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135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1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악재가있어도 무시하는 수준아닌가 요즘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침에떨궛자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미중정상회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긴 뭐 악재 있어도 없어도 그냥 풀악셀 아닌교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그래서 내일만 바라보는중 회담 이후로 조금이라도 떨굴까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 진짜주울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2차전지 지금 하락 많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제 많이 떨어졌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은 왜 떨어진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늘 오전 170대가 젤 싼거였다...낼 떨어지면 무조건 더 줍는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제 하락할때나 오늘 프장에 안주운거면 앞으로도 못줍는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몰랐어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늘 왜 안 주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가 여기서 오후에 더 떨어진다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럼 앞으로도 못주울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이제 한번 더 떨굴기회있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브레이크없이 쏘기만 하는 주식은 없지 이례적으로 쏘기도 했고 근데 조정가가 그때도 네맘에 들까? 아니면 또 그땐 악담들 없을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아.. 하 주식을 첨해봐서 몰랐네ㅠㅠ 하긴 주식은 코인처럼 팍 떨어지지 않나..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럼 아마 다음에 쏟을때도 또 못 주워 어차피 떨굴 때 세상 망하는 것 마냥 온갖 이유 붙여서 다들 떠들거라
그거에 또 겁 먹을테니 못 줍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이제 한번 더 떨굴기회있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조정은 무조건 옴 오는데 오늘 가격보다 더 높을 가능성이 있다는 거지
예를들어 220까지 올라갔다가 210으로 쏟는다고 생각해봐 지금 가격보다 높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아.. 하 주식을 첨해봐서 몰랐네ㅠㅠ 하긴 주식은 코인처럼 팍 떨어지지 않나..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완전 악재뜨면 훅훅 떨구지 근데 그런 악재가 지금까지는 없으니 잠깐 떨구더라도 바로 회복하는 거고 하닉은
주울거면 지금이라도 주워 지금이 가장 싸다는 마인드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살때 분할로 나눠서 사야하는거야?올 탕진..? 해야하는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가장 이상적인건 분할매수인데 솔직히 결과론이라고 생각함 분할매수가 옳았을 때도 있고 올인 때리는 게 더 옳았을 때도 있고
근 한달동안의 상승장에선 그냥 올인 때리는 게 더 이득이었지 요번 달은 좀 이벤트들이 있으니 분할매수가 더 나아보이기도 함
근데 난 스트레스 받을 거 같아서 그냥 올인 떄리는 성격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또 있겠지..근데 본인 기준 없으면 분명히 그때도 또 못주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이제 한번 더 떨굴기회있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악재는 언제든 생기고 떨구는건 언제든 가능함..근데 냉정하게 말해서 이렇게 물어보고 다니면 그때도 넌 못사 상승장에 매도랑 하락장에 매수는 중력을 거스르는 노력이래 그만큼 힘들다는겨 너 기준을 정하고 얼마면 산다 손절한다 이런거 정해야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제 주웠어야지.. 막상 떨어지면 못 주울 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트럼프가 또 쪼아주면 내려갈지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옵션만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지방선거 끝나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지방선거 끝나면 떨어져?? 왜 언떤원리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177만 왔는데 안주웠으면 언제 주우려교...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일단... 분할매수 분할매도 손절가 딱 세가지만 생각하고 떨어지면 모험을 걸어봐,,,, 나 178만원에 오늘 들어갔는데 손 개떨면서 들어갔어 그만큼 리스크 크긴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일 미중회담에서 개쌉소리 하길 빌어보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국시간 몇시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여름쯤에는 조정오지않을까싶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매달 15일이 코스피 적립식투자로 모으기하는 날인데 좀 떨어졌으면 ㅋㅋ큐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제 안 줍고 머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다음 악재 가격이 오늘보다 더 비쌀듯.. 음전뜨면 하나씩 사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소개받은분께 냄새땜에 까였는데 질문좀…380 06.14 12:3790956 1
일상내 자녀는 가급적 생일을 12월 중순에 맞춰주고 싶음233 06.14 12:0461005 0
일상20억이 ㄹㅇ 서민이아님??왜??227 06.14 11:1734616 0
T1 🍀🍀260614 15:00 Road to MSI 최종전 VS GEN전 달글🍀🍀 6650 06.14 14:1127463 2
삼성/OnAir 💙🦁 260614 vs SSG 경기 달글 🦁💙 - 삼성의김재상안타날려버려라삼성김재상워어어어어삼성의김재.. 4500 06.14 16:2427879 0
스트레스로 생리 5일 밀릴수있어?
4:41 l 조회 7
여드름 곯았는데 패치 하면 되는거임?
4:41 l 조회 3
내 인생에서 가장 힘들었던 일은
4:39 l 조회 12
다들 놀이터같은데 주인없는 헌공 하나씩 있지않았어?
4:38 l 조회 7
근데 지금 시위 장소가 잘못되었지 않아?
4:36 l 조회 4
새벽만 되면 왜이렇게 창업이 하고싶을까
4:35 l 조회 11
갓기들과 잘 지내고 싶어4
4:33 l 조회 13
다이어터 주먹밥 성분좀 골라죠 둘중머살까2
4:32 l 조회 34
남이 자랑하는거 가만히 못 듣고 1
4:32 l 조회 41
솔직히 말하자면... 커뮤가 스레드보다 나음...3
4:30 l 조회 20
나는 선천적 금쪽이였던걸까? 2
4:26 l 조회 16
회사 병가 관련 .. 도와줘 ㅠ2
4:25 l 조회 19
구이용 오겹살 1kg 7,900원 살까?🤔3
4:25 l 조회 53
머리하러 갈건데 어디로 갈지 골라줘
4:25 l 조회 5
지피티한테 나 그려봐 하니까 이러네2
4:22 l 조회 53
지코바는 닭이 너무 맛없어 1
4:17 l 조회 15
누군가는 위로하고 누군가는 나무라고…
4:15 l 조회 23
무식한데 착한애인 어떻게하지 13
4:15 l 조회 118
소개팅 상대에게 보낼 사진 이거 어때4
4:13 l 조회 175
솔직히 조건 안보는 사랑이 가능함?3
4:11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