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2764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성 사랑방
연관 메뉴
마성의방(성고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아 자격증 6수 하는 애인 한심해
49
1개월 전
l
조회
28401
인스티즈앱
애인 27살이고 인서울 4년제 나왔는데도 저러네
기사시험 6수 하고 결과 기다리는 중
컴활 2급 필기 3수짼데 마인드가 저래....
둥이1
싫다..
1개월 전
둥이2
1급인줄 2급이면 좀 심각한데
1개월 전
둥이3
내 전남친은 토익 6수인가 7수인가했음 700이 안나와서 진짜 한심하긴함
1개월 전
둥이43
이거 난데... 후 .. ㅋㅋ
1개월 전
둥이4
2급을??? 필기를??? 3수????......아니 나도 돌대가린데 2급 필기는 한번에 붙었는데;
1개월 전
글쓴둥이
ㅋㅋㅋㅌ ㅠ 하 갑갑해 뭐라 하면 컴맹이라 어렵다... 요즘 컴활 개정돼서 예전보다 난이도 올라서 헬이다 비교가 안된다 막 이럼ㅋㅋㅋㅋㅌ 얄미워
1개월 전
둥이25
나도 본문같은 스타일은 넘 한심하고 싫은데 컴활 한정으로 얘네는 응시료 벌려고 요즘 엄청 어렵게 낸다고 악평이 있긴 하더라구
1개월 전
둥이39
컴맹…? 이러고있네…. 누가 c언어하래?
1개월 전
둥이12
나듀 컴활 2급 3수했어... 돌맞긴한데 오히려 실기는 한방에 된 미스테리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둥이41
혹시 실기공부 집에서햇오? 학원에서 햇오?ㅇㅅㅇ?
1개월 전
둥이12
필기 실기 다 집에서
30일 전
둥이41
헐 대단.. 고마워!!
30일 전
둥이40
인스티즈에서 6수하는 애도 봤는디
1개월 전
둥이5
2급을....? 필기 문제은행식 아냐? 바꼈나? 아무리그래도...
1개월 전
둥이6
2급을?? 그냥 공부 한다고 하고 안 하는 거 갘은데
1개월 전
둥이7
걍 공부 안하는 것 같은데
1개월 전
둥이9
인서울 4년제인데 왜 저러는건지 신기하다
1개월 전
둥이10
한심하다 헤어쟈
1개월 전
둥이11
1급 실기면 몰라도 2급 필기는…
1개월 전
둥이13
답답하면 헤어져
1개월 전
둥이18
22
1개월 전
둥이14
컴맹이고뭐고 기출이라 몇번 돌리면 똑같은 문제 답 나오는데 그냥 공부를 안하는거자나..
1개월 전
둥이16
걍 공부 안하는거지 머.. 필기는 난 운빨이 좀 있다생각하고 실기는 걍 공부안하는거임
1개월 전
둥이17
몇살인데?
1개월 전
둥이19
아직 자격증이 급하지 않을 게 아닐까... 나도 컴활 세번 떨어지고 의욕도 잃고 급한것도 아니라 점점 미룬게 찔리네 ㅎ
1개월 전
둥이20
그냥 자격증 핑계로 노는거야ㅋㅋ 공부 의지 자체가 없는거
1개월 전
둥이21
아..어지간하면 본인 알아서 하겟지 인데
인서울 4년제가 2급 필기 삼수는 그냥 공부를 안 하고 있는것같네
1개월 전
둥이22
컴활 2급 필기를 3수한다고? 나 한번에 붙었는데
걍 공부 안하는거임...더군다나 실기도 아니고 필기면
1개월 전
둥이23
2급필기 3수…?? 그냥 의지가 없는데..
1개월 전
둥이26
말풍선이 왤케 빈공간이 많어
1개월 전
둥이28
저거 테마쓰면 저렇게 돼
1개월 전
둥이27
1급이면 요즘 어렵다고 난리라 이해 가능인데 2급은 흠...
