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203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2
쓸데없이 자아가 너무 비대해 몇번 겪어보니까 그냥 쌩신입이 훨씬 나은 듯 초반에 알려주는 기간은 좀 힘들어도 알려주는 그대로 배우니까 좋더라
대표 사진
익인1
일머리 없는 쌩신입만 아니면 그게 훨 나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신기하다 우린 걍 일머리 없는 신입이 나아… 진심 둘 다 겪어봤는데 전자는 죄송해하기라도 하지 후자는 쓰니말대로 자아가 미친듯이 비대해서 전회사에서 했던 걸 우리 회사는 다른 프로그램인데도 적용하려하고ㅋㅋㅋㅋㅌ 계속 난 쌩신입이 아니야를 개티내려고 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울 회사 우리 직무는 쌩 신입 보다는 중고 신입이 들어와서 훨 일 잘하긴해서.. 어느 순간부터 신입은 중고 신입만 뽑음..
참고로 기획 직무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는 개발파튼데 자꾸 본인이 했던 예전 일들 끌어와서 적용시키려고 함 그거 필요없다고 ㅠㅠ 그냥 시키는거나 잘했으면 좋겠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 잘하든 못하든 자아 비대한 사람이랑은 같이 일하기 어렵긴해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중고신입이라 이런 말 들을까봐 걍 처음 배우는 것처럼 했는데 2주차에 전임이 하던 것보다 속도 느리니까 개뭐라하던데ㅋㅋㅋㅋㅋㅋ사바사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제대로 알려주지도 않고 3일만에 퇴사하더니 바로 나 혼자 1인근무함; 문제생기면 고객들한테 다 뒤집어쓰고 열받아죽는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아비대한 쌩신입이 최강이야 아는게 하나도 없는데 배우지도 않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건그냥그사람문제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나보다 나이 많은데 말대꾸하면 진짜 힘듦...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람사는데는 다똑같구나...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고집이 문제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런 사람은 쌩신입이어도 자아 비대할걸 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착실한 중고신입이 가르치기테 최고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전 회사 물 빼는 적응 기간인거지 뭐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울팀막내는 자아 비대한 쌩신입이라 개빡침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나 배달시켯는데 어떧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143 06.12 20:3325432 1
일상다들 직업이 뭐야? 69 06.12 21:081446 0
일상혹시 인스타지금돼???57 06.12 22:515721 0
야구/알림/결과 2026.06.12 현재 팀 순위59 06.12 22:266440 0
KIA 🌙260613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이겨.💜 43 0:00216 0
퇴사 원래 말하면 시원섭섭하고 그러나? ㅜㅜㅜㅜㅜㅜ
14:38 l 조회 2
ㅇㅎ) 나 앞트임 조금 텄는데
14:37 l 조회 4
선택장애왔어ㅜ카드 혜택 선택하는데 패션인테리어랑 스벅
14:37 l 조회 4
엽닭 볶음밥 ㄹㅈㄷ레시피 아는사람
14:37 l 조회 5
경북대 공대 나온사람이 건대공대생보고 인서울이라고 띄워주면1
14:37 l 조회 5
엽떡 먹을지 불닭먹을지 (집에 이미 있는데)
14:37 l 조회 5
모자에 마스크 쓰고 술 사면서 민증 검사한다고 화내는건
14:37 l 조회 7
와 좋아하는 게임 브금 메들리 틀어놓고 낮잠 잤는데
14:37 l 조회 2
ㅇㄴㅇ 엄청 많이 하는거도 일종의 자해 라고 봐?4
14:36 l 조회 17
고양이 좋아하는 익들아 이거봐바
14:36 l 조회 10 l 추천 1
나 지금 짬털 뽑고있는 중인데 2
14:36 l 조회 10
멕시코 사람들 한국 사람 인종차별 한거 땜에 난리났네ㅋㅋㅋ1
14:36 l 조회 10
사회성을 sns 로 배웠다는 말 공감해?
14:36 l 조회 12
간호학과 익들 쿠팡알바하는게 나아 그냥 주말 알바하는게 나아
14:36 l 조회 4
나비존 모공은 화장하고 픽서 안뿌릴 때 더 이쁜듯
14:35 l 조회 5
코피지 나오는거 재밌지 않아?
14:35 l 조회 7
ㅈㅂㅈㅂㅈㅂ 일이나 행동이 느린 후배를 둔 익들아… 7
14:34 l 조회 23
미국이란 ㄹㅇ 종전같은데?4
14:34 l 조회 25
미친 개더워1
14:34 l 조회 7
아 로또꿈 꿨는데 까먹음 ㅠㅠ
14:3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