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02559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정보/소식
대한민국 출산율 근황
66
25일 전
l
조회
974
인스티즈앱
남녀 갈등 주도한 집단 및 세대 잠잠해지고
조금씩 오르는 중
익인1
드디어 옳게되는구먼
25일 전
익인2
저 중의 하나가 나구만
25일 전
익인3
오 신기.. 근데 대만이 진짜 망햇다던데 ..저거때문에 그런얘기 나온건가
25일 전
익인4
인티에서는 너 주위만 출산하는거라더니 화내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20
22 통계 무시하냐며 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22
? 애초에 베이비붐 에코세대가 혼인적령기라 저거 끝나면 ㄹㅇ 인구절벽인데
25일 전
익인5
근데 진짜 결혼 많이함 요즘 신기신기 ~
25일 전
익인6
화이팅화이팅 우리나라 잘 돼라~~~
25일 전
익인7
👍🏻👍🏻
25일 전
익인8
진짜 특정 집단에서 인터넷 여론 몰고가는거 확실히 있었나봄. 요새 확 잠잠해진거 보면
25일 전
익인9
특정 년도 세대들이 극심햇지
25일 전
익인10
그렇게까지 화낼 필요있어? 한마디 했다가 정말로 왕따당했음 ㅎㅎ 다들 어떻게 사는지 모르겠네
25일 전
익인21
진심 다른 의견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공격으로 간주하는거 같음
25일 전
익인11
반등중인건 알았는데 0.96이라고? 진짜 많이 올랐네
25일 전
익인12
많이 낳아주세요
25일 전
익인13
대통령만 바뀌었는데 출산율 주식 다 오르네
25일 전
익인15
이재명 당선 된 거 보고 임신한거야? ㅋㅋ
25일 전
익인13
삶이 나아지니까 출산율이 올라가는거지 그러면 아무 이유 없이 오르겠어?
출산율 떨어질때는 문재인 대통령 탓 했었잖아
25일 전
익인15
어휴.. 저거 올해 1,2월 지표인데 이재명 당선이 작년 6월인데 이재명 당선이랑 출산율 상승이랑 뭔 상관이냐고
그리고 뭔 삶이 나아져 ㅋㅋ
주가 오른거 말고 뭐가 나아졌는데?
25일 전
익인14
물가 부동산 다 폭등했는데 삶이 나아짐?
그리고 15익 말대로 2월까지 지표면 최소 25년 4월에 임신한 애들인데 무슨 이재명하고 관련이 있어?
이재명 당선될테니까 축하의 성관계하자 뭐 이런거야?
25일 전
익인20
윤때 잠시 올랐을 땐 윤 때문에 오른거라 그러더라 ㅋ 그러니까 대통령때문 맞는 듯 ㅋ
25일 전
익인25
ㄹㅇㅋㅋ두창이처럼 허구헌날 사건터트리고 계엄 저지르는나라에선 애를어케낳아
주식오르고 일잘하니 삶이 더 안정돼서 오르는거 맞는듯 ㅋ
25일 전
익인14
물가랑 부동산이 폭등했는데 삶이 안정됐다는 얘긴 처음 듣네ㅋㅋㅋ
25일 전
익인25
14에게
물가폭등한건 니네들이 찬양하는
트럼프가 난리친게 크지 ㅋㅋ 그리고 물가 상승 스타트점은 두창이가 계엄했을때임 ㅇㅇ 당시기사찾아보셈
서울부동산은 재개발한다는 세훈이 업적이 크지 ㅜ
25일 전
익인14
25에게
이재명 취임했을 때 환율 1360원이었는데? 그 환율을 이란전 터지기 전에 1500원 코앞까지 가져간 게 이재명이구만 무슨.
그리고 21년에 시장된 오세훈이 재개발한다고 했으면 재개발한걸로 공급될 때까지 한 10년은 있어야 돼.
