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1229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년아 이런말이 그렇게 별로임?
81
1개월 전
l
조회
3283
인스티즈앱
은근 귀여운말투아님?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아안한다 디게 여자는 예민하구먼
1개월 전
익인1
닥쳐 이년아 ㄱㅊ?
1개월 전
익인1
괜찮겠냐고
1개월 전
익인1
헤어져 미쳤네
1개월 전
글쓴이
아니남 익인데 반응이영
1개월 전
익인1
아 니가 남친쪽이야?혹시 제정신이니
1개월 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1에게
아안한다 디게 여자는 예민하구먼
1개월 전
익인2
누구한테서 듣냐에 따라 다름
1개월 전
글쓴이
남친이
1개월 전
익인3
할머니가 해도 기분나쁨
1개월 전
익인23
22
1개월 전
익인53
33
1개월 전
익인4
니 많이 들어라..
1개월 전
익인5
귀여운 말투는 아니고 .. 뭐 뉘앙스에 따라 다를 것 같운데 ........
1개월 전
익인6
이놈아는 좀 ㄱㅊ은데 저건좀
1개월 전
익인7
부모님이 말하면 경우에 따라 ㄱㅊ은 정도 남한테 듣긴 싫지
1개월 전
익인8
그래~ 이년아
1개월 전
익인9
가족이나 정말 친한 친구 사이에서는 농담으로 해도 그렇지 않으면 바로 싸움날듯.........
1개월 전
익인10
뭐가 귀여운데 쌍스럽고만
1개월 전
익인11
너 어디 모지라?
1개월 전
익인12
이년아💅✨ <이거조차 싫음
1개월 전
익인13
전혀
1개월 전
익인14
말투에 따라 다른것 같아 어떤 사람이 하면 진짜 짜증나고 또 어떤 사람은 장난?으로 느껴짐
1개월 전
글쓴이
애인이장난식으로
1개월 전
익인14
오노 남친이 그러면 싫오
1개월 전
익인15
그럼 니나 실컷 들어
1개월 전
익인16
그런말 쓰는 사람이랑 상종 안함
1개월 전
익인16
애인이면... 헤어지길 추천
1개월 전
글쓴이
아 해보려한건데 의외로 시러하네
1개월 전
익인17
오메...진짜 별론데 생각도 안해봄
의외라니 어떤 언어생활을 하고 있니..
1개월 전
익인18
ㅋㅋ 그남친한테 쌍 놈아 해도 기분안나쁘면 인정.
의 집안 자식이라 그런지 못배워먹어서 이년저년 하는거보니 쌍 넘 이라고 해도 기분 안나빠 할거 같긴 한데.
이 년아가 괜찮은건, 우리 할머니까지임. 그 이하 다 치워라.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글쓴이
남자만의 애교임
1개월 전
익인33
애교 이러네 욕이 뭘 해야 애교가됨 정신차려
1개월 전
익인47
뭔 애교를 상대방 기분나쁘게 하는게 애교래
1개월 전
익인50
ㅋㅋ
1개월 전
익인54
그게 왜 애교야?????
1개월 전
글쓴이
그냥 단어가귀욤
1개월 전
익인54
여자들은 기분나쁘대잖아 적당히해
1개월 전
익인20
인티친구들 왜케착해ㅜ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1
얘들아 얘 말투 지문 수준인 꾸준 어그로라고 ㅠㅠ
1개월 전
익인22
싸,물어 이년아 ㄱㅊ?
1개월 전
글쓴이
해보구싶긴해
1개월 전
익인22
아니 처들으라고 니가
1개월 전
익인25
수준 떨어져보임
1개월 전
익인26
진짜 개싫음 난 주위에 친구라도 하면 손절임 사람 수준이랑 가정환경 보이거든
1개월 전
익인27
보통 욕으로 쓰는 단언데 당연 기분 안좋지 그걸 애교라고 보는 게 대체 무슨 말을 쓰는건지 궁금하네
1개월 전
익인28
난 친구가 그렇게해도 거리둠
1개월 전
익인29
아버지가 어머니께 그렇게 하셔?!?
1개월 전
익인30
? 살면서 들어본적도 없다 ㅋㅋㅋ 좋겟음?
1개월 전
익인31
끼순이들이나 이년아 저년아 하는거지 여자끼리도 기분나쁜게 년년소리인데 남친이 여친한테 하면 퍽이나 좋아하겠다
1개월 전
익인32
답댓보니 글쓰니 제정신 아님
다들 먹금 ㄱㄱ
1개월 전
익인33
니가 뭐라고 남한테 그런말을?
1개월 전
익인34
누가 너한테 욕하면 기분 좋아?
