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064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2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OnAir 💖🇰🇷260606 영원히 기억하겠습니다 히어로즈 달글 🇰🇷💖 409 16:425096 0
보고 경악함 10 06.05 21:11902 0
트럭이라도 박고싶음6 0:18250 0
안춍 좌측 둔부 통증으로 라인업 제외6 15:52403 0
OnAir박한결 만루홈런 4 14:26199 0
종진아 계란맞을라고 나왔냐
20:24 l 조회 4
혹시 모름 이니까
20:18 l 조회 9
감독 인터뷰 봤는데 너무 화남9
19:52 l 조회 327
팬들이 1점차로 지는거 아쉬워하니까4
19:51 l 조회 130
이 난리인데 트레이드 썰 돌았다는게 구라같다13
19:36 l 조회 126
애초에 저 라인업으로 낼 때부터 기대도 안 했는데
19:35 l 조회 16
팀이 그냥 망했다
19:33 l 조회 19
걍 잡을 수 있었던 경기들만 잡았다면 이 꼴 안 났을 것 같은데6
19:20 l 조회 54
이렇게 못하는거 진짜 쪽팔리지도 않나?
19:17 l 조회 19
얘네 요즘 여론 좀 살피는 것 같은데
19:16 l 조회 39
거대한... 뭔가가 있어
19:15 l 조회 35
팀이 걍 쓰레기네 1
19:12 l 조회 62
단장감코진을 싹다 교체하든가 해체를 하든가
18:54 l 조회 17
제작년 작년에도 연승하고 연패했어서
18:54 l 조회 24
시즌 중에 설사 경질해도 슬퍼할 사람 아예 없는데
18:52 l 조회 17
설종진만 나가면 돼 일단1
18:50 l 조회 29
8연패 1승 4연패
18:49 l 조회 19
연승하던게 꿈같아....
18:49 l 조회 15
팀 분위기 개판이네 선수도 감코진도 다 똑같다
18:48 l 조회 42
그냥 김하성송성문 왓으면 좋겠음 2
18:45 l 조회 96


12345678910다음
키움
일상
이슈
연예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