1개월 전
둥이29
말로만 한다 한다 하는 사람하고는 안 만남
1개월 전
둥이30
헤어지면 되지 뭐가 문제임?
1개월 전
둥이31
1급 실기인줄..
1개월 전
둥이32
하나를 알면 열을 안다고..
1개월 전
둥이33
?? 뭔 대단한 시험이라도 보는줄
1개월 전
둥이34
급하지 않은가보지
1개월 전
둥이35
자신이 있나보지
1개월 전
둥이36
기댈 구석이 있는거지 뭐 ㅋㅋㅋㅋ
1개월 전
둥이37
제목이랑 첫줄만 보고 컴활 1급 실기 6수면 ㅇㅈ이지 했음ㅋㅋㅋ
1개월 전
둥이39
난 그레서 헤어짐
1개월 전
둥이41
회피형인듯 남일같지가않다.. 절실하지않은가봄
1개월 전
둥이42
일도안함?
1개월 전
둥이44
난 그러려니 함.. 내가 망하는것두 아니구 지 인생인데 뭐
1개월 전
둥이45
헐.....1급도 아니고 2급 필기 3수면 문제있다....
1개월 전
둥이46
컴활필기는 진짜 노력만 하면 이틀컷 가능한데 ...
1개월 전
둥이47
난 결혼할사람 아니면 알빠 아니던데 걍 자기인생인디
1개월 전
둥이48
다그쳐서 뭐해 시간 감정 아깝게... 윗댓처럼 결혼할거 아니면 그냥 흐린눈 연애하거나 헤어지거나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올공 잠실 돼지화 운동 근황
이슈 · 2명 보는 중
AD
"누수 확인한다더니…” 속옷 꺼내 30초 들여다본 관리실 직원
이슈 · 3명 보는 중
고딩 아내 꼬셔서 사귄 교직원, 임신 소식 들은 첫마디
이슈 · 13명 보는 중
AD
아무도 관심없는 김태호pd 신작 예능 근황
이슈 · 1명 보는 중
AD
건너건너 아는분 아들이 45살인데
이슈 · 7명 보는 중
오늘 코스트코에서 조폭이 한 가족의 아빠한테
이슈 · 2명 보는 중
동양인 아내를 두었으니 인종차별 발언할 자격 있다고 한 양남배우 (나홀로집에 걔)
이슈 · 1명 보는 중
AD
132년만에 밝혀진 타이레놀의 진통원리
이슈 · 3명 보는 중
뚱뚱한데 번따했다가 개망신 당했어
이슈 · 7명 보는 중
홈플러스 진열상황
이슈
AD
요즘 일본 젠지들에게 퍼져있다는 한국 인식.JPG
이슈 · 9명 보는 중
경찰청에 올라온 이상한 실종아동 신고현황
이슈 · 5명 보는 중
AD
AD
의외로 미세 플라스틱 많은 음식.jpg
이슈 · 2명 보는 중
이호선이 말하는 K엄마들이 딸에게 하는 4대 악담
이슈 · 4명 보는 중
와 세상엔 부자가 정말 많음...
일상 · 7명 보는 중
"우리 딸 목걸이 맞다”…제주항공 참사 16개월 만에 찾은 딸 유품
이슈 · 7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연애중
판도라 상자 열어버렸어
102
2:44
14185
0
본인표출
사진 보내달라는거 글케싫음?
61
06.15 21:58
28082
0
55kg 넘으면 여자로 안본다는데 황당하다..ㅋㅋㅋ
36
4:47
6241
0
남자가 가슴 흘깃보는거도 티나?
30
11:36
3307
0
이말 벌써 세번째 듣네
43
06.15 18:01
19549
0
가슴 C~D컵이면 엄청 큰거야??
32
11:28
2457
0
진짜 돈없이 결혼해도 행복할 수 있어 ?
35
10:41
2087
0
언니들이 버린 남자가 어떤사람이야?
19
10:05
2692
0
30대 남익인데 질문 있을까?
