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23137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와 진짜 요즘 2030 싹 다 보수구나
551
1개월 전
l
조회
78046
인스티즈앱
요즘 2030 8:2 비율로 싹 다 보수래 남여 할 거 없이
19
1
2
3
4
익인391
현재를 안보고 과거를 그리워하며 돌아가길 원하는게 소름끼치던데...왜 2030이 겪어보지도 않은걸 그리워 해?
1개월 전
익인390
난 민주당이 좋은건 아님. 오히려 요근래 싫은 정책도 많아. 근데 현재 국힘은 싫어.
1개월 전
익인392
어떻게든 서로 욕하려고 안달이네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393
부자면 보수 가난하면 진보던데 보통
1개월 전
익인425
22
1개월 전
익인16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칭 우파보수호소인들아 팩트는
2030 싹 다 보수라는 지표나 통계는 느그들 망상속에나 있지 현실에선 그 어디에도 없단다 정신차려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다살다 대축에서 우파코인탄 래퍼 노래 따라부르면서 좋아했다며 2030은 싹 다 보수라는 애나 거따대고 이게 맞음 이러고 있는 애들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수평균 어렵눜ㅋ
1개월 전
익인396
ㅋㅋㅋㅋ병동에서 30명 가까이 일하는데 2-3분 빼고는 국짐지지안함ㅋㅋㅋㅋ대부분 질색하시더라ㅋㅋ
1개월 전
익인397
엥 우리나라에 진보가 어딨음; 보수랑 쓰레기밖에 없능데
1개월 전
익인398
ㅁㅈ제노포비아도 개심함
1개월 전
익인399
내가 생각하기에 진보는 빠른 개혁, 보수는 점진적인 개혁이고 성향이나 가치관에 따라 우파와 좌파로 구분하면 너무 급변하는 세상에 숨 못쉬는 사람도 주변에 보이는듯..
1개월 전
익인383
한국 정치 특성 상 민주찍냐 국힘찍냐랑 진보냐 보수냐는 별로 관계없음
민주찍고 진보어젠다는 반대하는 사람이 태반이니까
1개월 전
익인401
난 보수라 민주당인디?
1개월 전
익인402
우리나라 보수는 민주당임 국힘은 그냥 매국노
1개월 전
익인403
보수는 민주당이지~
1개월 전
익인404
우리나라 보수 민주당임 그래서 질문지보면 난 중도보수맞는데 우리나라에서 말하는 좌우로 치면 좌임ㅇㅇ 국힘은 걍 극우고...
1개월 전
익인405
나이들면서 가진 거 많아질수록 보수되는 건 맞음. 일단 진보가 하는 말들 다 비현실적이고 말은 번지르르해서 돈없는 사람들 표는 빨아먹으면서 뒤로는 지들도 기득권들이랑 똑같이 돈 축적하고 삼ㅋㅋ 진보는 그게 제일 재수없어. 진보 믿고 살다가는 그냥 통수만 당하는 거야
1개월 전
익인406
보수가 민주당이라니 정신이 나갔네
1개월 전
익인407
보수 민주당ㅋㅋㅋㅋㅋㅋㅋ
계엄당이 싫다고 말할 순 있어도 민주당이 보수라고 하는 건 좀 웃기네
1개월 전
익인428
그럼 느그준석이가 보수일수는 없잖아
1개월 전
익인407
걔는 극우겠지? 근데 너도 말하는 거 보면 별반 차이 없어보여
28일 전
익인409
나이를 잃었다.. 나는 중도파..
1개월 전
익인410
선거철이구나
1개월 전
익인412
진보고 보수고 걍 일잘하는 놈이 짱이라고 생각바뀜 하.....
