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208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15

[잡담] 655%인증) 역시 시드가 중요하다 ㅜㅜ | 인스티즈

예전에 부자 아줌마들 이야기하는거 엿듣고 샀다가 까먹고 있었는데  시드가 얼마없다보니 655프로 올라도 수익이 막 크진 않네 ㅎㅎㅎ 역시 주식은 장기전인거보당 

대표 사진
익인1
와 언제 샀던거야?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4년에 샀엌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 대박이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드가 많아도 난 항상 적게 넣은 건 많이 오르고 …많이 넣은건 찔끔오르거나 떨어지더라 ㅋㅋㅋ ㅜ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ㅜㅜㅜ 단타치려고 넣은것도 안오르겈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600넣어놨으면 그전에 팔아먹었을거야 잊어버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게 맞지 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맞아 그랬을것같아 고마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1000퍼되면 나중에 또 와줘ㅋㅋㅋ 보고싶다!!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우이!!!조은하루보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엿듣고 600을 투자하다니 깡 지린다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심지어 주식 안 하던떼인데 그냥 갑자기 했엌ㅌㅌㅌㅌㅌ 근디 그이후로 내 소신으로 넣능건 다 떨어지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60만원아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귀동냥으로 저 금액이면 과감한 투자임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아주머니들이 끼고계신 금은보화가
나에게 확신을 줬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인정 그래도 대단해 나는 그렇게 못할듯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 내가 300% 올라봐야 엄마주식 10%오른것만 못해..ㅋ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런 글에 항상 하는 말이지만 더 큰 금액 넣어놨음 잊고 살 수가 없음 큰 돈 들어가있으니 안절부절 왔다갔다 하다가 중간중간 폭락장 올 때 팔아버리는 경우가 대다수 ㅇㅇ 고수면 몰라... 작은 금액이니까 잊고 살다가 저렇게 되는 거임 근데 여기서 알 수 있는 건 잡주상폐주식 아니면 넣고 장투하면 웬만해선 오른다는 거 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시드 아까울필요없어 마니 넣엇으면 까먹을수가없음 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미친대박이다 이래서 주식은 존버가 답이구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차피 물가가 오르듯이 냅두면 웬만한 건 오르게 되어있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래서 삼전 하닉이 저렇게 올라도 절대 안파는 부자들은 다 생각이 있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주식 잘 몰라서 그러는데
그럼 시드가 얼마엿던 거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32,961 x 21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아니 하트시그널 김지민 인스스 진짜야?225 10:2570796 15
일상애인이랑 몸사진 주고받는거181 9:0227390 0
일상너네 그럼 시위 나간사람들 일베라 생각하는겨?147 17:1112845 1
KIA/OnAir ❤️🌙26060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제71주년 현충일,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희생과 .. 3328 16:0520645 0
한화/OnAir 🧡🍀🦅 260606 달글 🦅🍀🧡 3542 16:3918475 0
와 극우들 진짜 글 주작하는 수준ㅋㅋㅋ지가 강남3구 산다해놓고
20:08 l 조회 1
이재명 경상도 사람이었음??
20:08 l 조회 1
김지민 친친 스토리 다 보고픈데
20:08 l 조회 2
연애를 못하겠음
20:08 l 조회 6
뭐? 시위 인원들이 10만명이라고?
20:08 l 조회 6
만화/애니 유유백서 쿠라마 90년대에 인기 많았는데 지금 나와도 인기많을까?? 2
20:07 l 조회 6
넷플릭스 세계의주인 어때?1
20:07 l 조회 7
무인아이스크림점에서 결제 영수증안나옴
20:07 l 조회 8
그냥 아무이유없이 1종 대형 도전해보는거 넘 ㅇ손해인가 2
20:07 l 조회 8
노페 백팩 추천해주라!!!1
20:07 l 조회 4
나 담주에 윤곽조지러감
20:06 l 조회 9
저녁 뭐먹었어?4
20:06 l 조회 8
아저씨들이 아름답다고 미스코리아 한번 해보라는거2
20:06 l 조회 11
이런 것도 논란사유야?1
20:06 l 조회 19
히히히2
20:06 l 조회 14
짧은대본 이런거 다 픽션아니야?1
20:05 l 조회 20
가짜머리 감을때 바비인형 머리같은 느낌이야?1
20:05 l 조회 7
익들은 모르는 남자가 팔로우오면 2
20:05 l 조회 11
나 궁금한게 올림픽 공원에 모여서 저기 투표를 다시하자는게4
20:05 l 조회 24
드라이샴푸 써본 익 있어? 2
20:05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