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276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401

[잡담] 아 자격증 6수 하는 애인 한심해 | 인스티즈

애인 27살이고 인서울 4년제 나왔는데도 저러네

기사시험 6수 하고 결과 기다리는 중

컴활 2급 필기 3수짼데 마인드가 저래....


대표 사진
둥이1
싫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1급인줄 2급이면 좀 심각한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내 전남친은 토익 6수인가 7수인가했음 700이 안나와서 진짜 한심하긴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3
이거 난데... 후 ..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2급을??? 필기를??? 3수????......아니 나도 돌대가린데 2급 필기는 한번에 붙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ㅌ ㅠ 하 갑갑해 뭐라 하면 컴맹이라 어렵다... 요즘 컴활 개정돼서 예전보다 난이도 올라서 헬이다 비교가 안된다 막 이럼ㅋㅋㅋㅋㅌ 얄미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5
나도 본문같은 스타일은 넘 한심하고 싫은데 컴활 한정으로 얘네는 응시료 벌려고 요즘 엄청 어렵게 낸다고 악평이 있긴 하더라구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9
컴맹…? 이러고있네…. 누가 c언어하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나듀 컴활 2급 3수했어... 돌맞긴한데 오히려 실기는 한방에 된 미스테리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1
혹시 실기공부 집에서햇오? 학원에서 햇오?ㅇㅅ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
필기 실기 다 집에서
30일 전
대표 사진
둥이41
헐 대단.. 고마워!!
30일 전
대표 사진
둥이40
인스티즈에서 6수하는 애도 봤는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2급을....? 필기 문제은행식 아냐? 바꼈나? 아무리그래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2급을?? 그냥 공부 한다고 하고 안 하는 거 갘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걍 공부 안하는 것 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9
인서울 4년제인데 왜 저러는건지 신기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한심하다 헤어쟈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1
1급 실기면 몰라도 2급 필기는…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3
답답하면 헤어져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8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4
컴맹이고뭐고 기출이라 몇번 돌리면 똑같은 문제 답 나오는데 그냥 공부를 안하는거자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6
걍 공부 안하는거지 머.. 필기는 난 운빨이 좀 있다생각하고 실기는 걍 공부안하는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7
몇살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9
아직 자격증이 급하지 않을 게 아닐까... 나도 컴활 세번 떨어지고 의욕도 잃고 급한것도 아니라 점점 미룬게 찔리네 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0
그냥 자격증 핑계로 노는거야ㅋㅋ 공부 의지 자체가 없는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1
아..어지간하면 본인 알아서 하겟지 인데
인서울 4년제가 2급 필기 삼수는 그냥 공부를 안 하고 있는것같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2
컴활 2급 필기를 3수한다고? 나 한번에 붙었는데
걍 공부 안하는거임...더군다나 실기도 아니고 필기면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3
2급필기 3수…?? 그냥 의지가 없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6
말풍선이 왤케 빈공간이 많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8
저거 테마쓰면 저렇게 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7
1급이면 요즘 어렵다고 난리라 이해 가능인데 2급은 흠...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9
말로만 한다 한다 하는 사람하고는 안 만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0
헤어지면 되지 뭐가 문제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1
1급 실기인줄..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2
하나를 알면 열을 안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3
?? 뭔 대단한 시험이라도 보는줄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4
급하지 않은가보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5
자신이 있나보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6
기댈 구석이 있는거지 뭐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7
제목이랑 첫줄만 보고 컴활 1급 실기 6수면 ㅇㅈ이지 했음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9
난 그레서 헤어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1
회피형인듯 남일같지가않다.. 절실하지않은가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2
일도안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4
난 그러려니 함.. 내가 망하는것두 아니구 지 인생인데 뭐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5
헐.....1급도 아니고 2급 필기 3수면 문제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6
컴활필기는 진짜 노력만 하면 이틀컷 가능한데 ...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7
난 결혼할사람 아니면 알빠 아니던데 걍 자기인생인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8
다그쳐서 뭐해 시간 감정 아깝게... 윗댓처럼 결혼할거 아니면 그냥 흐린눈 연애하거나 헤어지거나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중 판도라 상자 열어버렸어 102 2:4414185 0
본인표출 사진 보내달라는거 글케싫음?61 06.15 21:5828082 0
55kg 넘으면 여자로 안본다는데 황당하다..ㅋㅋㅋ36 4:476241 0
남자가 가슴 흘깃보는거도 티나?30 11:363307 0
이말 벌써 세번째 듣네43 06.15 18:0119549 0
내친구 좀 예쁜데 홍대쪽 살기까지 해서 번따 1일 2-3번 당한다네
17:28 l 조회 10
둥들기준 밑바닥이 뭐야?3
17:20 l 조회 30
인스스 하이라이트 조회한거 48시간동안 보이잖아
17:19 l 조회 22
헤어지자는건지 모르겠네...14
17:08 l 조회 409
장기 연애가 무조건 최고라고 생각해?11
17:05 l 조회 170
남익 애인이랑 얘기좀 해야할 것 같은데 조언좀34
16:59 l 조회 95
보통 썸 타는거 몇개월임?18
16:59 l 조회 74
이별 나 다시 연락하고 싶은데 할 말이 없어서 연락 못하겠어 ㅎㅋ 5
16:57 l 조회 49
타투 인식안좋은데 꽃이랑 나비는 왜 더 안좋은거야?2
16:55 l 조회 68
근데 30대되니까 흑백처럼 대시가 나뉘긴하더라11
16:46 l 조회 135
애프터 떨리지않아? 왜이러지1
16:43 l 조회 14
이별 인스타 다시 팔로우 할말?6
16:39 l 조회 50
이별 다들 헤어지고나서 왜 흐린눈했지 하는거지?6
16:35 l 조회 98
연애중 장기연애 후 새 연애 고민..12
16:28 l 조회 120
이별 도대체가 뭔 심리일까2
16:26 l 조회 58
재회하면 옛날같진 않네9
16:25 l 조회 110
만나자고 안하면 걍 어장으로 간주해도 되겠지1
16:24 l 조회 28
근데 왜 나한테 관심이 없지ㅠㅠ 1
16:21 l 조회 47
연하애인 사귀는 여익들아 9
16:17 l 조회 66
애인 친구들이 애인을 되게 좋게 말해주는데 연기일 가능성은?9
16:12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