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2764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여전히 누구보다 이 세계를 좋아해..
영화 '짝사랑 세계' 시사회 40명 초대 이벤트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성 사랑방
연관 메뉴
마성의방(성고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아 자격증 6수 하는 애인 한심해
49
26일 전
l
조회
28399
인스티즈앱
애인 27살이고 인서울 4년제 나왔는데도 저러네
기사시험 6수 하고 결과 기다리는 중
컴활 2급 필기 3수짼데 마인드가 저래....
둥이1
싫다..
26일 전
둥이2
1급인줄 2급이면 좀 심각한데
26일 전
둥이3
내 전남친은 토익 6수인가 7수인가했음 700이 안나와서 진짜 한심하긴함
26일 전
둥이43
이거 난데... 후 .. ㅋㅋ
25일 전
둥이4
2급을??? 필기를??? 3수????......아니 나도 돌대가린데 2급 필기는 한번에 붙었는데;
26일 전
글쓴둥이
ㅋㅋㅋㅌ ㅠ 하 갑갑해 뭐라 하면 컴맹이라 어렵다... 요즘 컴활 개정돼서 예전보다 난이도 올라서 헬이다 비교가 안된다 막 이럼ㅋㅋㅋㅋㅌ 얄미워
26일 전
둥이25
나도 본문같은 스타일은 넘 한심하고 싫은데 컴활 한정으로 얘네는 응시료 벌려고 요즘 엄청 어렵게 낸다고 악평이 있긴 하더라구
25일 전
둥이39
컴맹…? 이러고있네…. 누가 c언어하래?
25일 전
둥이12
나듀 컴활 2급 3수했어... 돌맞긴한데 오히려 실기는 한방에 된 미스테리 ㅋㅋㅋㅋㅋ
26일 전
둥이41
혹시 실기공부 집에서햇오? 학원에서 햇오?ㅇㅅㅇ?
25일 전
둥이12
필기 실기 다 집에서
24일 전
둥이41
헐 대단.. 고마워!!
24일 전
둥이40
인스티즈에서 6수하는 애도 봤는디
25일 전
둥이5
2급을....? 필기 문제은행식 아냐? 바꼈나? 아무리그래도...
26일 전
둥이6
2급을?? 그냥 공부 한다고 하고 안 하는 거 갘은데
26일 전
둥이7
걍 공부 안하는 것 같은데
26일 전
둥이9
인서울 4년제인데 왜 저러는건지 신기하다
26일 전
둥이10
한심하다 헤어쟈
26일 전
둥이11
1급 실기면 몰라도 2급 필기는…
26일 전
둥이13
답답하면 헤어져
26일 전
둥이18
22
25일 전
둥이14
컴맹이고뭐고 기출이라 몇번 돌리면 똑같은 문제 답 나오는데 그냥 공부를 안하는거자나..
26일 전
둥이16
걍 공부 안하는거지 머.. 필기는 난 운빨이 좀 있다생각하고 실기는 걍 공부안하는거임
26일 전
둥이17
몇살인데?
25일 전
둥이19
아직 자격증이 급하지 않을 게 아닐까... 나도 컴활 세번 떨어지고 의욕도 잃고 급한것도 아니라 점점 미룬게 찔리네 ㅎ
25일 전
둥이20
그냥 자격증 핑계로 노는거야ㅋㅋ 공부 의지 자체가 없는거
25일 전
둥이21
아..어지간하면 본인 알아서 하겟지 인데
인서울 4년제가 2급 필기 삼수는 그냥 공부를 안 하고 있는것같네
25일 전
둥이22
컴활 2급 필기를 3수한다고? 나 한번에 붙었는데
걍 공부 안하는거임...더군다나 실기도 아니고 필기면
25일 전
둥이23
2급필기 3수…?? 그냥 의지가 없는데..
25일 전
둥이26
말풍선이 왤케 빈공간이 많어
25일 전
둥이28
저거 테마쓰면 저렇게 돼
25일 전
둥이27
1급이면 요즘 어렵다고 난리라 이해 가능인데 2급은 흠...
