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172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5
ㅜㅜ 원래 회사가 다 이래..? ㅜㅜ 일 좀 주면 좋겟는데 당장 나 선임도 없어서… 대학 교직원인데 그냥 일을 안줘서 힘들어 ㅜ 고문임 맨날 가만히 앉아서 사업계획서들 읽고 있는거 …
대표 사진
글쓴이
오탈자 검수라도 하고 싶음 … ㅜ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주긴 너무 이르긴한데 한번 물어봥 할거 없냐고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너무 심심하고
거짓말 안치고 사업계획서 너무 많이 읽어서 진짜 내용 다 외웟어… 조직도도 너무 많이 봐서 이제 목소리만 듣고도 아~ 라이즈 사업단 누구 선생님 소리가 나옴 .. ㅜ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즐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그래... 좀 읽고 있어라 이거 붙여라 이런 거만 함 텃세는 아니고 그냥... 그냥... 주기 애매하고 그렇다고 놀게 둘 수는 없고 나름의 고민임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흑 너무 무료해서 미쳐버리겟어 나는 살면서 이렇게 게으름뱅이가 된 적이 없는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좋을 때다 ~ 즐기고 누리도록 나중엔 이 시기를 그리워함 동시에 제대로 안 본 걸 후회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그래ㅋㅋㅋㅋㅋ 3일째한테 일 안줭
근데 그때가 진짜 좋을때임 즐겨야됨 진짜임
회사프로세스 읽는거 진짜 중요함
메일보내는법이나 그런것들 하나하나 다 기능써보면서 익혀봐
진짜 도움됨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메일 보내는 거 꼭 더 해봐야지 안그래도 참조랑 숨김 참조… 엑셀 더 하는 법.. 운영계획서 양식 쓰는법.. 그런거 다 외우는중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그거 진짜 도움됨
어차피 쓰는건데 나중에 연차쌓이고 할라하면 안그래도 진짜 일때문에 바쁜데 이런 짜잘한거에서 막히면 시간 겁나 아까워 ㅜㅜ 바빠죽겠는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주일은 즐겨 ^^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이틀이나 더 남앗어 이럴수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 나중에는 지금이 그리울거임 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을 즐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때는 원래 그래 ㅋㅋㅋㅋ 너무 걱정 안 해두 돼 지금은 일보다 회사에 적응한다구 생각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즐기세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즐겨 ㅋㅋㅋㅋ나중에 개많아짐 진짜야 이건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속보] 이 대통령 "전세, 사라져가지 않겠나…대폭등 아닌 정상화 과정”430 06.08 15:0065259 0
일상애인이 자긴 국힘 민주 둘다 싫어하는 중도보수래230 06.08 16:4951107 0
일상 나 오늘 멸공의 상징 먹을거다...196 06.08 12:4480280 2
이성 사랑방곧 결혼예정인 애인이 넌 객관적으로 인기있는 외모나 성격은 아니야 라고함..89 06.08 11:1242380 0
야구근데 아겜 한팀에서 선발2명 데려가는건 좀 너무한거아니야?65 06.08 20:4815653 0
전산회계1급 2번 떨어지면 바보임?
2:41 l 조회 1
친구가 이제 내가 싫다? 귀찮다는 식으로 말하는데
2:41 l 조회 1
환승연애 이유정 완전 똑순이다 .. 잠실사건 조롱
2:41 l 조회 2
마라짜파게티도 재출시 해라
2:40 l 조회 2
내일 아침 일찍 출근하고 등교하는 사람은 지금 자야지
2:40 l 조회 6
어차피 아무리 그래봐야 다음 총선 대선은 국힘 승리다2
2:39 l 조회 17
사장이 cctv로 보고 있는거 같아서 스트레스 받아 1
2:38 l 조회 9
동성(女) 사랑 우리 또 언제보려나
2:38 l 조회 6
근데 잠실에서 물류 박스 뜯고 남의 가방 검사하고 그건 왜그러는거야? 4
2:37 l 조회 19
와 방금 급등주로 거진 1분만에 돈 벌었음
2:37 l 조회 22
블로그 일상, 일기 글 쓰는 사람 있어??3
2:36 l 조회 21
디시인사이드 콜센터갤러리 절대가지마셍ㅇ4
2:35 l 조회 75
설레임 바나나맛 재출시 기원함
2:35 l 조회 4
애인이 부모의 역할까지 대신하는건 안되겠지?3
2:35 l 조회 11
잘자용
2:33 l 조회 4
난 저래서 거지들이 싫음7
2:33 l 조회 72
볶음너구리 왜 재출시 안 함1
2:33 l 조회 15
쿠캣 당면볶이 먹어본사람
2:33 l 조회 4
밖에서 차 경고음소리 계속들리는데 이거 나가봐야하나4
2:32 l 조회 30
남친이 낼 생일인데
2:32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