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267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0

[잡담] 천안직딩익 19시 퇴근하고 망고시루 먹고 싶어서 급 성심당옴 | 인스티즈

아침에 출근하면서 성심당 보냉백 야무지게 챙겨옴ㅋㅎㅋ

서대전역서 20:15에 떨어져서 버스타고 성심당행

ㅈㅂ 품절이라는 최악의 시나리오는 없길 바라며 두 손 모으고 간 결과




[잡담] 천안직딩익 19시 퇴근하고 망고시루 먹고 싶어서 급 성심당옴 | 인스티즈

굳👍🏻

이제 내일 출근을 위해 21:43 무궁화호 타고 집 가는 길ㅎ

대표 사진
익인1
천안이면 뚜쥬루가 더 낫지 않아?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뚜쥬루는 망고시루가 없어요🥲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맛있겠다😚😚😚 나 한입만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꺼먼꺼몬🤭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옴뇸뇸!!!!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천안 사람인데 포크들고 쓰니 집 가도 돼??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기차로 얼마나 걸려?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간도 안 걸려!! 심지어 무궁화호 타면 택시비 기본 요금보다 저렴함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케텍스 srt로 2~30분이면 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때도 있어? 나도 한번 가보고싶당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평일 늦은 저녁은 후기가 없어서 걱정했는데ㅜ 롤도 많았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여유있을 때 도전해봐야겠당
하도 줄 길다고 해서 도전할 생각을 못했었어 ㅠ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빵은 남은게 별로 없는데 부띠끄는 괜찮더라! 심지어 입장줄은 프리패스야 들어가서 결제하고 나오는데 5분도 안 걸린 듯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우!! 고마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축하해 ㅎㅅㅎ 담에 망고타르트도 먹어봐! 상큼하고 맛있음!!!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핳 추천 고마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크으 행벅하겠다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너무너무😋ㅎㅎ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축하해 구해서 다행이당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단해 맛있게 잘먹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끊임없이 시기하고 질투하고 어쩌고 저쩌고🥲
맛있겠당 얼른 집 가서 맛있게 먹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천안인데 갈궤 ㅎㅎ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개부러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마침 야구경기도 대전에서 안해서 괜찮았겠다 맛나게무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귀욥당ㅋㅋㅋㅋㅋ
나는 서울에 연수받으러 온 대전에서 직장다니는 사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말도안돼 나 오늘 10시에 가서 1시간 넘게 기다렸는데 ㅠ.ㅠ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너네 그럼 시위 나간사람들 일베라 생각하는겨?459 06.06 17:1174563 2
일상살면서 민주당 지지하는 2030은 무조건 걸러야겠다306 06.06 22:1530833 34
일상와 잠실 시위 싸잡아 욕하는 곳은168 06.06 23:5121781 10
야구 말리는 심판이랑 양의지만 봉변82 06.06 18:4224876 0
삼성/정리글본인표출달글 라온이 재희 소녀 답게 첫 세이브 기념으로 기프티콘 쏠게...... 63 06.06 20:44688 6
남자들 요새 몇살쯤 결혼하는거 같아?
10:50 l 조회 1
결혼식 갈때 청첩장 들고 가?
10:50 l 조회 1
윤어게인만 문제가 아니라
10:50 l 조회 1
떡볶이 먹말 15000
10:50 l 조회 1
인티도 원래 첨엔 시위 옹호하고 재투표 해야한다고 다들 그랬는데
10:50 l 조회 1
옛날 유튜브 영상 찾고있어..ㅠㅠ아는사람?
10:50 l 조회 3
왼발야마
10:50 l 조회 1
오늘 시원하다 비와서
10:49 l 조회 3
가짜가슴의 사람들 지금 있어? 아니면 가짜가슴되고 싶은 사람
10:49 l 조회 4
옆에 있으면 인성 나빠지게 하는 사람이 있음 빌런들이랑 팀플할때부터 이 생각함
10:49 l 조회 3
이제 고소당했다고 합의금할 돈 계좌에 보내달라고하겠지1
10:49 l 조회 3
재회업체까지 써서 재회하고 싶은거면 걍 놓는게 맞지1
10:49 l 조회 5
민주주의 주입하는 게임
10:48 l 조회 16
헐 시위에서 경찰들 몰이하던 애들 고소당한대2
10:48 l 조회 16
여자들 나이먹고 소개팅 하고싶으면 반드시 취직하고 취집할거면 어릴때 해..7
10:48 l 조회 25
인성 안좋은 이유는 뭘까 난 인성이 좋아질수 없을거 같다4
10:47 l 조회 15
배터리 77퍼다1
10:47 l 조회 6
아빠는 왤케 투덜거리지.. 야구장 데려갔다가 기분만 잡쳤어 1
10:46 l 조회 38
ㅋㅋㅋ 아 진짜 인티 회원들 뭔가 개웃김 ㅋㅋㅋ
10:46 l 조회 54
근데 여기만 진짜 여론 다르긴해ㅋㅋ21
10:46 l 조회 133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