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022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44

기받아간다고 하는거 좀 웃김

대표 사진
익인1
뭘 또 아득바득까지야...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이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지빨지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축하한단말로쓰는거야 근데 로또당첨됐대???? 1등???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분위기 못 맞춰주네 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왜저랩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친구 업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없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혹시 너글?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얼마나 꼬여야 이런 생각으로 사는건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친구 없는거 티낸다 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기 호록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왤케 꼬였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니의 독기 받아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쓰니의 세포들아 힘을내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너의 표독스러움 받아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는 보면 좀 기괴하드라 남은 준다고 한 적도 없는 기를 왜케 받아간다그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친구없는거 티내지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축하한단 말없이 기받아가~ 이런 거만 남기면 띠용하긴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나도 글킨함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하긴 그냥 자랑하는건데 기 받아간다고 하는거 좀 그럴것 같기도하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한번도 이런식으로 생각해본적은 없는데 당첨된게 신기해서 이것봐 하는거랑 내 당첨기 받아가는 느낌은 확실히 다른 것 같긴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에바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니 쓰니처럼 생각해본 적이 없어서 네가 에바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냥 축하한다 나도 너처럼 되고싶다 이거아님...???? 뭔 기를 진짜 뺏기는것도 아니고 왜그러는거여 ㅋㅋㅋ 진심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기는 태양처럼 뿜어져 나오는거라 그냥 받아가는건데
웃기긴 뭐가 웃겨? 웃기면 웃어;
줘야 받아가는 시스템인줄 아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커뮤에 자랑하면 당연히 그런 댓글 예상하고 쓰는거 아닌가?? 기 받는다는거 아무런 의미없다고 생각해서 한번도 그런 댓글 달아본적 없는데 쓰니는 왤케 꼬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마 커뮤하루이틀합니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기방어 주파수 틀어놔서 괜찮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하 피곤하다 진심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걍 굳이싶긴함ㅌ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맞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기 받아가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받아간다고 댓단다고 네트워크 타고 ㄹㅇ 기빠져나가는것도 아닌데 왜화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진짜 이렇게 생각해본 적이 없는데 새롭다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기가 진짜 오겠냐고 뭐 진짜 뺏어가냐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개웃기다 주파수 믿을 거 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걍 성지순례같은건데.. 진짜 기를 받아간다고... 생각하는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냥 인삿말 아냐? 헤어질 때 다음에 밥 한번 먹자~ 하는 느낌의. 진짜 밥 먹자는 얘기는 아니잖아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초소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걱정마셈 내가 그 글쓴이 기 지켜주는 주파수 틀었음 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니 그럼 자랑 돈주고 해 ; 커뮤에 진짜 가지가지 바라는 것도 많네 ㅋㅋㅋㅋㅋㅋ뭔글인지도 모르고 댓도 안섯는데ㅋㅋㅋㅋ ㄹㅇ 웃기는 글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그럼 본인 달라는 댓글이나 이런것도 ㄹㅇ 아니꼽게 진지빨고보는거임? 찐따력 진짜 레전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진짜 받을 수 있는 거냐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쓰니 기 받아갈겡 ~ 호로록 쩝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초록글 ㅊㅊㅊ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아니
어케이런씹 쓰레기
생각을할수잇지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육군 소령이래 소개팅 할까 말까???285 06.15 23:0248520 1
일상너네 아빠 앞에서 노브라 가능임?201 11:5012102 0
일상다들 밑에 털 수북하게 냅둠?218 9:4823045 0
야구 오늘자 구자욱 소소한 논란.jpg122 06.15 22:4052815 1
KIA/알림/결과❤️2026 KBO 올스타전 호랑이 줄세우기 - 6월 16일💛38 0:01747 0
지금 날씨 초초초토초초톹ㅎ촟ㅎ여름이지?
14:55 l 조회 1
떡볶이가 진짜 영양학적으로 안좋대서 좋아하는데도 안먹고있는데
14:54 l 조회 7
와 작년 여름에 도대체 뭘 입고 다닌거지
14:54 l 조회 5
와 오토바이 주차위반도 바로 잡히네
14:54 l 조회 5
일하기 개싫어 미친1
14:54 l 조회 5
나 집주인이랑 소송중인데 지금 뭘까 이거 1
14:54 l 조회 17
초록글 상태 뭐야2
14:53 l 조회 23
개더워 미친 당장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달라
14:53 l 조회 3
근데 자기가 자기입으로 예쁘단 말하는 거 별로긴 함1
14:53 l 조회 7
사귄지 2주만에 사랑해 말해달라는데 정 떨어짐
14:53 l 조회 11
진짜 일본 소화제 안 믿었는데... 경험 제대로 하고 믿기 시작함...1
14:52 l 조회 17
오늘 애기 데리고 스벅가서 샌드위치 먹었는데2
14:52 l 조회 19
지금 45.9-46.2 왔다갔다 하는데3
14:52 l 조회 11
결혼하면 제일 걱정이 화장실 같이 쓰는거임3
14:52 l 조회 23
굽네 볼케이노vs지코바4
14:52 l 조회 6
나 목소리에 힘이없음 공기40 임 2
14:52 l 조회 8
16년생이 무슨 암이냐 ㅜㅜ
14:52 l 조회 29
에어컨에서 계속 물 떨어지는데
14:52 l 조회 5
인턴이랑 알바 병행 괜찮겠지..1
14:51 l 조회 15
지에스 반택 이렇게 안 움직일수가 있나? 2
14:5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