1개월 전
익인413
본인 우파인데 그 당에 표 줄 생각은 지금도 없고 앞으로도 없을 예정임
민주당보다 보수적인 점이 열 개도 없는 당을 왜 뽑아줘 ㅋㅋ 차라리 무효표 던지고 말지
1개월 전
익인414
어느당을 지지한다고 보수 진보가 아니라 딱 성향하면 난 보수긴함 근데 그 당 지지안함 그당은 보수가아님 그냥 나라팔아먹는 쓰레기지
1개월 전
익인415
아 내란당이 말이 많네
1개월 전
익인416
뭔소리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416
나도 민주당이 보수라 생각하는쪽이긴함 공약이나 방향성보면
진보라면 소수자 관련 정책 더 과감히 푸시해야한다 생각해
내 정치관도 보수쪽에 가까운데 민주당 지지함 ㅇㅇ 빨간당은 걍 매국노고
1개월 전
익인418
좌파탈출은 지능순이란말이 괜히 있는게아니지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420
ㄹㅇ
1개월 전
익인422
ㅋㅋ 이러니까 밭갈이하기 좋다고 소문나지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423
남자애들은 진짜 그렇더라 내 남자친구 빼고 내 주변 남자애들 대부분 보수임 빨간 성향일수록 그걸 티내고 다녀서 더 그렇게 느끼는 것 같기도
1개월 전
익인424
남자는 맞는듯
1개월 전
익인426
뭔소리지 이건또
1개월 전
익인427
내주변은 다 진보인데 일반화 ㄴㄴ
1개월 전
익인429
공산당이랑 공화정이 뭔지도 모르는 애들이 지능을 논하네
1개월 전
익인430
민주당국힘둘다싫은데 민주당이더싫어
1개월 전
익인438
나라가 지금 개 썩어문들어가는데 기존 정치 세력에 반발심 의구심 가질 수 밖에 없을까…? 진자 환율 다 낮아지는데 한국 입장에서만 치솟는 거 쪼금만 생각해봐도.:..
28일 전
1
2
3
4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짜장면집만 3000곳 가봤다는 사람의 TOP3 짜장면 식당
이슈 · 6명 보는 중
🪴회사 옥상에 로즈마리 씨앗을 심은 작은 화분을 두었더니
이슈 · 4명 보는 중
AD
고수 : '저한테 잘생겼다' 라고 하는 말 그냥 그거 다 인사치레로 하는 얘기 아닙니까?
이슈 · 1명 보는 중
AD
4년만의 복귀에 만감이 교차해 울먹이는 이휘재
이슈 · 2명 보는 중
방금전 합정역 에스컬레이터가 박살났다고 함
이슈 · 8명 보는 중
빠순이들 표독스럽게 패는거 𝙅𝙊𝙉𝙉𝘼 웃김..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떠나려면 1400만원 내라는 교회
이슈 · 3명 보는 중
AD
⚠️곽튜브 입장문⚠️
이슈 · 5명 보는 중
AD
현재 미국진출하고 𝙅𝙊𝙉𝙉𝘼 난리난 올리브영..JPG
이슈 · 11명 보는 중
이재명 고향 현재 상황
일상 · 2명 보는 중
이혼한 사람 입장으로 이혼하고 깨달은 몇가지
이슈 · 5명 보는 중
반반 따지던 남편, 내돈 20억 보더니 부부는 하나?
이슈 · 8명 보는 중
AD
AD
이재용 나이드니까 ㄹㅇ 이건희 닮음
일상 · 3명 보는 중
자기 뜻대로 안 된다고 우는 1학년.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하이닉스 성과금 27억이 배아프다는 사람
이슈 · 2명 보는 중
실시간 삼전,하닉 근황
이슈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
318
8:30
75039
0
일상
아니 난 진짜 말랑이 키캡키링 이런 게 너무 기괴해...
274
14:26
35788
2
일상
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
253
10:08
76783
2
KIA
/
OnAir
❤️🐯260618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ᵔ= ˃̵ጥ˂̵ =ᵔ₎ o O (양현종 190승) 제발..
5034
17:46
21498
0
삼성
/
OnAir
💙🦁 260618 vs 키움 경기 달글 🦁💙 - 스윕 가져와 왜 안 돼? 연승 가져와 왜 안 돼? 스..
3955
17:31
16960
0
야구
/
장터
🍀❤️오늘 양현종 190승하면 배민만원권 쏩니다 💛🍀
142
15:25
4864
0
한화
/
OnAir
🧡🍀🦅 260618 달글 🦅🍀🧡
1869
17:39
15331
0
롯데
🌺 260618 달글 // "GO HIGH!" 오늘도 온다 온다 승리의 기운이 ϵ(๑ ᵕ🙏ᵕ ๑)϶ 🍀🥦🧂🫘🌺
2338
17:26
14129
0
SSG
/
OnAir
🖤 0618 달글 🖤
1931
18:15
10241
0
이성 사랑방
3년사귄 애인이랑 헤어진 이유 봐주라
70
8:24
29353
0
주식
정신적 피해보상 받아야한다 생각하는 주주들 뭐 갖고있음?
