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106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55
오후장에 하락할진 몰라도 난 오늘 마이너스 5퍼 생각했는데 장초에 말아올리는거 보니까 일단 아직까진 신이다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적어도 -5 예상했는데 이건 뭐ㅋㅋㅋㅋㅋ다시 꿀잠잠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자게나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샌디스크도 그렇구 다 유지했어서 예상함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도체 갓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말올하는거 보고 오늘 그닥 안떨어지겠네 했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익니스 지금 사도 돼? 분산투자 가능?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 현금 들고 계셔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더 떨어지면 추매 하려했는데 이걸 말아올리네 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ㅏ 내 월급 너무 늦게 들어와ㅜ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려고 돈 준비 해놨는데.. 틈을 안주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삼전 버리고 하이닉스나 더 살걸 ㅋㅋㅋ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와 잠실 시위 싸잡아 욕하는 곳은316 06.06 23:5154400 35
일상근데 다들 재선거를 해야된다고 생각해?102 14:046201 0
일상근데 솔직히 시위 욕하는거142 14:207685 3
삼성/OnAir 💙🦁 260607 vs 기아 경기 달글 🦁💙 - 빨리 점수 내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 330 16:121517 0
KIA/OnAir ❤️🌙26060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어제는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위닝위닝🙂‍↕️ 네일이.. 168 16:041768 0
어 전주도 시위 들어갔네
17:19 l 조회 2
요즘 초6에 158도 작은건가
17:18 l 조회 3
나 전라도 사람아니고 경상도인데 콩국수에 설탕 넣어먹음
17:18 l 조회 3
아니 이번 시위 개웃기긴함 쓰레기가 계속 쌓여요 ㅠㅠ~
17:18 l 조회 11
후라이드랑 앙념 둘 다 ㄱㅊ은 브랜드 어디 같음?2
17:18 l 조회 5
썸 타는 중인 사람?
17:18 l 조회 6
남자들 뚱녀한테 불친절하다는거 커뮤사세 맞지??5
17:18 l 조회 27
요리가 진짜 건강한 취미같아
17:18 l 조회 5
회 뜨는곳 머라고하지??4
17:17 l 조회 21
롯데리아에서 햄버거 감튀 치즈스틱 치킨두조각1
17:17 l 조회 5
여기 가난한 애들이 많아 부유한 애들이많아?5
17:17 l 조회 23
아 이짤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7:16 l 조회 32
와 나 누워서 떡볶이 먹다 체함 어떡해?1
17:16 l 조회 12
껄끄럽지만 끼워준다?가 티나니까..1
17:16 l 조회 11
현실에서 인서울(~국숭세단부경인아) 공대 나온 여자
17:16 l 조회 9
만화/애니 댓망 🏐 라인댓망! 2
17:16 l 조회 3
우리 내일까지 쉬는거 아니였슴....?4
17:16 l 조회 55
이런 느낌의 옷도 노출 많은거야?4
17:16 l 조회 33
민주화라는 말은 보통 시위끝나고 문제없이 폭력없이 잘끝났으니 민주화다~하지않음?4
17:15 l 조회 19
헤어지고 1년 이상 지나고 재회한 사람 있어 ? 3
17:1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