즉 지금 서울 부동산은 10년 전에 시장한 박원순이 재개발 틀어막아서 공급량이 딸리는거지.
그리고 상식적으로 재개발해서 부동산을 공급하면 집값이 떨어져야 정상이니, 올라가야 정상이니?
25일 전
익인25
14에게
계엄터트려서 연기금 텅 비게한건 후폭풍이 점점나타남 ㅇㅇ 당시에도 6개월후에 더 드러난다했음
25일 전
익인14
25에게
미안한데 그 연기금 이재명도 환율 1500원 안 넘게 하려고 잘만 갖다썼는데 뭐가 텅텅 빔?
25일 전
익인25
14에게
이재명은 윤석열때처럼 진짜로그돈 다 끌어다써서텅비게한게아니라 환햇지연동구조임 ㅋㅋ 지금 그래서 국민연금 기간이 2099년까지 늘어난거고 ㅋㅋㅋ
25일 전
익인14
25에게
국민연금 고갈 시한이 99년까지 는 건 최근 반도체 사이클로 하닉이랑 삼전 주가가 폭등해서 그런거고,
1500원 안 찍게하려고 이재명이 국민연금 갖다가 돌려막은 건 그 전인데?
25일 전
익인25
14에게
ㅋㅋㅋㅋㅋㅋ 그니까 국장 올랐잖아 국민연음 투자고수들인데 뭘보고 그전에 미리 박았을거같음 ㅇㅇ?
이미 미장이 반도체 불장이었는데도불구하고 이재명됐으니 나라망한다고 국장 인버스친애들 vs 국민연금 투자자들
25일 전
익인14
25에게
그게 이재명하고 하등 관련이 있어? 국민연금의 자산운용이야 그 전부터 정평이 나있었는데?
결국 이란전 전부터 환율 폭등시킨 게 이재명이란건 반박을 못하는구나.
25일 전
익인25
14에게
관련있지.. 그정평이 난사람들이 뭘보고 박았을거같냐고 ㅇㅇ 나만해도 이재명 되면 오를거확신하고 당선되자마자 박았는데
25일 전
익인14
25에게
??? 이야 이젠 국민연금이 자산운용하는 것도 이재명 덕임?
25일 전
익인25
14에게
해석을 이상하게하네..
25일 전
익인14
25에게
니 입으로 그랬잖아. 국민연금이 이재명 보고 박았을거라며ㅋㅋㅋ
25일 전
익인25
14에게
ㅇㅇ왜냐면 국장 그동안 고여있던 원인을 제거할사람이었어서
그래서나도 코덱스랑 코스피 박았엇음
실제로 삼전 5만층일때도 코스피는오르고있었고
25일 전
익인25
14에게
환율폭등은 계엄 외환보유고 후폭풍여파도 영향이라니까 ㅋㅋ
25일 전
익인14
25에게
그럼 왜 이재명 당선될 땐 1360원까지 내려갔을까ㅎ
25일 전
익인25
14에게
니말대로 계엄때 환율 치솟았다가 이재명되고 환율 내려갔지 ㅇㅇ? 그후엔 점점 계엄 후폭풍온거임
아 이게 단어가생각안나네
25일 전
익인14
25에게
계엄이 24년 12월에 터졌는데 25년 6월까지 점점 정상화돼서 1360원까지 내려갔다가 갑자기 이재명이 당선되니까 다시 후폭풍이 온거야?
25일 전
익인25
14에게
ㄴㄴ 외환보유고 텅비고 그게 6개월정도후에 후폭풍이오는데 그 단어가 생각이안남… 예전에 어떤익이랑 얘기했었어서 찾아주고싶은데 안보이네
25일 전
익인14
25에게
니 말대로면 환율이 내려갈 일이 없었어야지
25일 전
익인25
14에게
ㄴㄴ 그냥 단기성 호재에 반응하기도하잖아 근데 결국 이미 크게 영향 미쳐버리면 거시경제 흐름은 막을수없는거처럼
진심으로 그 단어가생각이안나네.. 한 4개월전에 어떤익이랑 얘기한건데 댓글찾아도 못찾겠고
경제학과 나왓는데 나도 공부 뻘로한듯
25일 전
익인14
25에게
경제학과에선 취임 1년도 안된 시점에 100조원이나 푸는 건 환율에 어떤 영향을 준다고하니?