이년아 욕인데 그걸 왜 듣고 싶어하겠냐고
1개월 전
익인35
하급 어그로
1개월 전
익인36
친구가 해도 싫음. 애초에 장난으로도 욕하는 거 싫어서 정 떨어지는데 그런 걸 왜 함?
1개월 전
글쓴이
아 너무들한닷
1개월 전
익인36
대체 뭐가 너무함ㅋㅋㅋㅋ 넌 장난으로 욕 듣는 거 괜찮음?? 이런 애들이 반대로 본인이 들으면 부들부들하던데
1개월 전
익인37
하고싶으면 걍해 ㅋㅋㅋㅋ 왜물어봐? 어짜피 그렇게 살아왔으면서
1개월 전
익인38
니 모쏠이지 개 찐같어
1개월 전
익인39
해도 돼 반응 감당 할 수 있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40
남자만의 애교라고? 엄마한테 해봐
1개월 전
익인41
ㅋㅋ싫음 싸보임
1개월 전
익인42
ㅇㅇ 너무 별로
1개월 전
익인43
얘 여친도 없을듯
1개월 전
익인44
얘 맨날 오는 어그로잖아...
1개월 전
익인45
그런게 애교? 혀나 깨무세요
1개월 전
익인46
욕하는 사람은 걸러 인성이 안되보여서
1개월 전
익인48
ㅇㅇㅇ 니 맘대로 해봐
1개월 전
익인49
아니 걍 하라해ㅋㅋㅋㅋㅋ 여친이 거르게ㅋㅋㅋㅋ 근데 할 여친은 있음?
1개월 전
익인51
그래...해라 해 허공에다 하겠네
1개월 전
익인52
해봐
1개월 전
익인55
남친이 그 말 하면 있던 정 다떨어질듯 하고싶으면 해봐 난 내 남친이 이런데다가 나한테 이년아 하고싶다는 글 썼다는걸로도 화 엄청날거같은데
1개월 전
익인56
너두 참.. 밥 먹고 하는 일이 이거라니
1개월 전
익인57
미쳤나
1개월 전
익인58
니네엄마한테 해라 진짜 이런 똥글 기분나쁘고 불쾌함
1개월 전
익인59
게이 말투
1개월 전
익인61
뭐하세요..누가 여자친구한테 이년아를 해
망상연애하니..?
1개월 전
익인62
심지어 지가 남잔데 기분 나쁘냐고 묻는 거임? 미친 건가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63
귀엽고 뭐고를 떠나서 ㄹㅇ 남성성 떨어지는 단어와 말투라 걍... 하고 여자들 떠나보내줘라
1개월 전
익인64
남친이 이년아를 한다고? 구라치지마..
1개월 전
익인65
그냥 해 거르게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아 어떡해 실수로 삼겹살 시킴 어떡해
일상
AD
섹스로봇 이해가 안 된다고 하는거 한번에 이해시켜준 교수
이슈 · 15명 보는 중
제 2의 샤인 머스켓 사태
이슈 · 1명 보는 중
AD
나영석이 15년만에 밝히는 봄동 비빔밥의 진실
이슈 · 2명 보는 중
유나인지 리아인지 헷갈린다는 사진
이슈 · 4명 보는 중
AD
요즘 mz 세대가 엄청 싫어한다는 음식
이슈 · 4명 보는 중
요즘 학생들한테 젤 인기 많은 축구선수
일상
AD
재산 좀 있는 집은 다 한다는 무적의 증여법
이슈 · 11명 보는 중
하트시그널5 출연자 직업, 나이 공개 (+ 메기 추가)
이슈 · 6명 보는 중
"생활비로 생리대 샀다고"… 이혼 전문 변호사가 본 요즘 신혼이혼
이슈 · 7명 보는 중
AD
AD
데이식스 도운 열애설 상대 가족 파묘..JPG
이슈 · 4명 보는 중
도서관에 망가진 책이 반납됐다.jpg
이슈 · 7명 보는 중
환승연애4 민경과 현커 공개 이후 관련 글 블로그에 업로드한 승용
이슈 · 14명 보는 중
AD
코스트코 푸드코트에 가보면 10명중 8명은 먹고 있는 음식
이슈 · 2명 보는 중
[ 현재 망하기 직전이라는 JTBC 상황..jpg
이슈 · 4명 보는 중
이미연 연예인 인생 끝장낸 순간.jpg
이슈 · 6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소개받은분께 냄새땜에 까였는데 질문좀…
305
12:37
59931
0
일상
내 자녀는 가급적 생일을 12월 중순에 맞춰주고 싶음
162
12:04
29601
0
일상
20억이 ㄹㅇ 서민이아님??왜??
