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보내기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0853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삭제된 글입니다,
신고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주식
연관 메뉴
코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하닉 존버하는 사람 평단 얼마야
26
06.05 23:14
5466
0
모르겠고 하닉 400가줘
16
06.05 19:36
2077
0
다들 월요일날 어쩔거야?
28
4:30
3425
0
내가 이런 하락장에서도 괜찮은 이유..
26
06.05 22:16
4299
1
하닉 담주 어디까지 내려갈것같아
27
06.05 23:08
2725
0
단기하락이라 생각되긴함.. 미국 금리 인하할듯
15
11:10
1633
0
월욜에 주식 뺄거야..?
11
13:30
1221
0
지금 유래없는 폭등한 상황이라 하락 시작하면
19
6:07
3514
0
좀 떨어지고 나서야 코스피 8천 거품이라는거 개웃김
13
15:04
888
0
여태 하락인척하던 조정들
11
06.05 23:38
410
0
-30이면 그냥 빼는게 낫지?ㅕ^^
12
0:23
250
0
하루만에 백오십이 날라가네
7
1:48
210
0
기다리면 오르긴 하겠지?
9
13:51
319
0
하닉 평단 40이면 어떻게 할래?? 너네면..
6
06.05 23:30
268
0
하닉 담주 180봅니다
10
15:37
1019
0
저점에 담은 개미들은 담주 하락 걱정 덜 해도 되는데
7
19:11
l
조회 33
지금 주식하락이라 그냥 7월까지 기다리는중...
19:10
l
조회 19
이거 다담주까지도 상황 안좋을까..
2
19:08
l
조회 26
나 솔직히 조만간 떨어질껀 알았거든
2
18:55
l
조회 51
하이닉스 221층 주주입니다
3
18:49
l
조회 51
삼전 23층까지 내려올까?
3
18:37
l
조회 56
삼전 팔고 다시들어가기? 그냥두기?
6
18:35
l
조회 50
하루만에..
5
18:20
l
조회 99
이노텍 어쩔까...ㅋㅋㅋㅋㅋ
1
18:16
l
조회 44
미장만 하다가 절반팔고 국장왔는데 샤갈
2
17:54
l
조회 80
지금 전반적으로 왜 떨어지는 거야?
2
17:51
l
조회 108
하닉 평단 226 3주....
11
17:35
l
조회 314
대우건설 진짜어떡해?
17:33
l
조회 44
닉스 평단 223 5개 있는데 그냥 팔고싶은데 분할매도가 제일 나을까…?
3
17:23
l
조회 73
연관 메뉴 🔗
연관 메뉴
코인
코인
증권사 앱 삭제함 ㅠㅠ
5
17:21
l
조회 56
230에 왜 엄청 담은건지 모르겠네
1
17:04
l
조회 119
주식에 정치묻히네
5
16:55
l
조회 72
주식 오래한 익들아 조선 방산 원전 중에 이건 팔아라 하는거있어?
4
16:44
l
조회 71
국장 레버리지 인버스는 9시부터4시까지야? 8시랑앱장은 안하지?
2
16:07
l
조회 54
주식 냅두면 내린다
15:59
l
조회 85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끝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9:28
1
이거 다담주까지도 상황 안좋을까..
2
2
지금 주식하락이라 그냥 7월까지 기다리는중...
3
나 솔직히 조만간 떨어질껀 알았거든
2
4
주식 오래한 익들아 조선 방산 원전 중에 이건 팔아라 하는거있어?
4
5
하닉 담주 180봅니다
10
6
230에 왜 엄청 담은건지 모르겠네
1
7
말올할거같음
5
8
저점에 담은 개미들은 담주 하락 걱정 덜 해도 되는데
5
9
하이닉스 221층 주주입니다
3
1
짐실시위 10시간 있다온 짧은 후기
26
2
이재명 끝났네...
8
3
잠실 알파메일 핫걸만 있가는거 개웃기다
45
4
이런 다리 되려면 어케 해야돼
16
5
지금 투표용지 부족 -> 부정선거다 라서 시위하는 거지??
