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1004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성 사랑방
연관 메뉴
마성의방(성고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다들 애인이 주말 밤에 단 둘이 여자 사친이랑 술 마시는 거
57
1개월 전
l
조회
22838
인스티즈앱
싫어하는 이유가 애인을 못 믿어서야 아니면 그 여자를 못 믿어서야?
둥이1
둘다인듯 그럴거면 헤어짐
1개월 전
둥이2
난 솔직히 여자
1개월 전
둥이2
그래서 여사친이 못생겼으면 신경 안쓰임
1개월 전
글쓴둥이
여사친이 개존예면?
1개월 전
둥이2
신경 쓰임
1개월 전
둥이25
여사친이 못생겼으면 이라고 하면 남자를 못 믿으니까 그런 거 아냐?? 남자가 반할까바? 아니면 여자가 주제도 모르고 남자한테 덤비지 않을 것 같아서인가??
1개월 전
둥이28
22
1개월 전
둥이2
애인이 먼저 여지줄것 같지는 않다는 생각이 있고..(>애인을 믿긴함)
근데 상대가 먼저 여지준다고 가정하면 외모가 예쁘면 운명처럼 느껴질수 있지않을까,,해서,,
1개월 전
둥이25
그럼 남자를 못 믿는 쪽이 맞다고 봄!
1개월 전
둥이2
25에게
ㅋㅋㅋㅋㅋㅋ 그런가봄 ㅠ
1개월 전
둥이3
남친이 그렇게 경계심 없는것 자체가 싫음
친구여도 이성이잖아
1개월 전
둥이28
22
1개월 전
둥이38
33 나랑의 관계를 존중하지 않는거 같아
1개월 전
둥이41
44
1개월 전
둥이42
55
1개월 전
둥이44
6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둥이4
둘다
1개월 전
둥이5
걍 애인있는데 굳이 단 둘이 사친이랑 술을 마신다는거 자체가 싫음 생각회로가 이해가 안됨
1개월 전
둥이6
무슨 일이 있을수 있어서임
1개월 전
둥이7
애인을 못믿어서
1개월 전
둥이8
나에 대한 배려가 없어서 ㅋㅋㅋㅋ여친 기분을 생각했다면 단둘이 그 시간에 술약속을 안잡겠지
1개월 전
둥이9
난 믿고 못믿고의 문제가아님 둘이 꼭 스킨쉽하고 모텔안가더라도 둘이 술먹으면서 즐기는 그 분위기자체가싫음
1개월 전
둥이10
나도 그래도됨?
1개월 전
둥이11
난 둘다 믿어 근데 주말에 둘이 술먹겠다는거 자체가 날 무시하는거라 싫음
1개월 전
둥이12
둘다 믿고 그럴사이 아니란거 알아도 그냥 싫은건데?ㅋㅋ 일종의 질투나 소유욕쪽이지
이건 허락해주는사람이 특이한거 아니냐
1개월 전
둥이13
나를 생각해 주지 않는 애인 때문
1개월 전
둥이14
문제가 생길거라는 생각때문에 싫어하는게 아님 진짜 굳이 즈말에 이성이랑 단둘이 술을? 둘다 머리에 총맞앗나ㅋㅋ
1개월 전
둥이15
걍 굳이 왜 그래야하는지 이해 1도 안됨
1개월 전
둥이16
졸라 굳이임
1개월 전
둥이17
무슨일 백퍼있음
1개월 전
둥이18
믿고 못 믿고 아니라 여자친구 있으면 하면 안될 행동 아닌가? 나에 대한 예의 문제임
1개월 전
둥이19
여가시간에 나랑안노는게 ㅂㄹ
1개월 전
둥이19
믿긴함 내가바쁠땐 만나도 ㄱㅊ
1개월 전
둥이20
여미새같아서 싫음
1개월 전
둥이21
걍 애인있는 사람이 그러고있는거나 애인있는 이성이랑 그러는 상대방 둘 다 생각머리없어보여서 싫어.. 내 배려는 하나도 없고 나랑은 가치관이 다른거같아
1개월 전
둥이22
그 말 나오는거 부터 이미 헤어짐
그럴시간 있으면 나랑 먹지
1개월 전
둥이23
아무 일 없겠지 그것보다 길이고 술집이고 마주치는 모든 사람이 걔네를 커플로 볼텐데 그걸 아무렇지 않아하는 둘의 멘탈이 나랑 안맞음~!ㅠㅠ
1개월 전
둥이24
222222
1개월 전
둥이26
둘다
서로 맘 없는데 굳이 왜 단둘이 만나서 술을 먹는지 이 자체가 걍 이해 안감
1개월 전
둥이26
진짜 굳이 여친 있는 남자애랑 둘이 술 먹겠다는 여자도 엥
그 여사친의 애인 유무는 모르겟지만 여친 눈치 안보고 굳이 여자인 친구랑 둘이 만나 술 먹겠다는 남자도 걍 엥임
1개월 전
둥이27
술
1개월 전
둥이29
그 사상자체가 이해가안됨
1개월 전
둥이30
둘다
1개월 전
둥이31
개싫음
1개월 전
둥이32
걍 사회적 인식이라는게 있는데 굳이굳이 만나겠다는건 걍 둘다 맘있는디 모종에 이유로 이루어지지 못했을거 같음 ㅋㅋㅋ 그여자가 이쁘면 여자쪽에서 안받아준거 같은느낌?
