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109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3
이걸 말아올린다고 좋아하고 얼른 사라는거 보니까 진짜 아찔해지네 주식 처음하는 익들이 이렇게 많구나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식 얼마나 했어? 나 완전 주린이라 보는눈이없어서.... 사지도팔지도 않는 중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000 시드로 8년 굴렸고 지금 1.2억 굴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냅둬 이러면 초친다고 욕먹어 걍 냅둬야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반도체 광기가 그걸 이기는듯 올해내내 계속 그렇게 올라왔자너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지금 장은 예측을 못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국장개미들 매수대기금 아직도 몇십조는 남은거같음 매수세가 엄청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뭐 그럼 다행이긴 한데 내 눈엔 개미 더 끌어들여서 던지고 튈걸로 보여서ㅡ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전문가들도 말하잖아 평소 공식이랑 좀 다르게 흐른다고 ㅋㅋ 외인들이 17조를 팔아도 개미가 먹어서 오르는 장이 말이 안되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전에없던 역대급 불장이라 전문가들도 예측이 안된다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외국인이 10조를 넘게 팔았고 팔고 있는데 개미가 다 먹는 게 너무 신기함 ㄹㅇ 예측불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최소 200까지 보고 있어서 냅두곤 있는데 이게 맞나 싶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 말 한두번 듣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금 장을 아무도 예측못할 경우라..
저번에도 지금같은 느낌이었는데 걍 올려버리더라... 당황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금 장세가 애초 정상이 아님 국장 미장 할거 없어 근데 이럴때 또 몸 안맡기는건 기회 날리는것도 맞음 손절라인은 정해야 하고 이런 파도는 타야됨 개미가 다 떠안는다 하기엔 전쟁때부터는 외인은 자꾸 죽쓰고 개미랑 기관이 다 받았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깃쫄깃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런 장은 아무도 예측 못함 걍 어차피 결과론적인 장이라서 다들 징징거리지 말고 훈수 하지도 말고 걍 알아서 투자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장이 말도 안되는건 맞지만 개미들의 비율이 높아지면서 국장이 탄탄해질거라고 믿어,, 너무 고점이지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미래를 볼수있는거 아니면 그냥 관망해 아무도 모름 지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무도모르는 장이다 ㄹㅇ로 기본공식이 안먹히는 장인거 알잖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앞으로 확 떨어진다고 보는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냅둬 걍 ㅋㅋㅋㅋ 말하기도 입아픔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회사에서 말 너무 없는사람보면 좀 불편하더라222 9:1120545 1
일상너네라면 삼전하닉 소개받았는데110 9:2315257 0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92 14:096014 0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616 16:175064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704 16:043351 0
쌈 싸먹고싶은데 곱창볶음 vs 삼겹살 vs 제육
18:01 l 조회 1
익들아 유독 다리살? 하체쪽이 살이찐거면 어케빼야할까...
18:01 l 조회 1
주작하는 심리 이건가
18:01 l 조회 6
98 02 연애 적당?2
18:01 l 조회 5
예쁘면 호감표시해도 선긋거나 그러진않았겠지..?
18:01 l 조회 6
아 왜 배민 라이더 안잡혀...
18:01 l 조회 3
몸무게 70 > 58 가면 코모양이 더 예뻐지기도 해??
18:01 l 조회 11
배달음식 추천좀
18:01 l 조회 2
원하던곳에 취업했는데 취업하니까1
18:00 l 조회 14
스포츠 좋아하는 사람들 질문있어 3
18:00 l 조회 8
러브버그랑 바퀴벌레 생김새 차이가 모야?3
18:00 l 조회 10
와 다이어트하고 얼굴 광대 부각 에바임3
17:59 l 조회 13
테일즈런너 이번 미솔로지는 보관도 되나보네
17:59 l 조회 7
친구 많아두 혼자 다니면 없어보영..원래 인간 심리가 그래 ~5
17:59 l 조회 26
남친이 커플링 사준다는데 부쉐론 어때?11
17:59 l 조회 32
은행원 익들아 궁굼한게있는데4
17:58 l 조회 11
살 뺀뒤로 공복에 돌아다니면 저혈당오는데 이유가 뭘까 2
17:58 l 조회 15
본인표출히키코모리나 장기취준해본 사람중에 이런 감정 느껴본 적 있어?? 3
17:58 l 조회 21
맘스터치 치킨 간장마늘이랑 맘스양념중에
17:58 l 조회 16
당근 거래 많이 해 본 익??? 고민 좀7
17:57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