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2523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성 사랑방
연관 메뉴
마성의방(성고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애인 있으면 전애인이랑 맞팔 끊어야돼?
49
1개월 전
l
조회
8164
인스티즈앱
ㅈㄱㄴ
둥이1
당연하죠........
1개월 전
글쓴둥이
엥 스토리도 보면 안돼?
1개월 전
둥이1
보고 싶으면 보세요......
1개월 전
둥이3
보고 차이던가ㅋㅋㅋㅋ엥 거리고 앉아있네ㅉㅉ
1개월 전
글쓴둥이
뜨면 볼 수 있잖아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글쓴둥이
그냥 신경안쓰여서 냅둔다는건 뭐임?
1개월 전
둥이4
왜그러니
1개월 전
글쓴둥이
?? 아니 그냥 뜨니까 본다는 사람도 있잖아
신경안쓰여서 냅둔다는 사람도 있고
1개월 전
둥이5
어그로 아니면 심각하다
1개월 전
글쓴둥이
어그로 아닌데..
1개월 전
둥이6
20대초면 그려러니 하는데 20대 후 이상이면 심각하다 정말
1개월 전
둥이7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 간혹가다 있던데 진짜 이해가 안 감ㅋㅋㅋ 걍 혹시모를 창구 하나 열어놓는다로밖에...
그리고 현애인이 싫다, 신경쓰인다 하면 맞팔 끊으면 될일을 굳이굳이 이해안된다고 그런마음 아니라고 굳이굳이 계속 유지하는 것도 이해가 안 감
1개월 전
둥이8
굳이 안끊어야돼?
1개월 전
둥이9
하 진짜 내기준 연애 시작할때 제일 빡치는 멘트임 이거
1개월 전
둥이10
당연하지 나 어제 애인이랑 똑같은 이유로 뭐라했음 아직도 기분 나빠 진짜 혈압오르게하지마라
1개월 전
둥이11
쓰니는 애인이 전애인이랑 맞팔, 스토리 보기 가능해?
30일 전
글쓴둥이
너는??
30일 전
둥이11
우린 서로 안도ㅑ
30일 전
둥이12
현애인이 전애인 맞팔하고 보고 좋아요 눌러도 상관없어?
30일 전
글쓴둥이
너는???
30일 전
둥이12
난 인스타도 안할뿐더러 안괜찮으니 물어본거임 깔끔하게 정리하고 철벽 잘치는 사람이 좋음
30일 전
둥이13
이걸 질문이라고…
30일 전
둥이14
22
30일 전
둥이15
나 상관없는데 …. 애인이 전애인이랑 맞팔인거 아는데 냅둠 연락만 안하면 머
30일 전
글쓴둥이
그러다 통수 맞는다..!
30일 전
둥이16
신경안쓰여서 냅둔다는 사람 ㅋㅋㅋㅋㅋㅋ 구라야 그거
30일 전
둥이17
당연..
30일 전
둥이18
네 예의요
30일 전
둥이19
응
30일 전
둥이20
하 진짜 이런 당연한걸 모르는 애들이 있더라
30일 전
글쓴둥이
그냥 떠서 보라고 올리는건데 보면 안되는건가
30일 전
둥이20
이걸 이해못하는거면 병원에 가봐야할듯
30일 전
둥이21
결혼 앞둔 우리 오빠 전여친이랑 아직도 맞팔인디 근데 걍 인스타 신경을 그닥 안써서 그런 것 같고 스토리.게시물 계속 눈에 들어오면 끊지 않나 보통
30일 전
둥이22
입장 바꿔서 생각해 보라는 댓글에 답글로 너는? 이 하고 있네 그냥
30일 전
글쓴둥이
너는?
