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011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73

다음주에 야구장 처음 친구들이랑 가보는데ㅠㅠ 친구들은 야구덕후들이여서 유니폼 있어서 입고 간다는데 난... e스포츠 좋아해서 이스포츠 유니폼만 있는데ㅠㅠ.... e스포츠 유니폼 입고 가는건 별로겠지....?ㅠㅠ

그냥 평상복 입고 가야하나ㅠㅠ 나만 야구 유니폼 없어~~~ 흑..

대표 사진
신판1
아무거나 상관없어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사람들이 싫어하는건 아니지??ㅠㅠ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1
벗고가는 거 아니면 상관없엌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2
엑소유니폼도 입는 사람도 있어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 정말???? 야구는 여러 유니폼 입고들 오는구나!!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3
그것도 돼~ 비키니만 아니면 다 돼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앜ㅋㅋㅋㅋㅋㅋㅋ비키니만 아니면ㅋㅋㅋㅋㅋㅋ 비키니는 오바긴하다 진짜!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4
엑소플래닛 유니폼도 봤는디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엑소 유니폼은 생각도 못했다! 여러 유니폼들 입고 오는구나!!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5
벗고 가는 것만 아니면 잠옷입어도 ㄱㅊ아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5
tpo에 맞게 입고싶다하면 그냥 구단색이랑 비슷하게 입고 가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검정 유니폼인데.... 다음주 수원?에서 하는 경기 보러가는거라는데 좀 그런가...?ㅠㅠ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5
수원팀은 원정유니폼이 검은색이라 ㄱㅊ을듯!!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 정말?! 대박 다행이다ㅠㅠㅠㅠㅠ 무난하게 보여지겠다ㅠㅠ 정보 너무 고마워!!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6
노출만 안하면 돼 그리고 나 최근에 젠지인가 거기꺼 본 적 있는데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6
근데 친구들한테 하나 빌려줄 수 있냐고 물어봐봐 나도 유니폼 잘 빌려줌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오 젠지 유니폼!! e스포츠 사람들도 입고 보러가는구나ㅠㅠ 나도 용기를 받고 입어볼게!! 친구 한테 빌리긴 좀 그래서ㅠㅠ 내가 뭐 흘리고 그럴까봐ㅠㅠ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7
입어도 돼 ㄱㅊㄱㅊ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7
축구 유니폼 이런거 다 입어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야구는 진짜 여러 유니폼들 입고 오는구나!! 처음 알았다ㅠㅠ 야구 짱이다 진짜!!!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8
진짜 아무거나ㄱㅊㄱㅊ근데 내가 야덕 친구면 빌려 줄듯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친구 유니폼에 내가 뭐 흘리고 그럴까봐ㅠㅠ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9
비키니빼고 다될듯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비키는 진짜 생각도 못한 의상이여서 웃기닼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10
노출이랑 문제될만한 거 빼고 다 가능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노출 1도 없는 검정 유니폼이야!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10
아무 문제 없어!! 경기하는 팀 말고 다른 팀 유니폼도 엄청 많고 사복 입는 사람들도 많아ㅋㅋ 색도 상관없고 ㄹㅇ 걍 입기만 하면 노상관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11
그거입어도됨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럼 입어볼게!!!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12
배구유니폼도 보고 별 유니폼 다 보는듯! 아니면 난 친구들이랑 가면 내꺼 유니폼 빌려주는데 친구들한테 물어봐봥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친구 유니폼에 내가 뭐 흘리고 그럴까봐ㅠㅠ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12
아아 글쿠나 그라면 그냥 신판이네 유니폼 입고 가도 상관없으니까 입고가쟈!!! 근데ㅜ나도 되게 덜렁거리는 스타일인데 유니폼애 뭐 흘린적은 없긴해!!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13
아무 유니폼 입어도 되는데 유니폼이 필수는 아니야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뭔가 처음 가는 야구장... 유니폼이란걸 입어보고 싶은 마음이여서! 헷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14
