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203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9
어중간하게 6개월 이상부터 1년 사이 안에 퇴사하는 사람들 별로 없어?
대표 사진
익인1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회사 사람들때문이야 아니면 일이 많아서야..? 나도 퇴사 갈기고 싶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둘 다… 근데 일이 힘들면 버티는데 사람은 못버티겟더라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있긴 있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나.. 사람들 때문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 많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회사 사람은 1년 2일남기고 퇴사하던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첫직장 6개월 다니고 때려침
지금 직장 곧 1년 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ㅇㄴ4개월 다니고 곧 퇴사함 ㅎㅎ 일도 개많고 사람들도 힘들어서 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많더라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많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람들이 진짜ㅜ거지같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직무 안 맞아서 1년 안에 퇴사하는 경우 생각보다 흔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사초생때 그랬음... 완전 쌩신입시절..
물론 원인이 다 사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첫 회사 때 딱 6개월 다니고 나왔어… 일도 일인데 상사가 너무 힘들어서 ㅠ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사람이 힘들면 몇개월 더 버틸 힘이 안나더라ㅠ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개많음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301 06.13 14:0955876 0
일상99~02 돈 얼마정도 모았어..?102 06.13 23:537065 0
일상 주 5일 알바 월급 들어온건데 현타 개와.. 40 85 06.13 20:186095 0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720 06.13 16:1717350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2863 06.13 16:0412696 0
잠을 안자도되는 인생을 살면 좋을거같아?3
6:19 l 조회 6
다들 조상님 어느 나라 사람이야?3
6:19 l 조회 8
이거 경험 없는 신입이면 안 뽑힌다고 생각하면 되겠지?
6:18 l 조회 21
200대 월급으로 굿즈 사는거 참 사치같다 1
6:17 l 조회 15
잠이안와.. 생활패턴망햇네..4
6:16 l 조회 19
스위스 카타르전 보고 느낀점.......2
6:16 l 조회 18
이따 7시에 브라질이랑 모로코 붙네 봐야지2
6:15 l 조회 5
부메랑이 있긴 있나보더라. 그렇게 살았기 때문에 생긴 당연함1
6:14 l 조회 35
다들 의자 뭐씀?3
6:14 l 조회 24
카페 키오스크에 다 텀블러 사용 선택란이 있어??1
6:13 l 조회 23
얼굴이 특히나 많이붓는익있어?
6:13 l 조회 7
나 시험기간이라 애인이 밥사준다는데 비싼거 먹고싶다고하면3
6:13 l 조회 17
아오 돈 또 딱 안 맞아 떨어짐.......
6:12 l 조회 12
잠 진짜 깊게잤는지 개운하고 덜피곤함3
6:10 l 조회 44
오사카갈때 하루 인당 10만원이면 되나ㅣ?1
6:08 l 조회 33
96모쏠인데 난 결혼 못할듯 ㅋㅋ 2
6:08 l 조회 28
마운자로 맞으면14
6:07 l 조회 91
나이 먹으니까 싫어진 음식 있어?20
6:01 l 조회 90
근데 글 보다가 궁금한게 있는데15
6:01 l 조회 56
개들도 시간을 알아?? 항상 이시간대에 짖네8
5:59 l 조회 1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