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209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547

나 : 이번주 금요일 3시까지 계약서 보내야됩니다

직원 : 이번주 금요일이면 15일 3시요?

나 : 네 이번주 금요일 맞습니다

직원 : 그래서 15일이요? 이번주금요일이 15일 말하는거 맞아요? 15일이 금요일인데 15일 말하는거 맞아요?


계속 이러는데 너네도 이렇게 확인해?????



12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내가 싫지만 내가 하는 모든 일이 궁금한 사람인가?

또 하나 더
회사단톡에서 거래처주소나 연락처 공유하는 경우가 많거든?
사내메신저없고 그냥 카톡으로 내용 공유해
거기서 어차피 바로 위에 보낸 거래처내용 있으니까 답장으로 거래처 연락처를 보냈다?
그러면 왜 새로 카톡 안보내고 답장으로 보내냐 일부러 그러는거냐
새로 보내야되는거 아니냐, 답장으로 보내면 나중에 어떻게 확인하냐 이런거 자꾸 물어봄

그냥 ㄹㅇ단순히 궁금증같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저런 머리로 대체 취업 어떻게했을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2
걍 15일이라고 하면 될 거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4
5월 15일(금) 오후 3시까지 계약서 발송을 하셔야 합니다.
계약서 발송 후, 해당 내용 공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말꼬리잡고 땍땍 거리는 애들은 저렇게
난 사람들이 헷갈릴 요소를 제거해서 보냄.
그리고 저 지ㄹ하면, 그냥 "네" 이래.
그 뒤로도 그러면 이렇게 답변하면 댐.
읽어보시고 이해가 안 되시면, 찾아오시면 구두로 다시 설명드겠습니다.
그리고 나중에도 계속 꼬투리 잡으면 상사에게 채팅내용을 캡쳐해서 이 분 이러는데. 너무 피곤하다고 일러.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1
22222
솔직히 저런애들 기싸움 상대법은
1.헷갈리지 않게 명확하게 니가 처음부터 말하고
2.그런대도 계속 똑같은 반복질문하면 니도 명분을 만드셈 "이해가 안 되시면" 이런말 붙여서 여러번 묻는 상대가 이해력이 딸리는구나 이런 명분을 계속만들라고 한숨쉬는 쪽이 니쪽이 되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3
33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와 이거 너무 좋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1
3333333333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0
44 나도 늘 이렇게 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5
55 진짜 보통 또라이가 아니네 저인간ㅎ..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5
저게기싸움이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0
6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왜똑같은말 여러번 하게 하냐고 물어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일하는데 날짜를 무슨 주 며칠이라고만 말한다? 그게 바로 폐급임. 몇월 며칠 몇시 거기에 추가로 요일을 말하는게 맞지. 본인이 거지 같이 말하는걸 먼저 깨달아야 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와 진짜싫다 여러번 반복해서 말해야하는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8
근데 담부턴 걍 딱딱 말해 너도 뭔가 답답하게 말을 하나보네 평소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아마도 예전에 이런식으로 애매하고 헷갈리게 날짜 말했다가 문제가 생겻고, 본인이 해결했다지만 결국 관계된 상대방이 개고생 했을것이며 그걸 옆에서 지켜본 본문의 직원이 지금처럼 대하는거겠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저거 내일까지 맞냐고 물어보는 같은데,
지금 내일까지 달라는게 맞아요?
그럴수 없을거 같은데? 라는 의미로 들리는데
근데 말을 왜 굳이 저렇게 하냐
내일까지 못할거 같으면 못한다고 얘기하면 되잖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아 앞에 댓글 이제 봄
날짜만 말해도 계속 물어보면 진짜 노답이네...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들보고 이제 절대 무슨요일요~ 며칠요~ 말고
몇월 며칠 무슨요일이라 명확히 말하기로 또 다짐함...
그래도 물어볼거 뻔하지만ㅎ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0
그냥 15일 금요일 오후 3시까지요 이런식으로 처음부터 답해주고 계속 물으면 복붙만 할거같아ㅠㅠ 넘 스트레스야..알겠다고 확인해주는것도 한 두번이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이번주 금요일 이렇게 말고 날짜랑 시간을 말하셈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2
데인적 있는듯
월~일 한 주로 생각하는 사람 있고 일~토 한 주라고 생각하는 사람 있으니까 이거때문에 한 번 실수한적 있는듯?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3
그냥 15일 3시요?
그러면 네 15일까지 보내시면 됩니다
이러면 되지않나..?