유니폼 없이 가도 되고 아무 유니폼이나 입어도 돼! 야구장에서 손흥민 진짜 많이 봤어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역시 손흥민!!! 나도 그럼 내 유니폼 입고 가볼게!!!!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15
홀딱 벗고 오는 거 아니면 괘안타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케이!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16
다른 종목 유니폼 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니까 당당하게 입자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 진짜?? 혹시나 야구 유니폼 아닌 다른 유니폼 입고 가면 팬들이 싫어할까봐ㅠㅠㅠㅠ 물어본건데ㅠㅠ 다른종목 유니폼 보는거도 재미라니ㅠㅠ 자신감 얻고 입어볼게!!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17
그냥 평소옷입고가도돼 색 신경안써도되고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하 좋은 정보 고마워!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18
그냥 아무옷입어도 되고 다른유니폼입어도 뭐라 안하긴해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혹시나 야구팬들이 싫어하고 실례되는 행동일까봐 물어봤는데ㅠㅠ 뭐라 안한다니 다행이다!!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19
다른나라 축구국대 유니폼, 다른종목 유니폼 입은 사람들 많이 봤어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야구 진짜 멋지다ㅠㅠ 다른 유니폼들도 볼 수 있다니ㅠㅠ 여러 유니폼들 나도 보고싶다!!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20
알몸만 아니면 상관없슈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앜ㅋㅋㅋㅋㅋㅋㅋㅋ알몸만 아니면 진짜 괜찮은가보다!!!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21
헐벗고 가거나 가시갑옷을 입고가는게 아니면 상관 ㄴㄴㄴㄴㄴㄴㄴㄴㄴ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시갑옷ㅋㅋㅋㅋ빵터졌닼ㅋㅋ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22
나 저번에 퍼펙트님 옷 입고 온 사람 봄 ㅋㅋㅋㅋ 축구 유니폼도 있고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헉 대박 퍼펙트 유니폼ㅠㅠㅠ KTㅠㅠㅠㅠㅠㅠ 나도 뭔가 가서 다양한 유니폼 입은 분들 보고싶다ㅠㅠ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22
외국인들 관광와서 해외 야구단 유니폼도 막 입고 옴ㅋㅋㅋㅋㅋ 파니 귀엽당 암거나 입구와서 당당하게 자랑해조 .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혹시나 민폐행동일까봐 물어봤는데ㅠㅠ 다들 신경 안쓰고 다양한 유니폼들 보는 재미도 있다고 하니 야구인들 진짜 멋져보인다ㅠㅠㅠㅠㅠ 왜케 따수워 진짜ㅠㅠ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23
부라자 아니면 ㄱㅊ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잌ㅋㅋㅋㅋㅋㅋㅋ오케이~ 메모 완료!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24
나도 친구따라 첫 직관갈 때 유니폼이라곤 티원 밖에 없어서 페이커 박힌 거 입고 갓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꽤 많이 입고 오셔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말고 페이커 유니폼 입은 분 중계에 잡힌 적도 있을걸?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헐 대박!!! 나 입고 가려는거 티원 유니폼인데...! 자신감 얻고 입고 가볼게!!!!!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25
ㄱㅊㄱㅊ 야구장에서 아이돌, 농구, 축구, 티원, 한화e스포츠팀 유니폼 다양하게봤어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 정말?? 나도 가서 다양한 유니폼들 보고싶다!! 처음 가는 야구 직관 떨린다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26
진심으로 심한 노출이나 겨울인데 크롭티 여름인데 패딩 이런 거 아닌 이상 다 ㄱㅊ음 다만 타스포츠 유니폼이면 카메라 잡힐 순 있다는 건 감안하셈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하 카메라에 잡힐 수 있구나...? 생각도 못했다..!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27
붉은악마 티셔츠 입고가도 모를듯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앜ㅋㅋㅋㅋㅋㅋㅋ붉은악마 티셔츠 넘나 오랜만에 들어본다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28
나 개량한복이랑 웨촬용 드래스도 봄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23
웨촬드레스는 진짜 대박이다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네?? 웨촬드레스?? 대박 상상도 못한 의상..!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29
