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224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525
제목 자극적으로 쓰긴 했는데.. 남친이랑 오래 만났는데 요즘 엄청 소홀하거든.. 표현 만남도 부족하고 스킨십도 안하고..  근데 내가 남친을 엄청 좋아해서 헤어지고싶지 않아서 여러면에서 참고있어 근데 어쩌다 알게된 새로운 남자가 있는데 오늘 밥먹자해서 약속까지 잡아버렸어… 근데 이남자가 좋은사람처럼 느껴져서 지금 약속 4시간 전인데 취소도 못하고 있어 나가면 남친 얼굴 못볼거 같은데 나 지금이라도 취소해야겠지..? 오늘 취소하면 이사람은 다시 못만날거 같은데 하.. 쓰레기인거 아는데 내마음이 왜이러지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현남친한테 헤어지자고 통보하고 그사람만나셈 ㄱ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음가는대로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른 남자도 좋아서 약속잡은거 보면 남친을 그렇게까지 엄청 좋아하는걸로 안보임 걍 헤어지고 다른 사람 만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하고싶은대로 행동하면 되지 뭐가 문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헤어지고 새 남자를 알아가던가 해야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뭘 말려줘 ㅋㅋㅋㅌㅋㅋㅌㅋ 왤케 바람피는 애들은 지들이 뭔 비련의 주인공인줄 알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꼴값을 떠는구만 ... 너 그정도로 팜므파탈 아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ㄹㅇ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속이 그냥 뻥~~~~ㅋㅋㅋ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ㅌㅌㅋㅋㅌㅌㅋㅌㅌ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나도 뭔 드라마 보는줄ㅋㅌㅌ뭘 말려ㅠㅋㅋㅋ알아서 하세용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개웃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댓글개웃기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3
아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6
아 댓글읽다 터진거 오랜만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9
ㅋㅋ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바람 펴~ 나중에 바람이나 불륜 당해도 그러려니 하면 되지. 그런데 그 남자가 너 좋아하는건 맞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헤어지고 만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늘 밥 먹고 그 남자한테 흔들리고 만나고 싶음 헤어지자해 지금 남친한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헤어지고 만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너 나중에 새남자랑 잘되면 환승이별임 그거ㅋㅋㅋㅋㅋ
욕 오지게 먹어도 ㄱㅊ으면 만나고 난 이런 이유가 있어서 그랬다 파워 당당하게 나갈거면 걍 둘 다 만나지마셈 ㅈㅂ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지하게 이성관계는 단순할수록 좋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남친이랑 헤어지면 안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걍 헤어지고 만나 바람보다 환승이 그나마 나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헤어지고 만나면되징 뭐든 다 가질 순 없어 하나는 포기해야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밥먹는다고 당장 뭐 되는거도 아닌데 그냥 맘가는대로 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불륜도아니고 모..안들키고 한번에 남자세명까지는 만나보셈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언젠가 너도 똑같이 겪을거 감안하는거면 걍 가셈 ㅇㅇ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처음이 어렵지 한번 나가고나면 그다음부턴 더 자연스럽게 갈아타지게 될꺼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본문이 앞뒤가 안 맞네
꾹 참고서라도 만날만큼 남친을 너무 좋아하는데 다른 남자가 어떻게 눈에 들어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상대방은 너 애인있는거 알고있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둘 중에 하나는 포기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약속 못간다 해야지 남자친구 있다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딴 사람한테 이미 흔들린거면 걍 남친이랑 헤어지고 그 사람이랑 밥 먹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남친이랑 헤어져 걍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헤어지고 만나면그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걍 둘 다 놓치기 싫은거잖아 지금 만날 남자도 사귀게 될지 어쩔지 모르니까 보험으로 두고 연락하고 약속 잡는거지 뭐 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뇌에 힘주고 살아라.. 남한테 상처주고 니가 얼마나 잘살수 있을것같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남친이랑 헤어지고 가면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도덕적으로 사셈 이런 글 쓸정도면 죄책감 못느끼는 스타일도 아닌거같은데 자괴감 느끼지말고 헤어지고 만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결혼전에 그럴 수도 있다고는 생각이 드는데 그래도 한쪽은 정리하고 만나는 게 낫지 않을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ㄱㅇㄱ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뭐든 헤어지고 하자~ 남친은 보험이 아니다 ~~~~~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초소인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그렇게 흘러가는대로 두면 인생 ㅈ됨 진짜 새겨들으렴ㅠ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걍 초소인이잖아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첨부 사진자꾸 이러면 안되는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헤어지고 만나 ㅉㅉ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지금 시간엔 초록글 되기 어려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3시간 뒤에 올려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8