26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6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6
걍 15일 금요일 맞다고 해주면 두번 세번 안물어봤을거 같긴함 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6
모지라긴 한디 저렇게 확실하게 안했다가 데인적 있나봄
아니면 상사쪽에서 정확히 언제인지 확인 받으라 했다거나 ㅇㅇ...우리 상사도 본문처럼 이번주 금요일이요? 라고 하면
15일 금요일 날짜 정확하게 박힌걸로 다시 픽스 받아오라고 하는경우 있어서 이해는 감...저쪽 부서 메뉴얼일지도??;;
그래서 걍 네 15일 금요일 맞아요~하고 끝내주면 될거같은딩(이런 느낌으로 이걸 확인 받아오라고 시킴)

26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46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삭제한 댓글에게
ㄹㅇ.. 사람들 쓸데없이 과하게 이해래줄려하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삭제한 댓글에게
아니 그니까 우리 상사도 금요일 맞대요~ 해도 그니까 15일인지 그거 메일로 받던가 메신저로 정확히 받아와
이런 스타일이 있다니까 ㅋㅋㅋㅋ과하게 이해해줄려고가 아니라 우리 상사가 저런스타일임 하;;
금요일이라고만 듣지 말고 날짜까지 해서 메일이나 메신저로 받아와 (우리책임 안물게) 이런 스타일임...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7
146에게
근데고정보면 0월0일 날짜를정확하게얘기해도 또물어본대 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6
147에게
그정도면 문제있농;;; 걍 쓰니 싫어하는거 같은데 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익인
편 들어줘서 ㄱㅅ함니다..
글구 옆에 사장님이랑 다 있고 다 들어도 저렇게이야기해ㅋㅋㅋ
우리는 따로 보고서가 있고 이런 회사는 아니라서 사장님이 메신저로받아와라어쩌라 하는경우는 없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6
그럼 걍 저놈이 모지리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7
ㄹㅇ 정신이 좀 이상한거같음
사장앞에서도 저러는거면 사장도 만만하게보거나 지딴에 교묘하게 쓰니 괴롭히려고 저러는거같기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6
근데 그냥 첨부터 날짜랑 싹 다 말해주고 그냥 네 하고 끊어버려야함
확실하게 해야 진행하는 메뉴얼 있나본거같은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처음한번물어보는건 그렇다쳐도 뒷부분은좀 에바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약간어디좀 모자라거나 정신문제잇는사람같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8
근데 간혹 날짜랑 요일이 다른 경우가 있어서 깔끔하게 말해주면 두번 안 묻겠다 싶긴 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9
걍 되물어 보는거에 네 단답하고 씹으면 안됨 ? 아니면 같은사무실이면 메세지로하지말고 걍 다른사람들도 다들으란식으로 000님 직급있으면 직급붙여서 자꾸 물어보시길래요 5월 15일 금요일 오후 3시 맞습니다 라고 대놓고말해버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0
한 번 확인했으면 ㅇㅋ하고 넘어갈텐데 집요하시네 물론 꼼꼼한 게 좋긴 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1
시간 때문에 그런가 15:00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왜저러니 정말 .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6
무서워 어디 아픈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7
난 저렇게 말귀 못알아들으면 네 15일(내일/금) 오후 3시 입니다 라고 보내줌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몽총이들 개많아 왜저러는지 이해x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8
사람 열받게하는 재주가 있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9
나라면 정확하게 알려주고 그 뒤부터는 답 안함.. 어디 모자라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0
아니 그냥 15일 맞습니다 라고 해줘
오늘 내일 모레 이런 것보다 몇월 며칠 무슨요일 이렇게 적확한게 책임소재 만들 일 없고 훨씬 좋음 왜 기싸움하지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싸움을 하려는건 아니야ㅠㅠ
금요일이면 15일 맞죠?
네 맞아요~ 라고 해도 계속 물어보고
어떻게 대답을 하고 어떻게 말을 해도 몇번씩 물어봐
처음부터 이번주 금요일 15일 오후3시라고 말해도 그럼 이번주 금요일이라고 했죠?
15일 맞죠? 금요일이요? 이번주요? 오후세시요? 라고 몇번씩 똑같은거 물어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1
아 왜캐 웃기지 ㅠ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웃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2
걍 네 15일이요 한마디하면 끝날거아닌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3
15일이라고 딱 집어서 얘기해줘도 계속 묻는대 댓글을 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4
포스트잇에 적어서 주면서 말해봐 그래도 물어보면 뭐가 문제냐고 얘기 더 해볼 수 있을듯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6
네? 15일이요? 15일 맞아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7
ㅋㅋㅋㅋㅋ날짜로 데인적있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8
아 스트레스 받겠다 매번 저러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9
아니 근데 이번주 금요일까지라고하면 당연히 내일이지 또 다른날이있나?ㅋㅋㅋ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9
별것도 아닌걸로 트집잡고 시비터는거 어디서 배운거랰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0
이게 웃기긴한데 제 3자라서 웃긴거지 매번 저렇게 물으면 진심 빡칠듯 어디 모자라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1
날짜 때문에 문제 생긴 적 있는 듯ㅋㅋㅋㅋ네 15일입니다 답했으면 깔끔했을 것 같긴한데 계속 묻는거 짜증나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2
걍 저런애들은 0월 0일(금) 3시 이렇게 보내놔야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4
보통 뭐 달라고 할땐 기간 정확히 말해주는 게 좋을 듯.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6
전에 사건있어서 숫자 날짜로 확답 받고싶은가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7
개답답해 네 내일이요 라고 했을 듯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8
? 나도 예약 잡아줄 때 손님이 다음주 수요일이요 라고 하면 20일 맞냐고 되묻는데, 생각보다 요일이랑 날짜 착각하는 사람 많아. 갈 때도 다시 한 번 몇날 며칠 몇 시라고 다시 알려주는데! 뭐 그 분도 이중 삼중 사중확인 이런 거 아닐까? 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0
응 그렇게 한번정도 되묻는거야 당연히 별 생각이 없음^^쓰니 경우는 걍 일부러거나 아님 지능의 문제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9
여기서 쓰니탓을하네ㅋㅋ
저사람 같은 사람이냐고 한번 더 물어보는거까지는 이해하는데 15일이냐고 묻는말에 맞다고 했는데도 계속 몇번씩 물어보는건 저사람 정신이 이상한듯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9
이번주금요일 3시까지요~
이번주 금요일이면 15일맞아요?
네 맞아요~~
15일까지 맞다는거죠?
네 이번주금요일 15일이요
15일 금요일이죠?