우리는 야선 아니니까!!!! 안입어도 ㄱㅊ고농니폼도 ㄱㅊ고 e스포츠 완전 쌉가능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렇군요!!!! 그냥 입고가서 즐기면 된다의 분위기인거죠?!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29
맞습니다아아 가서 맛있는거먹고 재밌게 즐기다오세요🤩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고마워!! 첫야구직관 재미있게 즐기고 올게!!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30
아니 창피할 옷만 아니면 됨 예를들어 속옷만 입고 와도 쌉가능 대신 얼굴이 8시 뉴스에 나오는것도 쌉가능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비유가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31
페이커 쇼메이커 다 본적있음 아무거나 입어도돼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와 진짜?? 대박!! e스포츠 유니폼도 많이 입고 가는구나!!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32
ㄴㄴ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32
아무거나 입어영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오케이!!! 답 고마오!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33
걍 평상복입어 야구유니폼 입고 오는 사람도 많은데 아닌사람도 많음 걍 야구보러가는거지 야구하러가는거 아니자너 ㅋㅋㅋㅋ 나도 더워서 유니폼 안입고감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뭔가 처음가보는 야구장 뭔가 야구 유니폼은 아니지만 유니폼이란건 입어보고 싶은 마음이여서....? ㅠㅠ 의견 고마워!!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34
나 매번 유니폼 안 입고 가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하 그렇구나!! 나는 처음 가는거여서ㅠㅠ 뭔가 유니폼 입어보고싶어서...! 사실 일상복이 편하긴 하지!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35
유니폼을 꼭 입어야 출입가능한건 야구선수밖에 업서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넼ㅋㅋㅋㅋ선수들이니까!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36
완전가능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오케이!! 그럼 용기내서 입고 갈게!!!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37
좀 눈에띄긴하는데 ㅋㅋㅋ상관은 없어 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위에 누가 카메라 잡힐 수 있다고해서 약간.. 걱정인데... 설마.. 잡히겠어..? 이 마인드로 입고 가볼게..!!!!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38
빨개벗고 가는거 아니면 아무거나 입고가도 ㄱㅊ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맞는 말 이넼ㅋㅋㅋㅋㅋㅋ그건 어후 있을 수 없는 일!!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39
엑소 유니폼도 중계에나옴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엑소 유니폼 입고 간 사람들이 많나보구나!! 오늘 알았어!!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39
많은건 아니고 ㅋㅋㅋㅋ 중계에 단체로 잡혔는데 한명은 엑소 한명은 토트넘인가 그중 한명만 야구유니폼입고있었음 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40
안입어도 돼
나 처음에 간잽할때는 안 입고 다녔어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뭔가 처음 야구장 가보는데 유니폼이란건 입어보고 싶더라고ㅠㅠ 그래서 혹시나 민폐인가 싶어서 걱정했는데 다들 괜찮다고해서 약간 안심된다!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41
작년에 친구 월즈자켓 입고 같이 갔다옴
축구 유니폼도 있고 다양해서 걱정 노놉!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 진짜?! 나도 그럼 용기내서 입고 가볼게!!!!! 나 월즈 유니폼..!!!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41
웅 사람들 신경 안써ㅋㅋㅋㅋㅋ
그리고 예전엔 쇼메이커 마킹된 유니폼도 봤었당
승요되고와🍀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42
티원 유니폼인가? 난 티원 좋아해서 입고 가는 날도 많아서 ㅋㅋㅋㅋㅋ 당연 ㄱㅊ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 진짜?? 맞아 티원 유니폼ㅠㅠㅠㅠㅠ 작년 월즈 유니폼 6성 박힌거 입고 가려고 하는데 괜찮다는거지..?! 오케이!! 나 용기내볼게!!!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42
오 작년 월즈라면 흰색 유니폼 반팔 말하는거지 ?? 당연히 괜찮징 난 이번에 페이커 야구 유니폼 입고 가려고 함 ㅋㅋㅋㅋㅋㅋ 즐겁게 야구 보고 오자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작년 월즈 25월즈 검정 유니폼 반팔!
