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158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1

이번달 월급들어오고 주식장 좀 도와주면 이번달에 2억 찍을듯

확실히 돈이 돈을 버는게 맞는거가터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1억 이상부터는 쭉쭉 모인다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물론 투자 지식이 있어야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월1일부터 뭔가 해야겠다싶어서 주식 각잡고 시작했는데 타이밍이 좋았던거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럽다ㅠㅜ시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적금만 5년 넘게한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 나도 1년 전에 1억이었는데 거의 다 예적금이었어서 아직도 제자리걸음이야... ㅠㅠ 후회 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22 투자도 하고 있는데 미국주식 소액이라 미미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3333 근데 계좌에 마이너스찍히면 못참아서ㅠ어쩔수없는듯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444…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작년까진 예적금만 열심히 하던 사람이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작년까지 예적금으로 돈 모으고 올해부터 주식 들어간 게 진짜 똑똑하고 야무져!!! 나도 그랬으면 좋았을을껄껄껄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24년도에 딱 1억 모았었는데 주식을 했어야했나.. 자가욕심땜에 대출땡겨서 집 샀는데 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집도 올랏자나 결국 집살려고 주식하는건데 잘햇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집은 별로 안올랐어🥲 오를만한 지역이 아니라서 난 그냥 내가 살려고 산거라 상관은 없긴한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집이 최고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엉🥹 대출 얼른 갚고 돈 또 모아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나는 집이넘부러워...집사려고 주식하는건데 벌써 집있고 멋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지역이 집이 많이 안비싸서 가능했어! 쓰니 돈 모으는거 보면 금방 집 살 수 있을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몇살이야??부러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른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축하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올초에 1억찍었는데 현금좀 필요해서 더모으진않앜ㅅ는데도 3천가까이 불엇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멋있어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난 가슴 작아도 슬렌더가 진짜 예쁜 몸 같아(후방주의) 104 06.14 23:0410696 0
일상 프로포즈백 어떤 것 같아?62 06.14 17:548664 0
일상늦은 취뽀.. 너무 행복하다 70 06.14 18:304103 7
T1 🍀🍀260614 15:00 Road to MSI 최종전 VS GEN전 달글🍀🍀 6650 06.14 14:1127650 2
삼성/OnAir 💙🦁 260614 vs SSG 경기 달글 🦁💙 - 삼성의김재상안타날려버려라삼성김재상워어어어어삼성의김재.. 4500 06.14 16:2427946 0
가나디 너무 귀여운거같타
7:26 l 조회 5
헐 크아 없어진대 ㅠ
7:26 l 조회 4
ㅋㅋㅋㅋ그래도 유럽쪽 언어 배우는 거보단 영어 공부하는 거 낫겠지…
7:24 l 조회 14
익들아 식탁도 거거익선이야? 1400 말고 1600을 살까?1
7:23 l 조회 15
보통 두번째 출근이면
7:23 l 조회 10
한국말 어렵드....
7:22 l 조회 4
국뽕들 입장에선 네덜란드가 역전한채로 끝났으면 오늘 하루종일 커뮤에2
7:22 l 조회 20
이벌레 뭔지 아는 사람?
7:22 l 조회 17
왜케 이번 새환경 적응이 힘들지
7:21 l 조회 20
갑자기 발톱이 ㄹㅇ 못걸을정도로 개아픈데 겉으로 봤을땐 멀쩡해 뭐지..?
7:20 l 조회 9
나 뭔가 사람들이 날 싫어하게 만드는 능력 있는듯
7:19 l 조회 67
이거 없애는 방법좀1
7:19 l 조회 31
이직한지 한달도안됐다는게 안 믿겨
7:18 l 조회 22
회사 가기 싫다2
7:17 l 조회 16
컴포즈 꿀 아메리카노 먹어본 사람??2
7:15 l 조회 65
남미새들 특유의 내 남친이 ~해서 그렇대 화법 너무 싫음
7:13 l 조회 31
배에 계속 가스 차는 날은 유제품 안 먹는게 낫지?4
7:12 l 조회 76
회사 1년도 안 채우고 이직한사람있어?
7:11 l 조회 43
나 오눌 입사 첫날인데 인사 어떻게 히면 좋을까 ㅠㅠㅠ
7:11 l 조회 23
00들아 05만날수있어??5
7:11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