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025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4

[정보/소식] 대한민국 출산율 근황 | 인스티즈

남녀 갈등 주도한 집단 및 세대 잠잠해지고

조금씩 오르는 중

대표 사진
익인1
드디어 옳게되는구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 중의 하나가 나구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신기.. 근데 대만이 진짜 망햇다던데 ..저거때문에 그런얘기 나온건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티에서는 너 주위만 출산하는거라더니 화내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통계 무시하냐며 ㅋ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 애초에 베이비붐 에코세대가 혼인적령기라 저거 끝나면 ㄹㅇ 인구절벽인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진짜 결혼 많이함 요즘 신기신기 ~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화이팅화이팅 우리나라 잘 돼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특정 집단에서 인터넷 여론 몰고가는거 확실히 있었나봄. 요새 확 잠잠해진거 보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특정 년도 세대들이 극심햇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렇게까지 화낼 필요있어? 한마디 했다가 정말로 왕따당했음 ㅎㅎ 다들 어떻게 사는지 모르겠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심 다른 의견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공격으로 간주하는거 같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반등중인건 알았는데 0.96이라고? 진짜 많이 올랐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많이 낳아주세요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대통령만 바뀌었는데 출산율 주식 다 오르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재명 당선 된 거 보고 임신한거야? 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삶이 나아지니까 출산율이 올라가는거지 그러면 아무 이유 없이 오르겠어?
출산율 떨어질때는 문재인 대통령 탓 했었잖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휴.. 저거 올해 1,2월 지표인데 이재명 당선이 작년 6월인데 이재명 당선이랑 출산율 상승이랑 뭔 상관이냐고
그리고 뭔 삶이 나아져 ㅋㅋ
주가 오른거 말고 뭐가 나아졌는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물가 부동산 다 폭등했는데 삶이 나아짐?
그리고 15익 말대로 2월까지 지표면 최소 25년 4월에 임신한 애들인데 무슨 이재명하고 관련이 있어?
이재명 당선될테니까 축하의 성관계하자 뭐 이런거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윤때 잠시 올랐을 땐 윤 때문에 오른거라 그러더라 ㅋ 그러니까 대통령때문 맞는 듯 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ㅋㅋ두창이처럼 허구헌날 사건터트리고 계엄 저지르는나라에선 애를어케낳아
주식오르고 일잘하니 삶이 더 안정돼서 오르는거 맞는듯 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물가랑 부동산이 폭등했는데 삶이 안정됐다는 얘긴 처음 듣네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14에게
물가폭등한건 니네들이 찬양하는
트럼프가 난리친게 크지 ㅋㅋ 그리고 물가 상승 스타트점은 두창이가 계엄했을때임 ㅇㅇ 당시기사찾아보셈
서울부동산은 재개발한다는 세훈이 업적이 크지 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25에게
이재명 취임했을 때 환율 1360원이었는데? 그 환율을 이란전 터지기 전에 1500원 코앞까지 가져간 게 이재명이구만 무슨.
그리고 21년에 시장된 오세훈이 재개발한다고 했으면 재개발한걸로 공급될 때까지 한 10년은 있어야 돼.
즉 지금 서울 부동산은 10년 전에 시장한 박원순이 재개발 틀어막아서 공급량이 딸리는거지.
그리고 상식적으로 재개발해서 부동산을 공급하면 집값이 떨어져야 정상이니, 올라가야 정상이니?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14에게
계엄터트려서 연기금 텅 비게한건 후폭풍이 점점나타남 ㅇㅇ 당시에도 6개월후에 더 드러난다했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25에게
미안한데 그 연기금 이재명도 환율 1500원 안 넘게 하려고 잘만 갖다썼는데 뭐가 텅텅 빔?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14에게
이재명은 윤석열때처럼 진짜로그돈 다 끌어다써서텅비게한게아니라 환햇지연동구조임 ㅋㅋ 지금 그래서 국민연금 기간이 2099년까지 늘어난거고 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25에게
국민연금 고갈 시한이 99년까지 는 건 최근 반도체 사이클로 하닉이랑 삼전 주가가 폭등해서 그런거고,
1500원 안 찍게하려고 이재명이 국민연금 갖다가 돌려막은 건 그 전인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14에게
ㅋㅋㅋㅋㅋㅋ 그니까 국장 올랐잖아 국민연음 투자고수들인데 뭘보고 그전에 미리 박았을거같음 ㅇㅇ?