아 정말? 대박!! 입고가서 재미지게 야구 보고 오자!!!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43
야구 축구 농구 배구 이스포츠 다 됨 옆에 농구나 축구 보고 넘어오는 분들도 많음 나는 너무 춥거나 덥거나 하면 유니폼안 입을 때도 많아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댓글 달아주고 입어도 된다고 잘 즐기고 오라고 해주서 야구팬들이 따수워서 아직 경기도 안봤는데 약간 입덕할 것 같다...!!!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44
ㅋㅋㅋ답글 하나하나 다 달아주는 거 넘 착하고 귀엽당 아무거나 입어도 됩니당~~ 즐감🫶❤️❤️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 달아줘서 너무 고마오!!!! 다들 왜이렇게 착하고 좋은거야ㅠㅠㅠㅠㅠ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49
222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게다가 하나하나 길고 정성스러워..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야구를 잘모르는 쓰니인데... 다들 친절하게 답해줘서 감동만빵 받았어ㅠㅠㅠㅠㅠㅠ 팬들 덕분에 야구에 입문할판이야~!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45
kt 요즘 진짜 잘하는데 kt응원가면 재밌겠다!!
즐야보구와~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 정말?! 재미있게 보고 올게!! 기대된다!!!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46
ㅏㄴ 야구장에서 페이커 유니폼 완전마니봄!!! 글고 나도 야구도 한화 롤도 한생 이런싣으로 조아해서 봄에 야구유니폼 위에 한생 바막 입고가고 그랫서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오! 나도 그럼 용기내서 입고가볼게!!! 오 야구도 한화 롤도 한화!! 유니폼 그렇게 입고가도 좋겠다ㅠㅠㅠㅠㅠ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47
난 걍 일반옷도 입구감 아무도 신경안써!!! 재밌게 보구와!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위에 보면 빤쮸 브라자 등등 그런거만 아니면 다 된다길래 엄청 웃었다ㅋㅋㅋㅋㅋㅋ 재미있게 첫직관 보고올게!!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48
페이커 유니폼도 봤음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페이커 유니폼도 많이 입고 가는구나! 야구장엔 다 야구유니폼만 입고 가는 줄 알았는데 아닌걸 오늘 알았다ㅠㅠㅠㅠ 평상복 아니면 유니폼 입을거면 야구 유니폼만 입어야하는게 맞다고 생각한 야구 응애 어린이ㅠㅠㅠㅠ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50
아무거나 ok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ok~ 아무거나 괜찮다! 메모완료!!!!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51
난 아이돌 굿즈가 유니폼 형식이여서 그거 입고간 적도 있는데 뭐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글쿠나! 요즘 굿즈들이 유니폼 형식으로도 나오는구나!!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52
야구장에는 공룡도 오리도 와요 아무거나 입으혀두 됩니다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네...? 공룡이랑 오리요??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보고싶다!! 공룡 오리!! 신기하닼ㅋㅋㅋㅋㅋㅋ 아 빨리 가고싶다!!!!
26일 전
대표 사진
신판53
상관없어!!! 난 일요일에 페이커 유니폼 입고오신 커플도 봄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 진짜?! 대박! 나도 직접 보고싶다!!!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54
응원석 아니면 아무거나 입어도 괜찮아
(카메라에 눈에 잘 튐)
노출만 피해서 편하게 입고가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카메라에만 안잡히길 바라며...!! 입고 가볼게!!! 고마워!!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55
두산엘지 경기에 한화 유니폼도 입구가고 그래!!!!!!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오!! 그렇구나!! 이번에 물어봐서 많이 배워간다!! 뭔가 다양한 유니폼 보는 재미도 있다고 하는게 맞는 말 같다고 느껴진다!!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56
진짜 전혀...풍기문란죄로 잡혀갈 만한 옷만 아니면 됨...공룡도 오는데 뭐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공룡 진짜 너무 궁금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룡옷 입고 갈 생각한게 너무 멋진걸!!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57
