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125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1

[잡담] 1600으로 주식 시작했었는데 | 인스티즈


나름 익절해가면서 많이 불린듯...ㅎ...

자랑할 곳이 없어서 막 대단한 성적 아니더라도 자랑좀...

(투자금은 익절 기준해서 저 금액됨!!!!)

대표 사진
익인1
주식고수시네요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부하고 제대로 해본게 첨이라ㅠㅠㅠㅠ 그렇게 말해주면 진짜 넘 고맙...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팔사팔했어?? 지금 장은 날라갈거같아서 난 쭉 두고있는데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스앤피에 한달전에 500 넣었다가 최근에 익절했고(700정도로) 하닉 평단 145로 들어갔다가 엊그제 익절 일부하고, 다른 잡주들도 조금씩 사팔사팔했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궁금한게 사팔사팔하면 수수료? 이런거 안붙는거야? 아직 안해봐서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신금투 쓰는데 어플마다 퍼센트는 달라도 있긴있어 거의 무료에 가까운 수준이긴해 !!! 이번에 시작하는거면 이벤트 그런거 많아서 무료로도 할 수 있을골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부장님 자녀상 당했다는데 가야 됨..??499 11:1381976 0
일상행정복지센터 다들 머라고 부름...?326 12:0437707 0
일상사무직 친구들아 나만 하루종일 월루함..?265 10:3658572 0
야구내 통장 비밀번호 8561임270 16:0134882 0
KIA/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2259 17:3118874 0
선관위 직원이 부정선거 있다고 내부고발햇엇는데
22:25 l 조회 1
HLE 내일 얼른 와라!!!!!!!
22:25 l 조회 2
탄천 지금 뛰러나가도 괜찮나1
22:24 l 조회 4
술집 모바일 신분증도 인증돼? Pass앱
22:24 l 조회 6
맥날 츄러스 맛있다
22:24 l 조회 3
순살고기 국밥만 먹는 나
22:24 l 조회 5
좋아하는 사람 공략법
22:24 l 조회 5
싫어하는 사람이 나랑 같은 물건 갖고있었어
22:24 l 조회 9
갑분 생각난건데 625전쟁때도 지금처럼 전쟁특수 주식 생각하는 외국인 많았을려나1
22:24 l 조회 3
성적장학금~
22:24 l 조회 4
가ㅏ슴 이만한데 가슴수술고민중이야.. ㅜㅜ 조언해줘..,, 4
22:23 l 조회 24
소중이에 여드름 났는데 산부인과에서 쨀 수 있나?1
22:23 l 조회 5
그랑핸드 수지살몬 비슷한 향 찾음
22:23 l 조회 8
유투버들이 광고하면 그거사고싶어짐?2
22:23 l 조회 7
대익들아 학교는 안가도 되는데 과제나 온라인 시험 남은건 뭐라고 표현해
22:23 l 조회 7
젤라또 먹고 싶다
22:23 l 조회 3
20대땐 연구개발 이런 직무가 좋아보엿는데 워라밸잇는 직무가 장땡인듯
22:23 l 조회 9
시댁에서 첫아들 이름 지어주는게 당연한거야?6
22:23 l 조회 14
엔팁 엔티제 남자 좋다..2
22:23 l 조회 11
나도 물일까?
22:2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