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021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0




[잡담] 소개팅남 두번 만나고 별로인거 같은데 익들이 내 친구다 생각하고 한번만 같이 봐주면 안될까 | 인스티즈

1번째 만남에서는 카페에 벽장에 되게 책이 많았는데

손 닿는 거리에 저 책이 있는거야

갑자기 저거 꺼내더니 이거 읽어봤냐면서 대화 시작

저 표지에 있는 5가지 그림 가리키면서  이거 우선순위를 알려달래

그래서 난 함께하는시간>인정하는말>스킨십>봉사>선물 이라고 했어

넌 뭐냐고 했더니  엄청 오랫동안 되게 진지한 표정으로 고민하고 자꾸 뭘 망설이더니

자기도 1은 함꼐하는시간 같고 2번은 스킨십이래  

뭐 무튼 여기까진 그런가보다 해썽


2번째 만남:

대화하다가  갑자기 자기가 mbti 에 관심이 많아서  

mbti별 19금  궁합 같은거 사이트 만들어보면 좋을거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만들었다면서 (코딩 이런거 함)

테스트 사이트 보여줬는데

mbti 별 침대  궁합

이런거 만든걸 보여줬는데 조금 나는 그냥 엥스러웠어


원래 이런 얘기 이렇게 빨리 하나???

저 연애한지도 너무 오래돼서 잘 모르겠엉;;;


대표 사진
익인1
와 너무 싫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몇 살이야? 30대면 괜찮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이대는 30대 맞긴해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30대면 이해 가능한데 네가 직감적으로 별로면 그냥 끊어내는 거 추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20대 중반이어서 그런데 30대면 저게 당연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한 것까진 아니고 사람마다 다르지만 경험 쌓여가고 결혼 생각 안 할 수가 없어서 그쪽 잘 맞는 건 너무너무너무 중요해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소개 맞아..? 뭔 어플남처럼 구네 개에바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1까진 괜찮았는데 2는 좀...했다가 코딩하는애면 또 ㄱㅊ다 생각드네
근데 나잇대 높으면 뭐 ㄱㅊ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30대인디 이젠 알아가는 시간이 귀찮기도 하고 ㅋㅋ
나는 초반부터 저런거 맞는? 사람이랑 만나는거 좋아해서 애초에 안맞으면 쓰니가 처단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코딩하는 사람을 뭘로 생각하는거야 두번째 만남에 19금궁합사이트 만들었다고 해보라는 사람은 개또라이밖에 없을 듯 그림그리는 사람이 19금 그림 그려오고 영상만드는 사람이 19금 영상 만들어와도 그럴 수 있지 ㄱㅊ다 할거냐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ㅊ은디?;; 코딩 하는 사람 뭘로 생각 한적 없음.
걍 코딩 할줄 알아서 MBTI 유행 이니까 이런것도 만들었봤다 했으면 그런갑다 했을듯

난 ㄱㅊ으니까 스루하고 지나가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2번도 나이 상관없이 별로임..뭐임 저게
소개팅에서 저러는 건 진짜...뭐야

나도 30대 중반인데 소개팅에서 대뜸 저러면 이 사람은 주선자를 뭘로 생각하지 싶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주선자가 원수인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별로야 너무너무 별로야ㅠ
머릿속에 온통 그생각밖에없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아니 근데 그 사이트 만든거에
궁합별로 설명 써놓은게
너무 적나라하고 오그라들어서
좀 더 엥스러웠던거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가 느끼는 그거 맞음 그냥 차단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넘 발정난거 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무 속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러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개별로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잇대랑 뭔 상관이야 싫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소개한 사람 족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30대인데 개싫음 나도 성적인거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저건 너무 무드를 그쪽으로 끌고가려는게 눈에 보임 아직 그럴만한 사이도 아닌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자기는 그냥 연애에 있어 스킨십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냥 스근히 말하면 되는걸 ㅋㅋㅋㅋㅋ 책 찾아~ 코딩 해~ 웃김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아 그니까 딱 내가 이렇게 느꼈거든
첫번째 만남때 저 책 보면서 너무 한참 심각하게 약간 눈치보면서 고민하다가 답을 꺼내놓는게
아니 뭘 스킨십이 중요하면 그냥 말하면 되지 뭘이렇게 눈치를 봐 싶었거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선섹후사 돌려말하는 거 아님 결국..저거?? 나도 그거 나쁘지않다 생각하긴하는데 저게 뭐야..차라리 술한잔 먹고 분위기라도 잡아보던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30대
내가 너무 보수적인가...
아무리 나이가 있다고 해도 19는
사귀고나서부터 이야기할거같은데