상관없어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오케이!! 야구유니폼은 아니지만 타스포츠 유니폼 입고 가볼게!! 고마오!!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58
잠옷입고 가도 돼 비키니랑 벗고 가는 것만 아니면 됨...ㅇㅇ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58
나는 엘지한화 경기에 두산 유니폼도 입고 갔는걸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잠옷도 입고 가도 된다니..!! 진짜 벗고 가는거랑 비키니 수영복 이런거만 아니면 다 오케이구나...!!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59
나 친구 따라서 삼성 경기 갈때 유니폼 없어서 그냥 파란색 티셔츠 입고갔더니 친구가 아주 칭찬해줌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오 그 팀컬러에 맞는 색상 입고가는거도 좋은 생각인 것 같다!! 배워갑니다!!!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60
축구유니폼도 종종 봤어!! 상관없습니다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축구 유니폼도 많이들 입고 가는구나 알았다!! 나도 다양한 유니폼들 구경하고싶다!!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61
나 기아경기에 티원유니폼 입고간적있음 ㅋㅋ야구끝나고 그대로 롤파크 갔는데 기아유니폼 입으신분 봄ㅋ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오!!! 기아 경기 보고 바로 롤파크에서 기아 유니폼 입은 분 봤다는게 너무 신기하다!! 나도 그런 경험 해보고싶다ㅠㅠ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62
혼자 사복입기 싫으면 친구꺼 빌려달라해 야빠들 다 여러개씩 가지고 있을텐데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 야구찐팬들이여서 유니폼은 있는데 내가 뭐 흘리고 지저분하게 입을까봐 빌려달라고 안하는거였어..!ㅠㅠ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63
아니?? 직관 가면 세상 모든 유니폼들 다 있어 축구 배구 아이돌까지 있단다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이돌 유니폼이 있다는게 진짜 신기한것같다ㅠㅠ 다양한 유니폼 입고들 보러 가는구나 알게 된 것 같다ㅠㅠㅠㅠㅠ 뭘 입든 응원하는 마음이 중요한거겠지?! 나도 열심히 응원해볼게!!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64
야구 첫 직관 갔을 때 같은 연고지 축구팀 유니폼 입고 감!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와 이거도 좋다좋아!! 센스 짱짱!!
25일 전
대표 사진
신판65
슬램덩크 쇼호쿠 유니폼도 봤어 ㅋㅋ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헐 대박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다양한 유니폼들 입고 오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 슬램덩크 유니폼도 진짜 생각도 못한 유니폼!!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야구 말리는 심판이랑 양의지만 봉변93 06.06 18:4233503 0
야구지금 어떤팀이 젤무서움…?79 06.06 20:4915864 0
야구아니 벤클은 뭐 그럴 수 있는데 양의지 미는건 오바 아입니까77 06.06 18:4616485 1
야구/알림/결과 2026.06.06 현재 팀 순위55 06.06 20:474895 0
야구이빠이피치가 뭐야?52 06.06 20:465362 1
아권희동 응원가 잘못듣고 턱돌이이놈~ 이러는줄
17:40 l 조회 8
시작한지 37분인데 4점팀 왤케 많어1
17:38 l 조회 47
파울 수 뭐예요...4
17:35 l 조회 194
와 공 13개 보고 안타 ㅋㅋㅋㅋㅋㅋㅋㅋ13
17:35 l 조회 279
달빛시리즈 올해는 더 안하지? 3
17:33 l 조회 151
주가의 승이냐 증권사의 승이냐1
17:31 l 조회 49
젠슨황 프리뷰 1
17:31 l 조회 155
팀 바꾸고 싶다
17:30 l 조회 41
오늘 모든 경기 1회부터 점수나네
17:30 l 조회 10
레더레 퇴근하세요
17:28 l 조회 15
레이예스 선생님
17:26 l 조회 59
젠슨황이 맥주보이 어깨 두드랴줌 2
17:23 l 조회 216
시즌 첫 팀 3루타를 데이비슨이ㅋㅋㅋㅋㅋ6
17:22 l 조회 145
젠슨황 맥주 ㅋㅋㅋㅋ
17:22 l 조회 68
진짜 오래살고 볼일이다 젠슨황 잠실 시구<<
17:21 l 조회 31
황준서 선수 나만 작은줄 알았남ㅋㅋㅋ14
17:20 l 조회 217
높은 분 오면 긴장해서 늘 선취점 못 내 우리도
17:19 l 조회 61
다들 1회부터 점수 많이나네1
17:17 l 조회 86
우리 이닝 끝나서 봤더니 다들 초반에 점수 팍팍 내는중이네
17:17 l 조회 26
아니 창원 틀자마자 데이비슨 3루타 봤어19
17:16 l 조회 220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