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260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307
맨날 애인 집 근처 또는 애인 자취방에서 데이트하고
밤11-12시이전 막차타고 집가는데
단 한번도 데려다준적이 없음..
우리동네쪽으로 데이트 하러 온적도 없음 ㅎ...
(같은 서울살아....차로 30분이내)
나 26 상대 30
둘다 직딩이야!

대표 사진
둥이1
내 애인도,,, 맨날 내가 가서 만나
가끔 우리동네에서 만나고 싶다 해도 거기 할 거 없다 하는데 데이트 해도 그냥 애인 집에서만 있거든
이따금씩 외출하면 태워다주는데 태워다줄때마다 기름값 얘기하고 생색 엄청 내
나는 매일 편도 한시간 반 거리 왔다갔다 하는데...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랑 같다 ㅎㅎㅎ.... 하... 아직 사귄지 얼마 안되어서 이런사람인줄 더더욱 몰랐고
마음이ㅜ점점 식어가.. 물론 애인 동네가 나도 서울이지만 애인은 서울 완전 중심이라 그쪽이 할것도 더 많긴한데 그렇다고 밖데이트 자주하능것도 아니고...
익아 어떻게 할거야..? 마음 안 떨어져? 나이차가 혹시 어느정도나?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
나이차 꽤 나,,,ㅎㅎ
일단은 계속 만나고는 있는데 마음이 점점 멀어지는 것 같긴 해 상대 자취방에서 노는건데 어느순간 내가 좋아서 도와준 집안일이 내 역할이 되어가더라고?
둥이는 절대 그런거 좋은 마음으로라도 해주지마 습관돼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39
집안일까지해준다고?? 둥이는 본가살아?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
응,, 난 본가 살구 애인집에서 저녁 같이 먹고 정리해주고 청소도 이따금씩 해주고 그래^^,,,
애인이 배달음식 시켜놓고 남은거 정리해주고...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50
근데 이런연애 왜하는거야? 궁금해서..
안그런남자가 지천에 깔렸는데
그렇게 사랑?해?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렇게 사랑했지 그냥 같이 있는 시간이 너무 좋았어
근데 나도 요즘 다른 사람은 더 다정할텐데 싶은 생각이 들더라고,,,
지금 사람 만나기 전에 소개도 많이 받았는데 이어지는 사람 없고 이 사람만큼 같이 있는게 재밌는 사람이 없었어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2
왜 만나줭?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당연하지 않는거겠지~라고 계속 생각하고 좋아하는 마음으로 버텨왔는디..
단 한번도 그런적이 없어서 나도 이제 슬.. 바음이 떨어지네
이제 만난지 거의 한달 다 되어가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그런 마음으로 만났았음.. 매번 내가 걔네 동네로 가고 버스로 한시간이었는데ㅜ 지나고나면 진짜 왜만났지 싶음ㅋㅋㅋ 하루 빨리 탈출할걸 하는 후회 겁나했으~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3
ㅋㅋㅋ..나도 자취를 안해서 맨날 애인 사는 지역으로 가는데 거리가 머니까 안 데려다주더라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차로 어느정도 걸리는데???
나도 같은 서울인데 밤에 차만 안막히면 30분이내긴해..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경기도 얜 충남이라 많이 멀긴해 근데 내가 거의 9할을 걔네 지역 감..차도 있으면서 운전하는 거 싫어함ㅋㅋㅋㅋㅋ언젠간 헤어질 거 같긴해..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45
오잉 그 정도인데도 애인이 쓰니네 동네에 놀러 안 간다고?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4
왜 만나..연인을 떠나서 차 있으면 친구사이라도 종종 데려다줌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두..면허있고 종종 부모님차 끌고 친구들이랑 놀러가는데 난 애들 다 데려다주고... 같이 카페도 가고 그러거든.......