25일 전
익인25
14에게
https://instiz.net/name/65247410
이것도 한번 읽어보셈
궁금증이 많은 친구같길래
25일 전
익인25
14에게
(내용 없음)
25일 전
익인14
25에게
25년 6월 물가네. 저 때부터 이란전 터지기 전까지 오른건 누구 탓?
솔까말 너익 말대로면 윤석열 때 물가 오르고 환율 1400원 넘은건 러우전에 미국 금리탓이겠네
25일 전
익인25
14에게
환율에 트럼프 난리친거 당연히크지 유가에 우리나라환율은 영항받으니까 ㅇㅇ 그래서애초에 한국 극우들이 트럼프 왜빠는지 이해가안가는데
25일 전
익인14
25에게
트럼프가 이란전 일으키고 하기 전부터 1500원 코앞까지 간 건 취임 1년도 안돼서 100조씩 푼 이재명 덕인데?
이재명 취임시 환율 1360원이었는데 뭐 때문에 오른거임?
25일 전
익인14
0점대로 떨군 문재인이 큰 일했다 진짜
25일 전
익인14
페미들 남혐하는 거 곧이곧대로 받아줬다가 진짜 민족 자연소멸 얘기까지 나오고ㅋㅋㅋ
25일 전
익인20
김치된장… 심하게 혐오하더라
25일 전
익인14
윤지선이 쓴 남혐논문 비판하는 언론한테 압력넣고 그러던 시절이니...
25일 전
익인16
굳굳 내 주변에도 다들 애기 갖구 그래서.... 다들 건강하게 순산하기를 🙏
25일 전
익인17
오
25일 전
익인18
나는 솔직히 유튜브 같은쪽 분위기도 한몫한거 같음
25일 전
익인19
화이팅 우리나라 잘돼라
25일 전
익인23
수도권이라 그런건지 확실히 길 걸을때 애기들이 엄청많이보이더라!!
25일 전
익인24
굿
25일 전
익인26
남녀갈등 주도한 집단이 잠잠해져서 출산률이 오른게 아니라 전에는 여자들이 일을 못했는데 이제는 여자들도 일을 하게되면서 그 사이에 잠깐 텀이 생긴것뿐임.그냥 자연스러운 현상이었음
25일 전
익인14
??? 2010년대엔 여자가 일 안 했는줄 아네ㅋㅋㅋㅋ
25일 전
익인26
일하면 바로 결혼함?자리잡는 시간까지 과도기인거지
25일 전
익인14
00년대에도 일 잘만 했는데요? 지금 여자 임원들이나 고위직이 다 언제 취직했게?
25일 전
익인27
오른게 0.96이라니 ㄷㄷㄷㄷ
25일 전
익인28
굿~ 난 안낳을거야 많이많이 낳아주시길
24일 전
익인29
나도 올해 출산했어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핑크색이 잘받는 레드벨벳 조이.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어제자 생일파티한 카리나 얼굴
이슈 · 1명 보는 중
AD
사도세자가 뒤주에서 죽은 과정
이슈 · 5명 보는 중
이거봐 대한민국 부촌지도 ㅋㅋㅋ
일상 · 5명 보는 중
반도체 공공재 뉴스 제대로 읽어보셈
이슈 · 1명 보는 중
AD
돈까스클럽 상견례를 이은 재벌 계열사 대표 집 new 업데이트
이슈 · 4명 보는 중
AD
사유리에게 성관계 몇번 했는지 물어본 가요계 대선배
이슈 · 10명 보는 중
홈캠 훔쳐봤는데 얘네 알고있나봐
이슈 · 3명 보는 중
아들 돈 뺏은 여중생 "아줌마, 야차 깨볼래?"...학부모에 충격 메시지
이슈 · 1명 보는 중
AD
너네 대관절이라는 말 몰라....?
