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203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2
지각하는 것보다 저게 훨 낫다고 생각하는데? 
그리고 연차 반차 어떻게 쓰든 내 마음 아니냐 누구 하나라도 빠지면 안되는 중요한 날인데 쓰는 것도 아니고 반차 쓰겠다고 했잖아 그니까 
아 아침부터 진짜 짜증나네 사람이 좀 힘들면 못일어날 수도 있는거 아니냐 
내가 진짜 생각없고 눈치 안봤으면 오늘 지 오후반차인거 알면서 걍 연차 쓰겠더고 했겠지 오후 근무시간이 7시간이 넘는데 나라고 오전반차 쓰고싶겠냐 으휴 심지어 주말근무한거 대체로 받은 휴무 쓰는 거라 무급휴일인데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보통 당인 연차 쓰면 안좋게 보는 곳 많음...
당일 연차 허용해주는 곳이 정말...프리한 회사여...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아침에 아파서 반차쓰고 오후출근하니까
휴가는 미리 말하래 ㅋㅋㅋ
시부레 말이되는 소리를 해야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주말근무 많이하면 이런건 그냥 넘어가던데… 에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나라 회사들 사실상 병가도 없으면서 진짜 출근해야만 하는 일 있는거 아니면 당일 연차 사용 눈치 주면 안된다 생각함...내 연차까이는건데 못 쓸게 뭐야 중요한 일 있는거 아니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모든 일을 혼자 하는 것도 아니고 같이 일하는 거면 당일통보는 매너 없는 게 맞지...이런거로 꼰대라하면 걍 꼰대할란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혼자일하나.. 그럼 사업장을 차려.. 본인 마음대로할수있잖아
법적으로 문제될건 없음 그냥 같이 일하는 사람과 매너의 문제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린 들어오는 일들을 같이 하는 구조라 한명 빠지면 일이 밀림... 그래서 당일 반차/연차 불가능함...ㅠㅠ 적어도 3일전엔 말해줘야 미리 조절가능.... 대신 아프거나 급한일 등 어쩔 수 없는건 허용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당일연차 반차 당연히 써도 되는 곳에 있다가 이직 하니 엄청 눈치줘서 당황함....아니 남한테 일 지장 주는 거 아니면 내 연차 쓴다는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 나도… ㅠ진짜 스트레스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당연한것도 아니지만
눈치줄것도 아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당일 연차는 솔직히 아닌 것 같고 반차 정도는 지각 때문에 쓴다고 하면 다 이해해주던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진짜 당일에 아플지 뭔 일 있을지 어떻게 안다고 당일 연차 꼽주나 싶음 뭐 아플 때 전날부터 자자 내일부터 아픕니다 준비하세요~ 하고 아픈 것도 아니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린 장례식장 가는 것도 눈치줌 가족 장례식인데...ㅎ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갑작스러운 사고나 질병이 아닌이상 남들은 쓰니의 사정을 깊게 알아주지 않는거지..
단순히 늦잠이라 생각할거야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근데 솔직히 시위 욕하는거184 14:2019544 4
일상 프리미엄 회원도 모르는 애들 이 인티 너무 달라졌어 ㅠ 극좌 ㅠ 이랬다니 개웃기네152 13:3312967 2
일상익명이니까 솔직히 얘기해 보자85 17:424374 0
KIA/OnAir ❤️🌙26060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어제는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위닝위닝🙂‍↕️ 네일이.. 3233 16:0417829 0
삼성/OnAir 💙🦁 260607 vs 기아 경기 달글 🦁💙 - 빨리 점수 내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 3417 16:1216099 0
나 못생긴편은 아닌데... 소개받으면 잘 안돼
19:37 l 조회 1
올영 도난 요즘도 많아?
19:37 l 조회 1
핱시 김지민 분은 본성이 못돼먹은건가
19:37 l 조회 1
내일 인턴 첫 출근인데 상사 입장에서 인턴에게 바라는 점이나 하지 말았음 하는 말이나 행동 있으면 알려주라!!
19:37 l 조회 1
아;; 드디어 6개월 정지 풀림...
19:37 l 조회 1
클라뷰꺼 쿨링 프라이머 어때?
19:37 l 조회 2
익들아 홍조여드름수부지 피부가 쓰기 좋은 약알칼리성 클폼 추천 좀 ㅠ
19:37 l 조회 3
평소에 핸드폰 속 세상에서 얼마나 험한 말을 하고 다녔으면
19:36 l 조회 8
나 MZ 같긴한데 직장에서 생일 선물 해주는거 싫음..2
19:36 l 조회 11
난 아무리 가족이어도 내가 받은거없으면 나도 뭐 안해주고싶은데 너무 계산적임?1
19:36 l 조회 6
혹시 엽떡 오전에 시키고 저녁에 찾으러 가는거 가능한가?ㅜ
19:36 l 조회 4
우리나라 정치후진국가 심각한듯2
19:36 l 조회 8
사수가 말하는것마다 비아냥거리면
19:36 l 조회 4
소개팅 안하냐고 굳이 떠보진않지??
19:36 l 조회 7
친구 받아주는거 한계라고 느낀적 있어???2
19:35 l 조회 11
팔꿈치에 체외충격파 받고 잠깐 기억 잃음1
19:35 l 조회 14
로제샹궈에 뭐 넣어야 맛잇낭
19:35 l 조회 5
대통령이 선관위 수사하라는데?? 그럼 시위할 필요 없는거 아냐?7
19:35 l 조회 33
배곱파3
19:35 l 조회 6
다들 내일 삼닉 들어갈 거임??8
19:34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