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231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046
요즘 2030 8:2 비율로 싹 다 보수래 남여 할 거 없이
1234

대표 사진
익인391
현재를 안보고 과거를 그리워하며 돌아가길 원하는게 소름끼치던데...왜 2030이 겪어보지도 않은걸 그리워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0
난 민주당이 좋은건 아님. 오히려 요근래 싫은 정책도 많아. 근데 현재 국힘은 싫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2
어떻게든 서로 욕하려고 안달이네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3
부자면 보수 가난하면 진보던데 보통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5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칭 우파보수호소인들아 팩트는
2030 싹 다 보수라는 지표나 통계는 느그들 망상속에나 있지 현실에선 그 어디에도 없단다 정신차려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다살다 대축에서 우파코인탄 래퍼 노래 따라부르면서 좋아했다며 2030은 싹 다 보수라는 애나 거따대고 이게 맞음 이러고 있는 애들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수평균 어렵눜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6
ㅋㅋㅋㅋ병동에서 30명 가까이 일하는데 2-3분 빼고는 국짐지지안함ㅋㅋㅋㅋ대부분 질색하시더라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7
엥 우리나라에 진보가 어딨음; 보수랑 쓰레기밖에 없능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8
ㅁㅈ제노포비아도 개심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9
내가 생각하기에 진보는 빠른 개혁, 보수는 점진적인 개혁이고 성향이나 가치관에 따라 우파와 좌파로 구분하면 너무 급변하는 세상에 숨 못쉬는 사람도 주변에 보이는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3
한국 정치 특성 상 민주찍냐 국힘찍냐랑 진보냐 보수냐는 별로 관계없음
민주찍고 진보어젠다는 반대하는 사람이 태반이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1
난 보수라 민주당인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2
우리나라 보수는 민주당임 국힘은 그냥 매국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3
보수는 민주당이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4
우리나라 보수 민주당임 그래서 질문지보면 난 중도보수맞는데 우리나라에서 말하는 좌우로 치면 좌임ㅇㅇ 국힘은 걍 극우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5
나이들면서 가진 거 많아질수록 보수되는 건 맞음. 일단 진보가 하는 말들 다 비현실적이고 말은 번지르르해서 돈없는 사람들 표는 빨아먹으면서 뒤로는 지들도 기득권들이랑 똑같이 돈 축적하고 삼ㅋㅋ 진보는 그게 제일 재수없어. 진보 믿고 살다가는 그냥 통수만 당하는 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6
보수가 민주당이라니 정신이 나갔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7
보수 민주당ㅋㅋㅋㅋㅋㅋㅋ
계엄당이 싫다고 말할 순 있어도 민주당이 보수라고 하는 건 좀 웃기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8
그럼 느그준석이가 보수일수는 없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7
걔는 극우겠지? 근데 너도 말하는 거 보면 별반 차이 없어보여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9
나이를 잃었다.. 나는 중도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0
선거철이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2
진보고 보수고 걍 일잘하는 놈이 짱이라고 생각바뀜 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3
본인 우파인데 그 당에 표 줄 생각은 지금도 없고 앞으로도 없을 예정임
민주당보다 보수적인 점이 열 개도 없는 당을 왜 뽑아줘 ㅋㅋ 차라리 무효표 던지고 말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4
어느당을 지지한다고 보수 진보가 아니라 딱 성향하면 난 보수긴함 근데 그 당 지지안함 그당은 보수가아님 그냥 나라팔아먹는 쓰레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5
아 내란당이 말이 많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6
뭔소리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6
나도 민주당이 보수라 생각하는쪽이긴함 공약이나 방향성보면
진보라면 소수자 관련 정책 더 과감히 푸시해야한다 생각해
내 정치관도 보수쪽에 가까운데 민주당 지지함 ㅇㅇ 빨간당은 걍 매국노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8
좌파탈출은 지능순이란말이 괜히 있는게아니지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0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2
ㅋㅋ 이러니까 밭갈이하기 좋다고 소문나지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3
남자애들은 진짜 그렇더라 내 남자친구 빼고 내 주변 남자애들 대부분 보수임 빨간 성향일수록 그걸 티내고 다녀서 더 그렇게 느끼는 것 같기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4
남자는 맞는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6
뭔소리지 이건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7
내주변은 다 진보인데 일반화 ㄴ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9
공산당이랑 공화정이 뭔지도 모르는 애들이 지능을 논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0
민주당국힘둘다싫은데 민주당이더싫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8
나라가 지금 개 썩어문들어가는데 기존 정치 세력에 반발심 의구심 가질 수 밖에 없을까…? 진자 환율 다 낮아지는데 한국 입장에서만 치솟는 거 쪼금만 생각해봐도.:..
28일 전
1234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318 8:3075039 0
일상아니 난 진짜 말랑이 키캡키링 이런 게 너무 기괴해...274 14:2635788 2
일상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253 10:0876783 2
KIA/OnAir ❤️🐯260618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ᵔ= ˃̵ጥ˂̵ =ᵔ₎ o O (양현종 190승) 제발.. 5034 17:4621498 0
삼성/OnAir 💙🦁 260618 vs 키움 경기 달글 🦁💙 - 스윕 가져와 왜 안 돼? 연승 가져와 왜 안 돼? 스.. 3955 17:3116960 0
30대 유저들 있음?
22:39 l 조회 1
169키에 5cm굽 너무 부담인가?
22:39 l 조회 2
다들 흰 티 안에 뭐 입어..?
22:39 l 조회 2
호주 워홀 기본 자금 얼마정도야?
22:39 l 조회 2
공시 한국사 기출 100쪽 남았는데 내일 할까 ...? 아님 지금 다ㅜ해버릴까..
22:38 l 조회 2
홍어에서 하수구냄새 난다는데 진짜야?
22:38 l 조회 3
내년에 공뭔 시험 칠 예정인 예비공시생인데
22:38 l 조회 5
너네 주변에 정씨 있어??5
22:38 l 조회 12
나 가위 잘눌리는데 거울 가리면 안눌림
22:38 l 조회 4
아랫집에서 쪽지 받았는데 ㄹㅇ 억울,,,1
22:38 l 조회 25
얘들아 비니는 선글라스 쓰기 불푱하지
22:38 l 조회 2
잔스포츠는 스테디인가???1
22:38 l 조회 4
언니 출산 선물로 현금어때?1
22:37 l 조회 4
아웃겨 나 오늘 사촌동생이랑 당근마냥 쿨거래 했음ㅋㅋㅋㅋㅋ
22:37 l 조회 8
마운자로 2.5 2펜 후기
22:37 l 조회 8
여자 중에 가슴 사이에 털 다들 있어?1
22:37 l 조회 9
망했다..나 팀장님 좋아하는데 그거 알고 연차쓰신거 같음...3
22:37 l 조회 14
엽떡 로제 맛있어?2
22:37 l 조회 5
럭스 서폿 존잼
22:36 l 조회 11
자식이름 서울대 의대 가란 의미로 '설의' 어떰??5
22:36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