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224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874
대표 사진
신판1
ㅎㄹ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2
와.....(N)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3
와 진짜 별로다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4
.......누가사긴함? 25만원이러네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5
아니 왜....?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7
다 차치하고 벨벳 개더워보인다...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8
와 되게 별로다...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9
음..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10
에?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10
저거 다리는 뭐야...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11
헐 25만원 벨벳???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12
디자인을 떠나서 더워보임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13
생각보다 잘 뽑혔당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14
머플러 예쁘다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15
유니폼 디자인도 기안인가? 수원출신이니까 뭔가 수원 상징할만한 느낌나면 좋앗을거같은데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16
아니 근데 꼭 우기명을 넣었어야 했나...?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22
그러게… 저 캐릭터 수원 출신인 설정인가?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16
ㄴㄴ.. 패션왕 그런 설정 없을 걸....... 그냥 학교 이름만 나와..!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17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18
보자마자 예쁘다고 생각함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19
우리도 기여운 애들이랑 콜라보를 해주면 안 되니 크트야ㅠㅠ 타 구단 부러워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20
왜..?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21
유니폼에 저 캐릭터 안들어간게 더 이쁠거같은데 근데 로고가 짱이쁘네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23
화성에 다리 뭐야..ㅡ 개이상해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24
디자인은 예쁘네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25
프리미엄 비싸기는 한데 예쁘다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26
아니이게뭐임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26
색은 예쁘긴하다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27
실물 어센틱 유니폼 짐색처럼 뽑히면 괜찮아보이기는 하는데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28
남들 감다살 콜라보 할 때 왜ㅋㅋ 하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29
글케 별론가 난 예쁜 거 같음...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30
생각보다 잘뽑했는데 더워보임 좀더 청량한 색이였으면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31
생각보다 잘 뽑힘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32
디자인은 예쁜데??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33
디자인은 꽤괜…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35
엥..? 예쁜디..?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36
디자인보다 걍 콜라보 한 사람이 막 호감 이미지는 아니라 반응 이런 거 아닌가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37
난 디자인도 예쁜지 모르겠담..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38
파란색은 별로다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39
저사람 디자인이 싫다기보단 기안84 예명뜻 알면 반응 좋지않을수밖에 없어서 그런듯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51
맞음.... 디자인은 눈에도 안보여...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40
아니 디자인 색상 전부 구림.. 장안문에 다리 달아놓은 뱃지는 뭐야;;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41
지금 남초여초 가리지 않고 반응 개구림 오히려 여기 예쁘단 반응이 꽤 있는 게 신기 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42
첫번째 유니폼 이쁘다 내가 야구팬이였으면 샀을듯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43
아니 저거 수요가 있나 개못생김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44
예쁜데?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45
난 잘뽑았다 생각했는데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46
남들이 이쁘다 해봤자 팬들이 안 좋아하면 뭔 소용일까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47
별로다..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48
오..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49
개못생김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50
개별론데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51
진짜 감다,뒤 구단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51
다 산리오 이런 귀여운거랑 콜라보 하는데 우리는...ㅋㅋㅋ.... 나머지 구단보고 따라가려는 노력이라도 해라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52
걍 기안을 별로안좋아해서 그렇게 보이는거아녀? 내미감이 뒤진건가 난 괜찮은디...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53
헐... 누가 사......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54
다리달린 수원화성 뭐야 징그러워...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55
오....너무 안이쁘다...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56
오...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57
진짜 개구리고 개빡치고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58
개 구리다 진짜 심각하다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59
팀굿즈 아니고 걍 기안84굿즈같네..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60
수원화성이 강남스타일을 추고 있는데?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61
기안84 콜라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62
화성에 다리단건 진짜...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62
화성이 우리팀에 어떤 존재인데 저건 뭐지... 귀여운거면 이해라도 하지 다리달아놓은게 대체 무슨 의미인지도 모르겠음 차라리 각잡고 멋있게 만들어보든가;;;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63
진짜 구린데...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64
일단 벨벳 개더울거같은데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65
오잉 개이쁘다 하고 내렸는데 반응 안좋네 ㅎㅅ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66
22... 오 예쁘다 하면서 봐서 머쓱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71
3 ㅋㅋ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신판67
저걸 사는 사람이 있긴해?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68
가격만 아니면 예뻐보임..
30일 전
대표 사진
신판69
뱃지 디자인 말나오는데 저게 맞음?
29일 전
대표 사진
신판70
아니 내생각만 별론거 아니엇네 ㅜ 좀 사고싶게 만들어줘… 이러면 케이티가 아니라 기안 굿즈잖아
29일 전
대표 사진
신판72
개구려
29일 전
대표 사진
신판73
다른건ㄱㅊ은데 다리달린수원화성이 너무별로임...
29일 전
대표 사진
신판74
내눈에만 개이쁜가 내 미감 다 나바 머쓱하다
29일 전
대표 사진
신판74
뱃지는 에바다 넘기다가 지금봄
29일 전
대표 사진
신판75
?…
29일 전
대표 사진
신판76
너무 싫다 진짜…(당사자성)
29일 전
대표 사진
신판77
누가 사;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야구/알림/결과 2026.06.12 현재 팀 순위60 06.12 22:2610742 0
야구여름에 다들 유니폼 안에 어떻게 입어? 52 10:425299 0
야구넥센히어로즈 뭔지 아는 누나들 들어와봐57 14:463296 0
야구/알림/결과 2026.06.13 현재 팀 순위41 20:401696 0
야구 오늘 스포티비 해설위원들 승부예측한 거 다시 보니까 웃기닼ㅋㅋ40 06.12 21:586315 0
누나들 저 어깨수술해여
21:53 l 조회 5
다들 야구 같이 보러 다니는 사람들 있지 ? ㅠ20
21:46 l 조회 74
내일 05시에 srt 타고 광주 가는데3
21:39 l 조회 116
직관 가면 다들 짐 바닥에 안 내려놔? 21
21:35 l 조회 169
누나들 곧 장마인데 레인부츠 샀어? 11
21:32 l 조회 89
누나 저희팀 박준영 데뷔첫 퀄스했어요...ㅠ 5
21:27 l 조회 146 l 추천 1
내일 고척 우취는 아니겠지? 8
21:17 l 조회 274
강릉에 왔는데 바닷물 맑은 것 좀 봐 💙 14
21:17 l 조회 245
어제 로즈네 끝내기 나오고 응원단장님 우셨나봐 3
21:16 l 조회 259
내일 광주우취아니겠지 4
21:06 l 조회 251
내일 잠실 우취는 아니겠지?4
21:04 l 조회 237
학생 멋있다1
21:03 l 조회 166
소형준 야구선수일반인여친말투 만렙인거 아시는 분17
21:02 l 조회 602
대한민국 세계자연유산 김도영 8
20:59 l 조회 203
이강철 감독도 범접할 수 없다는 분이다3
20:57 l 조회 326
오랜만에 쏠픽 성공이다아2
20:55 l 조회 106
오늘 홈팀이 다 이겼구나… 원정팀들아 낼 모두 이기자ㅜ5
20:53 l 조회 100
우와 나 인형 이렇게 던지는거 첨봐 5
20:52 l 조회 253
오원석 입장에선 억울하겠다 13
20:45 l 조회 853
29
20:43 l 조회 786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