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139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22
1. 13:00~18:00 (5시간)
2. 14:00~18:00 (4시간)
12

대표 사진
익인108
오전 4시간 오후 4시간 근무로 해서 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9
굳이 따지면 1?
근데 내가 다녔던 회사들은 그냥 점심시간부터 오후 반차였음
점심 먹고가든 안먹고가든 내 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0
1로 해주는 회사는 그냥 편의를 봐주는 거임. 법적으로는 13:30부터가 맞을걸? 이제 바뀌고 나면 1도 되는거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우린 걍 4시간 일하고 퇴근...! 점심이 12시라 3시간/5시간 일하는 셈이었어서, 오후반차 쓰면 다른 팀원 점심 먹으러가고 반차쓰는 사람은 남아서 1시간 일하고 가는 식이었음 점심 먹는다면 점심시간 후에 1시간 일하는거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점심시간이 몇신데? 12시부터면 난 12시에 퇴근하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4
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5
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점심시간 기준으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우리는 8시30분-5시30분이라 점심시간 기준 밥 먹고가면 1시나 그 전에 나가고 안먹으면 12시쯤 나감 생각해보니 오후반차 쓰는게 훨 이득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8
1..이고 우린 12시부터 점심시간이라 점심도 안먹고 걍 12시부터 퇴근함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우린 2긴 해..보통 점심시간은 근무시간에 제외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점심시간 시작되면 오후반차는 가고
점심시간 끝나면 오전반차가 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4
반차가 4시간인데 2가 맞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우린 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오후 반차 쓸 때 점심시간 포함 여부 선택하는 게 있음
그래서 점심 안 먹으면 오후반차 1시~6시
점심 먹으면 2시~6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우린 오후반차면 점심시간 때 나가고 (12시 40분~50분)
오전반차면 2시까지 와야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우린 1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9
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0
13시반
왜냐믄 휴식시간은 4시간당 30분이기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우린 1이여 밥 안먹고 1시까지 일하다 가면 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우린 걍 12시에 퇴근함 어차피 밥먹을때 뭔 일을 하냐고 오전 반차는 두시 출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점심 안먹으면 13시 퇴근
점심 먹으면 14시 퇴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6
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8
공공은 칼같이 2지
점심시간은 근로시간이 아니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우린 1 오늘 오후반차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우린 14시
1개월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여기 인생 망한 익 있음???352 0:1445730 5
일상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227 8:3041735 0
일상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193 10:0836352 0
이성 사랑방 연애중 아 진짜 잠이 안온다.. 톡내용있어 136 06.17 22:5029542 2
야구롯데 선수들이 어필을 잘 하는듯 58 06.17 22:509658 0
익들아 내 인생영화들 공통점이 머인거같음?
16:40 l 조회 1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돈이 더 빠져나갔는데 이거 뭐지
16:39 l 조회 3
미친 식당왔는데 옆테이블 아저씨 개크게 3연타 물방구 뀜
16:39 l 조회 6
앞머리 고대기 안하는데도 한것처럼 알아서 말리는거
16:39 l 조회 5
카톡 읽씹 안읽씹 어떤게 나음5
16:39 l 조회 9
아 살기싫다 진짜 ..1
16:39 l 조회 8
퇴근 20분전.....1
16:39 l 조회 7
역삼익들아 밖에 뭔일임? 개시끄럽다 삐뽀삐뽀
16:38 l 조회 12
보통 이쁘고 잘생긴 사람이 성격도 좋은 듯1
16:38 l 조회 12
눈썹문신 주황빛 살짝 도는디
16:38 l 조회 6
근데 직장에서 마우스 겁나 딸깍거리고 드르륵 거리고 키보드 쾅쾅 치는거 본인은 매너 없는거 모르나?
16:38 l 조회 7
경남 사는 애들아...... 너희안덥니 하.......1
16:38 l 조회 7
과장님 조약돌 키보드 소리때문에 노이로제 걸릴 거 같아1
16:38 l 조회 12
같이 밥먹는 과장님 상황상 임신같긴한데 모른척하는게 낫지?2
16:38 l 조회 16
요즘 집에서도 화장실 휴지2
16:37 l 조회 15
이력서 넣은 곳에서 까인건가..?4
16:37 l 조회 11
진짜 주식안하는 사람 들어와봐1
16:37 l 조회 14
애기 일찍 낳으면 노화가 덜 오나7
16:37 l 조회 15
이거 코디좀 봐주라 사진있6
16:37 l 조회 16
외모정병온 애인 어캄… 1
16:37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