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021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6
동생이 따로 자취하는데 나한테는 뭐 하나 택배로 보내준 적도 없으면서 동생은 먹을것도 없고 다 없으니까 걍 바리바리 싸서 보냄..개 중에 보지도 못했던 일본과자랑 먹을것돌 잔뜩 등장해서 내가 막 뭐라 그러니까 넌 니가 니돈으로 사먹으래; 난 그런 과자 꼴도 못봤는데 진짜 나 이제까지 자라오면서 금전적 지원 한 번 받은 적 없는데 이게 맞아..?걘 자취도 엄마가 비용 다 대주고 돈도 엄마한테 들이는거 하나 없는데 난 맨날 돈 뜯기고 받는건 없고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대표 사진
익인1
K장녀는 어쩔 수 없다....ㅋㅋㅋ나도 장녀라서 공감해ㅋㅋㅋ 그래서 난 가족한테 기대조차 하지않음ㅋㅋ나도 가족을 챙기려하지 않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장녀의 서러움... 나도 대학 학비 내가 다 벌어다니고, 알바하면서 용돈 안 받고 살았는데 동생은 대학 졸업때까지 학비랑 용돈 주시더라. 근데 내 동생은 착해서 맨날 미안해하면서 10만원씩 나한테 찔러주긴했어... 난 또 미안해서 그거 모아서 동생 졸업식날 돌려주고.

지금은 나는 자취하고, 동생은 부모님이랑 사는데, 걍 내가 밀고 들어가서 짐 바리바리 싸와. 부모님 살림 거덜내는 중.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취해서 나가 살면 어쩔 수 없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 보면 쓰니도 자취하는 것 같은디?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히려 우리집은 첫째만 챙겨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도 대를 이어야하니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나 자취할 땐 자취방 한 번도 안 오고 이사도 나 혼자 하라더니 남동생 때는 반찬, 이불 가서 봐주고 이사할 때 부모님들 다 가서 이사 도와주는 거 보고 좀 서러웠음 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동생이 벌이가 적어? 이제 초년생이야??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걔도 나도 취준생이고 벌이 하나도 없음 걘 알바조차 한 번도 안해본 애고 난 이제까지 알바로 앞가림 다 하고 걍 같은 상황이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 비슷한 상황인데...부모님 너무하시네...
부모님 입장 첫째딸은 혼자서도 알아서 사는애
둘째딸은 막내+혼자서아무것도안하는애 약간 이런거인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K딸이 그런듯... 나는 위로 오빠있는데 오빠 사고치는거 돈 다해주고 최근엔 오빠 놀때 주식준거 알게됨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무하시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ㅋㅋ.. k장녀인게 제일 서러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냅둬~ 나중에 효도도 동생이 하겠지~ 서운하다 어쩐다 하면 이런거 다얘기하셈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안해준다고 말 다 해놨음 특히 금전적인 부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런 부모가 바라는 건 쓰니한테 다 바람. 남동생 한테 해달라고 하라고 하면 "걔가 돈이 어디 있니~ 걔가 할 줄 아는 게 뭐가 있다고~" 시전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장녀고 뭐고 이건 너무 억울한데 같은 자식이구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22222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혹시 동생이 남동생임..?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럼 ㄹㅇ 엄마같은 사람 꽤 많다 ㅎ 아들은 아무것도 할 줄 모르는 바보로 키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돈모아서 자취 ㄱㄱㄱ 그냥 너가 포기하면 마음 편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쓰니 취준생이면 어린것 같은데 행복주택 알아봐봐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남동생일 알았어 ㅋㅋ
앞으로 절대 부모에게 돈 쓰지마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엄마 눈에는 남동생은 자기 손으로 뭐 하나도 못사먹는 주변머리 없는 애라서 평생 챙겨줄 거야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야...정확해 진짜 저래 걘 좀 애가 어수룩해서 그런거 못한다 이렇게 못하긴 개뿔 그런 애가 여친 사귀고 그러나;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엄마가 주는거 당연시하고 여친에게 흘러가는게 엄마가 당할 운명이니 그러려니하고 지켜봐
내가 준 돈이 동생에게 흘러가니 절대 아무것도 주지말고 연락오면 계속 10만원만 빌려달라고 해 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뜯기는 건 혹시 뭘 뜯기는 거야..?? 용돈 드려? 그냥 관심 적으니까 야호하고 자유롭게 살면 안되낭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용돈..안주면 몇번씩이고 전화오고 계속 그걸로 꼽주고 그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혹시 남의 사정에 말얹긴 조금 그렇지만..? 쓰니도 뇌빼고 예 예 먹금하고 필요없어 벅규 같은 마인드로 대하면 꽤나 정신건강이 야미할 수도..? 번호 차단해버리거나.. 금전적으로 자립했고 독립도 했으면 상관 업지 않을까하고 조심스레 나 혼자 띵킹..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오빠 있는 둘째인데 차별 쩔어.