한번도 안 데려다주는건 문제있는건가?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5
진짜 이해가 안되네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6
왜만나ㅠㅠㅠㅠ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7
엑........ 데려다 줄 만한데
나는 기차역 데리러 오고 데려다 주는 거 생색 부리는 거 싫어했는데 오히려 감사해야했었나;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그거라도 진짜 고마울 것 같아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8
불쌍해라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9
만나지마
차있는쪽은 별일없으면 당연하게 매번 데려다주려고 하고
차없는쪽은 매번 고마워하면서 더 잘해주려고 하고
그게 제일 이상적인듯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나두 데려다주는게 당연하다 생각 절대 안하고 그런 행동 해주면 더 잘해주고 고마워했을거같은데 ㅎㅎㅎ...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43
쓰니 마음은 이해한다만 거짓말은 치지 말자 "남자가 여자친구 집에 데려다주는 게 당연한 거지"라는 생각을 갖고 있으니 쓰니가 지금 서운한 감정이 생기는 거임
당연하다고 생각 안 할 사람은 애초에 안 데려다줬다고 서운해하지 않음 디폴트값이 데이트 이후 각자 집으로 가는 것으로 잡혀 있으면 서운하다는 감정 자체가 생길 껀덕지가 없잖아
글고 요즘 경유 리터당 2000원 넘어서 기름값 진짜 뒤지게 비싸거든 안 막히는 거 기준 30분 거리면 왕복 1시간이고 서울이면 조금만 막혀도 2시간 걸릴 거라 난 굳이 안 데려다줘도 이해했을듯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43
남자가 여자 데려다주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하면 똑같이 데려다주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남자를 만나 친구야
그리고 원하는 걸 챙기려면 그것만 챙겨야지 착한 이미지까지 욕심내지 말고.. 누가봐도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으로 보이는구만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10
만나지마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1
귀찮아서 그런거임
난 할 거 없어도 상대 동네 가고 상대도 내 동네 와줌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ㅠㅠ 상대가 엄청 복잡하고 귀찮거나 손해보가나 불편한거 싫어하거든..? 핳하..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2
왜 만나줌 ㅋㅋ 진짜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2
늦은 시간에 막차 타고 집 가는 애인 걱정도 안 되나 보네 ^__^ 흠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ㅎㅎㅎ...진짜 매일 막차 타 ...출근하고 그 시간에 집가면 졸면서 가..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3
엄청 을이네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쩌다 일케됐디...에호.......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4
안대려다 주는건 양보해서 그럴 수 있다 치는데 맨날 자기동네에서만 보는건 양아치 아님? 친구한테고 그렇게하면 욕먹는데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ㅎㅎㅎㅎ... 정말 온적이 없어 ㅎㅎ 실화야...사귀기전에 내가 몇번 오라해서 겨우겨우 한 번 온적있기는해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39
22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5
썸때도 관심있으면 늦은밤에 위험할까봐 데려다주던데 ,, 그냥 다정한 남자 만나자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게 맞는거같아 ㅎㅎ,,, 간만에 제대로 된 연애 시작하나했는겡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39
어떤점이제대로된거였는데??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6
만나주지마 그쪽만 가지말고 반반정도로 조율해 그냥 다음에 만나자 하고 약속 파토내 다정하고 자상하고 좋아해주는 사람을 만나ㅜ 윰세 순록이처럼 확신주고 다정한 사람 밤에도 보러 가자나!!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히히ㅣ 아라써 다음번에도 그쪽으로 초대하면 그냥 약속 파토내볼게!!
세상엔.. 남자도.. 많 다... 순록아 사랑한다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6
나는 순록이같은 사람까진 못만났지만 쓰니는 꼭 만나길!!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7
썸때도 저랬어?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썸때도 데려다준적은 없는데 내가 울동네 오라해서 진짜 겨우겨우 한 번 온적은 있어!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8
한달만났는데 자차도 있고 본인 자취방에서 놀았고 늦은 시간인데 한번도 안데려다주는건 문제가 있다..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나도 상대가 데려다주는게 당연하지 않고 쉽지 않다는 걸 알고있긴하거든
근데 한번도 그러지 않는다는게....
내가 이상하게 생가하는거 아니지..?..문제 맞지..? 나 매일 막차타고 힘들게 가는디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8
응.. 나도 비교적 데려다주는거 필수라고 생각 안하는 편인데 이건 좀 너무하다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9
저건 개별론데,,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21
나 오늘은 데려다줄 수 있어? 라고 말한번 해본적 있어 혹시? 말하고 반응도 알려주면 더 좋을듯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확실하게 그렇게 말 해본적은 없어! 그냥 힘들다 다리아프다 우리동네로와줘라 까진 해봤는데 겨우 한번 왔었오 ㅎ... 근데 우리동네도 지하철 타고 오긴했어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21
차가 본인차가 아닌건가.. 차 유무를 떠나서 그냥 데려다주지도 않아..?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본인차야 ㅎㅎㅎ.... ㅠ 서울에서 운전하는거 별로 안 좋아한다고 말은했긴해..
