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090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3
내 명의라서 나만 계속 신경써야 되고 진짜 귀찮은데 왜 이래 아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저걸 왜 거절해? 개땡큐아니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아니 내가 이미 만들어서 50씩 넣고 있는데 아빠가 얼마 얹어서 한도 꽉 채워서 넣쟤 근데 나중에 이자 계산할 때 너무 귀찮음 ㅜㅜㅜㅜ 나만 넣은 기간도 있어서 머리 아퍼 엄마랑 전에 한 번 한 적 있는데 넘귀찮앗러... 그래도 같이 채워 넣는 게 나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아빠가 보태주는게 아니라 나중에 그 이자를 나눠 갖자는거때매 머리아프단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래서 고민햇어 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야 왜거절해 너무 좋은데 감사합니다 아니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매달 자동이체 걸어두면 되는거 아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식밥그릇 뺏고싶냐고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쓰니는 아예 하기싫은거구나 개꿀인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나는 이미 혼자 내 형편 되는대로 넣고 있는데 거기에 얼마 얹어서 한도 꽉 채워 넣고 이자 나눠먹으면 안 되냐고 함 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하면 좋은데 게다가 반반이라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잉? 난 오히려 좋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꿀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아빠가 대신 채워주는게 아니고 나눠먹자고 하시는거면 ㄹㅇ 골치아프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 귀찮아도 돈 버는 거니까 그게 낫나? 본인이 쓴 학자금 대출 이자도 제때 안 줘서 이자 납입일마다 닥달해야 주던 분이셔서 겁낫음 진짜 너무 많이 신경쓰잉 것 같은데 엉엉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이자를 나눠먹자는게 ㄹㅇ 신경쓰이긴한다..
아니면 이자 계산하기 복잡하니까
니가 몇퍼센트 줄지 딱 정해놓고 돈 달라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이자를 나누자고 한다고?? 벼룩의 간을 빼먹어ㅜㅠ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이자 퍼센트 높아봣자 원금 그렇게 안커서 나눌것도없구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절반을 넣어주신다는게 아니고 이자 나누자고 하시는거야...?? 에바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계산하기 귀찮겠다... 그 정부보조금, 이자 이런거 다 반띵하자는건가..? 최대치로 받으면 좋은거긴한데...아빠가 매달 넣을 돈 제대로 주시기만 하면 지피티나 젬미니한테 물어서 계산때려서 나누면되긴한데ㅠㅠ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회사에서 말 너무 없는사람보면 좀 불편하더라375 06.13 09:1158260 5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262 06.13 14:0942122 0
일상아니 반도체공장을 뭔 전라도에 지으란거야245 06.13 10:4932751 1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720 06.13 16:1717064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2863 06.13 16:0412616 0
이 말투 충분히 기분 나쁠만한 말투 맞는지 내가 예민한건지 봐줄사람
0:53 l 조회 2
커뮤접어야겠다
0:52 l 조회 16
친구들이 내가 좋아하는 남자들이 약간 소년미? 있다는데 뭔느낌인거여5
0:52 l 조회 14
해외 여행 해외 한달살기 이런 거 관심 없는 익 있어?
0:52 l 조회 8
20살 이상 먹고 순수한건 순수가 아니라 눈치가 없는거더라1
0:52 l 조회 14
바선생 놓침 어캄1
0:52 l 조회 4
친모아 아일랜드 진짜 재미따
0:52 l 조회 3
약속거의없는 백수인데 화장품 사는 사람...?3
0:51 l 조회 14
다시 태어난다면 어디서 태어나고 싶어?7
0:51 l 조회 15
인프제 진짜 개노답인이유 (당사자성 발언) 5
0:51 l 조회 13
오래된 친구면 부모님 직업이나 친구 고향도 다 알아?1
0:51 l 조회 8
앞모습은 괜찮은데 옆모습이 이상해
0:51 l 조회 9
전남친이 너무 잘생겨서 힘들어................
0:50 l 조회 25
하 이번 광주 여자 소방관 사건 개화나네2
0:50 l 조회 24
남학생들이 어쩔때 아름답다는말을해?4
0:50 l 조회 22
종아리 괄사 크림?오일? 추천해주라 ㅠ
0:50 l 조회 2
남의 일상이랑 비교하느라 참 피곤하게 산다
0:50 l 조회 10
편의점 가고싶다 근데 먹을게 없어1
0:49 l 조회 11
인팁들 원래 비밀 많아?7
0:49 l 조회 19
무서운 영화 시리즈 아는 사람
0:49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