62
13:49
1272
0
전애인 선물 아직도 갖고 있는 애인
38
12:41
1370
0
본인표출
너무 자주 적어서 미안한데ㅜ 전애인
32
06.15 17:50
1922
0
결혼은 어떤 마음가짐으로 하는걸까
31
12:45
2288
0
남익
애인이랑 얘기좀 해야할 것 같은데 조언좀
33
16:59
87
0
이별
나 결국 연락했어..
34
06.15 19:32
1756
0
장기 연애가 무조건 최고라고 생각해?
11
17:05
127
0
내친구 좀 예쁜데 홍대쪽 살기까지 해서 번따 1일 2-3번 당한다네
17:28
l
조회 10
둥들기준 밑바닥이 뭐야?
3
17:20
l
조회 30
인스스 하이라이트 조회한거 48시간동안 보이잖아
17:19
l
조회 22
헤어지자는건지 모르겠네...
14
17:08
l
조회 409
장기 연애가 무조건 최고라고 생각해?
11
17:05
l
조회 170
남익
애인이랑 얘기좀 해야할 것 같은데 조언좀
34
16:59
l
조회 95
보통 썸 타는거 몇개월임?
18
16:59
l
조회 74
이별
나 다시 연락하고 싶은데 할 말이 없어서 연락 못하겠어 ㅎㅋ
5
16:57
l
조회 49
타투 인식안좋은데 꽃이랑 나비는 왜 더 안좋은거야?
2
16:55
l
조회 68
근데 30대되니까 흑백처럼 대시가 나뉘긴하더라
11
16:46
l
조회 135
애프터 떨리지않아? 왜이러지
1
16:43
l
조회 14
이별
인스타 다시 팔로우 할말?
6
16:39
l
조회 50
이별
다들 헤어지고나서 왜 흐린눈했지 하는거지?
6
16:35
l
조회 98
연애중
장기연애 후 새 연애 고민..
12
16:28
l
조회 120
스트레이키즈(7)
추가하기
더보기
나 드디어 사녹간다...
3
이번 콘서트가고 하루종일 스키즈 영상만 본다...
1
줏대들아 티켓팅 잘 햇니
1
컴백주다🥹🥹
1
독방은 조용하지만
2
줏대들 잘지내?!
1
이별
도대체가 뭔 심리일까
2
16:26
l
조회 58
재회하면 옛날같진 않네
9
16:25
l
조회 110
만나자고 안하면 걍 어장으로 간주해도 되겠지
1
16:24
l
조회 28
근데 왜 나한테 관심이 없지ㅠㅠ
1
16:21
l
조회 47
연하애인 사귀는 여익들아
9
16:17
l
조회 66
애인 친구들이 애인을 되게 좋게 말해주는데 연기일 가능성은?
9
16:12
l
조회 6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28
1
헤어지자는건지 모르겠네...
13
2
인스스 하이라이트 조회한거 48시간동안 보이잖아
3
보통 썸 타는거 몇개월임?
17
4
둥들기준 밑바닥이 뭐야?
3
5
원래 밤에 좀더 감성적으로 변하고 그래?
4
6
정이 많아서 이별이 넘 힘들어 ....
5
7
애프터 떨리지않아? 왜이러지
1
8
연애
3개월 ~4개월을 못 버티는 익들있어?
12
9
이별
꿈에 자꾸 나와
1
10
근데 왜 나한테 관심이 없지ㅠㅠ
1
11
타투 인식안좋은데 꽃이랑 나비는 왜 더 안좋은거야?
2
12
짝
마음은 있는걸까? infp익들 도와줘
1
13
이별
다들 헤어지고나서 왜 흐린눈했지 하는거지?
6
14
20대후반 연애 고민있는데 좀 봐줄수 있을까
6
15
티 안내는데 사실 사친 좋아하는 행동 뭐가있을까
8
16
이별
나 다시 연락하고 싶은데 할 말이 없어서 연락 못하겠어 ㅎㅋ
5
17
남익
애인이랑 얘기좀 해야할 것 같은데 조언좀
33
1
직장인들 사소꿀팁 - 가운데 점 단축키
42
2
식칼로 택배상자를 뜯지 맙시다
13
3
에이블리 이런거 진짜 빵이여??
