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270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49

국장 미장 둘다

내일부터 조금씩 정리할지 6월중순까지 놔둘지 고민되ㄴㅔ..

대표 사진
개미2
할생각업슴 해도 내년초?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3
고밍중 이라고 할라다가 1익인 댓글 보고 쏙..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15
뭐였여?!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4
조금씩 하고 있음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5
없음 .. 그먕 예수금만 들고있어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6
나도 고민... 하닉 삼전 8개월전 들어갔는데 너무 올라서 이게 계속 이어질까 싶어서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7
미국 11월에 중간선거니까 그때 눈치좀 보려고 너무 오른다 싶으면 조금팔아야지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9
이달 말에 시드 집중하게 종목정리할라고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10
5월말이나 6월 중순에 약간 올해 가을까지는 잔치일 거 같고 그 때 시황보고 판단하려고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11
난 하닉은 올해말까진 쭉 들고갈 생각..난 백프로 갈수록 오른다고봐서 여전히 추매중 (그냥 내가 그렇다는거고 투자는 소신껏하자)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12
기회 안줄거같아서 홀딩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13
난 포트에 삼하현만 있어서… 하반기까지 홀딩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14
난 물린애들 다 익절시키고 종목수 줄이고 종목당 시드를 늘려서 갖고있을라고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16
내년
26일 전
대표 사진
개미17
평생 주식 할 생각으로 산거 아니면 빨리 현금화해 .. 하락할때 다 같이 던지면 진짜 골로가....
26일 전
대표 사진
개미18
나는 한 7월??? 걍 그 때 현금 필요해서임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개미19
난 이미 한번 함... 한반 더 하고 싶어서 기회 보고있으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쏠탑투 다들 평단모야?25 06.10 14:571747 0
공포에사는건 잘하겠는데 환희에 파는걸 못하겠네16 06.10 23:072014 1
근데 왜 외국인은 잘 치고 빠지는거야?14 06.10 14:561599 0
비트코인 하는 사람이 반도체주식도 나락이라고 축하한다고하는데9 06.10 16:36659 0
하닉 또 190대올까....16 10:551350 0
국내주식 와 삼전 거의 최고점에 팖2
12:21 l 조회 86
내일도 코스피 떨어질 여지가 있나?
12:21 l 조회 31
샘올트먼 14~15일 방한으로 삼성이랑 카카오 만난다는데 카카오 오를까?2
12:04 l 조회 34
짤막 정보2
11:51 l 조회 114
하이닉스 지금드가는 거 ㅇㄸ8
11:35 l 조회 973
물 계속 타는게 맞냐..1
11:31 l 조회 133
엘지는1
11:30 l 조회 50
휴 잘참았다
11:29 l 조회 52
삼전 29에 걸어놨는데 깜빡하고 자서 사짐...ㅋㅋㅋㅋㅋ5
11:24 l 조회 151
슬슬 힘 빠지는 느낌인데
11:24 l 조회 62
어제오늘 250으로 50잃었어
11:23 l 조회 43
하이닉스 움직이는 거 재밌네..1
11:19 l 조회 106
하닉 또 190대올까....16
10:55 l 조회 1356
삼전 살건데 내일까진 보는게 맞겠지4
10:53 l 조회 226
주린이 질문…2
10:51 l 조회 60
하닉 평단 온 사람들아 팔거야 놔둘거야4
10:37 l 조회 140
아침에 살걸...9
10:30 l 조회 847
주식 계좌 하나 더 만들려고 하는데 어디 추천해? 4
10:28 l 조회 71
"무” 에서 다시 시작하게 해줘ㅠ제발2
10:21 l 조회 100
하이닉스는 진짜 뭘까3
10:19 l 조회 19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