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144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663
통큰바지 잘안입젆아 요즘
대표 사진
익인1
입어도돼 괜찮앙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난개말라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벌룬팬츠라고 모름 혹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이드바지 스테디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부츠컷으로 커버 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벅지있으면 커버안되지않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내가 슽체형이라 하체비만이거든 오히려 딱 붙는 거 입으니까 커버 잘 되더라 그치만.. 마른 게 좋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스트는 오히려 상비 아니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슽인데 하비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6
4에게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5
슽이 아닐거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슽은 상비라 아닐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슽 백퍼야 진짜로 쇄골 안 보이고 허리 통짜에 허리선 자체도 높음! 목 짧고 체격도 있는 편이야 그렇다고 뚱뚱한 편은 아니고 키빼몸 110임.. 찾아보니 슽도 하비일 수 있대서 난 확신 중이거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ㅜ난 160 42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ㅋㅋㅋㅋㅋㅋㅋ살살 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9
ㅌㅌ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 살살 패라는게 왜케 웃기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개웃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ㅋㅋㅋㅋㅋ 개웃기네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히려 요즘이 하체 비만이 살아남기 좋은 시기아닌가
짧은 것보단 긴치마 많이 입고 부츠컷 통 넣ㅂ은 것도 많이 입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지금 번화가 환승역에 서있는데 다 통넓은 팬츠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이드 팬츠입고 출근했는데 뭐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요즘이 더 좋지 다 와이드에 짧은 거 안입잖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체비만 아닌데도 와이드팬츠 입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잘입고댕기는디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개편한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이드 아닌 사람이 없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7
ㄹㅇㅋㅋㅋㅋ뭔 다른 세상을 사능 사람같네
5명중 4명이 와이드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시러 평생 와이드 입을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요즘 와이드 많이 입지 않나.. 나 말랏는데도 와이드만 입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카프리 팬츠는 ㅈㅂ 유행오지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4
왔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엥 요즘 와이드팬츠는 걍 기본템 된 거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입으셔도 됩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너 혹시 스트레이트 체형?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읭 누가 와이드를 안 입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괜츈 !! 입어도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유행을 잘모르는거같은데 눈치보지말고 입어!‘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주변 ㄹㅇ개말라는 넘. 마른거 커버하려고 부츠나 와이드입던데
난 와이드랑 벌룬핏이 즇앙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 난 그래서 와이드 조아... 넘 바람부는 날 바람 때문에 붙고 그런거만 아니면 ㄱㅊ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너는 밖에 안나가?? 창문으로만 내려다봤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직 많이 입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첨부 사진(내용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왤케 눈치보는지 모르겠음 입고싶으면 입는거지
제발 쓰니 눈치보지말고 입오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쩌라궁~~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ㄱㅊ아 420kg라도 와이드 입을 수 있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잘입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158에 41-2인데 통바지만 입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요새 딱 붙는 옷보단 통 큰 편한 바지 입지 않나 다들...? 위를 딱 붙게 입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ㅆ... 상체에 살찌는거보단 차라리 하체가 나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통큰바지가 유행아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이드 이제 스테디던데 꾸꾸하는 날만 스키니 입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갠챤피카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스키니를 잘 안 입지 않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부츠컷도 잘 입으면 하체커버 되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2 부츠컷넘이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입고다니던데 뭔 헛소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통큰바지 잘 안입는다니..쓰니 어디서 본겨??
다 무슨 항아리 자루포대 같은 통큰바지 입던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통큰바지 내 교복인데 내가 뭘 입든 뭔 상관이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래 요즘 유행은 스키니진이지 이거 입고 gee까지 춰야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엥 쓰니 40키로 넘는다고? 에바여... 살 좀 빼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그냥 와이드가 . . 유행이 아니라 스테디중 하나가 된거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왤케 잘놀아주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혹시 우리 지금 2010년으로 회귀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170 48 와이드만입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너는 2010년대에 사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윗댓 근데 40넘는다고 비꼬아도 타격없을걸 마른게 팩튼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ㄴㄴ 윗댓은 40 넘는다고 비꼬는 게 아니라 하비 내려치면서 나 뼈말라야 이래서 그런 것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몬 소리징 쓰니 스팩160에 42라하니까 괜히 40넘는다 비꼬는거 맞자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하 그러니까 쓰니가 160에 42이라고 하면서 하비들 내려치고 있잖아 그러니까 일부러 헐 너 하비 내려치면서 너는 42라고 이러는 거라구 🥹 160에 42면 누가 봐도 뼈말라인데 저걸 진짜 돼지라고 비꼬겠냐고 열등감에 비꼬는 게 아니라 하비 내려치니까 저런 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그니까!!!니가 말하는 그걸 난 비꼰다고 표현한거임 하 일부러 그래도 타격 없을거 같다 이말이잖음 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57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아 미안 그니까!!! 이거 보고 귀엽고 웃겨서 웃엇어.. 마른 게 팩튼디 이것만 보고 나랑 다른 뜻으로 생각한 줄 알았오 미안해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59에게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57에게