1개월 전
둥이33
둘다 싫어
1개월 전
둥이34
그냥 그렇게 굳이 스러운 상황을 만드는거 자체가 싫어 내가 그래도 싫어하면서
1개월 전
둥이35
주말 밤에 날 안만나고 갤 만나는 게 싫음
1개월 전
둥이36
둘다.. 거길 나가는 애인의 정신머리와 상식 없는 사친
1개월 전
둥이37
술을 못 믿지 밤 이성 술이 있는데 어캐 보냄
1개월 전
둥이39
둘 다 제정신인가 싶다
1개월 전
둥이40
둘 다 이상해
애인이랑 놀지. 왜 굳이?
1개월 전
둥이43
둘 다
난 연애를 길게 보는데 결혼까지 생각함 그치만 그렇게 지내는 사람과 결혼 할 생각 없기도 하고
현명한 선택을 해주는 사람이였음 좋겠어서
정말정말 중요한 일도 아니고 단 둘이 본다면 거절하고 그룹이나 여러명 만날때 안부인사 그렇게 했음 좋겠음
1개월 전
둥이43
그리고 이미 당했음 그렇게 술 밤 이성 이러면 무조건이다 이랬던 전남친
딱 술 저녁 사친 이렇게 해서 텔까지 갔음 안 잤다 하는데 어케 앎
1개월 전
둥이45
둘다 ㅇㅇ
1개월 전
둥이46
저러다 결국 나랑 헤어지고 사귀더라ㅋㅋ
1개월 전
둥이47
신뢰의 문제도 있지만 이성이랑 단둘이 술마시는 거 자체가 싫은거임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국립수산과학원 기간제 연구원 숨진 채 발견... 유서에 '손찌검 당했다' 적어
이슈
AD
커피 못 마신다는 이준에게 딜하는 딘딘
이슈 · 4명 보는 중
방탄 광화문 공연 입장에 전국 여경들 차출됨
이슈
AD
ㄹㅇ 이성사랑방 애들 이런거 좀 보고 배웠으면
일상 · 4명 보는 중
공항룩으로 탈덕수용소 저격하는 장원영
이슈 · 5명 보는 중
AD
운전 습관이 너무 귀여운 박보영.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중국에서 친구가 납치돼서 장기털린 썰
이슈 · 4명 보는 중
신입 여직원은 인사하지 마시오
이슈 · 2명 보는 중
AD
방금 찌개 엎었는데 원영적사고 부탁해도 될까
이슈 · 4명 보는 중
어느 헌팅포차의 포스트잇
이슈 · 4명 보는 중
염증폭탄에 당첨됐다는 신호 9가지
이슈 · 2명 보는 중
남편한테 월세 받고싶은데 어찌해야하나요
이슈 · 3명 보는 중
AD
현재 스레드에서 난리 난 이물질 떡집 대응 수준..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김풍이 말하는 카페 창업 후 깨달은 점
이슈 · 4명 보는 중
AD
날이 진짜 따뜻하긴 한가봐 벚꽃 진짜 많이 폈다 🌸
일상
경주시 모 도서관의 새로운 대출 물건.jpg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다음날 좀 달래달라는게 그렇게 잘못이니..
166
3:05
23025
0
마른 여자들만 들어와바
49
0:37
8427
0
연애할때 속궁합 맞는거 얼마나 중요해?? 솔직하게
54
06.16 22:02
17870
1
장기 연애가 무조건 최고라고 생각해?
40
06.16 17:05
10451
0
헤어지자는건지 모르겠네...
39
06.16 17:08
19547
0
힘든티 내니까 헤어지제..
