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230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2

[잡담] 내 카드값 레전드.. | 인스티즈

이렇게 많이 쓴 줄은 몰랐다 뭐 하는데 이렇게 썼지

대표 사진
익인1
왜 이렇게 많이 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워후 여행 자주가? 아님 옷을 자주 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뭐하는데 저렇게 쓰는 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옷 명품 화장품 이런 거? 배달이나 술값?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행도 자주 가고.. 음.. 그러게 뭐에 썼지..ㅋㅋㅋㅋㅋ 명품도 사긴 해!! 피부과랑 면세점에서도 꽤 쓴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우 매달 명품관에서 쇼핑 하나씩 해?ㅋㅋㅋ 나도 팡팡 쓰는 편이지만 여행, 명품소비 없으면 3백정도 쓰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어떤거 사는거야???
수입물어봐도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최근에 주식으로 2천 정도 벌고 1월에는 인센이랑 연말정산, 연차수당으로 수입이 많았엉!! 월급은 550 정두 받아 근데 연말 연초라 수입이랑 소비가 많았던 거 같음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부릅다.... 감당이되니까 쓰는거지....
갸부럽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부자다 부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슨 일하길래 월급 550 받아? 부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IT 개발쪽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능력자였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도 쓰니는 수입 있는 상태에서 저렇게 쓰네
난 수입도 없는데 저만큼 나와서 죽겄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럼 카드값 어떻게 감당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리볼빙 쓰고 있고 5만원 이상은 전부 12개월 할부로 결제해.. 중간중간 단기 알바로 돈 벌어서 메꾸는 중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러면 나중 되면 진짜 감당 안 돼ㅜㅜㅜㅜㅜ 리볼빙 엄청 빨리 늘어날텐데… 알아서 잘하겠지만 리볼빙 빨리 갚고 신카 자르는 게 좋겠다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빚안내고 쓰는거면 뭐
경제에 이바지하고 좋은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 믓지다 굿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빚 안 냈음 됐지 모….. 근데 저렇게 수치로 보니까 갑자기 확 와닿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정도 개발자는 다 판교에 있나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쪽에 있긴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혹시 몇년차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이제 7년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첨부 사진우와 나도 찾아봤는데 이번달도 쉽지않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개미쳤다 우와~~ 몇 개월 안 쓰면 진짜 돈 많이 모으겠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우 우리엄빠보다 많이 쓰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와… 뭐 금전적 여유 있는 사람이면 그럴 수도 있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부자다 부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착하고 이쁜 부자님 저 치킨하나만 사주세여~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너네 아빠 앞에서 노브라 가능임?531 06.16 11:5063333 0
일상다들 밑에 털 수북하게 냅둠?401 06.16 09:4877653 3
일상잘생남 못생녀 커플 본적있음?진지하게355 06.16 12:3052134 0
삼성/OnAir 💙🦁🎂 260616 vs 키움 경기 달글 🎂🦁💙 - 오늘 독방 훑다가 어떤 라온이 생일인 것 봤는.. 2923 06.16 17:5015082 0
KIA/OnAir ❤️🐯26061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우리의리생일 승리공식 이어가자 ₍ᵔ= و ˃̵ᗝ˂̵ =ᵔ₎.. 2376 06.16 17:3214143 0
샌디스크 살살 녹는다
3:34 l 조회 5
연애하고 싶은 마음 싹 사라짐…
3:34 l 조회 6
일본 의료기술이랑 의약품 유명한가?1
3:33 l 조회 3
나만 시험이나 연애 오히려 포기해야 잘 되나
3:32 l 조회 7
국가근로 매주 한번씩 빠져야 되는데 괜찮을까3
3:32 l 조회 10
혼자 뉴욕여행 해 본 익들아🗽 3
3:32 l 조회 11
소개팅남이랑 거의 싸우고옴 ㅋㅋ10
3:30 l 조회 61
이거 임신 아니겠지..? 2
3:29 l 조회 60
와 이정도면 신이 나 연애하지말라고 방해하는거임3
3:29 l 조회 23
고양이랑 너무 잘맞아
3:28 l 조회 15
발렌시아가 로데오백 있는 살암
3:28 l 조회 6
다리 레이저제모 처음인데 질문있어1
3:28 l 조회 11
배신이나 역대급 잘못 자주 당하면 그 사람 문제야?1
3:26 l 조회 12
은교여시 발언 진짜 잘생긴 남자 제외하고는 어지간하면 다 꼬실수있을거같음7
3:25 l 조회 21
4시에 프랑스 축구볼꺼임
3:24 l 조회 17
30 후반 돼서도 결혼 못 한 남자나 여자 특징 뭐라고 생각해?10
3:23 l 조회 69
지금 주식으로 돈번사람들 100% 운이라고 생각함1
3:23 l 조회 68
배고프당 먹을게 없어
3:22 l 조회 4
9시시험 이제 책 핌..8
3:22 l 조회 66
집에 가고 싶어ㅠㅠ1
3:22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