이대화를 계속 반복한다는데 이걸 이해해주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0
222222 이걸 왜 이해하고 앉아있지..?지능 ㄹㅈㄷ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3
그니까 ㅋㅋㅋ 이걸 이해해준다고? 다들 대단하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1
그니깤ㅋㅋ뭐얔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0
더블체크도 한번 하는거면 걍 신중한 성격인가보네 좀 답답하지만 정도 생각하고 넘어갈 텐데 저건 ㄹㅇ 싸우자는거 아닌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2
이번주에 금요일이 뭐 한 세개되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거에 동조하는 개폐급들이 이렇게나 많아서 회사 빌런 썰들이 많은거구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5
저 사람과 너의 관계가 뭐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5
저 사람이 계속 저러면 보고를 해
회사에선 업무 효율 떨어지는 사람이 제일 최악임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직장동료..? 사수부사수도 아니고 그냥둘 다 직원일뿐....
물론 저 사람이 나보다 더 오래다녔어

사장님한테도 나 저사람때매 퇴사하고싶다고 계산적인것도 너무 싫고 저런 말 하나하나가 너무 스트레스받고 이기적이라고 이야기 싹 했는데
사장님은 알고있대ㅠ
근데 뭐... 내가 퇴사하는게 더 빠를거같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7
그정도면 상사도 아닌데 걍 왜 자꾸 되물으시냐고 대놓고 물어보면 안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6
혹시 뭐 기한이 너무 급해서 이거실화인가 하고 되물은건 아니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5
그런게 아니고 그냥 습관이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7
몽총통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8
나도 이걸 쓰니탓하는사람이 있다느게 놀랍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1
ㄹㅇ 커뮤특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9
여기서 쓰니탓하면 사회생활안해본거짘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1
이번주 ㅇ요일 하면 좀 기간이 많이 남은 느낌?인데(내가 느끼기에) 내일은 되게 가까운 날이니까 헷갈려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3
내일까지인게 믿기지 않는거 아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8
이거 왜웃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1
ㅋㅋㅋㅋㅋㄱㅋㅋ현실부정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9
하 이거보고 콧물흘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9
이거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2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4
아니 네 라고 했잖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6
15일 금요일 오후 3시까지요 라고 해도 계속 물어보면 저 대답 캡쳐해서 다시 보내거나 저 대답 답장기능으로 한번 더 언급할듯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7
저렇게 정확히 짚고 넘어가는 사람들 있더라 괜히 나중에 틀릴까봐 그런가.. 말이 어다르고 아다를 때가 있어서 나도 최대한 명확히 전달하려고는 하는데 보통 한 두 번 확인해줬으면 그냥 넘어가지않나 마지막은 뭐지 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8
죽이까 마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9
한번정도는 근데 왜 자꾸 물어보시는건가요? 해도 될거같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0
나라면 뭐 문제있나요 ? 를 물어볼듯(회사말투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1
그냥 뭔가 강박있나봄 평범한 사람들이 보기엔 다소 미같고 귀찮은.. 상대하기 싫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2
