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090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0
이제는 곡소리남 하닉 195에 담았는데 어떡해..? 이거나옴
대표 사진
익인1
난 다시 190으로 출발할 거라고 굳게 믿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미장 안보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미안 그런 거 볼 줄 몰라서.. 그냥 토스증권 커뮤에서 그렇다길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독일하닉 -12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늘도 많이 나옴 나 190-195인데 어떡해...? 이러면서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낼 160대 예상하던데 어쩌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낼 160 무조건임;; 근데 하나도 안 불쌍한 건 자런 애들 200 갔으면 겁나 꺼드럭댔을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주식으로 아무나 다 번다는글 ㄹㅈ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주식 안하면 바보소리 어쩌구 하는 글 많았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주식얘기 넘쳐나더니 고점이었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진짜 제발 주린이들한테 당부하지만 인티보고 포모와서 주식사지말길...여기서 글 많고 우스갯소리하면서 주식왜안해?? 국장왜안해??? 이러고 난리나면 20200000200퍼 고점임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빚내서 한다는 애들도있었는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일은 떨어질 거 같아서 기대됨 오를 때보다 떨어질 때가 재밌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팔았으니깐 이제 맘 편하지롱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주식은 곡소리 나다 조용해질때 들어가는게 정배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커뮤에서 꺼드럭 댈때가 고점인거구나 관심 갖으니깐 이젠 제대로 보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21년도 삼전 보는줄알았음...다들 8~9층에 물린 사람개많았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일 하루종일 월루할만큼 글 쏟아지려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금 미장 어때? 난 안하는데 궁금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쭉쭉 흐르는중 죄다 파란색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아니 이런 30대들없어..?381 9:0181014 4
일상/정보/소식[속보] 스타벅스 전 매장, 22일 오후 3시 조기 종료…신세계 "역사 교육”289 9:2766525 3
일상 신입인데 단톡방 인사안해서 개 꼽먹음 아무래도 나 찍힌거같은디 .. 어떡하냐 ㅜㅜ196 12:4846854 0
이성 사랑방둥들아 다들 애인/남편 키 어떻게 돼?249 10:1826195 2
두산 🧡0615 라이즈 Do your dance 스밍 인증글🧡138 15:154591 8
러닝하면 팔뚝살도 빠져?
22:57 l 조회 1
고양이 크면 골골송 잘 안해?
22:57 l 조회 2
김해공항 기내수하물 사이즈체크 어디서해??
22:56 l 조회 2
요즘 동남아 유학생들 한국에 많이 오던데
22:56 l 조회 7
요즘 인생 암흑기인 사람들 모여라,,,
22:56 l 조회 14
유당불내증 있는 사람에게 그저 빛 매일우유
22:56 l 조회 9
ㅎㅇㅈㅇ 얼굴에 갑자기 이런거 올라왔는네1
22:56 l 조회 16
집에만 있어서 우울해서 나가래서 밖에 나갔는데도 우울하면 어떡함?
22:56 l 조회 6
나 네일했다1
22:56 l 조회 8
오 길냥이 너무 이쁘게 찍히지 않았어??2
22:55 l 조회 13
오늘 이 옷 샀음1
22:55 l 조회 15
진로나 직무 바꾼익들 어쩌다 어케 바꿈?
22:55 l 조회 12
결국 피를 봐야 교육이 끝나는거니...
22:55 l 조회 11
내가 예민한거야?남친이 예의가 없는거야?4
22:55 l 조회 14
살빼면 버섯증후근도 좋아질까?2
22:55 l 조회 11
다 이상형인데 인스타 팔로잉에 노출많은 여자있는 남자2
22:54 l 조회 13
공시생 놨어요 ~... 재시 합니다.... 2
22:54 l 조회 27
사회 초년생들아 너네 다 힘들어??3
22:54 l 조회 12
나이제 인티 못들어와..7
22:53 l 조회 40
나도 이젠 내 이상형을 모르겟름
22:53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