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297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
출근하자마자 얘기하는게 좋나..? 어제 첫출근했는데 도저히 적성에 맞는것 같지가 않아서ㅠ 이런적은 또 처음이네 웬만하면 재밌게 잘해보자 이거였는데 진심 너무 안맞을것같음..
대표 사진
익인1
점심시간 이후에 하는게 좋던데 오후 4시정도

오전에 카톡으로 오후에 잠깐 시간되시냐 면담하고싶다 하고 오후에 면담하면서 퇴사의사ㄱㄱ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면담시간 길어져도 퇴근시간 걸려있으니깐 커트할수있음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제 내일 출근하자마자 업무 바로 할거다 이런식으로 얘기를 하셔서.. 그업무가 나랑 안맞는거라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출근하자마자 말해 거의 바로 퇴사하는거라 걍 빨리 말하는게 맞을듯 괜히 오늘부터 일 시키고 알려주고 하고 했는데 가만있다가 오후에 말하는게 더 별로야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회사 가자마자 얘기해어겠다ㅠ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부장님 자녀상 당했다는데 가야 됨..??547 06.11 11:13109360 1
일상행정복지센터 다들 머라고 부름...?384 06.11 12:0454398 0
일상사무직 친구들아 나만 하루종일 월루함..?300 06.11 10:3680066 0
야구내 통장 비밀번호 8561임301 06.11 16:0153699 1
KIA/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2259 06.11 17:3119961 0
밥은 ㄹㅇ 제때제때 먹어야돼
4:33 l 조회 1
야선 상한가 ㄱㄱㄱ미쳣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ㅑ1
4:32 l 조회 6
나 진심으로 중도보수인데 극우가 왜케
4:32 l 조회 6
혈육 키크고 체격 좀 있고 얼굴은 그냥 내눈엔 평균?
4:31 l 조회 9
이사람 진짜 화나보여
4:31 l 조회 10
어제 카페인 400mg먹었더니 잠이 안 와… 1
4:27 l 조회 12
자취익들 수박 어떻게 처리해??
4:26 l 조회 9
오늘도 인도인으로서 유튜브 잘보는중
4:26 l 조회 17
하 차멀미 있는 건 ㄹㅇ삶의질 하락임...3
4:25 l 조회 12
혼자처럼 보이기 싫어서 맞지도 않는 무리 들어가있는거 흔해?4
4:25 l 조회 34
설빙수박빙수먹어본익있니
4:24 l 조회 9
삼닉 축제의 날이다ㅋㅋㅋㅋ2
4:23 l 조회 115
엘에이에서 사는데 한국에서 많이 온듯2
4:22 l 조회 13
이따가 하닉 폭등하겠네5
4:22 l 조회 125
아 처음 사귄 전남친3
4:22 l 조회 23
일 잘해서 거리 예쁘다고 했던 곳 어디였지?
4:22 l 조회 8
죽고싶다 정말 7
4:18 l 조회 45
나는 넘 우울하면 옛날카톡방 들어가서3
4:17 l 조회 33
김밥 한줄에 떡볶이 1인분 총 7500원이면 싼거야?2
4:17 l 조회 42
취준 막상 내가 하려니까 왜케 무섭냐
4:16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