이미 미장이 반도체 불장이었는데도불구하고 이재명됐으니 나라망한다고 국장 인버스친애들 vs 국민연금 투자자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25에게
그게 이재명하고 하등 관련이 있어? 국민연금의 자산운용이야 그 전부터 정평이 나있었는데?
결국 이란전 전부터 환율 폭등시킨 게 이재명이란건 반박을 못하는구나.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14에게
관련있지.. 그정평이 난사람들이 뭘보고 박았을거같냐고 ㅇㅇ 나만해도 이재명 되면 오를거확신하고 당선되자마자 박았는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25에게
??? 이야 이젠 국민연금이 자산운용하는 것도 이재명 덕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14에게
해석을 이상하게하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25에게
니 입으로 그랬잖아. 국민연금이 이재명 보고 박았을거라며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14에게
ㅇㅇ왜냐면 국장 그동안 고여있던 원인을 제거할사람이었어서
그래서나도 코덱스랑 코스피 박았엇음
실제로 삼전 5만층일때도 코스피는오르고있었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14에게
환율폭등은 계엄 외환보유고 후폭풍여파도 영향이라니까 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25에게
그럼 왜 이재명 당선될 땐 1360원까지 내려갔을까ㅎ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14에게
니말대로 계엄때 환율 치솟았다가 이재명되고 환율 내려갔지 ㅇㅇ? 그후엔 점점 계엄 후폭풍온거임
아 이게 단어가생각안나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25에게
계엄이 24년 12월에 터졌는데 25년 6월까지 점점 정상화돼서 1360원까지 내려갔다가 갑자기 이재명이 당선되니까 다시 후폭풍이 온거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14에게
ㄴㄴ 외환보유고 텅비고 그게 6개월정도후에 후폭풍이오는데 그 단어가 생각이안남… 예전에 어떤익이랑 얘기했었어서 찾아주고싶은데 안보이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25에게
니 말대로면 환율이 내려갈 일이 없었어야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14에게
ㄴㄴ 그냥 단기성 호재에 반응하기도하잖아 근데 결국 이미 크게 영향 미쳐버리면 거시경제 흐름은 막을수없는거처럼
진심으로 그 단어가생각이안나네.. 한 4개월전에 어떤익이랑 얘기한건데 댓글찾아도 못찾겠고
경제학과 나왓는데 나도 공부 뻘로한듯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25에게
경제학과에선 취임 1년도 안된 시점에 100조원이나 푸는 건 환율에 어떤 영향을 준다고하니?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14에게
https://instiz.net/name/65247410
이것도 한번 읽어보셈
궁금증이 많은 친구같길래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첨부 사진14에게
(내용 없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25에게
25년 6월 물가네. 저 때부터 이란전 터지기 전까지 오른건 누구 탓?
솔까말 너익 말대로면 윤석열 때 물가 오르고 환율 1400원 넘은건 러우전에 미국 금리탓이겠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14에게
환율에 트럼프 난리친거 당연히크지 유가에 우리나라환율은 영항받으니까 ㅇㅇ 그래서애초에 한국 극우들이 트럼프 왜빠는지 이해가안가는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25에게
트럼프가 이란전 일으키고 하기 전부터 1500원 코앞까지 간 건 취임 1년도 안돼서 100조씩 푼 이재명 덕인데?
