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0220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난 98년생인 거 좋아
46
1개월 전
l
조회
770
인스티즈앱
뭔가 숫자가 마음에 듦 ㅋㅋ
1
익인1
나도 98되고 싶다
1개월 전
글쓴이
넌 몬데!!
1개월 전
익인1
96 ㅠ
1개월 전
글쓴이
나 96 95 97 뭔가 좋아함 주변에 많아서 그런가
1개월 전
익인2
ㄴㄷㅋㅋㅋㅋ 게다가 호랑이띠
1개월 전
글쓴이
사실 어릴 때 범띠 자부심 미쳤었다
1개월 전
익인3
난 호랑이띠인게 맘에들어 ㅋㅎㅋㅎㅋ
1개월 전
글쓴이
호랑이 기운 다 우리 거
1개월 전
익인4
어흥~
1개월 전
익인5
나도 호랑이띠 좋아~~~~
1개월 전
익인6
나도 호랑이띠 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7
어흥띠~~
1개월 전
익인8
호랑이띠 간지나
1개월 전
익인9
나도 ㅋㅋ게다가 호랑이띠
1개월 전
익인10
나두 먼가 동글동글해서 조음
1개월 전
익인11
나두 ㅋㅋ 난 범띠라서 좋아 예~~
1개월 전
익인12
난 호랑이띠여서 좋음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3
나도 호랑이 부심 잇음
1개월 전
익인14
98년생인데 팔자쎄대 ㅠ
1개월 전
글쓴이
팔자 스스로 휘어잡고 사나봐 앗싸
1개월 전
익인16
나도 98년생인데 호랑이띠는 로또당첨 기대하지 말래ㅋㅋㅋ 그래서 안 삼
1개월 전
글쓴이
왜?!?!?!
1개월 전
익인16
예전에 글 읽었었는데 다른건 기억 안 나는데 저 로또 당첨운 없다는건 기억에 남았어
1개월 전
익인17
왜?
1개월 전
익인18
왜유ㅜㅜ
1개월 전
익인19
헐 근데 나도 이 소리 들음 하늘에서 뚝 떨어지는 돈은 기대하지말라고
1개월 전
글쓴이
근데 이런 운은 뭔가 닭띠 쥐띠 이런 게 더 좋을 것 같긴 하다
1개월 전
익인21
나 당장 지난주에도 당첨됐고 평소에 당첨운 되게 좋아... 사바사일 거야 얘들아
1개월 전
익인16
나랑 동생 로또 같이 사면 동생은 수시로 5천원 당첨 됐는데 난 살면서 딱 한번 5천원 당첨됨ㅋ큐ㅠ
1개월 전
익인22
이런거 너무 믿지마 이건 너무 사바사임ㅠㅠ
1개월 전
익인9
어쩐지 내 주변에 로또 많이 사는데 다들...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20
범띠들아 뱀띠랑 안 맞아?(뱀띠는 89,01년생)
1개월 전
익인21
황금호랑이띠 간지
1개월 전
익인23
나도 범띠 마음에 들어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4
나도 호랭이 간지나서 좋아 🐯
1개월 전
익인25
ㄴㄷ 범띠인게 진짜 맘에 들어
1개월 전
익인26
98이지만 소띠인 사람 .. 나
1개월 전
익인31
생일이 빠른가보닼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7
국내최애 해외최애가 다 98이다 하허
1개월 전
익인28
ㅋㅋㅋㅋ나동
1개월 전
익인29
나는 97 히히
1개월 전
익인30
나도 호랑이라 좋앜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32
게다가 황금호랑이임ㅎㅎ 좋아ㅏㅏ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이거 때문에 부부싸움 했다는 강소라.jpg
이슈 · 1명 보는 중
현재 𝓙𝓸𝓷𝓷𝓪 기묘하다는 한국 퀴어단편영화..JPG
이슈 · 6명 보는 중
37살 모솔 그동안 했던 노력들
이슈 · 4명 보는 중
AD
현재 장원영 밀크티로 유명한 차지 충격상황...JPG
이슈 · 1명 보는 중
스벅 환불 왜 안돼ㅠㅠㅠ??