61
14:48
5633
0
두산
/
OnAir
💙260618 두산vsKT // 야수들아 투수를 돕자 ʕ ᵕ🙏🏻ᵕ ʔ 💙
1499
17:31
5866
0
LG
/
OnAir
👯♂️❤️ 톨: 톨허스트가 던지면 타자들은 허: 허겁지겁 스: 스윙 잘못 날려 트: 트윈스가 이긴다!..
1760
18:30
10352
0
NC
/
OnAir
엔다야 그 아 아니야 그냥 힘내라고 화이팅~ | 260618 달글
1008
18:15
6377
0
키움
👊안우진 승투 만들자고,,,,임시달글🍀
1382
18:37
5687
0
30대 유저들 있음?
22:39
l
조회 1
169키에 5cm굽 너무 부담인가?
22:39
l
조회 2
다들 흰 티 안에 뭐 입어..?
22:39
l
조회 2
호주 워홀 기본 자금 얼마정도야?
22:39
l
조회 2
공시 한국사 기출 100쪽 남았는데 내일 할까 ...? 아님 지금 다ㅜ해버릴까..
22:38
l
조회 2
홍어에서 하수구냄새 난다는데 진짜야?
22:38
l
조회 3
내년에 공뭔 시험 칠 예정인 예비공시생인데
22:38
l
조회 5
너네 주변에 정씨 있어??
5
22:38
l
조회 12
나 가위 잘눌리는데 거울 가리면 안눌림
22:38
l
조회 4
아랫집에서 쪽지 받았는데 ㄹㅇ 억울,,,
1
22:38
l
조회 25
얘들아 비니는 선글라스 쓰기 불푱하지
22:38
l
조회 2
잔스포츠는 스테디인가???
1
22:38
l
조회 4
언니 출산 선물로 현금어때?
1
22:37
l
조회 4
아웃겨 나 오늘 사촌동생이랑 당근마냥 쿨거래 했음ㅋㅋㅋㅋㅋ
22:37
l
조회 8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0명 찬성 (목표 20명)
네이즈
8명 찬성 (목표 20명)
탯운
24명 찬성 (목표 20명)
요리사
6명 찬성 (목표 20명)
키빗업
9명 찬성 (목표 20명)
ㄱ 쭌앗
12명 찬성 (목표 20명)
PC방 혜택
9명 찬성 (목표 20명)
웹소설 지망생방
8명 찬성 (목표 20명)
노브레인
마운자로 2.5 2펜 후기
22:37
l
조회 8
여자 중에 가슴 사이에 털 다들 있어?
1
22:37
l
조회 9
망했다..나 팀장님 좋아하는데 그거 알고 연차쓰신거 같음...
3
22:37
l
조회 14
엽떡 로제 맛있어?
2
22:37
l
조회 5
럭스 서폿 존잼
22:36
l
조회 11
자식이름 서울대 의대 가란 의미로 '설의' 어떰??
5
22:36
l
조회 28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8
1
쇼핑하다 냉감이불 만져봤는데
8
2
애들아 진심 급한데ㅠㅠ🚨🚨🚨🚨🚨🚨🚨🚨
16
3
30도 안늦었다는거 진짜 넷사세임?
14
4
한 10년 장기연애+ 동거까지 하고 이혼하는 이유는 뭘까?
5
5
카페알바 수박자르는거 마감이 해야함??
7
6
옷 안어웅리지 ?
13
7
담주에 신입 오는데 05년생이래
6
8
요즘 웹툰 보는 취미를 독서로 바꾸었더니
1
9
오늘 마이크론 오르는거면 낼 국장올라?
2
10
요즘 좀 이상한 유행 도는 것 같음
24
11
자식이름 서울대 의대 가란 의미로 '설의' 어떰??
2
12
엄마가 되게 사소한 것 까지 물어보는데 이거 어쩔수없나?