응응 집 근처까지라도 데려다준적 없오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21
근데 매번 본인집에서 집데이트하고 데려다주지않는거 그냥 본인이 애쓰고싶지않은거자나.. 너무 별론데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22
자차로 데려다주는게 의무는아닌데 그러면 중간지점에까지라도 오는게 맞지않나 이기적인데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24
만나지마 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25
엥 그건 좀 이상하다 계속 남친집 근처에서 보고 밤도 늦었는데 왜 안데려다줘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26
데이트 장소를 바꿔보면 안돼? 중간에서 만나자고해 남친쪽으로 가도 밖데이트 잘안하는 것도 짜증나네; 진짜 본인 편한것만 할라고..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조금 자기가 손해보는걸 싫어하는것 같긴해 성격자체가....!
응응 조금 더 지켜봐볼건데 다음 데이트는 중간에서 보자 하려고!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27
안데려다줄거면 밤늦게 붙잡아두질말던지 아니면 중간에서 보던지해야지 너무 이기적이야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28
22...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28
집에 놀러온 동성친구도 멀면 역까지, 30분거리면 데려다주는데.... 기름값? 생각없음 걍 우리집까지 와줘서 고마운디..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29
아니 먼저 한번은 데려다줄게 라고 할 수 있는데 귀찮아서 안그런다는거잖아 나같아도 정떨어짐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30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31
하 ㅋ 난 친구들이랑도 서로 데려다줌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32
당연하게 생각하지는 않거든 나도? 근데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저렇게 내쪽으로 와서 놀다가 밤늦게 간다고하면
난 무조건 태워줄거 같음... 아니.... 진짜 어이가 좀 없네 ㅋㅋ큐ㅠㅠㅠ 아니면 내가 쓰니쪽에가서 데이트하고 ! 내 차 타고 다시 돌아오겠다!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33
애인만 자취해?? 너 자취방으로 오라고 하던가 너 집근처에서 데이트하자고 하면 안되나?? 솔직히 데려다 주는건 차 끊긴것도 아니고 요즘 기름값 너무 비싸서 나는 오히려 데려다주는게 부담스럽던뎅..
근데 나만 계속 그쪽으로 가는건 너무 피곤할것 같음 ㅠ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34
왜 굳이굳이 이런 연애 해?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35
헐…이해 안됨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36
친구라도 저렇게 안하겠다
따뜻한남자 만나 ㅠㅠ 심성이 따뜻한사람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36
그리고 너무 밤 늦게 헤어지는데 걱정도 안되나 ㅠㅠ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ㅠ.... 슬프다.... ㅎㅎㅎ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37
그냥 짝남도 이렇게해주는데....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38
왜... 왜 만남?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39
버스?지하철?타는곳까지도 안데려다줘??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걸어서 지하철역까지는 그래도 데려다줘!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39
그나마다행이긴한데 엠비티머야?
그리고 너희지역에서는 안노는게 일단별로야
안데려다주는건 뭐그렇다고치더라도
너무 자기편한위주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39
내 전남친도 데리러와주진 않았는데(뚜벅이) 별개로 많이좋아함 근데 이런느낌은 아니였어 ㅋㅋㅋ우리동네도 오고 그때는 얘가 알아서가고 가끔 본가다녀오면 기차역 데리러와줄때 있었고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40
한 달이면 빨리 정리해 시간 아깝다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41
나도 애인만 자취해서 애인집 자주 가는데 나 안 데려다주거든 오고 가고 다 알아서감
올때마다 밥사주니까 뭐 그러려니함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41
밥도 안 사주면 거르셈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밥은 거의 돌아가면서..? 내는듯해 ㅎㅎ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42
나도 옛날에 저런 연애한적있는데 개후회됨 헤어져ㅠㅠㅠㅠㅠ다정한남자많아..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44
꼭.. 가서 데이트 해야 돼?...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46
몇살이야 남친? 근데 나도 전남친은 한번도 데려다준 적도 없고 나 사는 지역 오지도 않았는데 (내가 항상감 ㅋ..) 지금 남친은 맨날 데리러오고 데려다주고 나 사는 동네까지 와주는 거 보면서 그냥 예전 남친이 날 별로 안 좋아했구나 생각함

단순히 집 안 데려다줘서가 아니라 사실 실제로 여자 졸라 많고 어장남에 잠수탄 쓰레기긴 했음^^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26 남친 30 둘다 직딩! ..