일상 · 1명 보는 중
AD
밥 맛있기로 소문난 해군 밥 퀄리티
이슈 · 5명 보는 중
맘스터치에 중독된 일본인 충격근황..JPG
이슈 · 2명 보는 중
조니뎁 딸 릴리로즈뎁 근황
이슈 · 8명 보는 중
AD
[단독] 中 왕서방 '부동산 쇼핑', 샤오홍슈서 확산 … 한국 집·땅 투자부터 경매까지
이슈
AD
🚨하트시그널 김지민 입장문🚨
이슈 · 3명 보는 중
AD
토스에서 역대급 단타로 수익 인증한 사람
이슈 · 2명 보는 중
바뀐 머리 메텔같다며 반응 터지는 여돌
이슈 · 2명 보는 중
하이닉스 채용 근황
이슈 · 1명 보는 중
AD
유미의 세포들3에서 예쁘다고 반응 좋은 김고은 X 김재원 키 차이, 케미
이슈 · 2명 보는 중
AD
차 브랜드 'TWG' 의 반전
이슈
버터떡 먹어봄
일상 · 1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난 가슴 작아도 슬렌더가 진짜 예쁜 몸 같아(후방주의)
113
06.14 23:04
13388
0
일상
프로포즈백 어떤 것 같아?
68
06.14 17:54
11132
0
일상
늦은 취뽀.. 너무 행복하다
74
06.14 18:30
6188
9
T1
🍀🍀260614 15:00 Road to MSI 최종전 VS GEN전 달글🍀🍀
6650
06.14 14:11
27714
2
삼성
/
OnAir
💙🦁 260614 vs SSG 경기 달글 🦁💙 - 삼성의김재상안타날려버려라삼성김재상워어어어어삼성의김재..
4500
06.14 16:24
28006
0
KIA
/
OnAir
❤️🐯260614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두두지의 2승을 도와줄 타쟈 없냐 타쟈🥴 이제 진짜 다들..
3736
06.14 16:10
19050
0
SSG
/
OnAir
❤️ 랜더스가 승리하는 주파수🔊 | 06.14 달글 ❤️
2170
06.14 16:35
15239
0
롯데
🌺 260614 달글 // ”GO HIGH!” 이기자 파이팅🔥 🍀🥦🧂🫘🌺
2599
06.14 15:50
14219
0
두산
/
OnAir
🦝260614 두산vs기아 // 순이의 기운을 받아 해피순데이 해보자🦝
2696
06.14 16:58
10853
0
야구
타팀 선수 공 너무 좋아서 달글에서 와 ㅅㅈㅎ 공 진짜 좋긴하다.. 하고 감탄햇는데 욕 먹음...
65
06.14 19:00
7324
1
키움
/
OnAir
0614 임시 달글🍀
1603
06.14 13:57
7531
0
이성 사랑방
나이 들수록 연상녀가 최고임을 느낀다 ㅋㅋ
49
06.14 13:57
20714
0
LCK
Msi 우승할 거 같은 팀 딱 한팀만 골라보자
25
06.14 21:17
1907
0
주식
난 반대로 반도체붐 이제 끝물이라고 봄....
23
06.14 22:05
5414
0
한화
(타팀 선수 얘기 있음) 나 이런 거 보면 감동받아서 우는 여자됨
17
06.14 19:52
2511
1
구찌시계 있는데 스테인리스가 아닌가봐…
7:58
l
조회 4
근데 미용사 편견 어느정도 맞아??
7:58
l
조회 3
나 어제 개큰 빅이슈를 들음
7:58
l
조회 9
미국은 왜 축구를 새벽에하는거야
2
7:58
l
조회 4
여행가려고 금요일 반차썼는데 주말출근하래^^...