26
06.16 16:07
5065
0
남익
애인이랑 얘기좀 해야할 것 같은데 조언좀
42
06.16 16:59
8577
0
썸때 모텔각 잡는경우 많아?
30
13:35
1879
0
근데 30대되니까 흑백처럼 대시가 나뉘긴하더라
28
06.16 16:46
15671
0
마지막 문장 너무 기분 나쁜데
18
06.16 20:37
5317
0
솔직히 난 여자면 걍 더치페이고 뭐고 안했으면 좋겠음
20
12:10
2078
0
연애중
아 잠수 정신병 올 것 같네 진짜로
31
7:15
3119
0
나잇대있는사람중 본인이 좀 예쁘장하거나 예쁜편있어?
15
06.16 22:45
920
0
29여익 여태까지 10명 만나봤는데 심심한데 무물할래
69
0:20
1031
0
이성적 끌림이 없는데 연애 시작해본경험 있어?
25
14:22
487
0
이 여자 연애경험 많구나 생각 하게 되는 행동 있음?
15:40
l
조회 4
유튜브 보다가 명언 봄 왜 결혼 상대는 밑바닥까지 다 보고 결정해야한다 이러잖아
15:37
l
조회 14
연애중
뭔 말만하면 회피하면서 잠수타는 것들은 갱생 불가야?
2
15:30
l
조회 19
애인 나랑 첫키스인데 되게 잘함
2
15:21
l
조회 66
불같은 연애가 어떤거야?
2
15:19
l
조회 30
보통 애인 카톡 이름 저장 ❤️로 해두면
6
15:15
l
조회 95
회피형 불안형 둘다 최악임
4
15:14
l
조회 38
두달 만난 애인 잠수 타버렸는데 헤어지기 무서워
5
15:12
l
조회 36
애인 이름 그냥 ㅇㅇ 오빠인데 좀 정 없어 보여?
3
15:10
l
조회 48
사친 셀카 스토리 캡쳐 걸린 애인 대응
7
15:04
l
조회 61
이별
걍 날 덜 좋아했을 뿐인데
2
15:04
l
조회 49
다들 인스타 몇분전 활동 이거 다 켜놔?
15:01
l
조회 20
누가 봐도 똥차인데 못헤어지는 애들은 뭐가 문제지
8
14:57
l
조회 63
호텔에서 밥 사주고 디저트 사주는 사람 안 흔해?
7
14:43
l
조회 72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EBS 강사들이 가장 긴장하는 날
5
말랑카우가 너무 맛있었던 일본인
21
은근 귀엽다는 배민 뚜벅이
7
나 오늘 동성로에서 대자로 넘어졌는데
8
최근 사당역에 출몰했다는 젠슨황(테무)
9
회피형이 진짜 최악에 최악인 듯
5
14:40
l
조회 76
썸
인팁 연락 속도
9
14:40
l
조회 35
30대 모솔남성의 첫연애상대가 되는거 어떻게생각해
13
14:35
l
조회 95
이별
오늘 헤어졌거든? 근데 왜 이러냐
5
14:32
l
조회 105
소개팅한 상대분이 질문이 많아지셨다
5
14:31
l
조회 43
hpv 양성 떳는데 애인 때문인 확률이 높겠지?
3
14:29
l
조회 115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42
1
보통 애인 카톡 이름 저장 ❤️로 해두면
6
2
두달 만난 애인 잠수 타버렸는데 헤어지기 무서워
5
3
애인 나랑 첫키스인데 되게 잘함
2
4
애인 이름 그냥 ㅇㅇ 오빠인데 좀 정 없어 보여?
3
5
불같은 연애가 어떤거야?
2
6
누가 봐도 똥차인데 못헤어지는 애들은 뭐가 문제지
8
7
연애중
뭔 말만하면 회피하면서 잠수타는 것들은 갱생 불가야?
2
8
썸때 모텔각 잡는경우 많아?
30
9
유튜브 보다가 명언 봄 왜 결혼 상대는 밑바닥까지 다 보고 결정해야한다 이러잖아
10
제주도 신혼 재밌다ㅋㅋㅋㅋㅋㅋㅋㅋ
9
11
호텔에서 밥 사주고 디저트 사주는 사람 안 흔해?
7
12
이 여자 연애경험 많구나 생각 하게 되는 행동 있음?
13
이별
너무 불안한데 어쩌지
3
14
이별
연락와라 🍀🍀🍀🍀🍀🍀🍀🍀
12
15
짝
둘이 밖에서 한번 만난 이후로 맨날 연락해
4
16
사친 셀카 스토리 캡쳐 걸린 애인 대응
7
17
회피형 불안형 둘다 최악임
4
18
hpv 양성 떳는데 애인 때문인 확률이 높겠지?
