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230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8
발을 씻자나 뭐 쿠팡이나 다이소에서 파는 스프레이도 뿌렸는데 계속 난다 신발은 세탁을 못해서 일주일마다 깔창 빠는데도 냄새 심함 어떻게 해야할까
대표 사진
익인1
할머니뼛가루 라는 제품써봐 유명하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뉴질랜드? 그거 말하는 건가 누나가 가지고 있길래 써봤는데 발냄새 나ㅋㅋㅋ냄새 나는 거 보고 누나가 너는 안 되겠다.. 발을 짤라라 이러더라고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할머니 뼛가루 ㄱㄱ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써봤는데 냄새 나더라고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써서 냄새나는거면 진짜 자르는게 빠름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ㅋㅋㅋ누나는 효과 있다길래 써봤거든ㅋㅋ다음 날에 퇴근하고 와서 누나가 신발 냄새 맡더니 어휴 씨 너는 안 되겠다 발을 짤라라 그냥 이러더라고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좀 같은건 없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당연 있지ㅋㅋㅋ매일 약도 바른다ㅋㅋ 땀은 엄청나지 하루종일 신고있지 안 생길 수가 없어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병원 가서 약 먹고 치료 먼저 해봐 무좀 있으면 그거부터 고쳐야 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약 매일 바르는데 상황이 이런지라 잘 안 낫는 거 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할머니뼛가루 짱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확힌 그랜즈레미디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효과가 없다ㅌ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 가루 뿌리고 신발도 잘 흔들어줘야해 내부 위아래로 고루고루 묻게... 담엔 두스푼 넣어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가락에 가루 뭍을 정도로 탈탈 털어주고 다 해봤는데도 그러더라고ㅋㅋㅋ두스푼에 아침에 털지말고 신어볼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털어주지마 걍 신발안에 계속 있게해봐... 그리고 발톱 깎고 족욕하듯이 뜨신물에 발 오래 담궈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어제 누나가 뜨신물에 발좀 불려두라고 하던데 누나 말이 맞긴 하나보다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할머니뼛가루 그거 나도 써봤는데 효과별로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 나도 효과 별로 못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나도 효과 못 느꼈어 뭐 다른 거 없을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깔창만 빨아서 그런가
집에 들어오면 신발을 바깥에다가 놔봐
난 세탁한지 얼마 안된건 외출하고 문 앞에다가 통풍되라고 놔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밖에 두긴 하는데.. 냄새가..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신발 2개 사서 번갈아 가면서 완벽히 말려서 신는 수 밖엔 없음 신발 건조 살균기 하나 사 다이소 소독수 스프레이 뿌려서 말리면 냄새 덜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발 두개야ㅋㅋ건조 살균기 하나 사야할까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발에 뿌리는 데오드란트 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찾아볼게 고마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신발은 뿌려서 냄새빼는 스프레이로 미친듯이 뿌려두면 다음날에 냄새 확실히 덜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이 뿌리기 알겠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단 양말은 두꺼운거 신고 있음? 그 등산양말 같은거 양말차이도 있드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반 면양말 신고있어 쿠팡 찾아보고 양말부터 사야겠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두꺼운거 신어야돼 나도 안전화 신고 다니는데 다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본건데 발에 바르는 크림 있어 사라사라크림인가 그거 효과 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찾아볼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발을씻자로 씻는다 완전히 잘 말린다
양말도 면양말 통기성 좋은걸로 신는다
양말 세탁할때 따뜻한물로 삶기가루세제같은거 넣어서 세탁한다
깔창 여러개 구비해두고 자주 세탁한다
신고 난 신발 깔창 벗겨서 항균 스프레이(혹은 알코올 스프레이) 뿌려놓고 통풍되는곳에 놔둔다
마르면 세탁한 깔창 넣고 할머니뼛가루 넣어둔다
신발도 2개 번갈아 신고 안신는 신발은 햇볕에 놔둬두면 좋아
이렇게 전부 다하면 냄새 잘 안날텐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장해둘게!! 쿠팡에서 양말부터 시켜야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할머니 뼛가루 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 무시무시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할머니가 뼈를 갈아서 만들었을 정도였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일단 양말이 중요해
면100프로가 가장좋아!! 두꺼운걸로 그럼 덜하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할머니 뼛가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라벨영 발비누 추천ㅋㅋㅋ 나는 오래서있는 직종이라 땀차서 발냄새 나기시작해서 서치하다 써봄 근데 좋아!! 비누향은 별론데 발냄새는 없어짐!! +각질도 잡아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양말 면,나일롱 말고 은양말로 바꿔봐 안에서 세균 못살아서 냄새 안나. 난 무좀이라서 신는데 냄새부터 안나더라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출근전 운동vs퇴근후 운동 누가 더 독기임?534 06.17 08:0565580 0
일상아무리봐도 예적금하는사람들은 바보임350 06.17 15:0858359 2
일상본인표출 ㅈㅂ 나 좀 살려줘… 임신이야? 175 06.17 10:4450390 0
KIA/OnAir ❤️🐯26061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빠따야 일을 하자 ₍ᵔ= و ˃̵ᗝ˂̵ =ᵔ₎و 진짜로 좀 .. 4462 06.17 17:3219869 0
삼성/OnAir 💙🦁 260617 vs 키움 경기 달글 🦁💙 - 원태야!!!!!!!!!!!!!! 원태야 제발 좀!!!.. 3125 06.17 17:3119301 0
직무를 못 정하겠고 경험도 중구난방이면 어카지
1:46 l 조회 3
팝송 하나 찾아주라!!! 가사에 톡식이 들어가있었어1
1:46 l 조회 9
친언니때문에 너무 힘들다2
1:46 l 조회 7
난 여자고 남자고 선비 같은 스타일이 좋아2
1:45 l 조회 11
항생제랑 무알콜맥주랑 같이마셔도 되나?1
1:45 l 조회 7
입가 나으려고 하면 다시 붉어지고 반복이네
1:45 l 조회 2
8월은 여름일까 가을일까3
1:44 l 조회 17
나 다이어트 하려고 응원해줘 4
1:44 l 조회 17
같이 일하는 사람 아무리 신입이래도 일머리가 없나 싶어,,,1
1:44 l 조회 26
이게 썸인지 아무사이 아닌지 봐줘
1:43 l 조회 8
롬앤 틴트 쓰고 구순염 생긴 익들아 난 구순염 5년 갔다 ㅋㅋㅋ5
1:43 l 조회 26
최근에 손절한 애 있는데 걔랑 한 카톡만 보면 내가 쓰레기인 거 같음
1:43 l 조회 9
인티는 언제부터 음지 이미지일까...5
1:42 l 조회 58
00년생여랑 91년생남 연애나결혼 인식이어때??17
1:41 l 조회 41
00년생 여자랑 04년생 남자 솔직히 에바지8
1:40 l 조회 52
다음주 토요일 일요일 시험이다…
1:40 l 조회 10
연애 안해도 혼자잘사는 익 드루와바12
1:40 l 조회 79
남자얼굴은 못보네 이게 뭔뜻이야4
1:39 l 조회 20
요즘따라 인중털이 길어진 느낌..
1:39 l 조회 9
개인적으로 안맞는 사람들 특징이 운동 인스타 하는 사람..5
1:39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