30일 전
둥이23
뭐하러 끊어~
30일 전
둥이24
이거 쓰니가 항상 아쉽지 않은 연애를 해서 그럼 쓰니가 더 좋아하는 사람이 똑같이 하는거 당해봐야 치료됌
30일 전
둥이25
내 남친은 전여친 인스타 언팔 안했는데 원래 헤어져도 차단 언팔 안하는편이라면서
자꾸 그 여자 스토리 보고 나한테 험담 함
극혐이라면서 인생에서 지워버리고 싶다던데
원래 강한 부정은 강한 긍정이잖아
정말 아무 마음 없었으면 얘기도 안 꺼낼 거 같은데 좀 어이 없었음
30일 전
둥이30
아 그건 좀... 나도 안지우는편이고 상대도 안지워도 ㄱㅊ은데 진짜 인생에서 지우고싶은 전남친은 걍 싹 다 차단함 ㅋㅋㅋ
30일 전
둥이26
그 사람에대한 예의지 입장 바꿔서 생각해봐
30일 전
둥이27
뭐지 이건?
30일 전
둥이27
너는 상대가 그러면 기분 안 나빠? 그러면 뭐 상관없음 내로남불만 아니면
30일 전
둥이28
전애인은 뒤진건데 뭐하러 맞팔해 소식은 부고 소식만 알면 되는거임
30일 전
둥이29
자기 부모님이 그렇게 하셔도 괜찮으면 괜찮은거임. 괜찮아?
30일 전
둥이30
난 그건 별로 신경 안쓰임... 사진 안지우는거도 뭐.... 근데 새로운 여자가 신경쓰임 ㅋㅋㅋ 여사친들이나
30일 전
둥이30
전여친은 어찌됐건 지나간 인연임~~ 우리도 다 겪어봐서 알잖아 ㅋㅋㅋ
30일 전
글쓴둥이
그래서 어쩌라는거지
어쨋뜬 스토리봐도 ㄱㅊ다는거잖아 너도
30일 전
둥이30
말투 개싸가지네 ㅋㅋㅋ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예쁘게 뽑혔던 설리 개인 화보집.jpg
이슈 · 9명 보는 중
나 엽떡 홀에서 2인분 혼자 먹고있어
일상 · 3명 보는 중
AD
삼양이 일본 한정으로 출시한다는 불닭 카레
이슈 · 2명 보는 중
지금 시위대 실상을 들여다보면
일상 · 4명 보는 중
AD
응했다는게 반말 아니었어??? 나만 몰랐나
이슈 · 1명 보는 중
여주 도자기 축제 경품 논란
이슈
AD
AD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다
이슈 · 5명 보는 중
시드물 광고모델 됐다는 과즙세연
이슈 · 1명 보는 중
중국 미세먼지 발원지를 직접 가서 확인한 한국 취재팀
이슈 · 1명 보는 중
AD
혼인신고 후 1년 조금 넘었는데 이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슈 · 1명 보는 중
현재 은교여시 화보로 말나오는 공유..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시위대들 왜이래?
일상 · 1명 보는 중
2900원 삼겹살세트 호불호
이슈
환율 폭등중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아기 비버가 자기 통통한 배 씻는 모습 꼭 봐주라
이슈 · 8명 보는 중
길거리에서 제자에게 5분동안 폭언을 들은 선생님.jpg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연애하는 익들 애인이랑 전화 주기가 어느정도돼?
59
3:58
8157
0
잘생긴 애들일수록 진짜 안지려고 하는듯...
54
11:56
29856
0
나이 들수록 연상녀가 최고임을 느낀다 ㅋㅋ
35
13:57
11830
0
03 남잔데 이런 여자가 내 이상형인데 어느 환경에 가장 많을 확률이 높아?
50
16:19
7992
0
헤어지고 한번쯤은 연락 온다 vs 완전 끝이다
27
10:27
6227
0
애인이 동료랑 사적인 카톡해서 물어봤는데 호감 없이 그냥 한 거래 믿어야 함?
30
12:55
4029
0
난 몽총한애들은 바람좀 안피었으면 좋겠어
17
3:53
2528
0
결혼
아니 이러다가 진짜 30대 중반되서 결혼하거나 혼기 꽈악 찼을 때 결혼할 거 같음
27
13:40
4521
0
다들 애인이랑 1박 여행갈 때 가방 뭐 매....??
16
19:18
1891
0
사랑받는 연애를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사랑받는 연애가 뭔지 궁금해
16
06.13 23:38
9284
0
여기 댓글보면 다들 잘생긴 사람 만나봤나봐
13
16:22
2680
0
이별
이별통보 받고 차단당했어..
