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보내기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085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삭제된 글입니다, 신고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존버하는 사람 평단 얼마야26 06.05 23:145466 0
모르겠고 하닉 400가줘 16 06.05 19:362077 0
다들 월요일날 어쩔거야?28 4:303425 0
내가 이런 하락장에서도 괜찮은 이유..26 06.05 22:164299 1
하닉 담주 어디까지 내려갈것같아27 06.05 23:082725 0
저점에 담은 개미들은 담주 하락 걱정 덜 해도 되는데 7
19:11 l 조회 33
지금 주식하락이라 그냥 7월까지 기다리는중...
19:10 l 조회 19
이거 다담주까지도 상황 안좋을까..2
19:08 l 조회 26
나 솔직히 조만간 떨어질껀 알았거든2
18:55 l 조회 51
하이닉스 221층 주주입니다3
18:49 l 조회 51
삼전 23층까지 내려올까?3
18:37 l 조회 56
삼전 팔고 다시들어가기? 그냥두기?6
18:35 l 조회 50
하루만에..5
18:20 l 조회 99
이노텍 어쩔까...ㅋㅋㅋㅋㅋ1
18:16 l 조회 44
미장만 하다가 절반팔고 국장왔는데 샤갈2
17:54 l 조회 80
지금 전반적으로 왜 떨어지는 거야?2
17:51 l 조회 108
하닉 평단 226 3주....11
17:35 l 조회 314
대우건설 진짜어떡해?
17:33 l 조회 44
닉스 평단 223 5개 있는데 그냥 팔고싶은데 분할매도가 제일 나을까…?3
17:23 l 조회 73
연관 메뉴 🔗
코인
증권사 앱 삭제함 ㅠㅠ 5
17:21 l 조회 56
230에 왜 엄청 담은건지 모르겠네1
17:04 l 조회 119
주식에 정치묻히네5
16:55 l 조회 72
주식 오래한 익들아 조선 방산 원전 중에 이건 팔아라 하는거있어?4
16:44 l 조회 71
국장 레버리지 인버스는 9시부터4시까지야? 8시랑앱장은 안하지?2
16:07 l 조회 54
주식 냅두면 내린다
15:59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