25일 전
둥이29
말로만 한다 한다 하는 사람하고는 안 만남
25일 전
둥이30
헤어지면 되지 뭐가 문제임?
25일 전
둥이31
1급 실기인줄..
25일 전
둥이32
하나를 알면 열을 안다고..
25일 전
둥이33
?? 뭔 대단한 시험이라도 보는줄
25일 전
둥이34
급하지 않은가보지
25일 전
둥이35
자신이 있나보지
25일 전
둥이36
기댈 구석이 있는거지 뭐 ㅋㅋㅋㅋ
25일 전
둥이37
제목이랑 첫줄만 보고 컴활 1급 실기 6수면 ㅇㅈ이지 했음ㅋㅋㅋ
25일 전
둥이39
난 그레서 헤어짐
25일 전
둥이41
회피형인듯 남일같지가않다.. 절실하지않은가봄
25일 전
둥이42
일도안함?
25일 전
둥이44
난 그러려니 함.. 내가 망하는것두 아니구 지 인생인데 뭐
25일 전
둥이45
헐.....1급도 아니고 2급 필기 3수면 문제있다....
25일 전
둥이46
컴활필기는 진짜 노력만 하면 이틀컷 가능한데 ...
25일 전
둥이47
난 결혼할사람 아니면 알빠 아니던데 걍 자기인생인디
25일 전
둥이48
다그쳐서 뭐해 시간 감정 아깝게... 윗댓처럼 결혼할거 아니면 그냥 흐린눈 연애하거나 헤어지거나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전국 로또 명당 돌며 로또 사본 유튜버
이슈 · 1명 보는 중
변우석 왜 자꾸 우리를 보는 거임?
이슈 · 1명 보는 중
엄마랑 하루 데이트 하고 온 딸의 후기
이슈 · 3명 보는 중
AD
탱크텀블러 라는게 한국에만 있는것도 소름임
일상 · 1명 보는 중
AD
카페 알바 사건 의문인 게
일상 · 3명 보는 중
어제 구충제 먹고 잤는데 ㅈㅅ 몸에 힘 없음
이슈 · 1명 보는 중
KBO에서 시타했는데 MLB에서 화제중인 여돌
이슈
스벅이 지금 비공개해서 또 화제인 예전 영상
이슈
AD
AD
에버랜드 개장이래 손님 2명만 왔던 날.jpg
이슈 · 1명 보는 중
요즘 젠지들에게 퍼지는 디지털 저장 강박증..JPG
이슈
방탄소년단, '10만 아미'로 물든 광화문서 새 시작 알렸다…강렬 컴백(종합2보)
이슈
오늘자 드라마화되서 첫 방하는 레진코믹스 원작 명작 웹툰
이슈 · 4명 보는 중
AD
의외로 강아지 키우면 제일 힘든 점.twt
이슈 · 2명 보는 중
"사람 형체로 보이는 것 떠 있어"…뚝섬한강공원 선착장 인근서 女 시신 발견
이슈
AD
삼겹살 이 크기로 자르는 거 어때
이슈 · 1명 보는 중
진돗개가 한국사람과 찰떡인 이유
이슈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결혼
나 이랬다가 잠수이별당함
89
06.09 15:57
35465
0
나는 운명적인 사랑을 해봤다 vs 안해봤다
75
06.09 08:32
9082
0
너네 데이트 할때 손하나 까딱 안하는편이야?
50
06.09 15:52
12822
0
너희는 에이즈 걸린 남자랑 결혼할수 있어?
46
06.09 11:35
12408
0
나 김치 이렇게 먹는데 조금 민폐야?
36
06.09 17:34
12990
0
이성 포함 여행 보내줄 수 있어?
29
06.09 09:56
4856
0
일주일만에 예뻐지는 법 있을까
34
06.09 13:14
5943
0
사귄지 얼마 안된 애인 알바하는 곳 말없이 찾아가는거 어때??