요즘 시대에도 이러는게 너무 서럽다ㅠㅠ
시간 지나도 익숙해지지 않고 너무 화나.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남동생 일거 같더라.. 난 오빠 있는데 매번 싫다 해도 겁나 챙기고 나는 니 알아서 잘 하잖아 하고 방치 진짜 짜증나 그러면서 효도는 나에가만 바래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놈의 알아서 잘하잖아.. 너무 열받지 않아..?
아들 사랑하는거 알겠으니까 나한테 뭐 해달라 하지말고 둘이서 알아서 했으면 좋겠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 개 질려 아들은 그냥 아직도 미취학 아동으로 보고 챙겨줘야 할 존재로 봐 나는 알아서 잘 하니 그저 방치 ㅋㅋㅋㅋ 차별 있다 해도 절대 인정 안 함 받아 먹는 오빠는 그냥 괴물같음 애새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니까 아들은 돌봄의 대상이고 나한테는 의지하려고 해. 진짜 개열받아..
차별하지 말라하면 둘다 똑같이 키웠대ㅋ 뭘 못해줬냐고..
딸이라고 귀하게 키우는 집들이 너무 부러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솔직히 귀하게 크는건 바라지도 않아 그냥 똑같이!!! 키우면 좋겠어 차별 없이 오빠는 뭐 안 해줘도 쟤가 그렇지 하고 넘기면서 나는 왜 이번에는 안 해주냐 하고 아오!!!!!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KSPO 돔 뭐라읽어?301 10:1538357 0
일상오늘 새벽에 병동에 코드블루 띄웠는데... 인류애 다 떨어짐295 8:1971655 19
일상친구가 징원영 소파 가지고 있는데 거시서 찍은 사진 올맂; 말래…190 12:5650367 1
KIA/OnAir ❤️🐯260610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역배타이거즈 오늘은 용택신의 가호와 함께 이겨보자🍀 시.. 2619 17:3216137 0
이성 사랑방진짜 고민이다... 언니랑 엄마가 일본여행 못 가게 해.. 173 9:2940653 1
혹시 돌겜(텍겜)해본 익 있음...?
20:42 l 조회 1
허벅지 두꺼운게 건강에도 좋다는거 진짜 안믿긴다
20:42 l 조회 3
미용실에서 탈모 샴푸 쓰지말래
20:41 l 조회 6
강아지나 자식 키울때 홈캠 필수야?
20:41 l 조회 5
난 26살이나 먹었는데도 연상한테 오빠라고 못부름
20:41 l 조회 2
연예방에서 디카페인 이야기 나왔는데 갑자기 내가 즐겨먹는 커피 생각남 ㅋㅋㅋ
20:41 l 조회 5
뼈해장국에 소주vs 집에서 삼겹살 구워서 소주 3
20:41 l 조회 4
내생각인데 비만들은 운동을 안하는게 좋은거같다
20:40 l 조회 12
대중교통에서 화장 좀 하지 마라 샤갈
20:40 l 조회 3
분비물? 냉냄새.. 궁금해
20:40 l 조회 12
토익 토스 만기 되는거 개빡치네 ㅋㅋ2
20:40 l 조회 9
공부 못하게 생겼다는게 뭔뜻임?2
20:40 l 조회 5
회사에서 하루종일 종의기원 책 봄 꿀잼 ㅠㅠㅠ
20:40 l 조회 4
거격 두배 차이나는데 뭐가 더 예뻐?1
20:40 l 조회 11
27살 달에 260-280버는데1
20:40 l 조회 21
걍 직무 버리고 사무보조로 틀까...
20:39 l 조회 9
뜬금없이 생각난 미친 선생썰
20:39 l 조회 5
수서에서 지방가는 srt 1호차가나을까 5호차가 나을까
20:39 l 조회 7
전재산이 사기 당해서 오늘 사는것도 버거운 날에
20:39 l 조회 9
원래 하던 일 다시 할까?ㅠㅠ
20:39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