ㅋㅋㅋㅋㅋㅋ 강박환자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3
전에 다른 사람한테 당한게 있는듯ㅜㅜ 정확하게 말안하면 말바꾸고 남탓시전하는 사람 많아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4
쓰니 대답 갖고 꼬투리 잡을게 아닌데 왜 뭐라하는 사람들이 있징.. 2년동안 저래 강박마냥 물어보는데, 당연히 상대가 이상한 거 아니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5
걍 처음에 15일 금요일이라고 확실하게 말해주고 또 물어보면 혹시 무슨문제있냐고 물어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6
본인 생각이랑 달라서 업무에 차질 생겼던 적이 있나보다 걍 날짜랑 요일 다 말해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7
상대방이나 나나 달력 잘못 보고있을 수도 있어서 저렇게 이번주 다음주 이런식으로 대화하면 꼭 숫자로 한번 더 확인함
근데 그래서 확인해줬잖아 15일 맞다고 근데 왜 또 물어보는거야.......? 맞다고 몇번말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9
이번주 15일이 내가 모르는게 또 있나? 15일이면 15일이지 뭘 계속 물어 열받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0
아니 왜자꾸 물어봄 근데 저런 일정 말할때는 요일보다는 날짜로 00일 0시 이렇게 말해주는게 나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2
쓰니도 답답하게 착하다 걍 네 맞아요 하고 대화를 끊어 확 일어나서 화장실을 가든지 맞다 했는데 왜 자꾸 물어 보시죠? 한 번 발끈하던지 걍 메일로만 통보하고 말을 섞지를 말든지 뭐라도 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4
이번주 다음주 이런거때문에 뭐 데인적 있나봄
다음부턴 아예 일자로 말해
저런 민원 들어오면 쓰니만 귀찮자너 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6
그냥 어디 데인적 있는 사람인듯 내 동료도 심하게 데여서 날짜(요일) 시간 이렇게 안주면 몇번 더 확인하고 저렇게 줘도 한두번 더 확인 하더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8
왜저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9
아니 처음에 15일 금요일 맞냐고 햇을 때 맞다고 햇으면 거기서 끝나도 되는 거 아냐? 왜 저렇게 광적으로 또 물어보는거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0
15일 3시요? 라고 물어봤는데 왜 이번주 금요일 맞다고 하는 거야 걍 15일 맞다고 하면되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5
저렇게까지 하는데 그냥 날짜 얘기해 주면 안되는 거야? ㅠ,,, 난 항상 15일 금요일 15시까지라고 이야기하거든 시간도 24시간제 안 쓸 거면 오후 3시라고 하고... 이게 당연히 오후겠지 하지만 확실하게 못박아 두는 게 훨 낫더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6
경계성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8
맞다고 했다는데도 저러는데 확실하게 말안했다고 뭐라 하는 댓글이 안믿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9
난 저렇게 답장 오면 걍 바로 원하는 대로 날짜 요일 시간 다 포함해서 답변하긴 하는데 답답하긴 하네 진짜 전에 뭔일잇엇나 싶기도 하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0
그냥 확실하게 하고 싶은거 아냐?
그럴때 네 15일 3시요 라고 답하면 끝이잖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0
그냥 진짜 백프로 확실하게 하고 싶어서일듯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1
아 근데 나는 쓰니도 좀 답답하게 느껴지긴해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론 걍 5.15.(금) 이렇게 보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3
일해보면 다들 알지 않나...? 저게 저렇게 꼬투리잡을만한 일이 아니란걸...울회사도 대기업인데 금주 차주 오늘 내일 모레 다 날짜없이 쓸때 많음...물론 공식적인 문서에는 당연히 날짜 포함하는게 맞지만 저런대화에서까지 저렇게 못알아듣는건 고의지ㅋㅋ전적있는것도 보니까 걍 저 사람이 개 등신 맞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4
날짜 재확인은 해야지
그리고 쟤가 너한테 히스테리부리는건 맞는데 넌 왜 날짜 언급 안하고 자꾸 요일만 말하냐
