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1352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진심 악재 없냐…? 좀 줍자
43
1개월 전
l
조회
641
인스티즈앱
ㅈㄱㄴ
익인1
악재가있어도 무시하는 수준아닌가 요즘 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
아침에떨궛자나
1개월 전
익인3
미중정상회담!
1개월 전
익인4
여긴 뭐 악재 있어도 없어도 그냥 풀악셀 아닌교ㅠㅠ
1개월 전
익인5
나 그래서 내일만 바라보는중 회담 이후로 조금이라도 떨굴까봐
1개월 전
글쓴이
이제 진짜주울거임
1개월 전
익인6
2차전지 지금 하락 많잖아
1개월 전
익인7
어제 많이 떨어졌는데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글쓴이
오늘은 왜 떨어진거야?
1개월 전
익인9
오늘 오전 170대가 젤 싼거였다...낼 떨어지면 무조건 더 줍는다...
1개월 전
익인10
어제 하락할때나 오늘 프장에 안주운거면 앞으로도 못줍는거임
1개월 전
익인11
22
1개월 전
글쓴이
하 몰랐어요
1개월 전
익인12
오늘 왜 안 주움?
1개월 전
글쓴이
누가 여기서 오후에 더 떨어진다해서
1개월 전
익인13
그럼 앞으로도 못주울듯
1개월 전
글쓴이
그냥 이제 한번 더 떨굴기회있나?
1개월 전
익인13
브레이크없이 쏘기만 하는 주식은 없지 이례적으로 쏘기도 했고 근데 조정가가 그때도 네맘에 들까? 아니면 또 그땐 악담들 없을까?
1개월 전
글쓴이
13에게
아.. 하 주식을 첨해봐서 몰랐네ㅠㅠ 하긴 주식은 코인처럼 팍 떨어지지 않나..봐
1개월 전
익인12
그럼 아마 다음에 쏟을때도 또 못 주워 어차피 떨굴 때 세상 망하는 것 마냥 온갖 이유 붙여서 다들 떠들거라
그거에 또 겁 먹을테니 못 줍지
1개월 전
글쓴이
그냥 이제 한번 더 떨굴기회있나?
1개월 전
익인12
조정은 무조건 옴 오는데 오늘 가격보다 더 높을 가능성이 있다는 거지
예를들어 220까지 올라갔다가 210으로 쏟는다고 생각해봐 지금 가격보다 높잖아
1개월 전
글쓴이
12에게
아.. 하 주식을 첨해봐서 몰랐네ㅠㅠ 하긴 주식은 코인처럼 팍 떨어지지 않나..봐
1개월 전
익인12
글쓴이에게
완전 악재뜨면 훅훅 떨구지 근데 그런 악재가 지금까지는 없으니 잠깐 떨구더라도 바로 회복하는 거고 하닉은
주울거면 지금이라도 주워 지금이 가장 싸다는 마인드로
1개월 전
글쓴이
12에게
살때 분할로 나눠서 사야하는거야?올 탕진..? 해야하는거야?
1개월 전
익인12
글쓴이에게
가장 이상적인건 분할매수인데 솔직히 결과론이라고 생각함 분할매수가 옳았을 때도 있고 올인 때리는 게 더 옳았을 때도 있고
근 한달동안의 상승장에선 그냥 올인 때리는 게 더 이득이었지 요번 달은 좀 이벤트들이 있으니 분할매수가 더 나아보이기도 함
근데 난 스트레스 받을 거 같아서 그냥 올인 떄리는 성격임
1개월 전
익인14
또 있겠지..근데 본인 기준 없으면 분명히 그때도 또 못주워
1개월 전
글쓴이
그냥 이제 한번 더 떨굴기회있나?
1개월 전
익인14
악재는 언제든 생기고 떨구는건 언제든 가능함..근데 냉정하게 말해서 이렇게 물어보고 다니면 그때도 넌 못사 상승장에 매도랑 하락장에 매수는 중력을 거스르는 노력이래 그만큼 힘들다는겨 너 기준을 정하고 얼마면 산다 손절한다 이런거 정해야해
1개월 전
익인15
어제 주웠어야지.. 막상 떨어지면 못 주울 걸
1개월 전
익인16
트럼프가 또 쪼아주면 내려갈지도?
1개월 전
익인17
옵션만기?
1개월 전
익인18
지방선거 끝나면?
1개월 전
익인24
지방선거 끝나면 떨어져?? 왜 언떤원리야
1개월 전
익인19
177만 왔는데 안주웠으면 언제 주우려교...ㅠ
1개월 전
익인19
일단... 분할매수 분할매도 손절가 딱 세가지만 생각하고 떨어지면 모험을 걸어봐,,,, 나 178만원에 오늘 들어갔는데 손 개떨면서 들어갔어 그만큼 리스크 크긴 함
1개월 전
익인20
내일 미중회담에서 개쌉소리 하길 빌어보자
1개월 전
글쓴이
한국시간 몇시야?
