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172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4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같이일한지 며칠 안됐고 뭐 시키면

하고있는데요 라던가

이건 이렇게 해도 되는거 아니예요? 라면서

한번도 그냥 네 한적이 없어


나만 그렇게 느끼나 했는데 

오늘 다른 직원도 나한테와서 

일 시키기가 무섭다면서


대표님한테는 또 안그러는지 대표님은 못 느꼈대

대신 사람을 위아래도 훑어보는 경향은 있더라 이러는데

그 사람한테 말투가 공격적이시네요 라고 해도 되나


앞으로 계속 일 시켜야는데 눈치가보임 무섭다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괜히 너가 총대매면 너만 미워하는거아냐? 대표나 높은사람이 말해야될거 같은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저런애들은 어설프게 지적하면 오히려 골치아픔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333 너 말고 다른 사람이 하게 납둬봐! 다들 느낄듯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444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대표님이랑은 두세번 마주친게 다라서. 나도 차라리 대표님도 느끼길 기다리는 중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같은팀 팀장님이나 같은부서에 직급 높은 사람이 지적하기 전까진 냅둬봐 대표를 위아래로 훑는정도면 제정신 박힌애는 아닌거같음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팀장임ㅋㅋ 무서워요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팀장급이면 당연히 지적해도 되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팀장이면 뭐 괜찮겠다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등치고 크고 뭔가 쫄려ㅋ
왜 쫄리나 지금 생각해보니 고딩때 자주보던 일진같은 느낌이라 그런가ㅋ
이 나이먹고도 저래 말투 센 사람보면 쫄린다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습관일 수도? 이야기 해봐 대답 간결하게 할 수 없냐고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직원 표현 빌리자면
억지로 끌려와서 일하는 사람처럼
짜증스럽게 반응한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가 팀장이면 저렇게 말할때
ㅇㅇ씨 기분 나빠요? 회사에서는 감정 드러내지
않도록 합시다 네 알겠습니다! 라고 대답하면 돼요 ㄱㄱ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이가 그래도 어린편이고 사회생활 처음 해본거야?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린거아니고 이래저래 경력이 많던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가 팀장이면 말해도 될듯 오히려 말해주는게 걔한테도 좋은거지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용기(?)를 내야하나.
직원 많이 가르쳐봤는데 이런사람은 첨이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너도 짜증내면? 갈궈 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말투로 지적하면 독인데.. 근데 니가 팀장이니 총대 매야겠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업무로 지적을 하면 몰라도 말투는 ㅇㅇ.. 남들도 다 너보고 ~~하대 이런거 진짜 최악이긴 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짜증을 내면서 공격적인 것 같아?
아니면 그냥 사회생활을 이상하게 배워서 말투가 의도치 않게 공격적인 것 같음?
전자면 대놓고 총대 매야하고, 후자면 상황 좀 봐야할 듯 후자면 자연치유 되는 경우도 있긴 하더라..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애매해. 익인이 글 보면 후자인가 같아. 본인이 공격적인지 모를가능성도 있음. 짜증낸적 없다할거 같고 본인 평소말투일거 같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말투가 공격적이다 라고 말하지 말고 걔가 구체적으로 어떤 말투를 쓴다, 그렇게 말하지 말고 이런 말투를 써라. 라고 제시해야 함
안 그러면 그런 폐급은 지한테 "싸움 건다"고 착각함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익명이니까 솔직히 얘기해 보자338 06.07 17:4271437 0
일상대학 다녀본 익들아 진짜 누가 누구랑 잤고 이런거 소문났었어?164 06.07 23:2219566 0
일상너네 ㄹㅇ 70억생겨도 좌파할거임??111 06.07 17:1311647 0
KIA/장터김도영 나성범 중 역전 홈런시 올리브영 만원권 드려요105 06.07 20:122024 0
야구난 팀을 11111저점매수했다 22222고점매수했다99 06.07 21:564401 0
회사에 한글 2010인데
10:54 l 조회 1
스벅 더블샷이랑 비슷한 카페 메뉴 추천좀
10:54 l 조회 1
직장인들아 오늘 ㄹㅇ 피곤하지않음?
10:54 l 조회 1
대전 성심당 말고 갈만한데 있어?
10:54 l 조회 1
ㅎㅇㅈㅇ2
10:54 l 조회 13
소하염전 소금빵 어때...?
10:54 l 조회 2
익들은 익들만의 변비 치료제같은거 있음??
10:54 l 조회 3
아파트단지 어린이집 선생님들 노래 중독성있다
10:54 l 조회 2
40 다이어트 30키로 빠지면 얼굴부터 진짜 달라지는 것 가태 2
10:53 l 조회 17
서울익들아 혼자 놀기 좋은 동네 추천 좀
10:53 l 조회 6
나는 일 다닐수록 학벌 별 신경 안쓰게됐음
10:53 l 조회 11
하이닉스 얼마일때 사야돼 ㅠ? 180만원 놓쳣어 ㅜ
10:53 l 조회 20
레이저제모전에 털 빡빡밀고가는거맞지?!2
10:52 l 조회 10
발표 잘 못했는데 그냥 내 자신한테1
10:52 l 조회 8
이따 퇴근하고 방 매물 보러가는디
10:52 l 조회 5
아 빡쳐 가위들고 머리 카락 잘라버리고 싶어 4
10:52 l 조회 22
얘드라 윙 소리 개크게 나는거 집에 들어왔는데 벌일수 도 있음 ???3
10:52 l 조회 8
남편이 만들어준 샌드위치
10:51 l 조회 34
반곱슬인데 매직 잘알들아 헬프미1
10:51 l 조회 5
세탁건조 일체형 쓰는 익 있냐...
10:51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