153
11:17
14069
0
T1
🍀🍀260614 15:00 Road to MSI 최종전 VS GEN전 달글🍀🍀
6650
14:11
26343
2
삼성
/
OnAir
💙🦁 260614 vs SSG 경기 달글 🦁💙 - 삼성의김재상안타날려버려라삼성김재상워어어어어삼성의김재..
4503
16:24
26378
0
KIA
/
OnAir
❤️🐯260614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두두지의 2승을 도와줄 타쟈 없냐 타쟈🥴 이제 진짜 다들..
3736
16:10
18807
0
SSG
/
OnAir
❤️ 랜더스가 승리하는 주파수🔊 | 06.14 달글 ❤️
2170
16:35
15078
0
롯데
🌺 260614 달글 // ”GO HIGH!” 이기자 파이팅🔥 🍀🥦🧂🫘🌺
2599
15:50
13946
0
두산
/
OnAir
🦝260614 두산vs기아 // 순이의 기운을 받아 해피순데이 해보자🦝
2701
16:58
10712
0
LG
/
OnAir
👯♂️❤️ 엘지의 역사 찬규의 모험은 계속된다 ⭐️ | 260614 달글 🖤👯♂️
2204
13:49
11989
0
야구
파니들 유니폼 마킹 투수랑 타자 몇개씩 있어?
70
9:51
1883
0
키움
/
OnAir
0614 임시 달글🍀
1603
13:57
7443
0
이성 사랑방
잘생긴 애들일수록 진짜 안지려고 하는듯...
50
11:56
24971
0
한화
ㄹㅇㅇ
28
12:23
3134
0
LCK
근데 한화는 티원 젠지 누가 올라왔어도 1시드로 나갔겠네
19
20:38
1028
0
다들 자세부터 똑바로 고치자
21:58
l
조회 1
친구관계 스트레스 받아서 주저리..
21:58
l
조회 1
운전면허 따는데 얼마나걸려?
21:58
l
조회 1
엥?? ㄹㅇ 이런 브라 사고 입는 사람이 있음??
21:57
l
조회 9
공시생인데 너무 힘들어서 죽고 싶다........
21:57
l
조회 5
인천 방금 천둥소리야?
21:57
l
조회 3
종아리 다리 라인 예뻐지고 힙업원하면 피티vs필라테스 뭐가 좋을까
21:57
l
조회 3
스벅 별 많이 있는 사람?
1
21:57
l
조회 8
신입일 때 우울증이나 공황장애 걸리는 사람 흔해?
3
21:56
l
조회 13
남동생있는데 연하한테 잔소리하는거 나만그래?
2
21:56
l
조회 5
누가 나하고 친해지고싶어하는게 과하게 티?나면
1
21:56
l
조회 12
옷 살 돈 있어도 티 하나에 2만원이면 왤케 돈 아깝지
21:56
l
조회 5
정병 아님) 피부과 좋아하는 쓰니 옴 질문 ㄱㄱ
21:56
l
조회 10
소개팅 질문좀!
7
21:56
l
조회 10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6명 찬성 (목표 20명)
정치 (대한민국)
9명 찬성 (목표 20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게시판 신성 요청합니다
2명 찬성 (목표 20명)
아이딧
12명 찬성 (목표 20명)
PC방 혜택
11명 찬성 (목표 20명)
하츠웨이브
35명 찬성 (목표 20명)
대형마트
6명 찬성 (목표 20명)
김정현
0명 찬성 (목표 20명)
자격증 보통 따기까지 얼마나 걸려
1
21:56
l
조회 11
대통령선거때 허경영 뽑은 적 있는 사람 걍 무시해도 되겠지?
2
21:56
l
조회 10
근데 키 작은 남자중에 비슷하거나 큰 여자 좋아하는 남자들도 있어?
2
21:56
l
조회 10
인티 이거 해킹이야?
2
21:55
l
조회 22
위고비랑 마운자로중에 닥 마운자로야?
21:55
l
조회 9
너희는 옷 버릴때 과감하게 버려?
4
21:54
l
조회 31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8
1
수도세 6만원 받아간 전 집 관리실 죽이고 싶어
9
2
무신사 댕이득
6
3
나 코 너무 못생겼지 않니 사진 o
12
4
우리아빠 먹토하는게 너무 심하신데…
2
5
여드름이야 뭐야 진짜?? ㅜㅜ 미치겟네
11
6
내 경제사정에 어느정도 가방이 괜찮나?
33
7
내추구미 건축학개론숮이인데 내이미지랑 맞는것같아??
9
8
니 홈플 안에 있는 의류매장 스탭인데
9
개고기 2027년부터 왜 못먹는거임??
10
10
아파트 산책하고 왔는데 바선생 옷에 붙어서 왔음
10
11
감다살 존맛탱 음식레시피
12
블라우스 뭐 사지??