쟤 애매한 일정협의로 어디서 엿먹은 이력 있을것같음 그래서 저러는건지
둘다 내업무론 만나기싫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5
니가 잘못했다는 건 아닌데 보통 처음에 15일 맞냐 확인차 물어보면 네 15일 맞아요 이렇게 말함... 너한테만 n번 그랬다고 한 거 다른 사람들도 너처럼 계속 네 이번주 금요일 맞습니다< 이렇게만 끝내는 건지 확인해 보는게 좋을듯? 너한테만 그러는 거든 뭐든 저 사람이랑 일할 땐 너도 걍 책잡힐일 없게 처음부터 15일 오후 3시 혹은 15시까지 보내주세요 이러는 게 나음 윗댓처럼 날짜로 확실하게 재확인은 해야 맞긴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6
겁나 과하긴 한데 나도 무조건 요일+숫자 날짜로 소통하라고 배웠음
가끔 날짜착각하고 소통하는 사람있나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7
근데 나도 상대가 정확한 날짜를 제시하며 물어보면 날짜로 대답하긴 함 숫자 착각하는 사람들 꽤 많아서 걱정하는 것도 이해가더라 다음부터는 네 15일 3시 맞습니다 해버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8
아니근데 15일 자정까지> 뭐 이런결로 헷갈리는것도 아니고 이번주 금요일은 너무 명확하지않나? 이번주 몰라? 초딩도 안물어보겠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8
그냥 금요일도 아니고 이번주 금요일이잖아........진짜 또라인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0
근데 걍 확실히 하고 싶었으면 5월 15일 금요일 3시까지 보내드리면 더ㅣㄹ까요? 라고 물아보지 저렇게 누가 물어봄 .. 걍 상대가 뭐하는 사람이지 싶기만함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2
내일까지 맞아요? >> 이거 진짜냐 실화냐 제발 아니라고 해주세요의 의미 급이 아닌 이상 이해 안 됨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1
댓보고 다는건데 어차피 옆자리면 그냥 메모지에 적어서 드리셈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4
아오 난 걍 답장안하고 체크표시 남길래 뭘 자꾸 물어 본인이 확인하던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5
15일이라고 말해주면돠자나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6
15일 = 금요일 이라해ㅠㅠ
25일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니.. 네일 비용 다 대는데 내가 지 밥도 사가야함???251 11:2240887 8
일상지하철 진짜... 40분을 서서 갔어.. 203 16:5124950 0
일상아빠는 딸 훈육하면 안되는듯 ㄹㅇ 138 16:3523241 2
KIA/OnAir ❤️🌙260609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챔필덱스 ૮ ˶′ ﻌ ‵˶ ა 승리를 위해 호수비 홈.. 3002 17:3214413 0
삼성/OnAir 💙🦁 260609 vs KT 경기 달글 🦁💙 - 원태야? 원태야! 원태야 제발! 원태야? 원태야! 원.. 2704 17:3212113 0
내 친구 해외사는데 남자들 스스로가 페미라고 말한대
20:32 l 조회 2
그냥 중소 작은 회사 면접 가는데 단정한 롱 원피스 입어도 괜찮아?1
20:32 l 조회 9
친구 너무 10덕 같아 미치겠음2
20:31 l 조회 19
Adhd 약 부작용 3년된 지금도 아직도 ~ing
20:31 l 조회 6
롯데리아 내려치기 불편함2
20:31 l 조회 22
양파 썰다가 손가락 썰었는데 주방에 기절해있다가 깸1
20:31 l 조회 19
확실히 비율이 좋으면 키 작아도
20:31 l 조회 9
눈물이 너무 많아 안 울고 싶어
20:31 l 조회 6
나이차 어느정도가 제일 흔한 거 같아?3
20:31 l 조회 9
해외여행 갈 때 그 나라 여러번 가봄+처음임 이 조합 진짜 별로....3
20:30 l 조회 24
편입하고 첫시험 구라안치고 5과목 c받을듯
20:30 l 조회 11
아빠 가부장적이고 권위적이라고 생각했는데 엄마가 문제였던 것 같음2
20:29 l 조회 14
신부님들 디렉하는 헬퍼 헤변쌤 말 듣지마 제발..
20:29 l 조회 10
겨드랑이 레이저제모 보통 얼마야..?1
20:29 l 조회 13
곱슬이면 매직하고 에어랩 < 이게짱이네4
20:29 l 조회 25
12시 이후 새벽에 8시간 자기vs12시 전에 6시간 자기2
20:29 l 조회 8
프로소개팅러인데 결혼하려면 빨리 해야한다고 느낀게
20:29 l 조회 14
맥날 롯데리아 둘 중 뭐 먹을까?2
20:29 l 조회 8
호식이는 뭐가 맛있어? 3
20:28 l 조회 15
여자들 대부분 20후부터 조급함 느껴 ?? ... 17
20:28 l 조회 9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