3
19
너네라면 누구 만날 거 같아 ??
6
20
이성적 끌림이 없는데 연애 시작해본경험 있어?
26
1
예적금 쫄보충입니다
29
2
하이닉스 300만 간다는데 진짜야?
13
3
지하철에서 핸드폰 하는데 누가 머리에 땅콩 때림;;;;;
16
4
내 동생 오늘 수익률
4
5
포모 안와도되는이유
3
6
하이닉스 또 떨어질까........ 지금 사기엔 넘 늦엇나
3
7
무좀 ㅈ︎됨 ㅎㅇㅈㅇ
16
8
이거 짱구가챠 대체 어디서팔아 제발!!!!!!!!
6
9
청년도약계좌->미래적금 갈아탈 익들아
7
10
연락 안보는 친구 어떰?
19
11
하닉 이틀전에 팔고 개스트레스받아서 자다가 10번 깸
2
12
얘 혼내야 되겠지?
3
13
주식은 진짜 엄마들이 최고 잘해
2
14
여행 계획 다 세웠는데 대한항공 아시아나 아니면 안탄다는 친구 어캄
15
15
익들 연락하는 친구 있어??
16
학벌 콤플렉스 있는 사람들 대학원 ㄱㄱ...
4
17
맘터 직장인 감정기복 원래 19,900원 아님??
4
18
정육점가면 돼지비계만 따로 팔려나?
1
19
Istj들아 만날 약속 잡고 있는데
5
20
매일매일 월루하는 것도 지겹지 않냐
6
1
오늘자 파데 바꿨으면 하는 국회의원.jpg
2
"역겹고 구역질" 아파트 주민 갑질에 미화원 사과문...누리꾼들 공분
21
3
엄마가 식탐 심해서 내 음식 한 입 씩 뺏어먹음.pann
2
4
성격 좋은거 어디서 티나는지 말하는 달글
6
5
PD수첩에 나온 일베들 인사
32
6
장원영 공항 뉴스댓글보다가 빵터졌어ㅋㅋㅋㅋ
7
초대박 난 넷플릭스 참교육 흥행 추이.jpg
4
8
오늘 자 충격적인 사실을 들었음...
52
9
요즘 외국인들이 𝙅𝙊𝙉𝙉𝘼 쓸어간다는 것..JPG
6
10
89살 할머니 이름 듣고 어린 아이 반응…jpg
1
11
특이한 피자 많이 시도하던 사장님 최신 근황.jpg
12
최근 외국인들이 한국 오면 엄청 쓸어간다는 것.jpg
13
오늘 드디어 컴백한다는 소속사 옮긴 10년차 남돌...jpg
3
14
7년 사겼는데 결혼준비 안됐다 하면 기다린다vs헤어진다.jpg
1
15
제목 실수로 등록했다는 말 나왔었던 영화 근황
1
민희진 ㄴㅈㅅ 데뷔 미뤄진거 그렇게 화날일인가했는데
34
2
토이스토리보고왔는데 진짜 1,2,3,4,5중 제일재미없어....
13
3
급상승
타팬분들 하투하 히퍼 골라주세요
12
4
하닉만 보면 속이 답답함
4
5
급상승
앤톤 진짜 팝업홍보견으로 임명해야함
8
6
마운자로 맞는데 힘이 하나도 없어............
5
7
얘들아 요즘 음료가 6천원인 건 흔해??
9
8
이재 골든으로 얼마 벌었을까
4
9
엥 서바돌인데 계약 7년이나 햇네
1
10
워너원 진짜 고척 가???
3
11
머리카락 두꺼워졌어ㅜㅜ
23
12
앤톤 아니 왹톤아
10
13
아시안팝 << 이 말 자체가 허상임
15
14
강민경 브랜드 포트레 써본 사람!!
11
15
주식 1도 모르는.. 그냥 주식 두글자만 아는데 주식하면 삼성이랑 하이닉스 해야하는건 알것같아
5
16
아 직장인데 엉덩이가 계속 간지러워... 엉딩이에 모기물렸나
1
17
평일 낮에 다니면 드는 생각: 사람들 다 뭐하고 사는 걸까? 일은 안 하나?
3
18
트로트 장르가 우리나라 고유의전통장르는 아닌거 맞지?
4
19
정보/소식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88회로 확대…자카르타·불라칸서 추가 공연[공식]
3
20
빅뱅 10주년 콘 VS 20주년 콘 가격 비교
10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