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295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

맨날.. 걍 집에서 같이 밥먹다 쌈나는데

원인이 내가 친구지인 하나도없어서 어울릴사람 없거든

그러니 집에서 엄마랑 얘기 자주 히고

몇마디만 해도 말 좀 못하게하는데

밥먹을때는 특히 엄마가 뭐 물어봐서 말해도 막 좀 듣기싫다 싶으면.. 화를 냄.

저번에 공시치면서 이상한사람 봤다 얘기했는데 갑자기 극대노 하시고

이번에는 친척중에 보험하는사람있는데 좀 속보이게 행동해서 밥먹기 전쯤에 그 친척 엄마가 얘기하길래 거들며 얘기했다가 좀 짜증 화 빌드업하시더니

쿠팡얘기 나와서 김범석 얘기 엄마랑 하다가 좀 조용히 해야! 소리 듣고 내가 밥 대충먹고 일어났거든

엊그제도 그래서 걍 밖에서 2끼때웠어

1일 24시간 교대근무하시니 하루는 괜찮은데

엄카 개인사정상+백수라 쓰는데

부담스러우신가봐 엄마가

근데 나는 너무 스트레스라 걍 혼자 밥먹고싶어

계속 잘 하게 응원좀 해주라. 내 감정 속이고싶지않고 1달뒤 독립하게..


대표 사진
익인1
엄마랑 둘이 있을때만 따로 대화한다던가 밥먹을땐 싫어도 말 안하고 먹으면 안돼..? 엄마도 카드 쓰는거 부담되신다는데 싫어도 이상황에선 방법이 없짆아 네 돈 쓰는게 아니니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네 말대로 한달뒤에 독립하는거면 꾹 참고 엄마한테 부담 안드리고 나가는게 나을것같음..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근데 내가 스트레스 받아서 미칠지경이라
그냥 밥 같이 먹는게 숨막힐정도루.. ㅠㅠ 슬프네
그래도 몇달 바짝 알바해서 5백정도 드렸긴했는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님 밥을 너 혼자 더 빨리먹거나 하는건?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차피 공부다녀서 밖에서 밥먹긴해야하는데 두끼를 부담스러워하시는듯
한끼라도 그래봐야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엄마한테 이래이래 하니깐 아빠랑 밥먹을때는 대화하지 말자고해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 그냥 아예 같이 안먹는건 비추니
한끼는 외부식사 고정이거든 공부중이라 나머지한끼가문제긴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차라리 아예 같이 안 먹는게 베스트인데.
나도 아빠가 거의 저래서 말 안하고 피해서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걍 따로먹는게 답인듯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울 아빠 개가부장 꼰대라 나 말 안해 그리고 간섭도 심하고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스트레스 너무받아서 걍 피해야겠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쓴이도 스스로를 지켜!!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오키 고마우이!
행복한 하루 보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쓴이도 좋은 하루 보내고 준비하는 잘 되길 응원할게🍀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KSPO 돔 뭐라읽어?318 10:1543369 0
일상오늘 새벽에 병동에 코드블루 띄웠는데... 인류애 다 떨어짐310 8:1979852 22
일상친구가 징원영 소파 가지고 있는데 거시서 찍은 사진 올맂; 말래…196 12:5657985 1
KIA/OnAir ❤️🐯260610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역배타이거즈 오늘은 용택신의 가호와 함께 이겨보자🍀 시.. 4323 17:3224707 0
이성 사랑방진짜 고민이다... 언니랑 엄마가 일본여행 못 가게 해.. 192 9:2945855 1
난 매운거만 먹으면 자꾸 위액이 올라와..
21:56 l 조회 1
여기 여군있을까
21:55 l 조회 6
대학친구 알고보니 잘살더라
21:55 l 조회 11
몸무게 변화 크게 없어도 전체적으로 몸 라인이 정리된 것 같으면
21:55 l 조회 4
하이닉스 5년차 vs 대치동 강사 5년차
21:55 l 조회 7
난 진짜 고생하고 열심히 하고 최선을 다하는데 가끔 진짜 현타옴
21:55 l 조회 8
하 튀김 잔뜩시켜 엽떡국물에 찍어먹으면서
21:54 l 조회 7
아 진심 난 임출육 하느니 미혼으로 자살하는게 나음1
21:54 l 조회 15
침착맨 그 중국게임 또 하려나
21:54 l 조회 8
아 내나이 26살 좀비고가 재밌다
21:54 l 조회 7
윤곽주사맞은익들
21:54 l 조회 4
대학 다필요없다 ㄹㅇ 부질없어1
21:54 l 조회 21
여기 ESFJ있어??1
21:54 l 조회 9
갤럭시 아이폰 사진 뭐가 더 잘나온다 이거 틀린말이구나1
21:54 l 조회 7
28살되니까 결혼하는친구들 많아짐....2
21:53 l 조회 13
시오콘부 대신에 그냥 꼬시래기 이런 거 먹으면 안되나?
21:53 l 조회 8
인스타 팔로워 2천정도 되는 사람은 자기 스토리 읽은 사람 다 확인하려나??
21:53 l 조회 5
남한테 아쉬운 소리나 부탁 잘할수 있는 사람들 비결이 뭐임
21:53 l 조회 11
계엄땐 암말안하고 조용하더니 왜 지금은 시위나오라고1
21:53 l 조회 9
아 나 너무 폐급이라 우울하네
21:53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