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106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2
아니 뭔 계속 오르기만 할거라고 생각했어?
보면 소액으로 하면서 바들바들 떠는게 답답하네
폭락한 것도 아니고 협상 안되서 떨어지는걸로 너무 호들갑이야
마이너스 찍혀도 안팔면 손실 아님
나 2월에 8600에서 3월에 7400으로 떡락했거든
멘탈 털렸는데 안팔고 존버했는데
4월에 1억 700만원으로 늘어남...
5월 들어서 1억 2천까지 찍었었는데 오늘 하루 -400 찍었고...
지금 너무 올랐어서 좀 하락 올만하긴 한 것 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걍 진득하게 들고있어야 좋은데 난 하닉 33에 200주샀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멋있어 짱이야 대체 수익이 얼마야 ㄷㄷ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팔았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100만원 찍었을때 30개만 팔았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ㄴㄲ 주식 원래 상승해도 안팔면 이득 아니고 하락해도 안팔면 손실 아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자.. 우량주는 걍 길게 보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너도 그때 멘탈 털렸었다맹 지금도 물린 사람들은 멘탈 털려서 그렇겠지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멘탈 털렸어도 이렇게 징징거리지는 않음 걍 내 선택이니 받아들였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한탄하냐 안하냐 차이같은디... 겉으로 징징대도 안 팔고 냅두는 애들 많을듯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새가슴들이 주식하는게 웃김
돈복사 된다에 혹한거지ㅋㅋㅋㅋㅋ
맨날 내려갈수도있다 오래보ㅓ라 해도 안들음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불장엔 초보들이 많이 들어와서 조정오면 징징플은 어쩔 수 없는것 같음 막 큰일났다 해서 들어가보니 마이너스 5프로ㅋㅋㅋㅋ 웃고갑니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거 하락했다고 찡찡대는거 ㄹㅇ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기 저기서 주식 안하면 바보다 이런 소리하니까 제대로 알지도 못하고 진입해서 생긴 결과라고 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ㄱㄴㄲ 징징징징 아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인티에서 주식 하라고 엄청 꼬드겼자나 그게 물론 일부였다지만 그거 보고 초조해하다가 결심하고 들어온 개미들이라 마이너스 보면 놀라는거 당연함... 주식한지 오래됐고 하락장에도 초연한 개미들이 주린이들 놀릴건 없다고 생각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연애하란다고 다 연애하나... 줏대 없이 들어온게 잘못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판단은 자기 몫이지.. 그런 글에 자기 소신대로 하라고 반박하는 익들도 많았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인간적으로 너무 찡찡댐 맞말하는 글에도 괜히 발끈해서 거룩한척 한다고 하더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ㅋㅋㅋㅋㅋㅋㅋ 지금도 이러는데 이러다 관세때처럼 -20 -30씩 뚜드려 맞으면 난리나겠다
코로나때 삼전으로 호들갑떨었던거랑 양상이 똑같아서 역사는 또 반복되구나 싶음 ㅋ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니까... 진짜 주린이 이름값하네 싶음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속보] 이 대통령 "전세, 사라져가지 않겠나…대폭등 아닌 정상화 과정”438 06.08 15:0069046 0
일상애인이 자긴 국힘 민주 둘다 싫어하는 중도보수래232 06.08 16:4955269 0
일상 나 오늘 멸공의 상징 먹을거다...198 06.08 12:4485407 2
이성 사랑방곧 결혼예정인 애인이 넌 객관적으로 인기있는 외모나 성격은 아니야 라고함..104 06.08 11:1248594 0
야구근데 아겜 한팀에서 선발2명 데려가는건 좀 너무한거아니야?65 06.08 20:4816473 0
지가 노력 하나도 안해놓고 떠난 여자탓만하는 남자 어때1
5:12 l 조회 3
와 급등주 진짜 심장 개쫄린다
5:10 l 조회 4
콧볼축소 흉터 티나? 1122 2
5:09 l 조회 10
떡볶이 비조리도 조리랑 맛 똑가태?
5:07 l 조회 4
아침부터 불닭게티 먹으면 속 뒤집어질까
5:06 l 조회 3
장염 너무 아프다 진짜로3
5:03 l 조회 13
아 감쓰 잘 해줬었는데 사라져서 아쉽네1
5:02 l 조회 58
청년다방 오뎅메뉴만 없는거 너무슬픔
5:01 l 조회 12
쌰갈 충전기 불난 이후로 잘때 충전기 안 꽂고 잠 ㅜ
4:59 l 조회 21
왕뚜껑 좋아하는 사람 있어?2
4:54 l 조회 21
이거 위고비 부작용이야 ??
4:53 l 조회 10
전역하고 싶다ㅏㅏ 4
4:53 l 조회 20
뭐가 더 매력잇어?1
4:51 l 조회 27
바퀴벌레 소리 나는거같아 집에서..빌라싫다5
4:51 l 조회 23
현대차 주식 오를꺼같아?
4:48 l 조회 15
나는 어떨 때 제일 배가 아프고 힘드냐면
4:46 l 조회 21
지능이 엄마 유전임?3
4:44 l 조회 55
안자는 익들 제발 이거 좀 골라주라ㅠ4
4:43 l 조회 29
나 이번주 일,화요일휴무고
4:38 l 조회 12
엥 네시반인데 벌써 밖이 좀 푸르스름하네1
4:38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