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122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83
은근 귀여운말투아님?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아안한다 디게 여자는 예민하구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닥쳐 이년아 ㄱㅊ?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괜찮겠냐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헤어져 미쳤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남 익인데 반응이영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니가 남친쪽이야?혹시 제정신이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1에게
아안한다 디게 여자는 예민하구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누구한테서 듣냐에 따라 다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친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할머니가 해도 기분나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3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니 많이 들어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귀여운 말투는 아니고 .. 뭐 뉘앙스에 따라 다를 것 같운데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놈아는 좀 ㄱㅊ은데 저건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부모님이 말하면 경우에 따라 ㄱㅊ은 정도 남한테 듣긴 싫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 이년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족이나 정말 친한 친구 사이에서는 농담으로 해도 그렇지 않으면 바로 싸움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뭐가 귀여운데 쌍스럽고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 어디 모지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년아💅✨ <이거조차 싫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전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말투에 따라 다른것 같아 어떤 사람이 하면 진짜 짜증나고 또 어떤 사람은 장난?으로 느껴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인이장난식으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노 남친이 그러면 싫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럼 니나 실컷 들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런말 쓰는 사람이랑 상종 안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애인이면... 헤어지길 추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해보려한건데 의외로 시러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메...진짜 별론데 생각도 안해봄
의외라니 어떤 언어생활을 하고 있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 그남친한테 쌍 놈아 해도 기분안나쁘면 인정.
의 집안 자식이라 그런지 못배워먹어서 이년저년 하는거보니 쌍 넘 이라고 해도 기분 안나빠 할거 같긴 한데.
이 년아가 괜찮은건, 우리 할머니까지임. 그 이하 다 치워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자만의 애교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애교 이러네 욕이 뭘 해야 애교가됨 정신차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뭔 애교를 상대방 기분나쁘게 하는게 애교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그게 왜 애교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단어가귀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여자들은 기분나쁘대잖아 적당히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인티친구들 왜케착해ㅜ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얘들아 얘 말투 지문 수준인 꾸준 어그로라고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싸,물어 이년아 ㄱㅊ?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보구싶긴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니 처들으라고 니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수준 떨어져보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개싫음 난 주위에 친구라도 하면 손절임 사람 수준이랑 가정환경 보이거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보통 욕으로 쓰는 단언데 당연 기분 안좋지 그걸 애교라고 보는 게 대체 무슨 말을 쓰는건지 궁금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친구가 그렇게해도 거리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버지가 어머니께 그렇게 하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 살면서 들어본적도 없다 ㅋㅋㅋ 좋겟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끼순이들이나 이년아 저년아 하는거지 여자끼리도 기분나쁜게 년년소리인데 남친이 여친한테 하면 퍽이나 좋아하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답댓보니 글쓰니 제정신 아님
다들 먹금 ㄱㄱ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니가 뭐라고 남한테 그런말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누가 너한테 욕하면 기분 좋아?
이년아 욕인데 그걸 왜 듣고 싶어하겠냐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하급 어그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친구가 해도 싫음. 애초에 장난으로도 욕하는 거 싫어서 정 떨어지는데 그런 걸 왜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너무들한닷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대체 뭐가 너무함ㅋㅋㅋㅋ 넌 장난으로 욕 듣는 거 괜찮음?? 이런 애들이 반대로 본인이 들으면 부들부들하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하고싶으면 걍해 ㅋㅋㅋㅋ 왜물어봐? 어짜피 그렇게 살아왔으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니 모쏠이지 개 찐같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해도 돼 반응 감당 할 수 있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남자만의 애교라고? 엄마한테 해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ㅋㅋ싫음 싸보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ㅇㅇ 너무 별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얘 여친도 없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얘 맨날 오는 어그로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런게 애교? 혀나 깨무세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욕하는 사람은 걸러 인성이 안되보여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ㅇㅇㅇ 니 맘대로 해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니 걍 하라해ㅋㅋㅋㅋㅋ 여친이 거르게ㅋㅋㅋㅋ 근데 할 여친은 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그래...해라 해 허공에다 하겠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해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남친이 그 말 하면 있던 정 다떨어질듯 하고싶으면 해봐 난 내 남친이 이런데다가 나한테 이년아 하고싶다는 글 썼다는걸로도 화 엄청날거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너두 참.. 밥 먹고 하는 일이 이거라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미쳤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니네엄마한테 해라 진짜 이런 똥글 기분나쁘고 불쾌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게이 말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뭐하세요..누가 여자친구한테 이년아를 해
망상연애하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심지어 지가 남잔데 기분 나쁘냐고 묻는 거임? 미친 건가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귀엽고 뭐고를 떠나서 ㄹㅇ 남성성 떨어지는 단어와 말투라 걍... 하고 여자들 떠나보내줘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남친이 이년아를 한다고? 구라치지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그냥 해 거르게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소개받은분께 냄새땜에 까였는데 질문좀…305 12:3759931 0
일상내 자녀는 가급적 생일을 12월 중순에 맞춰주고 싶음162 12:0429601 0
일상20억이 ㄹㅇ 서민이아님??왜??153 11:1714069 0
T1 🍀🍀260614 15:00 Road to MSI 최종전 VS GEN전 달글🍀🍀 6650 14:1126343 2
삼성/OnAir 💙🦁 260614 vs SSG 경기 달글 🦁💙 - 삼성의김재상안타날려버려라삼성김재상워어어어어삼성의김재.. 4503 16:2426378 0
다들 자세부터 똑바로 고치자
21:58 l 조회 1
친구관계 스트레스 받아서 주저리..
21:58 l 조회 1
운전면허 따는데 얼마나걸려?
21:58 l 조회 1
엥?? ㄹㅇ 이런 브라 사고 입는 사람이 있음??
21:57 l 조회 9
공시생인데 너무 힘들어서 죽고 싶다........
21:57 l 조회 5
인천 방금 천둥소리야?
21:57 l 조회 3
종아리 다리 라인 예뻐지고 힙업원하면 피티vs필라테스 뭐가 좋을까
21:57 l 조회 3
스벅 별 많이 있는 사람?1
21:57 l 조회 8
신입일 때 우울증이나 공황장애 걸리는 사람 흔해?3
21:56 l 조회 13
남동생있는데 연하한테 잔소리하는거 나만그래? 2
21:56 l 조회 5
누가 나하고 친해지고싶어하는게 과하게 티?나면1
21:56 l 조회 12
옷 살 돈 있어도 티 하나에 2만원이면 왤케 돈 아깝지
21:56 l 조회 5
정병 아님) 피부과 좋아하는 쓰니 옴 질문 ㄱㄱ
21:56 l 조회 10
소개팅 질문좀! 7
21:56 l 조회 10
자격증 보통 따기까지 얼마나 걸려1
21:56 l 조회 11
대통령선거때 허경영 뽑은 적 있는 사람 걍 무시해도 되겠지?2
21:56 l 조회 10
근데 키 작은 남자중에 비슷하거나 큰 여자 좋아하는 남자들도 있어?2
21:56 l 조회 10
인티 이거 해킹이야?2
21:55 l 조회 22
위고비랑 마운자로중에 닥 마운자로야?
21:55 l 조회 9
너희는 옷 버릴때 과감하게 버려?4
21:54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