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204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97

https://www.gjpolice.go.kr/sub.do?r=gjpolice&mid=7020031&nttId=58286


[정보/소식] 살인자 신상공개 됨 | 인스티즈



++ 이 사건



대표 사진
익인1
썩을 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멍석말이를 해서 두들겨패지말고 해적통아저씨룰렛처럼 칼로 계속 찔러서 죽여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얘가 뭐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묻지마살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광주 고등학생 살해한 사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그 끼가 얘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살인자는 다 죽엿으면 좋겠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통스럽게 죽었으면 좋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공개기간이 있는것도 참ㅋㅋ... 에휴.. 천벌받아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죽어라 걍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험한 욕 쓰고싶다 거면 지가 것이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더러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살인자+감금 스토커+성폭행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옛날 처럼 돌던지게 해주면 좋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유죄판결 나오고 1시간정도 사람들 앞에 세워두고 뭐든 해도 오케이 하면 안되나?그때 뒤지면 걍 뒤지는걸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왜 태어났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2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형해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얘가 범죄자인데도 사람들이 잘생겼다고 하는 그 새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엥…스러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얼굴 처음 봤는데 뭘 보고 잘생겼다고 한 건지 이해가 안 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역겹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잘생겼어도 살인마 얼평하는게 어이없었는데
심지어 개찐따같이 생겼네
잘생겼다던 애들 안말리니까 니들이 데리고 살안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배 차서 쓰러트린다음 고 싶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죽고 싶다며 살리지 말고 그냥 똑같이 해 주라고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리들 세금으로 쟤 밥 먹이고 재우고 해 주는게 너무 싫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쎄하게 생겼네
개무섭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쥭어...왜 내세금으로 먹이고 살려줘야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02년생 23살이었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유없이 사람을 죽였으면...(이미 이유가 충분하지만) 이유없이 사형선고받아도 되는거 아닌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왜 이렇게 사냐...젊은데 쫌 바르게 살지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이거 기억나는 익들 몇년생임?607 06.16 21:5246790 1
일상다들 밤,새벽에 생리 어떻게 갈아? 319 06.16 21:4338200 1
일상출근전 운동vs퇴근후 운동 누가 더 독기임?256 8:0522377 0
이성 사랑방 다음날 좀 달래달라는게 그렇게 잘못이니..166 3:0523025 0
야구/알림/결과 2026.06.16 현재 팀 순위41 06.16 22:136110 1
필테하는 익들 도와줘
15:48 l 조회 1
계속 생각나는거면 먹는게 맞겠지..?
15:48 l 조회 1
요즘 소개팅은 좀 가볍게 하는 분위기인줄 알았는데
15:48 l 조회 2
채용박람회 면접 어떤식으로 진행돼??
15:47 l 조회 4
여자 혼자여행 베트남 5일은 너무 길까?
15:47 l 조회 6
맥북에 한컴타자연습 깔 수 있나
15:47 l 조회 2
눈썹문신 어때?2
15:47 l 조회 6
병원비로 나간 300만원이 안 잊히는데 어떻게 해야 될까 3
15:47 l 조회 14
사촌남동생 생일선물로 치킨 ㄱㅊ??? 나이는
15:47 l 조회 3
반도체 지금 고점일까 아닐까1
15:47 l 조회 7
158/58-59인데 살기싫어… 원래 56은 나갔는데 2
15:47 l 조회 9
와 이 날씨에 버스 에어컨 안 트신다고
15:47 l 조회 6
내일 모레 본사 최종 면접인데
15:47 l 조회 5
미지급 보험금이 뭐야? 돈을 나한테 준다는거야? 걍 받으면됨? 1
15:47 l 조회 7
다이어트 중인데 마침 아파서 살 쭉쭉 빠진다
15:46 l 조회 9
우울증 병원 안가고 극복한 익 있어???1
15:46 l 조회 11
우리나라는 자영업이 너무 많은게 문제라 생각해 1
15:46 l 조회 11
오마카세 가면 무조건 셰프님이랑 대화해야돼?2
15:46 l 조회 14
난 운동하기가 싫은게
15:46 l 조회 7
소개팅 해본 익들 ...? 있니 1
15:46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