48
12:47
1438
0
intj 남익 무물함
42
16:30
467
0
본인표출
연애중
내가 너무 많이 바라는걸까?
45
10:28
1441
0
나만 이래..? 생리할때 ㄹㅇ 헤어지고 싶음
10
12:07
723
0
하 애인이 어쩌다가 예전 스토리를 보내줬는데 🚙🩵 라고 적혀있었거든 신경쓰이는거 이해되니,,
23:11
l
조회 26
연애중
애인 자기 질투 없대놓고
23:08
l
조회 13
내 애인 털이 별로 없어 신기해
23:08
l
조회 6
이별
하루종일 고민만 하다가 그냥 연락 보냈다
5
23:07
l
조회 28
화난다고 가버리는거 누구 잘못인지 판단좀
2
23:07
l
조회 7
하 재회연락 할랫는데 ai가 말리네..
6
23:06
l
조회 59
너네를 숨기고, 잘해주기만 했던 연애 한 적 있어?
23:05
l
조회 6
인생의 가치관도 서로 맞춰질까
1
23:02
l
조회 21
지금 만나는 사람 이사람 없으면 안될것같고 해도
3
23:00
l
조회 39
맘 식은채 헤어지고 1년 이상 지나고 얼굴 봤던 사람?
22:59
l
조회 17
너무 힘들면 잠수타고 싶은데 이게 회피형이야?
1
22:58
l
조회 14
스킨십 속도 빠를수록 금방 식는다고 생각해?
3
22:57
l
조회 38
4년 연애 하다 헤어졌다
4
22:56
l
조회 46
눈 작은데 코 이쁜 남자랑 눈 이쁜데 코 별로인 남자중에
3
22:56
l
조회 16
HOT
더보기
현재 sns에서 난리난 영어못하는 엄마 꼽준 가이드..JPG
65
양세형 이상형이 어이없는 양세찬
13
혼자 잘 노는 사람 특징
27
애인 집 놀러갔다가 아파트 현관문부터 정 떨어진 이유
26
조카를 때린 후 벌어진 일
20
만났던 사람중에 제일 쓰레기같은 사람 말하자
2
22:54
l
조회 46
내가 정신을 못 차린 건지 결혼하기 좋은 사람인데도 헤어지고 싶고
1
22:51
l
조회 35
헤어지고 한번쯤 연락 왔다는 둥들 사귈때 어떤식으로 상대를 대했어??
2
22:48
l
조회 49
신기하다 애인이 우는 임티보고 울지말라고했어
22:46
l
조회 18
관심있는상대한테연락햇는데 읽씹
22:44
l
조회 22
헤어지고 2달만에 카톡 전화왔는데
9
22:44
l
조회 70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16
1
하 애인이 어쩌다가 예전 스토리를 보내줬는데 🚙🩵 라고 적혀있었거든 신경쓰이는거 이해되니,,
2
하 재회연락 할랫는데 ai가 말리네..
6
3
지금 만나는 사람 이사람 없으면 안될것같고 해도
3
4
최악의 멘트 탄생
3
5
난 키작남 진짜 안될거같음..
15
6
이별
진짜 나 없이 잘 사나보네
8
7
아 밖에서 이정도 스킨십 다함? 흔해?
5
8
혹시 맘 식거나 정리되고 다시 보면 어때?
11
9
만났던 사람중에 제일 쓰레기같은 사람 말하자
2
10
내 애인 털이 별로 없어 신기해
11
난 싸우는거싫어서 내가 거의다지는거같어...
1
12
헤어지고 마음 많이 접었다 생각했는데
1
13
연애중
이거 내가 사과해야겠지?
13
14
결혼
애인이랑 모은 돈 1억 차이나는데 결혼해도 괜찮을까?
9
15
헤어지고 2달만에 카톡 전화왔는데
9
16
말이 정말 중요한 것 같아
2
17
이별
약 1년 뒤에 연락온 둥이들 인스타
3
18
4년 연애 하다 헤어졌다
4
19
마음 식어가는게 말에서 느껴진다
20
썸남이 폰 화면 캡처한거 보였는데 통화 중 떠있어
11
1
난 가슴 작아도 슬렌더가 진짜 예쁜 몸 같아(후방주의)
36
2
와 엽떡 시켰는데 시키고 1분만에 후회중...