이슈 · 2명 보는 중
피아제 스위스 행사 전지현
이슈
AD
외국인들한테 bang bae 가 웃긴말이야?
이슈 · 8명 보는 중
AD
오늘 BTS 공연장 근처 지나가다가 검문 걸린 사람 직업...JPG
이슈
한국인이 외국인이랑 '확실히' 다른 특징 말하고 가는 달글
이슈 · 4명 보는 중
경찰도 감탄한 음주 운전
이슈 · 4명 보는 중
나 거의 1억 모았는데 신용점수 낮은 이유가 뭘까...
일상 · 2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나 민주장 지지했었는데 탈출했어
384
0:07
51051
77
일상
아니 하트시그널 김지민 인스스 진짜야?
205
10:25
51514
13
일상
애인이랑 몸사진 주고받는거
98
9:02
8851
0
KIA
/
알림/결과
🌙260606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오늘 하루도 힘차게 아자아자 화이팅! 직관 가는 무지들 ..
85
0:00
2725
0
SSG
/
OnAir
❤️🇰🇷 희생과 헌신 잊지 않겠습니다 | 06.06 달글 🇰🇷❤️
1614
13:54
10194
1
삼성
/
OnAir
💙🦁 260606 vs 기아 경기 달글 🦁💙 - 찬희야 형들이 득지 해준대 너는 네 꿈을 펼치면서 라..
280
16:10
2314
0
한화
/
OnAir
🧡🍀🦅 260606 달글 🦅🍀🧡
262
16:39
1906
0
야구
이런 아들 낳고싶다 하는 선수 잇어?
47
0:26
1718
0
두산
🗳️🐻0606🇰🇷 올스타전 나눔팀(LG, 한화) 인증 달글🐻🗳️
43
06.05 23:56
346
0
롯데
🌺 260606 달글 // "GO HIGH!” 응원 할 힘이 나게 해라!!!🌺🍀🥦🧂🫘🌺
114
15:56
988
0
LG
/
정리글
❤️🖤 6월 6일 드림팀 올스타 인증 달글 🐻🌺
31
06.05 23:37
190
0
KT
🔮Kt wiz의 모교는 어디인가요? 마산고요 🙆♀️ 하나둘셋 재원이 파이팅🤍 26.06.06 달글🔮
1034
13:26
3426
0
이성 사랑방
개추 이게 커뮤 용어야?? 애인 정치색때문에 힘든데.. 헤어질까
41
2:43
5127
0
키움
/
OnAir
💖🇰🇷260606 영원히 기억하겠습니다 히어로즈 달글 🇰🇷💖
88
16:42
281
0
주식
지금 전세계적인 흐름 알려줌.. 주식 다 뺄 준비하시길..
20
0:25
5748
1
얼굴까는 인스타는 2찍이고 익명 트위터는 1찍이네
17:22
l
조회 1
하닉 월욜에 털사람들 있어..?
17:22
l
조회 3
남미새 친구 진짜 싫다ㅋㅋㅋ 남친이랑 헤어지고 나한테 계속 욕하더니 내가 남친 얘기 좀 하니까 나한테 화냄ㅋㅋㅋㅋㅋㅋㅋ..
17:22
l
조회 3
핱시 유출된거 보면서 극우 수준이 딱 그모양인거 앎
17:22
l
조회 5
자살생각드는게 이상한건아니지?
17:22
l
조회 5
인스타 알고리즘 가끔 이따구로 되는 거 왜 그래?