1
7:57
l
조회 12
지하철 맨끝자리 앉았는데 옆에 선 사람 땀냄새 개오짐
7:57
l
조회 3
남자 키 183이면 몸무게 얼마가 적당해?
6
7:55
l
조회 21
본인표출
ㅈㅂㅈㅂ 도와줘… 생리 미뤄진다 말했는데 이 반응이면 헤어져?
5
7:54
l
조회 55
재택근무인데 원래 아침에 10분 아침인사하고 20분 놀아주고 일 시작했거든
1
7:54
l
조회 32
첫출근인데 너무 떨려 꿀팁주라!!!!!!. 면접때 괜히 똑똑한척했나봐~
7:54
l
조회 10
7월까지 휴일 없는거 실환가
1
7:54
l
조회 17
27살인뎉아무것도 안 하는 백수는
8
7:53
l
조회 33
나 시력 0.2정도 되는데 깜빡하고 안경을 안쓰고 나옴
1
7:52
l
조회 18
직장인들 출근하기 싫은 이유가 뭐야?
3
7:52
l
조회 51
원무(보건행정)
추가하기
더보기
뭐야!! 이런 게시판이 있었다니
3
생각보다 병원직없나ㅠㅠㅠ엄청 많을줄알앗는데
2
이런 게시판 있는 줄 처음 알았네
심평원직원 병원직원이 컴플걸게 해줫음 좋겟음
4
다들 오늘 청구하나봐
첫취업으로 동네 한의원 원무 비추야?
1
얼굴중에 젤 맘에 안드는게
7:52
l
조회 7
왕복세시간 출근러 에어팟안가져옴 ㅋㅋㅋㅋ ㄹㅈㄷ
2
7:51
l
조회 18
익들아 맛초킹 마싯어?
5
7:51
l
조회 17
친북 ㄹㅈㄷ다
2
7:49
l
조회 84
손절했던 친구 상 당했다는 소식 들으면 가?
10
7:49
l
조회 99
안친한 남학생이 저질댄스추는 거
3
7:49
l
조회 2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8
1
30대 초반에 이제야 내꺼 이뤄냈는데 남편은 슬슬 아이를 원해
19
2
우리나라 ㄹㅇ 좋은나라임.. 해외여행 다니다 보면 느낌
25
3
진짜 빛좋은 개살구 염전노예같은 직업이 뭔지암?
5
4
ㅈㅂㅈㅂ 너무 불안한데 임신 아닐지 좀 봐줘ㅠㅠ 객관젇으로만 말해줘
10
5
키빼몸 115가 제일 예쁜것같음
31
6
다들 출근하는 길만 싫고 막상 출근하면 괜탆다는데
5
7
손절했던 친구 상 당했다는 소식 들으면 가?
8
8
ㅈㅂㅈㅂ 도와줘… 생리 미뤄진다 말했는데 이 반응이면 헤어져?
3
9
8월부터 집값 더 오른다
2
10
전에 재수학원 다닐때 진짜 악랄한 애 하나 있었는데
6
11
163인데 52랑 54랑 몸무게 차이 개크다
1
12
금요일에 종가베팅한 사람들 축하
1
13
직장인들 출근하기 싫은 이유가 뭐야?
3
14
친북 ㄹㅈㄷ다
2
15
너네 3살 연하남이 들이대면 어칼거야
5
16
재택근무인데 원래 아침에 10분 아침인사하고 20분 놀아주고 일 시작했거든
17
7월까지 휴일 없는거 실환가
18
일본인 같다는 말 칭찬으로 들려??
22
19
지하철 의자가 천 같은 재질인데
2
20
익들아 식탁도 거거익선이야? 1400 말고 1600을 살까?