33
06.09 10:01
2529
0
보통 커플링 몇일때하지?
21
06.09 05:50
5176
0
남자도 뱃살 살짝있는게 좋아?
20
06.09 12:49
6000
0
오늘 우울해서 애인한테 갑자기 만나자고했는데
28
06.09 18:55
7912
0
연애중
폭력성 있는 애인이랑 못 헤어지는데
21
06.09 15:19
1379
0
이정도면 잘해주는 편이야 아님 보통 다 이래..?
33
06.09 23:26
1892
0
근데 진짜 클럽 많이가고 헌포 많이 간 둥들중에
12
06.09 10:31
1885
0
오빠가 나 끌어안고 하 진짜.. 할때
12
1:47
758
0
썸
썸붕 났는데 하기로 했던 건 하기로 했거든
1
2:24
l
조회 9
대딩커플들 중에 시험기간이라 1-2주 못 보는 거 흔해..?
1
2:23
l
조회 8
Esfj 빈말해?
4
2:13
l
조회 14
야 니 결국엔 안올거잖아
6
2:11
l
조회 61
기타
쌍방이면 맘이 식어
3
2:00
l
조회 38
내가 자취해서 주말은 꼭 붙어있는데
4
1:59
l
조회 40
애인한테 제일 심쿵했을때 언제야
1
1:54
l
조회 33
사친이랑 활동적인 거 같이 할 수 있음?
3
1:53
l
조회 23
애인 진짜 담배 끊었을까
3
1:53
l
조회 23
오빠가 나 끌어안고 하 진짜.. 할때
12
1:47
l
조회 978
애인이 사내 동아리 만든다해서 싸움아닌 싸움ㅠ..
1:45
l
조회 15
20대후반 직장인애인 생일선물 가격대 어느정도가 적당해
1
0:59
l
조회 28
애인한테 너무 화나고 상처받았는데 만나서 얼굴 땜에 흔들릴 수 있어??
6
0:58
l
조회 43
원래 시험기간에는 서로 연락 잘 안하나..?
1
0:56
l
조회 26
ㄱ
귭빈
추가하기
더보기
버블 미친
2
커플 나가라고 했다
1
귭빈 최종 미침
2
성한빈 요즘 힐링되는거
1
귭빈 이러다
1
콩냥이들아 나 귭빈이 넘 좋아
4
장기연애 헤어졌다는 거 들으면 나도 헤어지는 상상함..
0:56
l
조회 26
애인 부모님 첫인사에 애인동생의 애인도 온대
7
0:56
l
조회 58
불안형 도와줘..
3
0:55
l
조회 73
난 내가 많이 받는 관계는 부담스러운 것 같음
4
0:55
l
조회 40
나한테 안해준거 전애인이나 새애인한테 잘해주는 애인?
1
0:53
l
조회 29
동료애로 가능한 행동이지 이정도면?
1
0:53
l
조회 32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2
1
애인한테 제일 심쿵했을때 언제야
1
2
내가 자취해서 주말은 꼭 붙어있는데
4
3
오빠가 나 끌어안고 하 진짜.. 할때
12
4
애인한테 너무 화나고 상처받았는데 만나서 얼굴 땜에 흔들릴 수 있어??
6
5
애인 부모님 첫인사에 애인동생의 애인도 온대
7
6
전여칭 보고싶다
4
7
장기연애 헤어졌다는 거 들으면 나도 헤어지는 상상함..
8
근데 진짜 운명은 어떻게해서든 타이밍이 맞아서 알아서 만나더라
16
9
마음이 없다는 걸 알고도 얼마나 만났어?
1
10
원래 시험기간에는 서로 연락 잘 안하나..?
1
11
30 대 40 대 가 되어서도 인생의 찐사를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해?
7
12
연애중
성인 되고 제일 짧게 사귄 거 며칠이야?