17:21
l
조회 19
소개팅 상대랑 번호 받고 연락하는 텀이 5시간 이러는데
17:20
l
조회 10
인스타 계정 만들때 연락처 입력하자나 추천계정 지인뜨는데
17:20
l
조회 4
패션
나이키 신발 색 결정장애위해 골라줘 어어어우ㅠ
1
17:20
l
조회 5
지금 올공 시위는 정치이념 문제가 아니라니까
7
17:20
l
조회 38
편알하는데 사람 너무와서 돌겟어...
17:20
l
조회 11
본인표출
익들아 둘 중에 얼굴 뭐가 더 잘나왔어???4040
3
17:20
l
조회 19
커뮤나 트위터 어릴때 하는거 진짜 유해한거같아
17:19
l
조회 11
투표장 가서 투표 못한사람 더 있네
17:19
l
조회 11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학교 선생님들로 BL 소설 쓰다가 학교에 소문난 여고생의 최후(스압 주의)
9
누나 저 아이브 장원영인데요
5
의외로 요즘 세대들은 모른다는 촌수 호칭
7
무단횡단해서 경찰서에서 문자 옴
15
미국식, 영국식 도넛의 차이
8
s&p 500 시작하려고 간보던 중이었는데 미장 하락이면
2
17:19
l
조회 22
직장인 오픽 2주 뒤 걸로 할까 3주 뒤 걸로 할까?
2
17:19
l
조회 5
결혼식 축의금 낼때 식권 받잖아 식권 몇개 가져가는지 갯수 적어?
3
17:19
l
조회 15
나 애기 때 그래도 예쁘장하게 생겼단 소리 많이 들었는데...
4
17:19
l
조회 44
구린구린! 팔랑귀팔랑귀 () 도가니 사리기 눈치나 살피기
17:18
l
조회 9
만화/애니
룩업 말야 살 때 다들 방석 포함 버전으로 사?
17:18
l
조회 3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2
1
정보/소식
잠실 시위 역대급 인물 등장!
10
2
아니 오히려 정원오 떨어지고 바로 승복한게 진짜 신의한수다
5
3
좌파에서 우파는 될 수 있어도
35
4
올공 시위에 극우 묻었다는건 알겠는데
33
5
김지민 핱시때랑 이미지너무다르다
1
6
너네 그럼 시위 나간사람들 일베라 생각하는겨?
40
7
궁금한게 계엄 안했으면 민주당 지지 안했음?
16
8
오늘 부터 민주화 운동 성지는 광주가 아니라 잠실이다
15
9
여긴 민주당 왜 지지하는거야?
22
10
지금 올공 시위는 정치이념 문제가 아니라니까
1
11
나 애기 때 그래도 예쁘장하게 생겼단 소리 많이 들었는데...
4
12
극우들 다 배척하고 그냥 재선거만 요구하는 시위였으면 아무도 조롱 안 함
14
13
이정도면 호감있는 거 눈치챘으려나
12
14
익들아 둘 중에 얼굴 뭐가 더 잘나왔어???4040
1
15
군체 보고왔는데 스포주의
5
16
토요일인데 지도교수님한테 문자 보내도 ㄱㅊ나?..
13
17
편알하는데 사람 너무와서 돌겟어...
18
근데 진짜 애인 있는 티를 1도 안 내는데 애인이 있을 수 있지 ..?