13
콘서트 많이 가본사람!!
11
14
국가직 붙고 지방직 시험도 보는 사람은 혹시 이유가 뭐야?
2
15
아....첫 회사 댕기는데 걍 엿 같음;
16
촉촉한 황치즈칩 생각보다 별로엿는데
17
에붕이들은 표독남미새여미새 어케 대처해
18
[도움요청] 나 보상받을 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라ㅠㅠ
19
아 낼 흰옷 골랐는데 비 온다고????
1
20
네일 골라줘
1
1
무신사vs지그재그 실시간 맞짱뜨는중
2
2
요즘사람들 나이 간음이 안된다
23
3
전자렌지에 사과 돌리지마셈
6
4
당뇨갤러의 분노
4
5
영국 서점의 한국문학 코너 근황
17
6
선을 넘었던 서브웨이 메뉴
1
7
다이어트 중 엄청난 절제력
8
1조 8천억 복권 실물짤
13
9
의정부고 졸업 사진
10
김치가 잘 익었는지 확인하는 방법
11
11
초코 먹으려다 초코 먹음
12
잘못 배운 육아
13
사무실에서 수박을 먹는데
3
14
단어책 사려다 혼남
15
피자 먹을때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
4
16
엉덩이 모시는 바지
17
머리카락에 맞으면 생기는 일
18
개 미용을 했더니
19
주차할 때 운전자들의 공통점
9
1
스엠은 신기한 회사야 타돌끼리 자컨도 내는구나
27
2
와 원희 살빼고 머리숱이 맘ㅎ이 없어졌대
3
3
성찬..라이즈한테 하트갈취한거 왤케웃김
13
4
5세대는 남돌이 여돌 보다 붐인게 신기..
10
5
라이즈 위시 단체 사진
1
6
아니 라이즈위시 자컨 보는데 리쿠 공을 무서워 하네 ㅋㅎㅎㅋ
8
7
근데 슴 두 계정에 하나는 전반전, 하나는 후반전 이렇게 올렸네
1
8
유우시 후후 진짜ㅋㅋㅋㅋㅋ 하
2
9
위시멤버들 재희 공찰때마다 무서워하는거 개웃김
3
10
앤톤이랑 원빈이는 진짜 선출인데
14
11
은석의 재발견
12
사쿠야는 그룹에서 막내 롤을 맡아서 애기같아보이는거엿어
6
13
와 시온 다리근육뭐임?
2
14
이런 사진 처음 봄
2
15
옛날에 어떤 아이돌이 아오지 탄광에서 일했었대??
16
생각보다 소희
2
17
라이즈위시 팀 너무 벨붕인데?ㅋㅋㅋㅋㅋㅋ
3
18
위시 라이즈 배그나 이스포츠도 재밌을거 같음
2
19
사실 축구 뒷풀이에 더 관심 있습니다
20
원빈 리쿠 구분어려운데
6
1
와 동궁 보니까 우리나라 연출 진짜...
22
2
김민희 진짜 트렌디하게 생기긴했다...
12
3
허남준 생명의 가치 드디어 봤다
6
4
살 많이 뺀 여연들 어케 튼살이 하나도 없지???
13
5
중국배우 송위룡 한국시상식 오네
6
6
수부지 익들은 클렌징 뭘로 해?
6
7
한소희 한복 어울리는거 ㄹㅇ 의외임...
26
8
젊배 중에 영화 메인으로 활동하는 배우 누구 있지
25
9
박지훈 딸바보vs아들바보 무슨 상 같아?
19
10
이준영 송강 이거된다
31
11
조병규 인기 많았는데...
10
12
동궁 그냥 진짜 소소하게 기다렸는데
4
13
선업튀때메 진짜 기절할거같다
4
14
남주혁 쌍커풀 완전 자리잡았네
49
15
유어아너 김상혁 진짜 싸패 폐기물급인데
3
16
요즘 시대에도 배우그룹이 있네..
8
17
박지현 서인국 ㄹㅇ 북극여우 사막여우네 ㅋㅋㅋㅋㅋㅋ
2
18
여고생왕후 김세정 싱크로율?
8
19
이제훈
이제훈 실물 본 사람들 후기
20
멋진신세계
배우란 뭘까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