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172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0

연봉은 4100밖에 안되는데

돈 졸라쓰는것같아...

특히 현질을 한달에 10만원이나 함


대표 사진
익인1
뭐 다른거 앖이 저렇게만 보면 전혀 아님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봉이 적잖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적게써~ 현질 하지말고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질이 ㄹㅇ 악귀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개적게쓰는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130만원 아니고?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연봉에 파산할일있음 ㅠ 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정돈아니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남과 비교할게 아니라
본인이 졸라 쓰는 것 같음 줄여야지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봉에 비해 어떤가 하는 얘기임
평균적으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30?? 중고딩보다도 덜쓰는거같은데…연봉에 비해서도 졸라 적게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 소설쓰냐?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졸라마니쓰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건 또 뭐냐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직장인인데 아직도 세상 물가를 몰라서 이런 글을 쓰는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백수인 나도 한달에 70은 써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마니 쓰네 줄여 ㅇㅇ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30만원 밖에 아니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런글 진짜 짜증난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쇼핑 한두번하면 30인데 짜증나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그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ㅋㅌㅌㅌ개웃기다 그녕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좀 아껴써라 돈으로 똥닦니?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ㄹㅇㅋㅋ 과소비 쩐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기만 지리네 걍 대놓고 자랑을 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연봉 4100인데 30이면 덜나오는거 아냐?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밖에서 사람을 아예 안 만나나..?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헉 마니쓴다 줄여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300 오타 아니지 ..?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300오타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적게쓰는건 맞는데 나라면 십만원 현질은 그만할듯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연봉 4100인건 확실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인티에서 4100 연봉 적다하는거 첨보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연봉 2800이어도 카드값 100 넘게 나오는 사람 천지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친구가 업나???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받아주지마 애들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연말정산 안뱉음...? 중고딩도 30은 쓴다야 좀 쓰고살아 돈 끌어안고 죽을거 아니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고능소비해야겟당 ㅠ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에? 중학생도 아니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컨셉이노?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왜이러는거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밥은 엄마밥만 먹는거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엥 한달 30은 괜찮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저렇게 현실감각 없는데 4100만원 어케 벌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텅~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30 너무 많이 쓰는데? 좀 더 아껴써봐~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3만원만 쓰셈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자꾸 연봉 연봉거리는거 보니까 어그로인듯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현질만안하면되겠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응 일주일에 만원해서 4만원 쓰는게 정상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20으로줄여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어휴 연봉 4100 따리면 만원 갖고 한달살이 해야지 장난하나 좀 아껴써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너무 많네 10만원만 쓰셈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익명이니까 솔직히 얘기해 보자344 06.07 17:4274467 0
일상대학 다녀본 익들아 진짜 누가 누구랑 잤고 이런거 소문났었어?184 06.07 23:2223187 0
일상하…친구가 임신해서 여행 못 간다는데 숙박비 주는게 맞나 77 06.07 20:403292 0
야구난 팀을 11111저점매수했다 22222고점매수했다109 06.07 21:565357 0
KIA/장터김도영 나성범 중 역전 홈런시 올리브영 만원권 드려요106 06.07 20:122332 0
국힘 팀플 좀 해라
11:34 l 조회 1
와 일본 워홀 신청하는거 개어렵네 ㅠㅠ
11:34 l 조회 1
하 이러다가 몸무게 앞자리 3되면 어캄
11:34 l 조회 1
파스타 양조절 너무 어려움
11:34 l 조회 1
레터링 케이크 다른 가게 디자인 보여줘도 돼?..
11:34 l 조회 2
피부과에서 요기도 간지럽고 저기도 간지럽고
11:34 l 조회 3
뜨개질 때문에 손가락 착색 됨
11:33 l 조회 10
같은 알바끼리 홀에 테이블 닦고 오라고 시키고 그래?
11:33 l 조회 5
국비 학원 개강 당일 수업 전에 취소하면 전액 환불 받기 어렵나?
11:33 l 조회 3
하이닉스 아까 떨어진거 왜그런거야? 3
11:33 l 조회 17
아니 잘버틴다길래봤는데 코스피 마5네
11:32 l 조회 9
좋은느낌 여름용 입오버 사용해본 익 구함
11:32 l 조회 3
마운자로 시작했다잉
11:32 l 조회 13
대기업 다니는 익들은 영어 다 잘해?4
11:32 l 조회 13
네이버는 지금 탈출 할 수 있으면 팔아라1
11:31 l 조회 23
010 web발신 이거 스팸이야?2
11:31 l 조회 9
ADHD ADHD 인거 같아서 당장 약 먹고 싶은데 25일 병원간다.. ㅠ
11:31 l 조회 8
이옷 정보좀 알려줄수 있는 사람2
11:31 l 조회 16
오 연봉 460 올랐다
11:31 l 조회 17
국장 다 말아올림3
11:31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