바람필 것 같다는 말이 진짜 ㄹㅈㄷ 길티다 ㅋ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남친이 그렇게 좋은데 다른 남자를 왜 만나러 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1
밥만 먹는건데 머어떰 ㄱㄱ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1
글고 먼가 ㄱㅊ다 싶으면 남친이랑 헤어지면되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2
오늘 밤 나 바람났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5
ㅋㅋㅋㅋ아 개웃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4
뭐어때 걍 환승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7
약속 갓겟넹 ㅎㅎ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8
걍 헤어지고 썸 길게 타서 텀 좀 만들엇다가 사귀면 되자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0
그냥 바람 펴 그거 다 업보로 돌려받음
나도 그랬음 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1
헤어지고 만나 ~~~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3
알아서 해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4
어떻게 됐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5
그냥 밥 먹는건데 어때 다녀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6
이런건 왜 우리에겐 비밀로 하지 않는거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7
헤어지고 만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8
ㅋ ㅋ 머 어때 나도 다른 사람이랑 만나서 영화 보고 밥 먹고 친하게 지내다가 환승했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0
헉 ㅋㅋㅋ 어쩌다 알게됐는지나 얘기해바바 앱으로 만남?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1
안돌아올거 같아도 나중에 업보 다 돌아오게 되있어~~~잘 판단해서 하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2
그렇게시작하는거지 늙어서난리치지말고 어릴때경험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4
엥 뭘 말려줘? 만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4
잘못된 거 알면서 취소 못 하고 여기 와서 말려주라 ㅠㅠ 이난리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5
맘대로 ㅇㅅㅇ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6
뭐여 그남자는 너랑 밥만 먹을건데 선넘지마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7
헤어져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9
밥먹어보면 확실해질테니까 만약 그사람이 괜찮으면 남친이랑 헤어지고 만남 되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0
그냥 헤어지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1
개남미새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2
만났어? 젊을때 다 해봐 괜찮으면 남친이랑 헤어지고 그사람 만나면 되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3
222222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와 잠실 시위 싸잡아 욕하는 곳은322 06.06 23:5155203 35
일상근데 다들 재선거를 해야된다고 생각해?111 14:047020 0
일상근데 솔직히 시위 욕하는거144 14:208471 3
삼성/OnAir 💙🦁 260607 vs 기아 경기 달글 🦁💙 - 빨리 점수 내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 611 16:122468 0
KIA/OnAir ❤️🌙26060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어제는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위닝위닝🙂‍↕️ 네일이.. 319 16:042713 0
난 혈육이 너무 싫어
17:22 l 조회 5
이시국에 보는 명언
17:22 l 조회 9
지금 만나기시작햇는데 결혼 2027 하반기 vs 2028 상반기1
17:22 l 조회 8
어르신들 말 주절주절 길게할때 짜증이 확나
17:21 l 조회 5
아이폰 17로 거울샷 찍었는데 폰으로 얼굴 다 안 가려져수
17:21 l 조회 8
공시 경쟁률 5:1 티오100이면 컷 얼마나 나올까
17:21 l 조회 3
전주 저기는 좌파밭 아님? 왜 시위해?5
17:21 l 조회 16
진짜 요즘 애들 너무 싸가지 없는 거 같음
17:21 l 조회 14
선관위랑 같이 일해본 사람은 알듯2
17:20 l 조회 39
우리도 역시위나가야하는거아냐??9
17:20 l 조회 30
뭐지 올영 세일이 쿠팡보다
17:20 l 조회 17
아니 진짜 개얼탱없네
17:20 l 조회 6
남친이
17:19 l 조회 15
재선거 뜻이 이재명 선거 줄인말이야?5
17:19 l 조회 28
상온에 있던 하루지난 삼김 먹어도 될까..?2
17:19 l 조회 13
작년에 짝남 군대간거알고 이제야 인스타 찾기 시작했는데
17:19 l 조회 11
혹시 2찍 있어? 질문 좀 받아줘 (분탕X 싸움x) 1
17:19 l 조회 12
어 전주도 시위 들어갔네 2
17:19 l 조회 26
요즘 초6에 158도 작은건가1
17:18 l 조회 13
나 전라도 사람아니고 경상도인데 콩국수에 설탕 넣어먹음3
17:1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