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159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7
4년차 되어가는데 3년차까지는 화나는 일 있어도 그냥저냥 넘어가다가 이쯤되니까 화가나서 뭔 병 걸릴것 같음. 방금도 회사 단톡에 카톡 왔는데 보자마자 화가나서 심장이 쿵쿵 뛰길래 아 진짜 관둬야하나 생각함. 다들 어떻게 다녀? 나만 그런가? 직업이 내 적성이랑 안 맞아서 다른거 준비중이긴한데 그동안 다녀야하니까… 너무 아득하다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직급 뭐야? 그냥 사원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정도면 직장이 쓰니한테 안맞는 것 같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번아웃온거아냐? 첨부터 그런거면 안맞는거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갠적으로 5년차까지는 진짜 힘들었음 맨날화나있는 상태였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죽지못해 다니는거지 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사는게고통임 퇴사해도 고통인건 매한가지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그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음 화가나네~ 하고 넘기는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나도 퇴근 후 아님 주말에 회사 단톡오는거보면 진짜 너무 화가 나고 스트레스 받아 나도 못 다니겠어서 이직하려고 준비중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병걸린채로 다니고잇다그래서ㅋㅋㅋㅋ로또언제되냐고징징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3년 다니고 병 걸리겠다 싶어서 3년 쉬고 다시 2년 넘게 다님..미치겠어 어딜가던 이상한 사람 많고 나는 잠 잘 시간도 없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그래ㅜ 걍 참고 다니는 중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난 가슴 작아도 슬렌더가 진짜 예쁜 몸 같아(후방주의) 104 06.14 23:0410696 0
일상 프로포즈백 어떤 것 같아?62 06.14 17:548664 0
일상늦은 취뽀.. 너무 행복하다 70 06.14 18:304103 7
T1 🍀🍀260614 15:00 Road to MSI 최종전 VS GEN전 달글🍀🍀 6650 06.14 14:1127650 2
삼성/OnAir 💙🦁 260614 vs SSG 경기 달글 🦁💙 - 삼성의김재상안타날려버려라삼성김재상워어어어어삼성의김재.. 4500 06.14 16:2427946 0
가나디 너무 귀여운거같타
7:26 l 조회 2
헐 크아 없어진대 ㅠ
7:26 l 조회 3
ㅋㅋㅋㅋ그래도 유럽쪽 언어 배우는 거보단 영어 공부하는 거 낫겠지…
7:24 l 조회 10
익들아 식탁도 거거익선이야? 1400 말고 1600을 살까?1
7:23 l 조회 12
보통 두번째 출근이면
7:23 l 조회 9
한국말 어렵드....
7:22 l 조회 4
국뽕들 입장에선 네덜란드가 역전한채로 끝났으면 오늘 하루종일 커뮤에1
7:22 l 조회 16
이벌레 뭔지 아는 사람?
7:22 l 조회 17
왜케 이번 새환경 적응이 힘들지
7:21 l 조회 18
갑자기 발톱이 ㄹㅇ 못걸을정도로 개아픈데 겉으로 봤을땐 멀쩡해 뭐지..?
7:20 l 조회 7
나 뭔가 사람들이 날 싫어하게 만드는 능력 있는듯
7:19 l 조회 62
이거 없애는 방법좀1
7:19 l 조회 30
이직한지 한달도안됐다는게 안 믿겨
7:18 l 조회 20
친구 말하는 게 좀 쎄해... 8
7:18 l 조회 100
회사 가기 싫다2
7:17 l 조회 16
컴포즈 꿀 아메리카노 먹어본 사람??2
7:15 l 조회 55
남미새들 특유의 내 남친이 ~해서 그렇대 화법 너무 싫음
7:13 l 조회 31
배에 계속 가스 차는 날은 유제품 안 먹는게 낫지?4
7:12 l 조회 73
회사 1년도 안 채우고 이직한사람있어?
7:11 l 조회 43
나 오눌 입사 첫날인데 인사 어떻게 히면 좋을까 ㅠㅠㅠ
7:11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