너무 대놓고보다는
나는 스키;십을 좋아해요~
애정 표현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입니다~등
빙 둘러서 이야기 하지 않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말이 소개팅 남이잖아 그냥 두번본 낯선 남자인데
바로 저런 이야기 하면 난 정말 싫을거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너무 싫어 30대여도 점잖아야지 저게 뭐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 뜯어말린다ㅋㄴ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싫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별로임...아무리 30대라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이 상관없이 싫어 뭐야.. 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너무 이상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뭔 원나잇 상대도 아니고... 나이가 30이여도 싫어 나이가 많으면 오히려 진중해져야지 갓 20살때 저래도 별로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찐따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개별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2번째 만남에 그런소리했다고 ?
그것도 30살이라고?!
그냥 윈나잇 할 사람 찾으러 나온거 같애

진짜 변ㅌ같음
머릿속에 저런 생각이 24시간 돌아가는 사람이 하는소리 같애
세번째 만날땐 채찍 가지고 나올듯 무섭😑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30대여도 저건아님 내가 19를 좋아하지만 첫만남주턴 절대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변태같음;; 최악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으... 첫만남에 스킨십 얘기도 별론데 두번째 만남이 더 별로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안친한사이에 저러는거 뭔 아저씨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개별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육성으로 헉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아웃겨 다들 관심가져주고 의견달아줘서 고마워
갑자기 든든해졌엌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너무 싫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별론데.. 목적이 너무 순수하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소개팅은 아니다 싶으면 그냥 안만나는게 시간도 아끼고 좋은 것 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 제발 걸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내 친구다 생각하면 난 썸붕 추천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남자가봐도 이상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정상인 아닙니다ㅎ...버리세용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주선자 족치자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글로만 봐서는 별론데 쓰니가 목소리 말투 표정 행동 전후 대화 그런걸 봤을때도 쎄하면.. 그만만나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저거 걍 성적인 목적만을 이유로 여자 만나려는 것 같은데...
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난 가슴 작아도 슬렌더가 진짜 예쁜 몸 같아(후방주의) 119 06.14 23:0415308 0
일상 프로포즈백 어떤 것 같아?68 06.14 17:5412786 0
일상늦은 취뽀.. 너무 행복하다 74 06.14 18:307465 11
T1 🍀🍀260614 15:00 Road to MSI 최종전 VS GEN전 달글🍀🍀 6651 06.14 14:1127767 2
삼성/OnAir 💙🦁 260614 vs SSG 경기 달글 🦁💙 - 삼성의김재상안타날려버려라삼성김재상워어어어어삼성의김재.. 4500 06.14 16:2428010 0
아 다담주에 월요일 연차 써야하는데
8:16 l 조회 8
사람들이랑 있을때 내가 은근히 비호감이라는 느낌을 지울수가 없음 2
8:15 l 조회 8
오빠 길거리에서 길빵 하길래 엉덩이 발로 찼는데 ㅋㅋㅋㅋㅋ3
8:15 l 조회 17
가슴 큰 익들 2
8:14 l 조회 13
일하는데 계속 무시하듯 하대하는 말투쓰는 사람은
8:14 l 조회 11
아니 카페 알바줃인데 급해 좀 알려줘 ㅈㅂ 도와주라7
8:13 l 조회 21
아 이번주 금요일 반차쓸까 말까 고민유ㅠㅠ
8:13 l 조회 16
주식 홍대병 걸리면 답 없다3
8:12 l 조회 36
즐거운 하루 보내1
8:12 l 조회 6
인데놀하루에80미리면많은편ㄴ?
8:12 l 조회 5
27살 고졸 무경력은 뭐해야돼6
8:12 l 조회 34
사이트 비밀번호 변경건은 신혼여행 간 상사한테도 보내줘야겠지..........?
8:11 l 조회 17
택시 기사님들 제발 네비 찍어주셨으면 좋겠어ㅠ
8:11 l 조회 9
친북좌파지배
8:11 l 조회 5
퇴사하고 싶은 직장익들아 너네라면 어떻게 할 것 같아?3
8:11 l 조회 16
정청래 사퇴시키려고 리얼미터에서 압박하네
8:11 l 조회 9
나 아는 아주머니 아들도 이번에 일본에 축구 배우러 간다던데1
8:10 l 조회 11
김밥이 뭐에 안좋다했는데 아는사람??4
8:09 l 조회 71
아 일찍잘ㅈ걸1
8:08 l 조회 15
직장인들아 너네 1시간 40분 걸리는 직장 5
8:08 l 조회 7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