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158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5
지금 26살이고 일본 3분기 신청해볼까 하는데..!!!!
치위생이라 재취업이 막 어려운 편은 아니야 
근데 그래도 다녀오면 27살일거고 공백도 1년 넘게 생기는거다보니 걱정은 좀 되네 ㅠㅠ 
이유는 막 거창한 건 아니고 해외에 살아보고 싶어서 고딩때부터 워홀 꼭 한번쯤은 해보고 싶었어..ㅎ.. 이 기회에 다른 길 열리면 치위생 말고도 도전해보고 싶기도 하궁
예전에 비자 함 받았다가 일하느라 못 갔고.. 이제와서 넘 늦었나 생각했는데 일본 워홀 어학연수 간 친구도 주위에 두명 있고 더 나이 많은 분들도 가시길래 다시 가고싶어졌어 ㅎ ㅠㅠㅠ 마침 기회도 2번으로 늘었으니까!!🥹
지금은 퇴사했고 진료실 경력은 2년반정도 있당 ㅠ
대표 사진
익인1
고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ㄱㄱㄱ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조건ㄱ 난 유학햇는데 해외에서 잠깐 살아본거 너무 좋은 경험이었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ㄱ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또 가고싶어….ㄱㄱㄱ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무조건ㄱㄱㄱ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27살(만26세)에 갔다왔는데도 좋았어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는 어느 나라 갔었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본!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신청해봐야겠닿... 댓글 고마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치위생이면 ㄱㄱ 사무직처럼 취업 어려워지는거 아니면 무조건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제일 많이 가는 나이임.. ㄱㄱ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일본어 할줄은 알아??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하는건 아닌데 어느 정도는..? ㅠ 가게되면 그 전까지 학원 다니려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재취업 쉬운직종인데 공백기가 뭐 어떰 그런 직종이면 오히려 이걸 공백기라고 하기도 애매하지 자격증도 있고 잠깐 쉰거지
해보고싶은거면 해야징 그리고 돈 벌어서 온 26 27살이 젤 많더라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오늘 새벽에 병동에 코드블루 띄웠는데... 인류애 다 떨어짐210 8:1937927 8
일상KSPO 돔 뭐라읽어?173 10:1516730 0
일상친구가 징원영 소파 가지고 있는데 거시서 찍은 사진 올맂; 말래…110 12:5612927 0
야구/알림/결과 2026.06.09 현재 팀 순위79 06.09 22:3310693 0
KIA/알림/결과 🌙260610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민아 있잖아 만약에 올스타전 나가게 된다면, 꼭 섹시민민.. 60 0:00909 0
자기한테 불리하다싶으면
15:26 l 조회 10
포모-> 다행이다 ->포모 -> 다행이다 반복중
15:26 l 조회 5
isa로 미국etf1
15:25 l 조회 14
스카에 프린터기 다 있지??1
15:25 l 조회 9
익들아 이거 서탈 원인 될수 있을까… 3
15:25 l 조회 18
주식 내일되면 오른다는 사람들은3
15:25 l 조회 25
젖살 빠지면 애굣살 샹기기도해??
15:25 l 조회 7
아이폰17 색 골라 줄 사람1
15:24 l 조회 21
스트레스 받는다
15:24 l 조회 10
우리아빠 세금 년마다 1억 6천인가 내는데 많이 낸다고 생각 9
15:23 l 조회 29
인턴인데 맨날 일달라고 해도돼?
15:23 l 조회 10
계속 집에 오겠다는 애 있으면 차단하면 돼?8
15:22 l 조회 33
집 보내줘 집에 가구싶어
15:22 l 조회 3
직장인들아 실근무시간 어느정도야?2
15:22 l 조회 26
제발 음식 남긴다고 맛이 없으세요? 라고 하지말아주세요 5
15:22 l 조회 49
3억버는분 국민연금 탈 나이되면 50만원 매달주겠다 문자받으심3
15:22 l 조회 35
이력서에 6개월 미만 경력은 안 넣는 게 낫지?2
15:21 l 조회 13
주식 종가전에는 왜 항상 올라가는거야??3
15:21 l 조회 22
Ktx입석이면 열차 칸과칸 사이에 서서가는거맞아??1
15:21 l 조회 9
근데 우리가 미국만큼 땅도있고 힘도 있었으면 삼전이랑 하닉 얼마였을까
15:21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