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276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399

[잡담] 아 자격증 6수 하는 애인 한심해 | 인스티즈

애인 27살이고 인서울 4년제 나왔는데도 저러네

기사시험 6수 하고 결과 기다리는 중

컴활 2급 필기 3수짼데 마인드가 저래....


대표 사진
둥이1
싫다..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2
1급인줄 2급이면 좀 심각한데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3
내 전남친은 토익 6수인가 7수인가했음 700이 안나와서 진짜 한심하긴함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43
이거 난데... 후 .. 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4
2급을??? 필기를??? 3수????......아니 나도 돌대가린데 2급 필기는 한번에 붙었는데;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ㅌ ㅠ 하 갑갑해 뭐라 하면 컴맹이라 어렵다... 요즘 컴활 개정돼서 예전보다 난이도 올라서 헬이다 비교가 안된다 막 이럼ㅋㅋㅋㅋㅌ 얄미워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25
나도 본문같은 스타일은 넘 한심하고 싫은데 컴활 한정으로 얘네는 응시료 벌려고 요즘 엄청 어렵게 낸다고 악평이 있긴 하더라구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39
컴맹…? 이러고있네…. 누가 c언어하래?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나듀 컴활 2급 3수했어... 돌맞긴한데 오히려 실기는 한방에 된 미스테리 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41
혹시 실기공부 집에서햇오? 학원에서 햇오?ㅇㅅㅇ?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12
필기 실기 다 집에서
24일 전
대표 사진
둥이41
헐 대단.. 고마워!!
24일 전
대표 사진
둥이40
인스티즈에서 6수하는 애도 봤는디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5
2급을....? 필기 문제은행식 아냐? 바꼈나? 아무리그래도...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6
2급을?? 그냥 공부 한다고 하고 안 하는 거 갘은데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7
걍 공부 안하는 것 같은데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9
인서울 4년제인데 왜 저러는건지 신기하다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10
한심하다 헤어쟈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11
1급 실기면 몰라도 2급 필기는…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13
답답하면 헤어져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18
22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14
컴맹이고뭐고 기출이라 몇번 돌리면 똑같은 문제 답 나오는데 그냥 공부를 안하는거자나..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16
걍 공부 안하는거지 머.. 필기는 난 운빨이 좀 있다생각하고 실기는 걍 공부안하는거임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17
몇살인데?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19
아직 자격증이 급하지 않을 게 아닐까... 나도 컴활 세번 떨어지고 의욕도 잃고 급한것도 아니라 점점 미룬게 찔리네 ㅎ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20
그냥 자격증 핑계로 노는거야ㅋㅋ 공부 의지 자체가 없는거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21
아..어지간하면 본인 알아서 하겟지 인데
인서울 4년제가 2급 필기 삼수는 그냥 공부를 안 하고 있는것같네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22
컴활 2급 필기를 3수한다고? 나 한번에 붙었는데
걍 공부 안하는거임...더군다나 실기도 아니고 필기면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23
2급필기 3수…?? 그냥 의지가 없는데..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26
말풍선이 왤케 빈공간이 많어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28
저거 테마쓰면 저렇게 돼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27
1급이면 요즘 어렵다고 난리라 이해 가능인데 2급은 흠...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29
말로만 한다 한다 하는 사람하고는 안 만남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30
헤어지면 되지 뭐가 문제임?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31
1급 실기인줄..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32
하나를 알면 열을 안다고..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33
?? 뭔 대단한 시험이라도 보는줄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34
급하지 않은가보지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35
자신이 있나보지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36
기댈 구석이 있는거지 뭐 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37
제목이랑 첫줄만 보고 컴활 1급 실기 6수면 ㅇㅈ이지 했음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39
난 그레서 헤어짐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41
회피형인듯 남일같지가않다.. 절실하지않은가봄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42
일도안함?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44
난 그러려니 함.. 내가 망하는것두 아니구 지 인생인데 뭐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45
헐.....1급도 아니고 2급 필기 3수면 문제있다....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46
컴활필기는 진짜 노력만 하면 이틀컷 가능한데 ...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47
난 결혼할사람 아니면 알빠 아니던데 걍 자기인생인디
25일 전
대표 사진
둥이48
다그쳐서 뭐해 시간 감정 아깝게... 윗댓처럼 결혼할거 아니면 그냥 흐린눈 연애하거나 헤어지거나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 나 이랬다가 잠수이별당함89 06.09 15:5735465 0
나는 운명적인 사랑을 해봤다 vs 안해봤다75 06.09 08:329082 0
너네 데이트 할때 손하나 까딱 안하는편이야?50 06.09 15:5212822 0
너희는 에이즈 걸린 남자랑 결혼할수 있어?46 06.09 11:3512408 0
나 김치 이렇게 먹는데 조금 민폐야?36 06.09 17:3412990 0
썸붕 났는데 하기로 했던 건 하기로 했거든1
2:24 l 조회 9
대딩커플들 중에 시험기간이라 1-2주 못 보는 거 흔해..?1
2:23 l 조회 8
Esfj 빈말해? 4
2:13 l 조회 14
야 니 결국엔 안올거잖아6
2:11 l 조회 61
기타 쌍방이면 맘이 식어3
2:00 l 조회 38
내가 자취해서 주말은 꼭 붙어있는데4
1:59 l 조회 40
애인한테 제일 심쿵했을때 언제야 1
1:54 l 조회 33
사친이랑 활동적인 거 같이 할 수 있음? 3
1:53 l 조회 23
애인 진짜 담배 끊었을까 3
1:53 l 조회 23
오빠가 나 끌어안고 하 진짜.. 할때12
1:47 l 조회 978
애인이 사내 동아리 만든다해서 싸움아닌 싸움ㅠ..
1:45 l 조회 15
20대후반 직장인애인 생일선물 가격대 어느정도가 적당해1
0:59 l 조회 28
애인한테 너무 화나고 상처받았는데 만나서 얼굴 땜에 흔들릴 수 있어??6
0:58 l 조회 43
원래 시험기간에는 서로 연락 잘 안하나..?1
0:56 l 조회 26
장기연애 헤어졌다는 거 들으면 나도 헤어지는 상상함..
0:56 l 조회 26
애인 부모님 첫인사에 애인동생의 애인도 온대 7
0:56 l 조회 58
불안형 도와줘.. 3
0:55 l 조회 73
난 내가 많이 받는 관계는 부담스러운 것 같음 4
0:55 l 조회 40
나한테 안해준거 전애인이나 새애인한테 잘해주는 애인?1
0:53 l 조회 29
동료애로 가능한 행동이지 이정도면?1
0:53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