2
19
아까는 전한길도 쫓아낸 민주시위라면서
4
20
s&p 500 시작하려고 간보던 중이었는데 미장 하락이면
2
1
한국인들 타이핑이 빠른 이유
24
2
돌판에서 ㄹㅇ 첨보는 초유의 사태가 일어나고 있는 올림픽공원 현 사태.jpg
27
3
진선규 "집에선 父가 때리고…학교서도 시도 때도 없이 맞았다"
4
CU 편의점 택배 써본 사람들 털림
5
5
현재 극우없냐 극우 소개시켜줘야쥬🥴 수준이라는 잠실사태..JPG
26
6
결말이 충격적인 작품을 좋아하는듯한 신혜선
7
2030 애들아 토요일 오늘 놀아도 여기 와서 놀자 미남 미녀들 진짜 많아 거기다가 머리도 똑똑해
15
8
내 몸 체취 확인하는법
9
맥날 주문 오래 걸린다고 욕하길래 그 사람 것까지 같이 결제해줬는데
10
[핑계고] 16시간 간헐적 공복 경험담.jpg
11
내향인은 집 가면 회복된다기에
12
다음주 ㄹㅇ로 ㅈ된 코스피
13
신뢰도 높은 고양이 드라이룸 리뷰
14
일본에서 이름으로 웃음을 준 한국인들
15
외국인 왜 한국 전철 게이트는 문이 없는거임
16
중국에서 올해 행운의 상징이 된
17
딸에게 논리로 패배한 아버지
18
마취과 의사가 말해주는 마취유형
1
19
전직 서울대 교수의 부정선거 관한 일침 .jpg
16
20
분식집이 원래 밀가루 메뉴 파는거 아님
1
정리글
시위대가 위버스 측에서 고용한 씨큐업체 직원들 몰래 사진 찍고 박제중임
64
2
내 친구 올림픽공원 달려갔다고함
25
3
시위대에 커피차까지 보냈네
15
4
친구가 스토리에 이거 올렸는데
40
5
정보/소식
[속보] 선관위, 잠실7동 투표소서 이름·성별 적힌 대조전표 유출
6
6
속보) 잠실 시위에 그분 등장ㅋㅋㅋㅋㅋㅋㅋ
35
7
와 근데 정원오 됐으면
4
8
뭔 다 조용하다고 하네
25
9
아니 극우시위 아니고 윤어게인 시위도 아니라면서
10
아니 김지민 여대나온게 제일 충격임
10
11
윤도영도 부정선거 아니라는데 에효..
7
12
근데 왜 올공에서 저래...?
4
13
정리글
극우들이 참정권, 부정선거 운운하면서 열내는게 개웃긴 이유
4
14
재현 인스타에 도영이
4
15
아 서울 살면 잠실시위 가고싶다
16
더보이즈 상연 넴드 스핀으로도 극우성향을 보이는구나
7
17
남돌이 자컨이나 공항같은데서 맨날 쉴새없이 카톡하는데
4
18
빠수니들아 이렇게 된거 그냥 즐겨라
19
아샤갈 시위에 피크닉열렸는데 걍 저러고 싶어서 간거 아니냐고
7
20
정치플 언제까지 갈거같음?
3
1
헐 참교육 드라마 작가
2
2
정보/소식
교육단체에서 여러차례 제작 중단 요청했던 넷플릭스 신작 <참교육>
5
3
아니 참교육 학생들 실화임...?
13
4
참교육 재밌어????
20
5
와 나 솔직히 김무열 노관심이었는데
6
6
급상승
참교육은 넷플 홍보가 거의 없던데
1
7
변우석
넷플이 커피차 보냈나봐
9
8
급상승
유캠 보는데 변우석 얼굴ㅋㅋㅋㅋ
4
9
멋진신세계
이씬 뭔가 야하지 않냐...
7
10
멋진신세계
솔직히 눈빛만 보면 키스각이긴 했음
10
11
난 이준영 악역깔이 더 보고싶음
6
12
멋진신세계
공중파에 이런 장면이 나와도 괜찮을까 싶었는데
5
13
잘달리면 한먹는 애들 왤케 많냐
8
14
멋진신세계
아니 근데 차세계 명패도 웃기지 않음?ㅋㅋㅋㅋㅋ
4
15
참교육 해외에서 먹힐깔인가?
2
16
멋진신세계
데이트에서 딴 것도 아니고 빵집 웨이팅하는게
2
17
멋진신세계
손실장 인스타에 세계가 댓글 달았다
6
18
넷플은 결국 완주하냐마냐같다 진짜
19
원더풀스
돌고돌아 강당은 로코가 맞다
3
20
멋진신세계
와 개설레네...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