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245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4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6139740?category=1


[잡담] 티빙 분철 잘못탔다던 익인데 레전드네 | 인스티즈


[잡담] 티빙 분철 잘못탔다던 익인데 레전드네 | 인스티즈


우와 진짜 레전드네

4월 13일의 일인데 까먹어서 한달지난 지금 보내니까, 저런다 심지어 상황 한번 봐줬는데도 연락도 없이 꿀꺽할라했나봄 기가찬다 뭐 어떻게 해야돼? 

대표 사진
익인1
핑계 ㄹㅈㄷ네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다살다 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신고한다고해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격이 얼만데 저래? ㄹㅈㄷ다 오늘 자정까지 입금 안하면 신고하겠다고 ㄱㄱ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7000원 ㅋㅋ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야 얼마 되지도 않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거진데 티비는 보고싶나 똘겡이네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깤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제 돈이 문제가 아니라 괘씸해서 걍 신고할듯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괘씸하기 짝이없음
누구 팬인거 같은데 얼굴먹칠 ㄹㅈㄷ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신고 ㄱㄱ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나 바보같이 마지막 기회줬어 이번달 말일에 안하면 진짜 신고한다고함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그랬어ㅜ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왤케 많이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럴거면 총대 왜 함ㅜ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혹시 계주 이름 ㅇㅈㄱ 이야?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놉 ㅠㅠ 아니야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허.. 사기 같은데.. 난 티빙 1년치 구하고 사기 당해서 그후로는 내가 방장함..ㅋㅋ 근데 ㅇㅈㄱ < 사기꾼 한테 사기당한 사람이 100명 넘을 거 같음 단톡방 있던데 인원이 80명 정도라 안 들어간 사람들도 있고 나처럼 그냥 넘기는 사람 있어서 일단.. 사기 같음ㅜ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신고해 나도 몇만원 소액이었는데 괘씸해서 신고함 보니까 신고 이미 몇번 걸린 애였고 신고했다고 캡쳐해서 보내니까 바로 보내더라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저런 애들은 뭐하는 애들이지
신고 혹시 어떻게 하면 돼?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변제일자 통보하고 아니면 신고하겠다고 하셈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랬다.. 스트레스 개받게하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대박이다 근데 몇요일 쓰는 사람 처음 봐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흥분해서 나도 모르게 튀어나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37000원이 없어서 저러냐 ㄹㅈㄷ 거지인가봐.... 돈도 없으면서 고양이는 왜 키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고양이는 존재하지도 않을 듯 트위터 사람들 고양이에 약하니까 핑계로 써먹나봐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더러운 책임회피형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근데 뭐 저리 오타를 많이 내냐.. 쓰니야 이미 기간 충분히 줬는데 다시 기간 주지말고 걍 지금 당장 안주면 신고한다 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냥 신고하고 통보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직한지 얼마 안됐으면 고소당하면 퇴사당할텐데 뭘 믿고 저러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런 사람들은 물어보고 사정 봐주는 게 아니라 언제까지 안주면 신고하겠다 통보해야 함. 그 날 되었는데 헛소리 한다?그냥 신고해야 함. 그래야 받을 수 있음.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 알겠어.. 하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 사람 백퍼 막일까지 저런다 그냥 신고해버려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생각도 그래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왜봐줰!!! 신고한다 해도 안 돌려주는 사람 많은데 겁이라도 줘야돼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고 진행한다고 했더니 저러는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계정 그렇게 쓰는거 합법 아니지않나? 신고가 되나 싶어서 ㅠ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걍 더 말할거 없이 신고해 더치트 등록하고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어디에 신고하면돼? 내가 이런경우가 처음이라서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사이버 소액사기로 경찰서 가야해 근데 신고될진 모르겠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자세히는 몰라서ㅠ 일단 더치트 등록하고 얘기 함 해봐 다음은 경찰서라고 그래도 안주면 신고하면 되는데 인터넷에 이런 사례많을듯 ㅠㅠ!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땡큐 ㅜㅜ 까먹고있다가 갑자기 스트레스 받는중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저러다 포기하는걸 노리는거 같은데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듯 ㅋㅋ 30만원도 아니고 3만원이 없을수가 있나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무조건 신고해야돼 소액사기 신고 안하니까 다 저래 진짜 열받아ㅠ나도 티빙분철은 아니지만 사기당해서..ㅎ너무 괘씸함 진짜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받았니 익아
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받았어 오늘까지도 연락없길래 고소 진행한댔더니 바로 보내더라 ㅋㅋ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ㅙ저래 으
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부장님 자녀상 당했다는데 가야 됨..??500 11:1379439 0
일상행정복지센터 다들 머라고 부름...?309 12:0436067 0
일상사무직 친구들아 나만 하루종일 월루함..?261 10:3656398 0
야구내 통장 비밀번호 8561임261 16:0133025 0
KIA/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2259 17:3118673 0
운전하다보면 진짜 화가 남 화가
22:02 l 조회 2
03년생이 힘든건 이유가 있음
22:02 l 조회 6
내일배움카드로 수업듣는데 포기 해야하는데 학원,강사 둘다 연락하는게 맞나,,?1
22:01 l 조회 6
컷 할까 파마까지할까 1
22:01 l 조회 5
필라테스 수업전에 진상인가?
22:01 l 조회 4
난 진짜 내남 ㅣㄴ 강아지가 젤 귀여운거같애
22:00 l 조회 11
아주 쉬는 날 일정이 똑같아
22:00 l 조회 5
개힘든데 gs 맛있는 거 추천좀,,,3
21:59 l 조회 7
왜 지금 고등학생들보다 00년대 고등학생들이 더 나이 많아보이지?1
21:59 l 조회 15
인스타스토리 잘 아는사람 제발 들어와줘ㅠㅠ1
21:59 l 조회 19
면접 덜덜 떠는 게 안 고쳐지는데 어떡하지 5
21:58 l 조회 36
우리엄마 동생이 먼저인거 보여서 짜증남
21:58 l 조회 9
엉덩이 큰 익들은 앉을때 폭신해?3
21:58 l 조회 41
나이먹으니까 이런 사람 너무 싫어져..8
21:58 l 조회 78
카페 알바하는데 프차거든 알바생 존잘 왔는데 사장이 두명이나 내보내버렸어9
21:58 l 조회 44
빵또아 먹으면 바로 화장실 가는사람 있어?
21:58 l 조회 5
같은행동 반복 하는거 무슨 병이지?4
21:57 l 조회 35
사무직은 하비 어쩔수없닝1
21:57 l 조회 21
공시 포기한 익들 있니??
21:57 l 조회 17
난 진짜 서울이 너무 좋음4
21:57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