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105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13
주식 모르는 애들만 지금 줍줍기회라고 하는게 현실임....
공부 좀 하지...
대표 사진
익인1
어우 왤케 꺼드럭댐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ㅌ아 개욱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말대로" ㅋㅋㅋ주식은 원래 물결입니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개꺼드럭대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개꺼드럭 꺼드럭~ 걸음걸이 고장난 듯이 walk~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진짜 ㄹㅈㄷ 꺼드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웃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공부 그렇게 해서 아직도 그 수익…?..ㅎ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폭락이 뭔지 몰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폭락은 코로나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반등 시그널 횡보로 인버스 죽이기 드가자~~~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계좌 인증 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말맞지등장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ㄹㅇ걍 우스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제 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왜 이렇게 웃기지 주식 조금만 오르면 인티 글 잔치나고 거기서 떨어진다고 갈 외치는 거 몇 번 반복되니까 그냥 할 짓 없구나 싶어서 우스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인티에서 인정받아서 뭐에 씀....? 딜러 일하는 사람도 아니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백억장자 납셨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런거 약간 쎄믈리에랑 같은 느낌이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말대로 < 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런글 전쟁 터지고 많이보였는데
그때 무시하고 반도체 넣었으면 지금 50퍼 넘게 먹는거였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ㄴㅁㅇ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내가 그때 먹음 무시하고 더 떨어질때 매수하면 됨... 지금 고점도 아님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런애들 특 수익 겨우 몇십만원내고 꺼드럭거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진짜 뭔가 내가 다 창피하다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락안하는장도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겨 국장안하는데 내말이~ 이런애들 개웃김
자산 인증하면 납득해줌 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돈 벌었다고 꺼드럭대는 애들보다 이런 애들이 더 싫음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공부 좀 하지가 결정타네 어흌ㅋㅋㅋ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공수치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니 인티에서 했제와그랬제충을 보게 되는 게 너무 웃겨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진짜 우습다 사람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zzzzzzzzzzzzzzzzzzzzzzzz했제와그랬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런 애들 주식 커뮤니티 가면 발에 채일 정도로 많음.... 보통 인버스 많이 타고 많이 잃었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너가 누구신데요ㅜㅜㅜ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왠지 며칠 전까지만 해도 주식 안 하면 바보 이랬을 것 같음 ㅠ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줍줍기회는 맞는데요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내말대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토스 커뮤에 이런 놈들 한트럭있는데 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대폭락장 시작은 아님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내 말 맞지충 = 비정상
내 말 맞지를 비꼬는 사람 = 비정상
이때가 기회라는 사람 = 비정상(중독)
이걸로 싸우는 사람 = 비비비정상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이런 애들이 곱버스 넣고 재산 다 털리는 전형적인 주알못 ㅋ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어우 왜케 나대 " 내말대로 " 이러네
너무 같잖음 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라 빨리 여의도도 가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이게 폭락..? 난 주식 안샀다만 바닥 안다지고 올라간 주식이 이 정도 떨어진건 폭락이라고 하지 않고 조정이라고 함..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어후 프리장에 할인 주워서 주당 10이상씩 먹고나옴ㅋㅋㅋㅋㅋㅋ '내말대로' '공부 좀 하지' 잘 보고가요~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지금도 꺼드럭대니?ㅋㅋ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디가 폭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웅 하닉 개꿀 달다 꺼억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썸남이 헬스를 70분 한다는데 말이 돼??383 06.08 23:1854217 0
일상아니.. 네일 비용 다 대는데 내가 지 밥도 사가야함???159 11:2214701 2
일상아빠는 딸 훈육하면 안되는듯 ㄹㅇ 55 16:351343 0
KIA/알림/결과 🌙260609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나무지는 올스타전에서 이거 한번 더 보고싶어. 그게 뭐냐.. 63 0:001484 0
야구 파니누나들 도와줘 이런건 타팀팬 눈이 정확 어쩌구 저쩌구55 06.08 23:527237 0
이명박 정부가 지금보면 참 잘했다 싶긴한게
17:08 l 조회 3
낫또에 꽂혀서 10팩씩 주문해서 3-4일만에 다 먹었는제
17:08 l 조회 6
입맛이 없는데 배고파… 우짜지
17:08 l 조회 3
음식 가리는 사람하고는 겸상하기 싫어 곁에서 보면 나도 밥 맛 떨어져1
17:08 l 조회 3
키 170 넘는 익들 키빼몸 몇이야?
17:07 l 조회 5
체격차이 크면 여자가 남자 절때 힘으로 못이겨?3
17:07 l 조회 9
빈티지 제품이라는게 다른사람이 쓴던거 맞아?1
17:07 l 조회 9
쌰갈 삼성 떨어짐2
17:07 l 조회 10
가슴까지 오는 긴 머린데 턱단발 자를까 말까
17:07 l 조회 8
미대생들아 ㄱ기말고사 시작했어? 힘드니..?1
17:06 l 조회 4
하 40살에 과연 뭐하고 살까... 3
17:06 l 조회 16
혹시 지금 더현대서울인 사람 있니 ㅠㅠㅠㅠㅠㅠㅠ
17:06 l 조회 11
엄마가 다 큰 아들 엉덩이 때리는건 좀 그렇지않나5
17:06 l 조회 22
너네 야채 아예 못 먹는 사람이랑 결혼 가능?13
17:05 l 조회 31
급등주 하나 가지고있는데2
17:05 l 조회 11
위내시경 수면으로하는데 보호자6
17:05 l 조회 17
요며칠 집이 좀 시원하다고 느꼈는데 3
17:05 l 조회 23
1종 장내기능 아직 감 못잡았는데2
17:05 l 조회 10
35살한테 24살은 완전 애기야?15
17:04 l 조회 52
남자힘 여자힘 차이가 있다 생각해? 체급이 같아도?? 14
17:03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