4
13
인티 이거 해킹이야?
2
14
정병 아님) 피부과 좋아하는 쓰니 옴 질문 ㄱㄱ
15
아 짝남 인스타 추천친구에 뜬다;;
4
16
누가 나하고 친해지고싶어하는게 과하게 티?나면
1
17
너희는 옷 버릴때 과감하게 버려?
4
18
원래 룸고깃집 가면 팁 줘야돼?
5
19
아 근로장려금 금액 볼 수 있는 방법 있었는데 뭐더라????
5
20
자격증 보통 따기까지 얼마나 걸려
1
1
혼자 잘 노는 사람 특징
20
2
양세형 이상형이 어이없는 양세찬
11
3
저는 한달 전 당신이 살려준 물고기입니다
5
4
조카를 때린 후 벌어진 일
16
5
🚨요즘 스레드에서 미친듯이 퍼지는 강우이슈🚨
83
6
요즘 존잘이라고 반응 좋은 배우.jpg
1
7
[단독] 고액체납자 500억원 은닉재산 신고하면 포상금 100억원 받는다
5
8
자취 하면서 알게 된 진리 중 하나
9
모텔 단골을 알아보는 강아지
6
10
미역국 4인분을 처음 끓여본 사람
5
11
아나운서 준비하다가 식당하는 처자
12
운동을 해도 몸이 변하지 않는 이유
1
13
회사 입사한 여직원의 변화
14
강제로 삼겹살 1+1 행사 적용됨
1
15
한번 읽어보면 좋을 불교명언
16
JYP 나올때마다 우는 아기
17
꽝이긴 한데 버리긴 아까운 복권
2
18
카페 갔는데 오덕 음악 나온 썰
1
19
독도가 한반도 영토라고 못박아뒀던 인물
20
친구들 예비 신랑 비교 A와 B중 누가 나은지 봐주세요
12
1
혼성그룹의 맛......
6
2
요즘 연예인들이 압도적인 미모라는 생각이 안드는게 얼굴에 입체감이 없음
3
3
와 아일릿 ㄹㅇ 예쁘네ㅋㅋㅋㅋㅋㅋㅋㅋ
3
4
김채원 활중한거 아니엇어???
6
5
원빈이 후드티 사면 후회하까?
26
6
사촌언니 애니멀호더 맞는거 같음?
9
7
라이즈 자컨보다가 홀린듯이 캡쳐
1
8
축잘알들아 호날두랑 메시랑 사이 좋아?
2
9
보컬학원 다니니까 새삼 가수들 대단함..
6
10
알디원 ㄱㄱㅇ 팬 많았어?
6
11
윈터가 유독 춤출때
3
12
아 ㅋㅋㅋ 외국인 이 트윗 왤캐 웃기냐
10
13
유준이 손 모으고 있는 거 봐 의젓해 진짜 아주
3
14
성찬이 이 착장 걍 심플한데
13
15
원빈 장발 진짜 잘어울린다
9
16
김희철 리즈때 쩔었구나
4
17
똥 머거
3
18
엔하이픈 태릉즈 개껴서 너무 행복했어요
1
19
원영이 안아주고 싶다
1
20
성찬영 진짜 툭하면 붙어있어
2
1
추영우 왤케 오래쉬는 느낌이냐
17
2
문상민 인스타 김민주 투샷
8
3
참교육 대치동편 ㄹㅇ 가능성 있는 얘길까
9
4
멋진신세계
찐으로 싸우니까 ㄹㅇ 무섭다
1
5
김고은 이상이 엠카 직캠 봤네ㅋㅋㅋㅋㅋ
8
6
멋진신세계
최문도 치사하게 차세계만 회의자료 안준거 진짜 가족같긴하다
1
7
습스 새 드라마 <어디가요? 인기가요!>가 5월부터 촬영 중이래
3
8
김무열 예고 출신에 춤 잘 추는 거 인지부조화 온다..
3
9
윤승아는 뭐로 유명해진거야?
54
10
참교육 전에는 진기주 무명이었어??
31
11
강회장
여기서 이준영 특히 잘 생김
4
12
멋진신세계
직진남이 아니라 후진남이었어
2
13
원더풀스
운정채니 진짜 투샷옴
3
14
멋진신세계
소신발언 한다
17
15
오래전에 봤는데 계속 기억에 남는 드라마 있어??
6
16
유퀴즈 일 개잘함(허남준)
3
17
그 더글로리에서 휴가 못 보내줬겠지?
1
18
어제 성수에서 정웅인 딸 삼윤이 중 첫째 봤음
19
강회장 몇시임?
1
20
멋진신세계
이현=세계 서리=/=단심일수도 있나?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