이재명 취임시 환율 1360원이었는데 뭐 때문에 오른거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0점대로 떨군 문재인이 큰 일했다 진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페미들 남혐하는 거 곧이곧대로 받아줬다가 진짜 민족 자연소멸 얘기까지 나오고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김치된장… 심하게 혐오하더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윤지선이 쓴 남혐논문 비판하는 언론한테 압력넣고 그러던 시절이니...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굳굳 내 주변에도 다들 애기 갖구 그래서.... 다들 건강하게 순산하기를 🙏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는 솔직히 유튜브 같은쪽 분위기도 한몫한거 같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화이팅 우리나라 잘돼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수도권이라 그런건지 확실히 길 걸을때 애기들이 엄청많이보이더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굿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남녀갈등 주도한 집단이 잠잠해져서 출산률이 오른게 아니라 전에는 여자들이 일을 못했는데 이제는 여자들도 일을 하게되면서 그 사이에 잠깐 텀이 생긴것뿐임.그냥 자연스러운 현상이었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 2010년대엔 여자가 일 안 했는줄 아네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일하면 바로 결혼함?자리잡는 시간까지 과도기인거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00년대에도 일 잘만 했는데요? 지금 여자 임원들이나 고위직이 다 언제 취직했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른게 0.96이라니 ㄷㄷㄷㄷ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굿~ 난 안낳을거야 많이많이 낳아주시길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올해 출산했어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나 민주장 지지했었는데 탈출했어384 0:0751051
일상 아니 하트시그널 김지민 인스스 진짜야?205 10:2551514 13
일상애인이랑 몸사진 주고받는거98 9:028851 0
KIA/알림/결과 🌙260606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오늘 하루도 힘차게 아자아자 화이팅! 직관 가는 무지들 .. 85 0:002725 0
SSG/OnAir ❤️🇰🇷 희생과 헌신 잊지 않겠습니다 | 06.06 달글 🇰🇷❤️ 1614 13:5410194 1
얼굴까는 인스타는 2찍이고 익명 트위터는 1찍이네
17:22 l 조회 1
하닉 월욜에 털사람들 있어..?
17:22 l 조회 3
남미새 친구 진짜 싫다ㅋㅋㅋ 남친이랑 헤어지고 나한테 계속 욕하더니 내가 남친 얘기 좀 하니까 나한테 화냄ㅋㅋㅋㅋㅋㅋㅋ..
17:22 l 조회 3
핱시 유출된거 보면서 극우 수준이 딱 그모양인거 앎
17:22 l 조회 5
자살생각드는게 이상한건아니지?
17:22 l 조회 5
인스타 알고리즘 가끔 이따구로 되는 거 왜 그래?
17:21 l 조회 19
소개팅 상대랑 번호 받고 연락하는 텀이 5시간 이러는데
17:20 l 조회 10
인스타 계정 만들때 연락처 입력하자나 추천계정 지인뜨는데
17:20 l 조회 4
패션 나이키 신발 색 결정장애위해 골라줘 어어어우ㅠ1
17:20 l 조회 5
지금 올공 시위는 정치이념 문제가 아니라니까7
17:20 l 조회 38
편알하는데 사람 너무와서 돌겟어...
17:20 l 조회 11
본인표출 익들아 둘 중에 얼굴 뭐가 더 잘나왔어???4040 3
17:20 l 조회 19
커뮤나 트위터 어릴때 하는거 진짜 유해한거같아
17:19 l 조회 11
투표장 가서 투표 못한사람 더 있네
17:19 l 조회 11
s&p 500 시작하려고 간보던 중이었는데 미장 하락이면2
17:19 l 조회 22
직장인 오픽 2주 뒤 걸로 할까 3주 뒤 걸로 할까? 2
17:19 l 조회 5
결혼식 축의금 낼때 식권 받잖아 식권 몇개 가져가는지 갯수 적어?3
17:19 l 조회 15
나 애기 때 그래도 예쁘장하게 생겼단 소리 많이 들었는데... 4
17:19 l 조회 44
구린구린! 팔랑귀팔랑귀 () 도가니 사리기 눈치나 살피기
17:18 l 조회 9
만화/애니 룩업 말야 살 때 다들 방석 포함 버전으로 사?
17:18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