내가 미아내 복복...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다 통 큰 바지 입던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쓰니 유행 모르나봐..... 밖에 나가서 사람 좀 만나 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스키니는 유행 사망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통큰바지 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본인이 말랐는데 굳이 이런 글 쓰는거 뭔 상관이지 싶고
하비들은 알아서 잘 살거야 스키니 유행일때도 알아서 다들 잘 살았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와이드만 입고 다녀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나 순간 과거로 회귀한줄 알고 날짜 확인했잖ㅎ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잉?? 아무리 스키니 스키니 해도 와이드가 스테디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응 신경안쓰셔도 될 듯 싶어요 선생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머임? 너 컬러 스키니진 유행 시대에 살고 있는 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쓰니야 괜찮아!!! 입어도 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2
요즘같이 편한시절이없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괜츈 난 허리 얇아서 와이드 입어줘야 뭔가 더 이뻐보임ㅎㅎ꺄하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7
파숀 유튜버들이든 주변인이든
말라들이 와이드 더 입던데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8
엥 쓰니 40키로가 넘어?? 살 좀 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2
이런 말 타격 전혀 안 올걸 보통도 아니고 저체중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8
그런 거 상관 없이 걍 쓰는 소리잖아ㅠㅋㅋㅋㅋㅋㅋ 헛소리하고 앉아있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2
긁으려고 한 말인줄 알았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9
출근길 지하철 안보심????통큰바지 개많던데 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0
통큰바지는 요즘 이런게 필요없이 이젠 걍 기본이 됐지 통큰바지에 위에 크롭반팔 개이쁘거덩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1
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3
커뮤에서 자존감 충전하면 현타 안 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4
근데 오히려 그정도인 애들은 스키니 안입고 통 좀 넓은 거 입던데 빈약해 보여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6
와이드는 스테디 아닌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7
나 입는뎅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8
볼품없이 마른 것 보다.. 하체비만이 나은 듯! 상체는 ㄱㅊ은 경우엔 하체 커버하면 오히려 몸매 좋아보이쟈나~~ 말라서 스트레스 받겠당..힘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0
뭐 어디.. 패션업계에서 와이드팬츠 까라고 서동요 지령받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1
성적 매력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새다리에 자부심 가지는 거 신기하다 ㄷ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3
오잉 그럼 요즘 뭐들 입고 다녀. 다 와이드 입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4
다시써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6
아 제목부터 너무웃기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8
뭐야 혹시 혼자 과거에서 살고 있는 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9
어히려 딱 붙는 바지를 안입지 않아?
딱 붙는 바지들 요즘 애기들한테 엄마바지라고 조롱당하는거 보고 개충격받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0
낭떠러지ㅎ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옷가게 하는데 바지들 대부분 와이드로만 나오는데?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엉댕납작보단 하비가 낫지 ㅋ_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4
헉 키가 평균도 안되네.. 힘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5
?잘입고다니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에??? 완전 스테디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8
풉 ,, 푸핰 !!!!! 풉 풉 푸핰핰 !!! 킄.. 킄킄ㅋ킄ㅋ .ㅋㅋㅋ푸하하하하라라ㅏㅏㅌㅌ ... 하 푸핰 ㅋㅋ 켘ㅋ 켘켘 ㅋㅋ 푸핰핰 !!!!!!! 풉 푸핰 !! 풉 .. ㅋㅋ캬ㅑ컄컄ㅋ컄ㅋㅋ 하하하 !!!!!! 하하 !!!!!!!!! .. .. 킄킄 ... 아주 기절초풍하게 웃어버렸구만 이거 ~~ 킄킄 풉 ... 푸핰 핰 !!!! 크학 !! 으하하 ~~! 큽 크흑 ,, 아침부터 ,, 풉 풉 ..웃겨주셔서 감사 .. 큭큭 합니다 ~~~ 하하 !!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너네 아빠 앞에서 노브라 가능임?332 11:5026128 0
일상다들 밑에 털 수북하게 냅둠?282 9:4837366 0
일상잘생남 못생녀 커플 본적있음?진지하게142 12:308031 0
야구/정보/소식이재현 허리 부상, KBO "교체 포함해 모든 가능성 열어 놓고 있다" 51 14:2611658 0
이성 사랑방55kg 넘으면 여자로 안본다는데 황당하다..ㅋㅋㅋ39 4:476924 0
스페이스X 220달러 돌파 ㄷㄷㄷㄷ
18:07 l 조회 1
자소서 챗지피티 복붙해도 되나
18:07 l 조회 1
원신 로엔 좋아하는 행자드랑 이거 알앗니
18:07 l 조회 1
피부 예민성피부 이런 피부는 뭘 해야 돼??
18:07 l 조회 1
초록글 보니까 한국인들 남 외모에 신경 많이 쓰는듯
18:06 l 조회 1
우리동네 온 강아지들의 혓바닥을 볼 수 있는 날이 되었다
18:06 l 조회 1
향초 좋아하는데 스트레스 풀려서
18:06 l 조회 1
신규간호사인데 오늘 데이 퇴근했는데 죽고 싶어
18:06 l 조회 1
낼 건강검진 받으러 가야하는데
18:06 l 조회 1
자동차 발렛파킹 맡겨본 익 있어??
18:06 l 조회 1
강아지들 사람만 보이면 달려가는 거 너무 커여움
18:06 l 조회 1
뽀모도로 타이머 가격 차이 왜이래
18:06 l 조회 1
오늘의 저녁 40
18:06 l 조회 1
큰이모가 나보고 니도 이제 나이많네~ 라는데 기분 나쁨
18:06 l 조회 1
키큰남자 이상형인데이정도면 눈낮은거야?
18:06 l 조회 1
백수인데 여름휴가 따라가야겠지… 아…
18:06 l 조회 1
체감 중1이 어린이 연장선 중2부터 다 큰 느낌…..
18:05 l 조회 1
컴포즈 알바하는 사람!!!!
18:05 l 조회 1
러브버그 한쌍 발견
18:05 l 조회 1
아이 가져서 일 관두시는 분들 있잖아
18:05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