8
13
애 낳는게 아프다 vs 애 지우는게 아프다
4
14
하 짜증나^^^^^^^^^^^^^미련한인간
2
15
이래서 첫연애가 중요하다고 하나봐
17
16
두번 연애했는데 사귄 기간이 다 짧으면 내 문제야?
5
17
대딩커플들 중에 시험기간이라 1-2주 못 보는 거 흔해..?
1
18
글 하나 지워진거같네
19
야 니 결국엔 안올거잖아
5
20
썸
썸붕 났는데 하기로 했던 건 하기로 했거든
1
1
속눈썹 연장했는데 너무 과해
12
2
너희는 남녀사이에 친구있다고 생각해?
12
3
너네도 슬슬 집에 벼룩파리 나오지?
11
4
아 웃겨 우리 고양이 자는 자세봐
7
5
노래 취향이 밀도있다는게 뭔말이지?
3
6
민주당이 여기서 이삼대남 관련 정책들을 뭘 해야 다시 저들 맘을 돌릴수 있을까
10
7
27살인데 40살 될까봐 무서운데
5
8
정신적으로 힘들때 도움됐던거 한가지씩만 얘기하고 가줄수있니
10
9
회사 취직하고도 월세 지원해주는 거면 집 여유있는 거겠지?
1
10
다들 폐점 된 매장 다시 생겼으면 하는 추억 돋는 곳 있어?
3
11
버뮤다 잘 입어?
6
12
화장 배우고 싶은데 어디로 가야함? ㅠ 살려도
13
13
한창 스트레스 받을 때 담배 피다가 끊었는데
1
14
나 오늘 생일이얍!!!!!
2
15
언니가 일본여행 가는데 뭐 사다주녜
1
16
하 퍼컬 두번 받았는데 둘 다 나한테 여름쿨톤라이트라는데
17
옆동에서 화재경보기 소리같은거 들리는데
3
1
현실적인 다이어트 동기부여
1
2
도경수 팬클럽 키트안에 들어있는 계절별음식 요리 레시피
1
3
현직 경찰이 겪었다는 역대급 황당했던 신고
4
치타가 아프리카 주민들한테 받는 취급
5
전화하는 신입이 귀여워
10
6
세이마이네임 히토미, "중립 지키는 심판” 선언…한일 예능전 MC 데뷔
7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르는 허리 디스크의 가장 큰 원인
8
빠른년생들의 미쳐버린 논리
1
9
고추 처음 키워보는 사람들이 자주 하는 실수
3
10
지금은 없어진 기차문화
1
11
알베르토 덕분에 기사식당에서 밥먹어본 외국인들
12
일본 시골 마을의 따돌림 문화, 무라하치부
1
13
감독이 승인했는데 마케팅 담당자가 거절한 영화 포스터
1
나 진짜 너무 듣기싫은 노래가 있음
6
2
정리글
ㅎㅌㅎ 레몬탱이랑 유사성 나온 중소돌 정정글
3
쓰리잘비 네고왕 저번달에 시켰는데 아직까지 배송이 안왓길래
5
4
익잡은 걍 2찍 소굴이네…?
9
5
뭔가 편의점에서 담배 사는 내가 구림..
2
6
요즘 제이팝에 빠져서 유툽에서 듣는데 죄다 ai네
2
7
스엠이 연차찬 돌들 인형 키링 재생산 한적 있음??
5
8
아니 띠로리 노래 왜케 좋음
1
9
재결합이라는 거 참 킹름다운 듯
1
10
ㅇㅅㅍ 가끔 인형 재고푸는건 창고털이겠지?
3
11
내 3본진도 맞춰봐ㅎㅎ
17
12
난 생리할 때 속이 너무 메스꺼움
13
인티 차단 기능 질문
4
14
2찍들 익잡에서 맨날 문재인 문재인 문재인
2
15
이 정도면 준네임드인가?
9
16
전담도 연초처럼 주기적으로 펴줘야 하는 타임이 있어?
5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