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121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5
분식집인데 떡볶이 드시는 남자분이 계속 기침 하시고 코 크게 크으으응 풀고 고개를 막 두리번 거리고 다리 덜덜 떨면서 먹는데 ㄹㅇ 입맛 떨어진다
대표 사진
익인1
비위상한다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 하다하다 몸을 앞으로 했다가 뒤로 했다가 쩝쩝...거리네 아 진짜 매우면 물이나 먹지 하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혼자 먹나? 우유좀 사다주지 지인이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혼자드심...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효 나같으면 편의점을 가겠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입맛뚝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통은... 먹어도 그럴듯...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럴땐 에어팟껴야함..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고 나왔어 하...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정도 매운 떡볶이집이면 쿨피스 팔텐데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안매워 그냥 꼬마김밥집 같은 일반 분식집이야... 사이다 콜라 같은건 팔긴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와 매운가보네 하고 말거같긴한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쓰니가 좀 예민한듯…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ㄷ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바로 앞에서 그러고 가게가 울릴 정도로 기침하고 코푸는데...? 계속 다리 달달 떨면서 몸을 가만히 냅두지 못하고 앞으로 왔다갔다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가 예민하다고 느낀다기보단 걍 그사람도 쓰니도 그럴수있다고 생각해.. 오죽 매우면 저러겠냐 하고 말거같아서..? 근데 또 밥먹는 입장에선 기분 나쁠수 있다 생각도 들고.. 다른 기분 좋은 일이 생길거야 기분 풀었으면 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예민한듯...
그냥 쳐다보지마셈 그정도는 그냥 넘어갈수있다고봄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게가 협소해서 내 바로 앞에 앉아계셔 안보고 싶어도 모든 사람들이 그분 쳐다볼정도로 심각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비위 개상함 우욱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텍스트만 봤는데도 입만 떨어짐
뭔 쓰니가 예민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에어팟 끼면 해결되는데 안돼서 곤욕이겠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식당에서 큰 소리로 코 한 번도 아니고 계속 푸는데 쓰니가 예민하다고??
다들 진심인가 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가세요 그럼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빨리 먹고 나옴^^ 한 사람때문에 왜 여러사람이 피해봐야하는지 모르겠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코는 예의지키는 사람이 더 많음....뭔 얘보고 예민하다고 하냐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휴지로 훔치는 정도로만 닦지 누가 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밥먹는데 소리나게 코푸는게 정상이라고?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기 밥먹을때 소리나게 코푸는애들 많나봐 혼신의 쉴드ㄷㄷ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본인들이 저러나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밖에서 밥 먹는데 누가 코를 시원하게 풀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예민한게 아니라 저사람이 식사예절없는거
남 밥먹는 자리에서 코 나오면 계속닦거나 소리안나게 살짝씩 풀면서 먹어야지
그리고 다리는 왜떨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비염인이라 코 나오는 고통은 아는데 다른사람은 뭔 죄냐고
저런것들 다 집에서 못 배워먹어서 저럼
밥먹을땐 조용히먹어야지 어우더러워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워서 그런갑다 처음에 생각했는데 물이 있는데도 안떠다 마시니까 진짜 예의 없다 생각했음ㅠ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휴 즐거워야 할 식사시간에 개념없는놈때문에 고생많았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게 예민하다고? 돼지들은 역시 보법이 다르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식당에서 코 푸는 거 하지 말라고 써붙여두는 데도 있는데 쓰니가 왜 예민함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부장님 자녀상 당했다는데 가야 됨..??547 06.11 11:13110349 1
일상행정복지센터 다들 머라고 부름...?387 06.11 12:0455296 0
일상아빠가 치과의사인데 의사라고하는 친구 어케 생각??89 06.11 15:063301 0
야구내 통장 비밀번호 8561임302 06.11 16:0154321 1
KIA/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2259 06.11 17:3119962 0
상쳐도 탈출못하는 평단이라 슬프다
5:13 l 조회 2
E 호소인에 비해서 I 호소인이 비교불가로 많은 이유가 뭐라고 생각해?
5:12 l 조회 2
며칠 전에 충동적으로 수박 한 통 시켜서 바로 소분하고
5:12 l 조회 2
일본여행 혼자면 보통 얼마 잡아서 감?3
5:10 l 조회 5
당일 연차 써도 되나..
5:09 l 조회 6
나 학교 사무실 근로쌤이 너무좋으셨거든 문득문득생각남..4
5:08 l 조회 17
나 가는곳 편의점 사장님 너무싫음..1
5:08 l 조회 10
예전처럼 우울감에 먹힐까봐 두려워
5:07 l 조회 6
미장 왜이래 종전한다며1
5:07 l 조회 83
내 나이 29살… 진짜 빚만 있고 모은 돈 없음3
5:06 l 조회 39
오늘 주식 조롱글 넘쳐나겠네1
5:06 l 조회 42
반팔티 찾아주라
5:06 l 조회 7
당근 하는데 진짜 기분 개나빴음
5:06 l 조회 17
방금 방에서 잡은 모기 볼사람 (약혐주의) 1
5:05 l 조회 13
브라끈 두꺼우면 촌스러워?3
5:05 l 조회 7
아이폰 바꿀건데 두개중에 고민이다.....
5:04 l 조회 9
요즘 개인정보 털렸다는 얘기 많아서 친구들이랑 농담 반 진담으로 내 개인정보 세계여행한다 / 개인정보× 공공정보o 다
5:04 l 조회 1
공항가는버스 안인데 코골이 장난아니네4
5:02 l 조회 25
배꼽떼 떼는 슬라임? 같은 거 없나 2
5:00 l 조회 17
뚱뚱한편인데 안경 쓰면 꼴볼견일까4
4:55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