8
4
친구 번따썰 한번 들어줬는데
4
5
158/51 많이 찐거야?한소리 들었네ㅠ..
15
6
난 아빠가 우리 집 올때마다 소리침 ㅋㅋㄱ
7
7
소기업으로 이직했는데 농작물 종종 나눠주는 거 좀 당황스러움
10
8
부장이 나한테 오늘 옷 편하게 입었네 했거든
2
9
돈아까운데 못끊겠는게
1
10
네일 골라죠, ,,, 머 할까
8
11
헤헤 콩국수다 콩국수
12
회사에서 한숨쉬는거 그만했음 좋겠음
13
사무실 옆자리에 앉은 동료가 먹는 간식 냄새가 너무 역해...
2
14
요즘 10대중후반 20대초반을 왜이렇게 어린애로 봐?
4
15
나 이상형 조건인데
8
16
유가지원금 다른지역도 사용 가능인가?
3
17
마이크론 미쳣네 ....
18
뼈말라는 인스타에서만 좋은거아님?
7
19
아니 요즘 바선생 왜이리 많냐고
8
20
그래도 지역신문사 좀 이름있는곳 사무직이면 괜찮은거 아니야?
1
다단계의 무서움을 알려주던 게임
2
2
작년에 워터밤 찢고 오션월드 20주년 모델 발탁된 신인 아티스트
7
3
서울 지리에 낯설 때 자주 하는 실수
6
4
반려견이랑 1주일동안 시골 산다는 임영웅.jpg
5
5
채소 안 먹으면 몸에서 생기는 일
8
6
❕초등교실 침입 고교생 女교사 텀블러에 체액 테러
5
7
운전할 때 화가 어느 정도 가라앉는 버튼
8
옆집이 너무 공격적이다
4
9
우리 형 감옥 갔는데 진짜 어카냐….jpg
2
10
추억의 장우동
7
11
몸무게 정병이 올때 가져야 할 마음가짐
12
방금 식탐 많은 친구 집에서 내쫓았다
13
"26만원 환불"…역사 왜곡 논란 '대군부인' 블루레이 결국 무산
2
14
남편이 나를 이름으로 저장해놨어
1
15
워터밤 레전드.jpg
16
최근 역주행으로 멜론 TOP100 진입 목전인 3년 전 노래
1
17
8-90년대 존재했던 무료 대중교통..gif
1
일본에서 잘생겼다고 인기 많은 축구선수래
13
2
메가박스 배급사들한테 공문까지 보냈나봐
2
3
정보/소식
서울시, MBC 상대 소송 제기한다… "'철근 누락' 보도 왜곡·과장”
37
4
라이즈 앨범 삿는데 일러스트 누구야?
2
5
냉면 걍 해먹는게 나은듯
19
6
앞으로 메가히트글 쓰고싶으면
5
7
163인데 몸무게 53까지 빼면 딱 이쁘겠지
33
8
핸드볼 진입 또 실패 했다며? 1명 때문에
4
9
메가히트 메가히트 지겨워 죽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3
10
라이즈 채팅하는거 뭐야?
11
제니 장원영
7
12
연예인처럼 목길어지고 얼굴 작아질 수 있을까?
1
13
나 궁금한 게 서울은 일자리 자체는 많아?
13
14
와 나 이거 너무 웃겨서 컹컹 거리면서 웃음
2
15
너네 올해 에어컨 개시햇어??
16
16
오... 나는 이런 본확 좋은데요
10
17
명랑떡볶이 많이 단편이지?
2
18
아 투썸 메뉴 점바점 있구나
1
19
와 라이즈 집대성 ㅅㅊ 1위였는데
3
20
난 메가히트곡 하면 사랑을 했다 생각남
8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