그렇구나... 헤어지고싶은생각이 든다 ㅎㅎ...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47
엥... 한달이면 진짜 좋아 죽을때인데도 안데려다 준다고...? 그냥 헤어져.. 그거 안좋아하는거야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48
나였으면 그냥 중간지점 밖에서만 본다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49
진짜에바다 인티에서도 만장일치로 헤어지라는거면 ㄹㅇ헤어져야함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51
ㅁㅊ 아웃이다 넌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52
난 친구도 데려다주는데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53
넌 더 소중한 사람이니까 그런 거지같은 사람 차버리고 너 더 아껴주는 사람 만나자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54
전남친(왕복 1시간 반 6년), 현남친(왕복 2시간 이상 1년) 사귀는 내내 다 데리러 오고 데려다 주고 난 늘 집에서 시작-집에서 엔딩이야. 물론 내가 요구한 적 없고 당연하게 생각하지도 않음. 미안한 마음에 운전할 때 옆에서 잠도 안 자고 선물을 많이 하는 편. 갈등 있었던 적 단 한번도 없음..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39
그 당연하게 생각안하면 어떤식으로 표현해?!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54
위에도 썼지만 여행하느라 하루종일 차에 있는 상황에서도 단 1초도 잔 적 없고 고맙다는 말 입에 달고 살아! + 주유권 선물 + 차에서 기다리게 안 하고 미리 나가 있기 등등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39
오 그렇구나 뭔가 그런 태도 자체가 계속 해주고싶을거같아 ,,,ㅎㅎ 혹시 엠비티아이 뭐야??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54
Isfp!! ㅎㅎ 표현 잘하는 성격이야!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39
54에게
부럽다 ㅜㅜ 저것만 봐도 평소에
어떨지 상상이 가! 이쁜 사랑해 !!🤍🤍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54
39에게
ㅋㅋ 둥이도 둥글둥글 좋은 사람일 것 같아!! 이쁜 말해줘서 고마워! 행복하자💚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39
54에게
나는 내가 생각했을 때 좀 … 그렇지않은면이 있거든. 가끔 문제 생길 때가 있어 ㅎ,, 그래서 오히려 둥이한테 배운거같아!!!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56
썸도 데려다주는데 머임 ㅠ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도파민개쩌는사랑vs안정감미친사랑77 1:3217997 0
다들 애인이 이성집에서 잤으면 어떡할거야53 16:127440 0
피임약 권유한게 잘못이야?45 11:106274 0
소개팅했는데 전전연애 6년 반 만났다는데35 14:404205 0
다들 애인 어디서 만났어??27 14:281933 0
아 인티제남어렵다
19:53 l 조회 6
이별 정말 최선에 최선을 다 하니까 하나도 안 힘드네
19:53 l 조회 2
너네가 호감많이 있었던 사람 두달뒤에보면 마음이 식어??
19:52 l 조회 3
증거도 없고 낌새도 없는데 바람피는거같아 1
19:50 l 조회 7
이거 만나자는거 말자는거…?2
19:48 l 조회 18
여자들은 이런 남자 쉽게 못 대하고 어렵고 무서워하나?3
19:45 l 조회 19
연애중 내가 애인한테 너무 많은걸 바라는걸까?? 3
19:42 l 조회 19
사내 썸인데 그분 사무실 들리거든? 간단하게 힘날만한 거 챙겨주고싶은데 뭐가 좋을까!!
19:42 l 조회 4
애인이 먼저 고백해서 한 40일째 사귀고 있는데 3
19:41 l 조회 34
회피형 방치했더니 ㅋㅋㅋㅋㅋㅋㅋ11
19:31 l 조회 83
잘생기고 키 180 넘고 차있고 이레즈미 있는 남자는 어떤 여자 만날까?1
19:29 l 조회 24
못생남 좀 꺼져..ㅜ1
19:24 l 조회 34
이정도면 운명 같은 사랑인가?
19:23 l 조회 25
전애인에 대한 죄책감 어떻게 버려...?? 4
19:18 l 조회 37
애인이 내가 좋아하면 맘이 줄고 내가 식으면 맘이 커져1
19:18 l 조회 21
다들 애인 생기면 언제즘부터 sns에 티내?? 4
19:12 l 조회 41
이별 잘 살다가 왤케 또 미친듯이 생각나지 했는데
19:12 l 조회 31
다들 상처받으면 꼭 헤어져라 4
19:10 l 조회 53
남자 보는눈이 너무 없어서 연애 포기하기로함6
19:06 l 조회 70
소개는 부담스럽고 주선자껴서 밥먹자고 하는 사람들 무슨 성향인거야?2
19:03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