1개월 전
익인21
여름쯤에는 조정오지않을까싶어
1개월 전
익인22
나 매달 15일이 코스피 적립식투자로 모으기하는 날인데 좀 떨어졌으면 ㅋㅋ큐ㅠ
1개월 전
익인23
어제 안 줍고 머했어
1개월 전
익인25
다음 악재 가격이 오늘보다 더 비쌀듯.. 음전뜨면 하나씩 사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헉! 이런 실내화가 46만원, 이유는 딱 하나…일본 '성 상품화' 비판 확산
이슈 · 1명 보는 중
AD
"외국인 암내 때문에 이사갑니다” 못 견딘 한국인… '인종차별 논쟁' 갑론을박
이슈 · 3명 보는 중
중국의 만11세 어린이가 찍은 레드벨벳 아이린 사진
이슈 · 1명 보는 중
AD
최근 대학교 축제 의상으로 말나오는 다영
이슈 · 2명 보는 중
⚠️남대생 과외사건에 홍익대 에타 상황..⚠️
이슈 · 2명 보는 중
그릇 없이 배달이 와버린 짜장면
이슈 · 2명 보는 중
AD
미국에 군함 안보낸 '배신자 국가' 명단
이슈
아일릿 원희 볼때마다 남규리가 떠올라
이슈
AD
⚠️이지훈♥아야네 어린이집 논란 입장문⚠️
이슈 · 1명 보는 중
AD
SNS에 "ㅎㄴ는 사회악" 잡고보니....
이슈 · 2명 보는 중
하이닉스 생산직 대국민 오디션 시작
이슈 · 1명 보는 중
💥고라니를 처음 본 일본인들
이슈 · 2명 보는 중
AD
손크기 차이 이정도면 설렘? 징그러워?
일상
올해 시작 했으면 위험한 다이어트.lotte
이슈
AD
경계선 지능학생 여 남 비율
이슈 · 1명 보는 중
공무원들이 당근을 흔든것 같다는 이번 김선태 여수 섬박람회 홍보영상
이슈 · 1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소개받은분께 냄새땜에 까였는데 질문좀…
380
06.14 12:37
90956
1
일상
내 자녀는 가급적 생일을 12월 중순에 맞춰주고 싶음
233
06.14 12:04
61005
0
일상
20억이 ㄹㅇ 서민이아님??왜??
227
06.14 11:17
34616
0
T1
🍀🍀260614 15:00 Road to MSI 최종전 VS GEN전 달글🍀🍀
6650
06.14 14:11
27463
2
삼성
/
OnAir
💙🦁 260614 vs SSG 경기 달글 🦁💙 - 삼성의김재상안타날려버려라삼성김재상워어어어어삼성의김재..
4500
06.14 16:24
27879
0
KIA
/
OnAir
❤️🐯260614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두두지의 2승을 도와줄 타쟈 없냐 타쟈🥴 이제 진짜 다들..
3736
06.14 16:10
19040
0
SSG
/
OnAir
❤️ 랜더스가 승리하는 주파수🔊 | 06.14 달글 ❤️
2170
06.14 16:35
15227
0
롯데
🌺 260614 달글 // ”GO HIGH!” 이기자 파이팅🔥 🍀🥦🧂🫘🌺
2599
06.14 15:50
14206
0
두산
/
OnAir
🦝260614 두산vs기아 // 순이의 기운을 받아 해피순데이 해보자🦝
2696
06.14 16:58
10843
0
LG
/
OnAir
👯♂️❤️ 엘지의 역사 찬규의 모험은 계속된다 ⭐️ | 260614 달글 🖤👯♂️
2204
06.14 13:49
12158
0
야구
타팀 선수 공 너무 좋아서 달글에서 와 ㅅㅈㅎ 공 진짜 좋긴하다.. 하고 감탄햇는데 욕 먹음...
65
06.14 19:00
6646
1
이성 사랑방
잘생긴 애들일수록 진짜 안지려고 하는듯...
58
06.14 11:56
41173
0
키움
/
OnAir
0614 임시 달글🍀
1603
06.14 13:57
7526
0
LCK
Msi 우승할 거 같은 팀 딱 한팀만 골라보자
25
06.14 21:17
1894
0
한화
ㄹㅇㅇ
28
06.14 12:23
3240
0
스트레스로 생리 5일 밀릴수있어?
4:41
l
조회 7
여드름 곯았는데 패치 하면 되는거임?
4:41
l
조회 3
내 인생에서 가장 힘들었던 일은
4:39
l
조회 12
다들 놀이터같은데 주인없는 헌공 하나씩 있지않았어?
