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297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38
삼성전자 협력사 직원인데 삼성 파업 2주 넘게 하는거 때문에 협력사 사람들 무급으로 2주 넘게 쉬게 생겼음.... 당장 다음주 목요일부터 파업 시작인데 우리도 무급으로 쉬라는걸 오늘 말해줬어... 너무 억울하고 화남
대표 사진
익인1
헐 무급은 에바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좌파인데 삼성 파업은 너무하다고 생각. ........ 노동자와 노동자 사이의 갈등과 반목만 더 키우는 파업 같아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좌파가 판을 깔아준거여서 좌파가 비판 받아야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노조 힘 강화시키니까 정부가 회사편 들어주려해도 뭐가 안 됨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우리도 임직원 출근 안히면 출근을 하네 마네 말나오고 있는데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dx인데 ds 파업 너무 싫어 걍 우리 갖다 써줫음 좋겠음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동자 권익을 위한거야 좀만 참아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동자가 나라의 주인이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걔네 때문에 남이 2주 무급받는데 뭔 노동자의 권리 타령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하고 무급도 아니고 2주 쉴수있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개웃기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꽃밭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꽃밭돌았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익인아 가만히있어ㅠㅠ 나도 파업하긴하는데 2주강제쉬는건 쉬는게아니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1에게
그래도 쉬는건 쉬는거지 삼성직원들은 일하고도 성과급 못받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6에게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럼 본인들이 노력해서 원청 들어갔으면 됐지 열심히 산 사람들 와 후려쳐?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캬 어그로 잘먹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동주권국가에서 파업도 노동자의 권리인데 그걸 막겠다는거야 그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 기업 돌아가게 하는건 주주가 더 큰 역할 하는데 쌉소리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노동자가 나라의 주인일 순 있어도 회사 주인은 아니잖아. 게다가 일부 노동자가 전체 노동자도 아니라서 이 파업은 일부의 이익을 위해 전체에 피해가 오는거야. 적당히 영업이익 주겠다 해도 더 많은 걸 바라면서 성장 지체 시키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랑봉투법 몰라? 파업은 노동자의 정당한 권리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익인6어그로 장인이네 회사 망해도 노랑봉투법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회사를 욕해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새우 등 터지네.. 회사 2주 무급은 오바 아니야??? 이런거 보통 유급 처리 해주던데 에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후........... 참... 나는 완전 걍 일반 직장인이지만 뉴스볼 때마다 좀 그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노동자들이 무슨 죄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갑자기 무급 휴무면 많이 당황스럽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파업하고 권리챙기는것도 대감집 노비들의 권리지ㅋㅋㅋ 중소기업다니는 미천한 노비들은 그런거 없다 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대감집 노비들한테 니들 조금 덜 받고 밑집 노비들 나눠주자했으면 그때도 파업할걸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니께ㅋㅋㅋㅋ 진짜약자는 철저하게 약자로 살다 죽는수밖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 무급이먄 카드값 일정하게 나가는 사람은 어쩌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소녀는 매일매일 일하고 월급 꼬박 받아야 합니다 나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게 왜 노동자들 잘못이야? 회사 잘못이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2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이고 쓰니 어떡하냐... 2주 무급으로 쉬는거면 한달의 반인데 타격이 너무 크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회사가 문제지 누굴 탓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2주는 타격이 너무 큰데...?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건 회사를 욕해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회사를 탓해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어차피 파업못하게 정부에서 막을거 같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게 왜 회사 탓이야 라인 병목현상 일으키고 있는게 노조 노동자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회사탓도 애매한게 다달이 카드값 내야되는 것처럼 작은 회사들도 다달이 운영비가 들어가고 그중 가장 큰게 인건비인데, 일감 없으면 당장 월급 줄 돈도 몇 달 못 버틸 곳이 널려서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그런 회사를 들어간 것 자체를 얘기하면 너무 팍팍하니까. 그냥 상황이 너무 안타깝게 됐다 정도로 했으면 좋겠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ㅋㅋㅋ.... 평택 DS 다니는데 우리팀은 파업이랑 상관 없어서 내부에서도 일 할 사람은 일 하고 잇음... 엄청 어수선해 ㄹㅇ 어쩌잔건지 모르겠음 개짜증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느팀인데 파업이랑 상관없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어디 팀임? 파업이랑 상관없는 팀이 어딨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무급 미쳤다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참 있는 것들이 더한다더니..ㅈ 소 다니는 직원들만 불쌍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국민 대다수가 노동자인데 그런 국민들이 공감못하는 정도면 파업의 정당성을 돌아봐야 하지 않을까
추적60분에도 나오던데 회사가 수십년동안 잘대해서 직원들 만족도 높았다던데 회사 커지자마자 바로 노조만들어서 파업시행해서 회사가 위장폐업해서 회사를 악덕기업에게 팔아먹어버렸더라 아기까지 데리고나와서 아기도 낳았는데 직장이 사라젔다고 호소하는데 댓글이 다 안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노동자를 위한거니까 좀 참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이지경까지 오게한 회사를 탓해야지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난 가슴 작아도 슬렌더가 진짜 예쁜 몸 같아(후방주의) 227 06.14 23:0447446 3
일상/정보/소식[속보] 스타벅스 전 매장, 22일 오후 3시 조기 종료…신세계 "역사 교육”222 9:2727755 2
일상 아니 이런 30대들없어..?164 9:0118202 0
야구 팀 절대 밝히지말고 지금 자기 팀 용타 바꾸고 싶어? 90 06.14 22:2110169 0
이성 사랑방자기주장세고 테토력 넘치는 여자는109 1:2016137 0
학점 2.0인데 위로해주실분
14:18 l 조회 4
ADHD 약 효과 있어?
14:18 l 조회 2
걍 회사에 넣어줬음 좋겠다..1
14:18 l 조회 6
아 소개팅 어플남이랑 대화했는데 진짜 싫다 8
14:18 l 조회 29
이성애자인데 남자끼리 커플 컨셉잡는 유튜버 아는 사람
14:18 l 조회 3
오늘 더운 날씨야??2
14:17 l 조회 9
현생이 적응이 안돼..
14:17 l 조회 8
여시 글 퍼오는 애들은 여기글도 여기로 퍼가겠지?2
14:17 l 조회 7
구마유시 아니 어제 종겜 머고 ㅋㅋㅋㅋㅋ
14:17 l 조회 7
피부과 실장익 직장에서 초딩마냥 싸움…
14:17 l 조회 14
나 3주째 월루중임
14:16 l 조회 5
니네 에너지효율 5등급짜리 전자제품 본적있음..?7
14:16 l 조회 16
크록스 가장 많이들 신는 무난한게 클래식클로그 이거야!?
14:16 l 조회 3
왜 내가 다이어트 한다니까 지가 더 안먹는거임 1
14:16 l 조회 20
진짜 거래처 자기들도 모르는거 물어보는건 어쩌자는건지
14:16 l 조회 5
왜 소개팅은 잘 안되는걸까?1
14:15 l 조회 15
여기 우울증 진단받은 애들 있음?1
14:15 l 조회 17
나 참대에 누워있으면 고양이가 와서 얼굴을 핥아주는데 왜이러는걸까??2
14:15 l 조회 17
사람들 생각보다 가슴 집착 심하네.. 2
14:15 l 조회 14
자유의 여신상 신기한 거
14:15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8