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089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4

작년 봄에 트럼프 때문에 주식 폭락할 때는 전체 수익률 +5%->-20% 돼서 버티기 힘들더니

작년 가을에 조정올 때는 +15%->+5% 된거라 좀 버틸만했고

이란 전쟁 때도 +30%->+10% 된거라 뭐 그럭저럭 싶고

지금은 +45%에서 떨어지니까 아쉽긴 한데 언젠간 오르겠지 싶어서 좀 무덤덤해짐


시간 지날수록 저점이 높아지는 걸 보니까 장기투자가 이래서 중요하구나 싶어짐

대표 사진
익인1
뭔말인지 하나도 모르겠음
걍 단타로 몇십만원 벌어서 소소한 재미나 보는 맛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타도 같이 하긴 하는데
그랬다가 물린 적이 한두번이 아니라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장투한다고 생각하고 존버래야겠다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장투자체가대단함 빛보길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ㄷ 미주는 걍 틈틈이 사기만 하고 없는 셈 치는데 하락해도 수익권이라 맘 편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또떨어졌어??? ㅋㅋㅋㅋㅋ 걍 나는 사고싶은거 쌀때만 줍줍해서 사고 보지도 않는중 ㅋㅋㅋㅋㅋ 그러다 나중에 보면 또 빨간불이고 그렇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낮에 코스피 -2% 기록하고
지금은 나스닥 하락하는 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장투한애들은 수익률 마이너스 티도 안난다... 아직도 다 플러스라서 걍 그렇구나 싶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 나 코로나이후에 삼전-40퍼찍고 지금은 계속 추매해서 평단 겁나올랐는데도 112퍼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장투하면 떨어지고 오르고에 일비일희하지 않게 됨
단타로 먹고 빼고 하다가 물리고 일비일희하다 장투로 가니 마이너스 몇 십퍼가도 그냥 덮어놓고 살다 어느날 보면 벌려있고 마이너스라도 세일이라고 좋아하게 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러면 언제팔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왜 샀는 지 까먹었을 때? 그냥 정리해버림
그리고 후회하기
금,은,구리 제작년인가 작년에 사고 오랸만에 들어거서 왜 샀지 하면서 팔았는데 그 뒤로 많이 올렀더라..
길게 보고 가는 거지만 정말 큰 돈 필요할 때 팔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랑 똑같다
작년 봄에 3-4월 하락장일때 -300만원이엇는대도 그냥 꾸준히 흐린눈하고 적립식투자하니까 작년 연말에 +50퍼찍고 +1000만원 됐다가
올해 전쟁때문에 하락했어도 +50%가 +30%정도 되길래 오히려 세일이다 하고 더 샀어ㅋㅋㅋㅋ지금 +45퍼정도
이제 그냥 바쁘면 몇주동안 신경도 안씀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소개받은분께 냄새땜에 까였는데 질문좀…281 12:3745008 0
일상내 자녀는 가급적 생일을 12월 중순에 맞춰주고 싶음112 12:0414000 0
일상20억이 ㄹㅇ 서민이아님??왜??82 11:172847 0
T1 🍀🍀260614 15:00 Road to MSI 최종전 VS GEN전 달글🍀🍀 5706 14:1121314 2
삼성/OnAir 💙🦁 260614 vs SSG 경기 달글 🦁💙 - 삼성의김재상안타날려버려라삼성김재상워어어어어삼성의김재.. 2857 16:2417275 0
자기업계에 항상 부정적은 늙은여직원..
19:50 l 조회 1
4개월만에 9키로 쪘어 식단좀 봐줘
19:50 l 조회 4
여름 출생아가한테 가을옷 주는게 나아.?
19:50 l 조회 3
gs25인 사람???
19:49 l 조회 6
취집하고싶은사람있어?1
19:49 l 조회 7
수학은 근데 진짜 시간 빨리 가긴 하네
19:49 l 조회 3
다이어트 중이라 엽떡 소분했는데 1인분 양 봐
19:49 l 조회 10
부모님 젊은 거 엄청 장점이다
19:49 l 조회 6
여름이라 기력이 너무 딸려 뭘 먹어야할까
19:49 l 조회 3
미국인들은 브라질리언 제모하는 거야 아님 왁싱하는 거야...?
19:49 l 조회 5
이남자 여친 불쌍하다1
19:49 l 조회 21
유튜브 멤버십 영상 있잖아
19:49 l 조회 4
얘들아 진짜 입닫고 소리없이 트름해도 냄새나…?
19:48 l 조회 7
일행 공시익들아 행법 마무리 어케함
19:48 l 조회 7
쓸데없는거 곱씹지않는 방법 없나
19:48 l 조회 7
무소음 마우스 추천해주라..!
19:48 l 조회 2
귀엽다는 말에 반응 뭐라해야해..6
19:47 l 조회 27
엄마아빠 손님 부르는 거 너무 좋아해서 개스트레스 받음..1
19:47 l 조회 18
인턴인데 출근때 팀장님 자리에 가서 따로 인사하는게 나아? 1
19:47 l 조회 13
ㅎㅇㅈㅇ 겨 레이저 2회차 봐줘 40 달라졌나? 젠틀맥스프로 플러스
19:47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