4:38
l
조회 7
근데 지금 시위 장소가 잘못되었지 않아?
4:36
l
조회 4
새벽만 되면 왜이렇게 창업이 하고싶을까
4:35
l
조회 11
갓기들과 잘 지내고 싶어
4
4:33
l
조회 13
다이어터 주먹밥 성분좀 골라죠 둘중머살까
2
4:32
l
조회 34
남이 자랑하는거 가만히 못 듣고
1
4:32
l
조회 41
솔직히 말하자면... 커뮤가 스레드보다 나음...
3
4:30
l
조회 20
나는 선천적 금쪽이였던걸까?
2
4:26
l
조회 16
회사 병가 관련 .. 도와줘 ㅠ
2
4:25
l
조회 19
구이용 오겹살 1kg 7,900원 살까?🤔
3
4:25
l
조회 53
머리하러 갈건데 어디로 갈지 골라줘
4:25
l
조회 5
T1 (+SKT)
추가하기
더보기
아....심장아파....
2
앵그리 티원 출근해
직관와서 지는경기보는거 힘들다...
피드백 빡으로해야할듯;
1
경기가 없어.....
2
2위 마무리 좋다~
지피티한테 나 그려봐 하니까 이러네
2
4:22
l
조회 53
지코바는 닭이 너무 맛없어
1
4:17
l
조회 15
누군가는 위로하고 누군가는 나무라고…
4:15
l
조회 23
무식한데 착한애인 어떻게하지
13
4:15
l
조회 118
소개팅 상대에게 보낼 사진 이거 어때
4
4:13
l
조회 175
솔직히 조건 안보는 사랑이 가능함?
3
4:11
l
조회 46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42
1
친구도 너무 차이나면 오래 못 가는거같음...
4
2
무식한데 착한애인 어떻게하지
11
3
카드지갑 명품…? 사서 오래(10년~) 쓰고 싶은데 가능할까…?
38
4
남이 자랑하는거 가만히 못 듣고
1
5
소개팅 상대에게 보낼 사진 이거 어때
4
6
구이용 오겹살 1kg 7,900원 살까?🤔
3
7
내 인생에서 가장 힘들었던 일은
8
다이어터 주먹밥 성분좀 골라죠 둘중머살까
2
9
지피티한테 나 그려봐 하니까 이러네
2
10
다들 놀이터같은데 주인없는 헌공 하나씩 있지않았어?
11
솔직히 조건 안보는 사랑이 가능함?
3
1
흑인의 태아와 아기
4
2
영화 촬영 중 리얼하게 찍힌 장면들
18
3
"모르고 지나칠 뻔"…스타벅스 충전금 전액 환불 오늘 종료
4
🚨요즘 스레드에서 미친듯이 퍼지는 강우이슈🚨
96
5
고대남들이 이대 축제에서 13년동안 했던 짓
27
6
애기가 화장실에 갇혔다고 119에 신고한 엄마
43
7
현재 sns에서 난리난 영어못하는 엄마 꼽준 가이드..JPG
87
8
두번 읽게 되는 역대급 이혼 소송
30
9
[금쪽같은내새끼] 어른들도 많이 해당 될듯한 휴대폰중독,사회성부족,피해의식
10
치킨먹고싶다니깐 상대방이 배달시켜줬는데 정말 only 배달만 시켜줌
80
11
일본 살면 매일 보는 거.gif
1
1
보넥도 스밍도 잘되고 앨범도 나름 괜찮게 판 거 같은데
17
2
보넥도 오늘 라방 개웃기다ㅜ
4
3
양홍원은 노래 뭐가 유명해?
8
4
초반 ㄱㄱㅇ 팬이었지만 논란 뜨고 탈빠 했는데
12
5
독일 퀴라소 7:1
6
6
본진 쩝쩝거려서 밥 먹는 라이브 못 봄
2
7
짝사랑할때 프리텐더 들으면째짐
2
8
덕질하려면 갤럭시 공기계정도는 있어야겠네
2
9
근데 보넥도는 스밍 잘 된다
4
10
안잘거면 이거볼래 (살색많이나옴)
11
헐 라이즈 울산 지금 벌써 가나봐...?
9
12
아 본진 유입인척 하는데 양심찔린다
1
13
bap 1004 노래 좋다
2
1
이준영 해병대 가고 싶다 그랬는데
4
2
고래별 최우식 허남준 목격짤
12
3
그럼 이준영 포핸즈
5
4
7월 21일입대면 28년 1월나오나
4
5
근데 진기주 전작에서도 소리치는씬 많았는데
4
6
이준영 이주명 캐미 좋아서
1
7
포핸즈 송강 이준영 자컨도 보고 싶었던거라 더 아쉽다...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