22
3
괜찮은 신입 뽑은 팁좀 ㅜㅜ 어떻게 뽑을 때 마다 애들이 폐급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가 꼈나..
30
4
호르무즈 재봉쇄됐대…
4
5
이쁠수록 남사친 없다는말 찐같음
14
6
신입이 너무 맹~한데 어떡하면 좋아???? 달랑 3명에서 업무분담해서 해야하는데 하 ...분명..
17
7
27살 되니까 진짜 정병온다...
9
8
로테이션에서 11표중에 8표 받은거면 ㄱㅊ은거야?
5
9
부추는 꼭꼭 씹어야..
3
10
98년생 29살 솔직히 얼마모았니
4
11
20대 후반 백팩 애용하는 익들아 뭐 메고 다녀..
15
12
40 애들아 어때 내 야식
29
13
이 명품가방 어때? 오랫동안 갖고싶었어
1
14
난왜 20살때 느좋녀가아니었지
1
15
귀걸이 살말!40
8
16
흰옷 누래진거 과탄산소다 100퍼 하얘지니
3
17
세 가지 취미 있어야함 그 짤 아는 사람 (사진O)
6
18
대익인데 한달에 60정도 쓰는데 너무 많이 쓰나…?
3
19
옛친구 연락 하고싶다 !
1
20
고양이 좀 아는 사람 … 애가 베개에 쉬야를 해
1
애인 집 놀러갔다가 아파트 현관문부터 정 떨어진 이유
28
2
영화 촬영 중 리얼하게 찍힌 장면들
1
3
시골마을에 수의사 온다는 소식에 아픈 개 업고 달려온 소녀
4
3년 동안 손톱 길렀다는 아줌마
2
5
9급 토목직 공무원이 비인기 직렬인 이유
6
운동을 해도 몸이 변하지 않는 이유
3
7
2만원 빌렸는데 5천원 달라는 친구
8
8
부대찌개 레시피 타투
1
9
자취 하면서 알게 된 진리 중 하나
4
10
한국에 없는 베라 메뉴들
11
죽어도 안기기 싫은 고양이
12
98년생이랑 친구 먹으려한 빠른년생
13
음색은 권진아 스타일은 한로로 라고 불리는 가수.jpg
14
강남이 깜짝 놀란 어떤 중국인의 귀화시험 오답
1
15
현실적인 걸그룹 인터뷰
1
16
여성 호르몬의 위엄
1
장원영 원래 속도로 보면 왜 논란인지 모르겠음
14
2
우리나라 현재 실업률 2.9네 선진국 최저 수준이래
10
3
와 진짜 남돌은 돈벌기 쉽다...ㅋㅋ
24
4
ㄱ
ㅈ* ㅅ +ㅇ* ㅇ
4
5
아니 나 플레이브 그냥 좋게보던 익 한명일 뿐인데
8
6
라이즈 옷퀄 어때??
13
7
핌릿캣 공식인사할때 캣세라릿이라고 하네
8
뭐지 시아준수 성동구사나?
8
9
돌판에서 다 탈덕해도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계정들
3
10
나 진짜 궁금햔거 있어 왜 여돌 매니저는 숏컷이 많을까?
3
11
나 하이브 입사한당
4
12
이민가서 사회적으로 성공해가지고 영국 여왕훈장 받았으면 대단한거임?
4
13
라이즈 이번에 빡센컨셉임?
7
14
원빈이 소매 디테일봐;;;
8
15
요즘 슴에서 나온 앨범 다 좋다
16
아이돌 매니저 간호학과 차면허 있는 23살 남자가 할수있을까
3
17
걍 이번주에 지구 멸망햇으면 좋겠다
2
18
ㄱ
한쪽팬들은 절대 안하는 메이저 알페스가 가능함?
24
19
장하오 시계 카시오네
8
20
하이브 vs 조선일보. 어디가 한국경제에 더 도움되는 기업임?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