4
1
'참교육' 감독 "진기주 연기 혹평? 난 100% 만족 사랑스러워" [인터뷰②]
13
2
9급 토목직 공무원이 비인기 직렬인 이유
24
3
영화 촬영 중 리얼하게 찍힌 장면들
20
4
두번 읽게 되는 역대급 이혼 소송
33
5
3년 동안 손톱 길렀다는 아줌마
27
6
교수때문에 해외여행 일정 망친 아이
7
애인 집 놀러갔다가 아파트 현관문부터 정 떨어진 이유
59
8
탈북자들이 한국와서 충격받는 지점
6
9
독일인이 카스를 처음 마셨을때 느낌
3
10
혼자 잘 노는 사람 특징
28
11
90대 토론토 할머니가 내놓은 집 상태
1
12
🚨요즘 스레드에서 미친듯이 퍼지는 강우이슈🚨
98
13
고대남들이 이대 축제에서 13년동안 했던 짓
44
14
한국인을 고문하는 10가지 방법
15
미국학교에서 아이들이 가장 많이 싸오는 도시락 메뉴
16
이력서 사기꾼
17
여친이 바람피는것을 본 취준생 남자의 복수
2
18
"모르고 지나칠 뻔"…스타벅스 충전금 전액 환불 오늘 종료
1
19
오빠 엄마가 밥 먹으래
1
일본경기할때마다 느낀다
9
2
일본 축구 보니까 선수 11명이 전부 이강인처럼 볼차더라
3
일본? 선수들한테 크게 투자하는건 좋아보임
2
4
정보/소식
역시 '아시아 1등'의 저력!…일본, '최강' 네덜란드와 2-2 격전끝에 무승..
8
5
이재명 부정선거 인정했네
2
6
정보/소식
실업급여 '역대 최대'…바닥 드러낸 고용보험 이대로 괜찮은가...?
6
7
월드컵 아시아 최고성적
2
8
한국 솔직히 체코랑 저지대에서 똑같은 조건으로 했으면 못이겼을거 같지 않음?
4
9
일본 국대에 성범죄자 있다던데
1
10
정보/소식
NCT 재희·하투하 유하, '사랑의 하츄핑2' OST '눈을 떠봐' 듀엣
11
닥터지 수딩 선크림 진짜 아무느낌 안난다
12
열심히 올려치게 놔둬야됨
2
13
혹시 팬싸 가본 익 있어?
4
14
네덜 상대로 비긴건ㅊㅊ한데 우승후보 네덜란드상대로
3
15
하튼 축구국대 경기만하면 일뽕들 전력중얼중얼 되는겈ㅋㅋ
3
16
일본은 비기기만해도 호들갑 개오지는구나
3
17
오늘 일본 경기 일본 입장에선 상당히 긍적적인 영향 받을듯
8
18
네덜 오늘 경기력만 봐도 우승후보는 아니던데
1
19
일뽕이랑 중뽕들은 지들끼리 벅차오르는 시간이 있나봐
20
네덜란드가 역대 월드컵에서 아시아팀 상대로 전승 기록중이었는데
3
1
헐... 이준영
3
2
이준영 해병대 가고 싶다 그랬는데
4
3
여전한 김도훈의 키링남 허남준ㅋㅋㅋㅋㅋㅋ
4
4
허남준은 항상 울음 참는 역할 많이 하는듯
4
5
참교육
촉법인데요
6
강회장
강회장 청률 추이 아름답네
4
7
멋진신세계
7화 보면 할머니가 수술실 들어간 게 맞는 거 같음
1
8
멋진신세계
문도 살짝 우리같다
6
9
원더풀스
원더풀스는 이상하게 짧은 느낌이야
2
10
우주를줄게
우주네 가족 롯데월드 갔나봐
11
이준영 이주명 캐미 좋아서
2
12
슬의생 뭐가 재밌는거지
1
13
이준영 군대 가기 전 대표작 하나 생겨서 좋다
3
14
넷플 뷰수
2
15
원더풀스
박은빈 드라마마다 마지막글로 서사부여하는거
2
16
참교육
촉법회차는 보면 볼수록 중학생처럼 보이던데
1
17
원더풀스
오로라보면 성불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4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