8
6
아 진짜 배급견들 지긋지긋하네
27
7
26 모솔인데 진심 모임나갈때마다 나혼자 심각성을 느낌
3
8
좌파들은 절대 말하지 않는 ㄹㅈㄷ 흑역사
4
9
오늘 내가 모던하우스 가서 산 것들 자랑
3
10
난 솔직히 정상적인 시위였으면 나갔을거같은데
6
11
집회 실시간 궁금하면 유튜브 라이브 창 봐 얘들아 현장 상황 생중계 개많어
12
12
인플루언서 친구 왜 논란안되지..?
13
얘들아 여기 선동하고 난리치러 오는 극우애들 이런 애들임ㅋㅋㅋㅋ
17
14
근데 선관위 잘못으로 국민의 참정권이 제한되서 시위 참여한건데
19
15
뚱뚱한 바나나맛 우유 안아줄 수 있어?
3
16
흠 난 자유라는게 주어지면 안되는 사람같아
17
핫팩 배급이 최종웃김
1
18
정치 잘 모르는데 지금 이렇게 생각하는 내가 이상한거야?
5
19
집에서 입을건데 색깔 ㅊㅊ좀
3
20
궁금한건데 순혈 한국인이 잘생기고 예쁜거야?
2
1
🚨하트시그널 김지민 입장문🚨
6
2
현재 잠실에서 𝒥ℴ𝓃𝓃𝒶 핫한 치킨 먹튀.JPG
14
3
젠슨황 방문 후 떡상한 브랜드 정리
2
4
유재석이랑 같은 동네 사는데 사람들이 유재석 모른 척 오지게 해줌
5
5
교대와 사범대에서 재수강 불가인 과목
7
6
장례식장 다녀왔는데 소금 안 뿌려도 될듯
7
빈소에 조문객이 단 한 명도 안 왔다는 사람
8
항상 오빠 손만 잡는 아빠가 미웠어...
6
9
한여름 코인 세탁소에서 목격한 사건
11
10
조니워커 블루 4병을 내다 버린 술 유튜버
11
🚨[단독] 국힘 단체대화방서 "집회에 나서지 말라"🚨
69
12
직장동료가 된 28년전 아이
13
한국인은 흠칫하는 콜라 그릇
14
독도표시해서 일본 수출 막혔던 성경김 근황
9
15
현생을 살아가는데 도움이 되는 항준적 사고
16
고양이 사료 몇번 비벼줬더니
17
우리가 몰랐던 너구리 라면의 진실
1
18
루틴이 깨져서 화난 냐옹이
1
19
실시간) 송파 올림픽 공원 시위 상황 .jpg
40
20
레딧 한국에서 믹스커피 인기 많나요
1
핱시 김지민이 말하는 주클럽이 뭐냐면
15
2
솔로지옥 희선이 ㄹㅇ 벙찔듯
22
3
오늘부로 빠르게 밈이 되어버린 말
16
4
극우들은 음식 나눔하는것도 왤케 없어보이냐
8
5
실시간 시위 상황이라는데 ㅋㅋㅋ 결국 ㅋㅋㅋㅋㅋㅋㅋ
24
6
정리글
잠실 시위 라인업들 (N)
13
7
지원 요청드립니다 위버스콘 온콘 결제해주십시오
8
8
김밥 이런거는 이날씨에 밖에 좀만 놔둬도 쉬어터지는데
3
9
김지민 글 2차가해아니야?
6
10
지금 인스타 근육남들은 전부 2찍임
21
11
내가 박건욱이였으면 지금 라방 킴
12
아 위버스콘 스트리밍 분철 빨리 구할걸....ㅜㅜ
3
13
김지민이랑 희선이랑 무슨사이임?
5
14
일머리는 어떻게 늘어?
15
15
미디어
아니 플레이브 소란 콜라보 너무 좋음
1
16
집회에서 처먹기만 하니까 까스활명수도 무나 하네
11
17
올림픽공원에 알파메일이랑 핫걸들 다 나와있대
2
18
저 인스스캡쳐가 어제 퍼진거임??
4
19
지원 요청 드립니다
4
20
지원요청이 뭔 순 먹을거 부족하다는 요청 뿐이네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