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151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029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OnAir 🧡🍀🦅 260612 달글 🦅🍀🧡 3125 17:4318704 0
으엥 류 감추로 올스타 보낸대 36 17:234271 0
정리글🌺🐻0612 올스타전 드림팀(갈맥,도리) 인증 달글 🐻🌺 27 06.11 23:57212 0
정리글👯‍♀️0612 올스타전 나눔팀(둥둥) 인증 달글 👯‍♀️ 25 06.11 23:5742 0
배코야 홈런쳐야할거 같아 31 19:25849 0
그제어제 경기로 ㄱㄱㅁ사랑단 나대서 또 경기하나 터트릴줄 알았음
22:55 l 조회 3
근데 인서를 위해서라도 3포수라도 잠깐 해야할듯
22:54 l 조회 14
별개로 규현이 타격 너무 궁금하긴 해
22:54 l 조회 7
뜬금없는데 난 경기를 이겨도 김경문이 꼴보기가 싫음 1
22:53 l 조회 9
상원이 스텝업 한 건가? 4
22:53 l 조회 15
하 요즘 후니보면 속상하다 1
22:53 l 조회 14
규현이 1루 18
22:51 l 조회 37
근데 진짜 김서현 작년에 어캐함? 4
22:51 l 조회 43
당장은 아니고 블론 2-3경기쯤 더 나오면3
22:50 l 조회 39
애초에 3년차에 33세이브나 한 김서현은 9
22:49 l 조회 44 l 추천 1
근데 인서도 더 분배 해줘야 하는데…… 2
22:49 l 조회 30
규현이랑 상언이 중에는 누가 더 괜찮은가... 10
22:48 l 조회 52
인서는 지금까지 수비 말나온 경기가 딱 2개인게 ㄹㅇ 말이 안되는 수준인거임5
22:48 l 조회 40
서현이는 불펜진상황이랑 상관없이 2
22:48 l 조회 31 l 추천 1
마무리 바꿀거같음? 20
22:47 l 조회 64
근데 규현이 수비가 그렇게 불안해…? 15
22:46 l 조회 69
에르난데스 요상한게 4
22:45 l 조회 39
규현이나 상언 올리면 좋은데 감독한테는 인서 주6만 있을거같지 왜...
22:45 l 조회 18
오늘 인서 파울홈런이 제일 아쉽다
22:43 l 조회 18
김경문은 왜 타순 좋을때는 갑자기 바꾸더니 답답해졌을 때는 안 바꾸는 거지 3
22:43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한화
일상
이슈
연예
2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